무료 어플

먼저 iTextEmoticon(이모티콘)은 예전에 리딤코드 이벤트르 진행한 문자은행과 비슷한 이모티콘 어플이다. 분류별로 다양한 텍스트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어플로 3월 12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정각알람은 상당히 다양한 소리를 알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1불에서 무료로 바뀐 대신에 광고가 뜨는 광고 어플인 셈이다. 웨더 알람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평상시 4불, 현재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이다. 어플의 이름처럼 맑음, 흐림, 비, 눈과 같은 날씨를 설정, 아침의 기상상태를 알려주는 어플이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랜 만에 글을 올리다 보니 오늘 소개할 어플이 조금 많다. 지난 주 화요일 부터 면접, 강의, 곽노현 교육감의 블로거 간담회까지 일정이 바쁘다 보니 조금 늦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총 71개이다. 어플이 많다 보니 건질만한 어플도 상당히 눈에 띈다. 다만 2009년 부터 지금까지 블로그에 올린 에 대한 글은 이번 글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올리지 않기로 했다. 자세한 사정은 따로 글을 올리도록 하겠다. 대신에 괜찮은 어플을 모아 소개하거나 어플에 대한 리뷰, 이벤트는 무료 어플에 대한 글과 무관하게 계속 올릴 생각이다.

먼저 iTextEmoticon(이모티콘)은 예전에 리딤코드 이벤트르 진행한 문자은행과 비슷한 이모티콘 어플이다. 분류별로 다양한 텍스트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어플로 3월 12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정각알람은 상당히 다양한 소리를 알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1불에서 무료로 바뀐 대신에 광고가 뜨는 광고 어플인 셈이다. 웨더 알람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평상시 4불, 현재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이다. 어플의 이름처럼 맑음, 흐림, 비, 눈과 같은 날씨를 설정, 아침의 기상상태를 알려주는 어플이다.

보이는메세지는 아이폰의 카메라를 이용해서 주변을 보며 문자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하는 어플이다. 평상시 1불, 현재 무료로 제공된다. 오셔너스는 평상시 5불, 현재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 어플이다. 설명을보면 꽤 유명한 게임인 듯하다. 소프트북은 SoftBook 솔루션을 사용하는 많은 관공서의 홍보자료, 기업의 사보, 웹진, 전국주요신문, 생활신문등을 바로 볼 수 있는 전자책 어플이다. 나에게는 관심있는 분야가 별로 없지만 관심있는 분야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은 어플이다.

억울할땐?(소비자신문고)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제공하는 소비자 물만 제보 어플이다. 피해신고와 뉴스를 제공한다. 바로스캔(BARo SCAN)은 이름처럼 바코드와 QR 코드를 읽을 수 있는 어플이다. 다만 다른 비슷한 프로그램에 비해 인식율이 아주 좋다. eggmon처럼 최저가 검색을 함께 해주면 좋을 텐데 최저가 검색은 제공하지 않는 것이 조금 아쉽다. 우리아이 낱말카드 1단계는 막 글을 배운 아이들이 쓰기에 괜찮은 어플이다.

TourAR은 여행을 자주 가는 사람에게 상당히 괜찮은 어플이다.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주변 관광지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개미대학 주식실전매매스쿨은 개미 투자자를 위해 간단한 주식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어플에는 1, 2학년 과정만 담겨있다. Vocab Ghost는 영어 교육용 어플이다. 출시 기념으로 4월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영어 단어를 게임하듯 익힐 수 있는 어플이다. 길따라 술따라는 우리나라의 전통주와 지역별 특산주를 조회할 수 있는 어플이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상당히 괜찮은 어플이다.

인스탁스는 후지 필름에서 만든 사진 어플이다. 단순히 사진을 찍는 기능 오에 각종 꾸미기 기능을 제공한다. Talking Gina the Giraffe, Talking Nado Hutos, PeekabooDD 모두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애완 어플이다. 추가적인 동작은 어플에서 따로 구매해야 한다. 그러나 기본 동작만으로도 아이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아이가 있다면 받아도 괜찮은 어플이다. 재미로보는손금은 손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다른 손금 어플처럼 손금을 찍어 볼 수 있다면 더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Bloomy!!Bejeweled와 비슷한 게임 어플이다. 보석이 꽃잎으로 바뀌었을 뿐 게임하는 방법은 거의 비슷하다.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은 내려받아도 괜찮다. 빼꼼다이어리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기념으로 오늘만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이다. 다른 일정 관리 어플이 없다면 꼭 내려받기 바란다. 손으로 그린 듯한 디자인에 깔끔한 UI, 꼭 필요한 기능만 하나로 모은 어플이다. 월간 달력을 제공하며, 이 달력에 메모, 일기, 일정등을 기록할 수 있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iTextEmoticon-이모티콘 2.6(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99 -> Free, Version: 2.6

화이트데이 이벤트!!!!
3월 10일부터 3월 12일까지 3일동안 무료~~!!!
(좀더편해진 두번째 버전을 준비중입니다!!!)

--화이트데이,3월인사,봄인사,삼겹살데이,경칩 안부를 전해보세요^^--
4.0버전(iTextEmoticon 2)가 개발중입니다^^
5월중 예정입니다^^-

===FEATURED IN NEW AND NOTEWORTHY===
===FEATURED IN What's HOT===
===IN TOP 66Ranks all categories===
===TOP2 IN LifeStyle===

문자 이모티콘을 사용할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많은기능도 좋지만 대부분의 iOS버전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간략하고 실용성 넘치는 어플입니다!!
피쳐폰(일반폰)에 보내도 굳이 스마트폰이 아니어도 이모티콘이 깨지지 않습니다!!!!
일반폰, 피쳐폰 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1.0 버전 : 100개의 이모티콘
1.1 버전 : 196개의 이모티콘
1.12 버전 : 226개의 이모티콘
1.13 버전 : 258개의 이모티콘
1.31 버전 : 306개의 이모티콘
2.0 버전 : 711개의 이모티콘
2.1 버전 : 871개의 이모티콘
2.1.2 버전 : 927개의 이모티콘
2.2 버전 : 997개의 이모티콘
2.3 버전 : 1217개의 이모티콘
2.3.2 버전 : 1265개의 이모티콘
2.4 버전 : 1321개의 이모티콘
2.4.1 버전 : 1349개의 이모티콘
2.5 버전 : 1397개의 이모티콘
2.6 버전 : 1465개의 이모티콘(현재)
현재 2.6버전으로 1465개의 이모티콘과 IOS3.2버전이상을 지원합니다^^

ITEXTEMOTICON은 이모티콘 하나가 80byte를 넘지 않기 때문에 이모티콘이 깨져 보이지 않습니다. 이모티콘이 꺠질까 걱정 되시는 분은 자신의 번호로 한번 보내 보시고 다른 분께 보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소비자와의 약속
많은 성원을 주신만큼 굉장한 어플은 아니더라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후회하지 않을 어플을 만들겟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해주시고 성원을 해주시는 만큼 계속해서 TOP200위 랭킹에 들어 있는다면 기존과 다른 세부 항목과 새롭고 많은 이모티콘 준비중!!!

꾸준히 업로드 하여 계속 해서 늘려 나갈 예정입니다.
-[1.1업그레이드로 96개 추가]
-[1.12업그레이드로 30개 추가]
-[1.13업그레이드로 32개 추가]
-[1.31업그레이드로 48개 추가]
-[2.0업그레이드로 405개 추가]
-[2.1업그레이드로 160개 추가]
-[2.1.1업그레이드로 56개 추가]
-[2.2업그레이드로 70개 추가]
-[2.3업그레이드로 220개 추가]
-[2.3.2업그레이드로 48개 추가]
-[2.4업그레이드로 56개 추가]
-[2.4.1업그레이드로 28개 추가]
-[2.5업그레이드로 48개 추가]
-[2.6업그레이드로 68개 추가]

이상한 이모티콘이나 건의 사항은 [email protected] 으로 해주시면 최대한의 노력을 해보겟습니다.
트위터 : http://twitter.com/@liebkne_kim
여러분이 보내 주신 성원 많큼 실용성있는 어플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겟습니다.

사용법

  1. 원하는 이모티콘을 찾는다.
  2. 0.5초간 사용하고자 하는 이모티콘을 눌럿다가 뗀다.
  3. SELECT ALL 버튼을 누른다.
  4. COPY 버튼을 눌러 사용준비 완료!!!
  5. 붙여 넣고 싶은 곳에 붙여 넣는다
    EX) 문자,메일,메신저 등...

===============업데이트 예정==============

디자인 개선 예정
이모티콘 추가 예정
3.0버전, 4.0버전 업데이트 예정
4.0버전부터 원클릭으로 이모티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3개월 이상 요소예정)

정각알람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99 -> Free, Version: 1.0

편리한 설정으로 매 시 정각을 알려주는 정각알람입니다.

▣정각알람 우리아이 목소리 참가 이벤트

  • 아이폰으로 아이의 목소리로 1시~12시까지 녹음해서 보내주세요. (조용한 방에서 녹음요망)
  • 보낼메일주소: [email protected]
  • 기발하고 재미있는 목소리는 심사를 거쳐 정각알람앱에 올려드립니다.
  • 목소리 주인공의 이름을 기입해주세요! (이름을 표시해드립니다) 예: 상계동 현빈
  • 체택되신 목소리에는 소정의 선물을 발송해드립니다.
  • 영어나 외국인의 녹음도 가능합니다.
  • 우리아이의 목소리를 전세계의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선물하세요~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 정각알람 설정 후 반드시 왼쪽의 설정 시간을 눌러주세요. (빨간불이 On 상태입니다.)
  • 정각알람 설정 후 벨소리로 설정을 권장합니다. (진동설정시에는 정각알람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세계인들의 목소리를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웨더 알람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Weather Price: $3.99 -> Free, Version: 1.1

알람과 날씨를 하나로! 웨더알람 공공정보 활용 무선인터넷 지원사업 선정 기념 한시적 무료 이벤트 실시! 웨더알람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

날씨와 알람을 하나로! (날씨 App + 알람 App)

맑음, 흐림, 비, 눈 네 가지의 알람음 설정을 통해 아침 알람음을 듣는 순간 오늘의 날씨를 알 수 있다!!

집 에서 나설 때는 날씨가 화창해서 우산을 챙기지 않았는데, 갑자기 쏟아지는 비에 당황한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은 가지고 있습니다. ‘Weather Alarm'은 아침 기상 시 그 날 날씨에 따른 알람음을 제공하여 날씨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Weather Alarm'은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Data를 연동하여 날씨에 따라 각기 다른 Sound와 Image를 아침에 일어나는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특히 시간별 예보 기능을 이용해 하루 중 잠시라도 비 예보가 있으면 비가 오는 날의 알람음이 재생되게 하여 우산을 챙기지 못해 생길 수 있는 당혹감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신의 iPod Library에 있는 음악으로 날씨에 따라 각기 다른 알람음을 설정해보세요. 여러분의 생활이 편해집니다.

BizClock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Business Price: $1.99 -> Free, Version: 1.1

.Welcome to Biz Clock - application for iPhone . It helps you understand your friend’s time around world in one timepiece with multi- icon. . Biz Clock provides time information of your partners with personalized icons in one.

. iOS4 and multitasking support . It is possible to set max 24 cities . You can simulate your friend’s time with the function ‘Look ahead of time’, touch & rotate, then you can foresee

. 12 different, personalized background photos . Ability to import icon from your iPhone .Ability to add your own text or images

. AM/PM by using shadow mark under time-icon. If the city time is PM, the shadow will be displayed under time-icon.

Location Manager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Navigation Price: $.99 -> Free, Version: 1.1

이 어플은 현재위치 또는 지구상의 어느 위치에라도 맵마크를 할 수 있으며, 이 위치에 간단한 메모를 하거나 관련 사진도 함께 저장할 수 있는 어플로, 저장된 위치의 위도와 경도 정보는 엑셀로 관리할 수 있도록 FTP 서버를 내장하고 있다. 지도에서 원하는 위치에 마커를 추가하고 마커위치는 조절 버튼에 의해 미세한 위치 조정을 할 수 있다. 마커와 관련 정보는 다운로드하여 엑셀로 관리할 수 있도록 FTP 서버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다. FTP 서버 프로그램은 같은 와이파이 영역에 연결 되어 있어야 한다. 프로그램은 지도관련 어플을 개발하거나 자신만의 위치기반 정보관리, 즉 맛집 및 여행지 정보관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보이는메세지 1.2.0(iOS iPhone) [iTunes]

Category: Social Networking Price: $.99 -> Free, Version: 1.2.0

이제는 걸으면서 친구에게 문자메세지를 보내세요. 걸으면서 트위터를 하셔도 괜찮습니다.

보이는 메세지는 아이폰의 카메라의 화면을 보면서 메세지를 작성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보이는 메세지는 메세지를 복사해서 다른 어플에 붙혀넣는것이 아니라 자동으로 기존 메세지, 메일 어플로 연동되고, 별도의 어플없이도 트위터에 글이 바로 올라갑니다.

보이는 메세지의 주요 기능
@초성검색 : 친구의 이름을 찾을때 한글의 초성으로만 검색해보세요.
@즐겨찾기 : 즐겨찾기에 등록된 친구들에게 좀더 빠르게 메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트위터 : 트위터 아이디로 접속을 해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트윗픽 : 문자를 보내거나 트위터에 글을 올릴때 바로 사진을 찍어 트윗픽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보이는 메세지는 카메라를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서 카메라가 없는 장치에서는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트위터 기능을 사용할 때에는 3G 또는 Wifi환경을 이용합니다.
  • 보이는 메세지에서 메세지를 보낼 경우에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문자를 사용합니다.
  • 보이는 메세지는 iOS 4.0 버젼 이상에서 실행됩니다.

Oceanus(오셔너스)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2.99 -> Free, Version: 1.0.0

오셔너스 다운로드를 무료로 즐길수 있는 절호의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4.99 >> FREE!!
◈ 멀티키 입력 완벽지원!!
◈ 아이폰에 최적화된 그래픽 완벽지원!!

[Description]
◈ 오셔너스는 4명의 주인공의 여러 시점으로 즐길 수 있는 해적 Real Action RPG 입니다.
◈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해 최적화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습니다.
◈ 진행과 공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시스템을 구현 하였습니다^^

★ 오셔너스(Oceanus)는 어떤 게임일까~? ★

  1. 독특한 캐릭터
    ◈ 각각의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주는 신예 해적 클러, 붉은 머리 휴스, 악어수인 키안, 귀염둥이 루글 총 4명의 주인공
    ◈ 같은시대, 같은 배경에서 각 주인공별 시점으로 보여지는 크로스오버 연출
    ◈ 각 주인공에 따라 다른 공격 스타일 진행

  2. 개성있는 아이템&몬스터
    ◈ 총 1200 여개 이상의 독특한 아이템
    ◈ 아이템 중 500 여개의 아이템을 직접 제작 할 수 있는 MAKING 시스템
    ◈ 68종에 달하는 재료를 드랍하는 몬스터
    ◈ 기본 몬스터 35종, 보스 18종으로 구성된 380여개의 몬스터

  3. 돋보이는 유저 인터페이스
    ◈ 아이폰 규격에 맞춰 출시!!! 아이폰 최적화!
    ◈ 터치 영역과 드래그 기능으로 RPG를 플레이함에 있어서의 불편함을 최소화
    ◈ 심플한 큰화면의 인터페이스를 구현
    ◈ 커진 화면만큼 퀄리티도 증가되어 인터페이스를 볼 때도 즐겁게 조작 할 수 있도록 구성
    ◈ 퀘스트 추적 기능 및 각 메뉴별 편리 기능을 넣어 플레이 시 최대한 불편함 감소
    ◈ 기존 타 RPG 게임들보다 커진 캐릭터들의 깔끔하고 시원한 그래픽

  4. 다양한 스킬
    ◈ 다양한 스킬과 연계스킬, 그리고 보스 스킬 습득!
    ◈ 각 주인공마다 색다른 컨셉의 액티브 스킬 8종과 패시브 스킬 8종
    ◈ 해전에서 사용되는 각각 다른 해적선들의 스킬 4종
    ◈ 각 주인공별 특정 보스를 잡을 경우에 해당 보스의 스킬을 습득하여 사용

  5. 그외의 기능
    ◈ 다양한 컨셉을 유도하는 전투
    ◈ 폭발적인 데미지와 8방향으로 컨트롤되는 해적선으로 전투를 경험
    ◈ 제작에 필요한 18종의 원석과 24종의 약초를 채집할 수 있는 미니게임!
    ◈ 영화OST 뺨치는 고퀄리티 오셔너스 OST

PlainDiaryL 1.2(iOS iPhone) [iTunes]

Category: Productivity Price: Free, Version: 1.1 -> 1.2

★How To Back Up : http://goo.gl/BOhBK

★Lite Version Support 2011.02 ~ 2011.08

★If you want to use mail-function, then you have to set the mail on iPhone

bundle-Mail-Application.
메일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에 메일 설정을 해놓아야 합니다.
★It has a bug until 1.1 version, there is a sudden exit on each month, for last three days, but I FIXED the error. 1.2 version will be updated soon.
★If you have a problem, then close the multi-tasking app, and re-run PlainDiary.
★ 4th Week, February New & Noteworthy ★
★ in Korea App Store ★

Try Lite Version, PlainDiaryL

★THIS APP IS WHAT YOU WANTED TO USE !!!!!
DO NOT HESITATE, YOU WILL NOT REGRET.
YOU WILL SATISFY BY YOUR RIGHT DECISION.

★PlainDiary is a very easy, simple and fast diary app. You can use it for just note app, too. It's very delicate! Just click the day and write it down. When you're finnished, click just "BACK" button, then you can save your records. It's easy!

♡ Lock Supported
♡ Landscape Writing View Supported
♡ Back-Up Possible through iTunes
♡ E-Mail in the writing view Supported
♡ Retina Display Full Supported

★[Description & Support]

  • It shows all days of the month.
  • You can save and move your record file through iTunes. It means that you can back up your writings.
  • You can E-Mail your writings just with a click on the E-Mail icon.
  • You can lock the day records, and app startup too.
  • You can mark the day by touching the ribbon, and also you can watch your Marked(favorite) records only.
  • You can choose many fonts; Helvetica, Courier New, Georgia, Times New Roman,

Marker Felt, and Korean Fonts.

  • Korean Holidays and Moon-dates.
  • 1971.01 ~ 2030.12 supported. It's enough to use for your device.

Joyful Netiquette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 1.0.1

  • 지원기종 : iPhone 3Gs/4, iPod 2.5/3/4G iOS 4.0 이상
  • 지원언어 : 한국어(한글)

“기분좋은 네티켓”은 일상 생활 속의 다양한 사례를 퀴즈, 동영상, 카툰 등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하여 인터넷 예티켓을 배우고, 초중등학생들이 자연스럽게 건강한 인터넷 윤리관을 확립할 수 있도록 개발된 무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1. 준비체조
    간단한 인터랙션 체험을 하며, 네티켓 십계명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네티켓수업
    6개 주제로 구성 된 동영상으로 네티켓을 배우고, 퀴즈로 복습을 할 수 있습니다.

  3. 쪽지시험
    학습한 것을 토대로 10개의 O,X 퀴즈를 풀며, 복습을 할 수 있습니다.

  4. 그림일기
    10편의 만화를 통해 네티켓의 중요성을 다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위의 과정을 진행하며 뱃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뱃찌를 모두 획득하게 됐을 때, 기분좋은 네티켓 수료증과 네티켓왕 뱃찌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늘뭐먹지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오늘 점심 뭐 먹지?"
"오늘 회식 어디로 가지?"
하나KS카드 오늘뭐먹지 어플리케이션이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14면체 주사위에 숨겨진 다양한 메뉴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뉴안내]

  1. 오늘 뭐 먹지?
    14면체 주사위를 굴려 식사 메뉴를 정해봅니다.
  2. 어디에 있지?
    주변의 음식점 위치를 알려 드립니다.
  3. 누가 계산할까?
    즐거운 식사 후 사다리 게임을 통해 계산금액을 나눠보십시오.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4. 술자리 벌칙 주사위
    술자리 게임 벌칙? 주령구(14면체 주사위)를 굴려보세요.
    ※ 사용자가 직접 벌칙을 입력하실 수도 있습니다.
  • 즐거운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하나SK카드 -

보그 걸 스타 스타일 1.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1.0

어제 ‘드림 하이’에서 수지가 입고 나온 빨간 재킷이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궁금하다면, 영화 시사회에서 공효진이 입고 나타난 스커트가 얼마인지 알고 싶다면 이제 ‘보그 걸 스타 스타일’ 어플리케이션을 확인하세요.

‘보그 걸 스타 스타일’은 레드 카펫부터 공항 패션까지, 드라마에서 착용한 가방부터 영화 시사회에 입고 나온 의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스타가 착용한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소개해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또한 핫 트렌드를 소개하는 기사, 스타들의 스타일링 Best vs. Worst는 물론, 깜짝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까지 풍성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두산매거진, 보그 걸> 주관의 서비스로, Apple Inc.은 프로모션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The Apple Inc. is not a sponsor of or responsible for conducting the promotion.

15 Puzzle Master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Games Price: Free, Version: 1.0 -> 1.0.1

  • 알림 *
    출시기념, 3월 31일까지 1.99불 -> 한정 무료 이벤트 중. 많은 성원 바랍니다.

15 Puzzle Master는 최고의 터치감과 속도감으로 기존 Fifteen Puzzle 게임의 전통성에 충실함과 동시에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때로는 편안하게 시간을 즐길 수도 있고 때로는 최고의 박진감과 긴장감으로 다른 게이머들과 경쟁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합니다.

15 Puzzle Master는 이미지 갤러리에 들어있는 다양한 테마의 이미지들을 퍼즐 블록 스킨으로 붙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에 내장된 앨범이나 직접 카메라로 찍은 이미지들을 스킨으로 입힐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Twitter와 Facebook을 연동하여 전세계 유저들과 교류하고 게임센터(Game Center)를 통해 서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모드

  1. Basic Mode
    비경쟁 모드로써 편안하게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로 총 9 개 라운드로 구성되며 각 라운드는 4 개의 이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운드가 높아질수록 점점 퍼즐의 난의도가 높아집니다.
    퍼즐의 해결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블록을 움직인 횟수에 따라 유저에게 제공되는 별(star)의 갯수가 정해집니다.
    이전 라운드를 클리어하지 못하면 다음 라운드로 넘어갈 수 없습니다. 클리어 된 라운드는 언제든지 다시 도전하여 별의 갯수를 최고치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Basic Mode는 Fifteen Puzzle을 전혀 모르는 유저라 하더라도 Step by Step으로 게임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마스터들에게는 별을 수집하는 또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1. Pro(Master) Mode
    경쟁 모드로써 게임센터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유저들은 총 9 라운드를 정해진 시간 동안 쉼없이 클리어 해 나가야합니다. 주어진 시간보다 빠르게 클리어 하게 되면 남은 시간을 다음 라운드로 넘길 수 있습니다. 9 라운드를 모두 클리어하게 되면, 다음 레벨에서는 주어진 시간이 줄어듭니다. 마스터를 위한 모드로써 최고의 박진감과 긴장감을 제공합니다.

마세라티 – Maserati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Maserati 한국 공식 수입사 FMK Corp의 마세라티 iPhone 용 Application

이탈리아 럭셔리 슈퍼카인 마세라티의 폭발적인 배기음을 즐겨보세요.

마세라티의 상징인 폭발적인 엔진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가상드라이빙 체험과 자동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차량관리기능이 제공됩니다.

차량관리기능은 계절과 상황에 따라 소모품 교체시기와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관리요령을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기능이며, 그외 주차관리 및 응급 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기능

  • 마세라티 엔진 사운드 경험하기 : 마세라티의 독특한 주행 엔진 사운드를 시동을 거는 순간 부터 현장감 넘는 사운드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 마세라티 차량점검 하기 : 자신의 차를 등록하여 엔진오일, 미션오일, 타이어 교체등의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 주차관리 : 실내외에서 주차위치를 저장 하고 나중에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북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Books Price: Free, Version: 1.0

소프트북뷰어-SoftBook Viewer
NCTOO (주)엔씨투

SoftBook SMART VIEWER는 SoftBook 솔루션을 사용하는 수백개의 관공서의 정책 홍보자료 기업의 사보,웹진,전국주요신문,생활신문등의 웹에 있는 전자북(비도서류)을 열람할 수 있는 전용뷰어 무료어플입니다.

"소프트북 App" 에 포함된 모든 Contents 는 비상업용으로 별도의 회원가입 및 결재 과금 없이 무료 구독이 가능합니다.

3월중 아이패드 버전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주요기능]

  • SoftBook 뷰어(단면/양면보기)
  • 메일발송기능
  • 목차정보제공
  • 페이지 이동
  • SoftBook 사이트 검색서비스
  • 방문사이트 기록
  • 사이트별 책목록
  • 열람한 책들의 책갈피 기능 제공

[업데이트 계획]

  • 최적화를 위한 업데이트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기존SoftBook솔루션 사용하는 신문사, 단체 및 기관, 기업체의 목록 계속추가예정.
  • 책자내용 검색기능제공 예정
  • 2011년3월중 아이패드 버전 출시예정

기념일, 생일 자동계산 – 디데이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Productivity Price: Free, Version: 1.0

사랑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기념일, 부모님 생신 등을 잊지 않고 챙길 수 있게 해주는 아이폰 앱 ‘디데이’가 출시되었습니다.

디데이 앱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기념일 관리도 척척!!

<주요특징>
날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남은 날, 지난 날을 계산해줍니다.
기념일이 다가오면 푸시 알람으로 미리미리 알려줍니다.
생일만 따로 정리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캘린더의 생일 정보와도 연동됩니다.
날짜 계산기를 통해 바로바로 남은 날, 지난 날을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받아 앞으로 더욱 편하고 유용한 앱으로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D 감사합니다.

커피타임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커피에 관련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 커피에 관련된 일반적인 상식
  • 유명한 커피의 만드는 방법
  • 커피 콩과 로스팅에 대한 정보
  • 숫자로 보는 커피 체인점

VOVOV 게시판에는 일부 악용자를 관리하기 위하여 신고기능이 있습니다. 신고기능을 통해 자신의 글이 3회 이상 신고된 경우 자동으로 BLOCK 처리 되며, BLOCK이 누적된 경우 BLACKLIST에 올라가게 되어 다음 부터 VOVOV 관련 앱들의 게시판을 사용할 수가 없게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신고를 악용하는 사람 또한 동일한 제한을 부여합니다.

VOVOV Studio
Email : [email protected]
Developed by YaGom
Designed by Reum

socialcoupon - 소셜쿠폰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Business Price: Free, Version: 1.0

티몬, 위메프, 그루폰 등 하루 하나 파격 할인을 진행하는 소셜커머스를 위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견본입니다. '원데이넷 티켓몰 솔루션'을 이용 중인 업체는 본 솔루션으로 최저 개발비, 최소 개발기간으로 본 어플리케이션 적용이 가능합니다.

주요기능
구글맵 연동 매장위치 확인
SNS공유 -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미투데이
신용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다른지역설정 - 개수 제한 없이 상품 판매
지난쿠폰확인
포인트연동 - ‘원데이넷 티켓몰’ 포인트 연동
1:1문의
아이폰 사이즈용 상품 상세페이지, 상품명 등록 관리자 페이지 제공

일부 UI 및 기능은 성능 향상을 위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입문의
www.ubilab.kr
이메일: [email protected]
TEL: 02-869-4784

광주u-tour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

광주의 인근 관광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편번호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Wifi 또는 3G를 이용한 우편번호 검색기입니다

기능
시,군구,읍면동,리,아파트/건물명,우편번호로 주소 검색
(시,군,구,읍,면,동,리,아파트,건물명,우편번호 중 한개만 입력)
(예:부산시 해운대구 의 경우 -> 부산 or 해운대 로 검색)

DLGuide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1.0

목원대학교 앱창작터 수강생이 만든 운전면허 길라잡이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의 정보 출처는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본부 입니다.

  • 면허취득절차
  • 학과시험문제풀이
  • 시험장정보
  • 표지판설명
  • 메뉴설명
  • 개발자정보

쿠폰버스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매일매일 쏟아지는 수 많은 반값 쿠폰들... 쿠폰버스가 배달해드립니다.
쿠폰버스가 50% 이상 할인하는 다양한 쿠폰들을 모아 보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맛집, 뷰티, 여행, 공연, 교육 등의 카테고리와 다양한 지역 옵션을 선택하세요. 매일 아침 등록된 쿠폰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인기있는 Hot한 쿠폰을 계속 체크하여 맨 앞에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더 이상 스크롤하며 방황하지 마세요.
멋진 데이트, 즐거운 만남을 위해 미리미리 챙겨두는 센스. 쿠폰버스와 함께하세요.
쿠폰버스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서비스입니다.

서비스

  •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쿠폰 정보
  • 원하는 지역과 카테고리 저장하여 알림으로 받기
  • 지도로 찾아주는 내 주변 쿠폰들
  • 사용하지 못한 쿠폰을 거래하는 쿠폰마켓

복 윷놀이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99 -> Free, Version: 1.1

광고를 제공하는 무료입니다.

한국의 전통놀이 윷놀이를 즐길수 있는 간단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통의 윷놀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윷패가 있어야 하지만 잘 만든 윷패를 구입하거나 윷판을 그리는 일은 그리 쉬운일이 아닙니다.

즐기는 방법

  1. 정보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윷판을 보고 종이로 예쁘게 윷판을 그리세요.
  2. 윷을 던져 보세요
    화면을 터치 하거나 핸드폰을 윷을 던지듯 흔들거나 던지는 동작을 해보세요
    (주의 심하게 던지면 핸드폰이 날아갈 염려가 있어니 주의 하세요 )
    도,개,걸,윷,모 멋있는 애니메이션 화면과 함께 윷을 던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던지는 재미와 함께 성우의 멋있는 목소리가 도·개·걸·윷·모를 우렁차게 알려줍니다.

윷놀이 방법
윷패는 4개의 윷을 던져서 나오는 모양에 따라 도·개·걸·윷·모로 결정됩니다.
윷 3개가 엎어지고 1개가 젖혀진 것은 도라 하여 한 칸을 이동하고,
2개가 엎어지고 2개가 젖혀진 것은 개라 하여 두 칸을 이동합니다,
1개가 엎어지고 3개가 젖혀진 것은 걸이라 하여 세 칸을 이동합니다
그리고 4개가 모두 젖혀진 것은 윷이라 하여 네 칸을 이동합니다.
4개가 모두 엎어진 것은 모라 하여 다섯 칸을 이동합니다.

찾아오는 명절마다 온 가족이 모여 앉아 윷놀이 한판 하세요!!!

이용문의
넥스링크 070-8230-0010
[email protected]

생활114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전국 상호, 업종별로 분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를 제공합니다.

▶ 주요기능

  • 생활에 필요한 전화번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내 주변의 전화번호를 업종별로 검색하여 제공합니다.
  • 검색결과를 거리순으로 정렬하여 제공합니다.
  • 지도보기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업체의 위치를 제공합니다.
  • 바로 전화하기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DB를 추가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 http://primelink.tistory.com

Korea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 1.1

본 어플은 3.1절을 맞이하여 누구나 자신의 iPhone/iPod에 태극기를 달고 다니고, 더 나아가 전세계 아이튠즈(앱스토어)에 태극기가 휘날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종의 모바일 플래시몹이라고나 할까요~
전세계 아이튠즈(앱스토어)에 태극기가 꽂히는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대한민국의 힘을 보여주세요~ 대한민국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시판에는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하고 싶은 말, 대한민국에게 하고 싶은 간략한 말 한마디도 적어주세요~
(게시판의 글은 25자로 제한합니다.)

안녕하세요.

3.1절 이전에 출시를 하기 위해 짧은시간 급하게 제작하다보니,
간단한 어플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부족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많은 분들이 어플의 취지에 공감해 주시고,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많은 관심과 의견 주신 것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록, 3.1절을 계기로 만들었지만, 3.1절 하루만의 반짝 어플로 끝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수정/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st wanted Smart Ranking App! 추천 어플! for iPad 1.6(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3 -> 1.6

스마트 랭킹 서비스는 "앱 랭킹의 진실! 인기앱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필수어플, 인기어플, 랭킹 상위 앱들을 앱스토어에서 찾으면 검색결과가 너무 많아서 불편하셨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인기앱의 과거를 속직하게 보세요.
매일매일 앱의 랭킹 변동 기록을 직접확인하세요
18개 국가별 가장 인기 있는 앱!
Calcutta’s Smart Ranking Most wanted App!

1개의 아이튠스 아이디로 18개 국가의 앱스토어 랭킹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1등앱... 한국, , , 중국,... 보는데 바로바로 확인가능합니다.

클릭 한번으로, 인기 앱을 바로바로 50개씩 확인할 수 있습니다.

PRO 버전에서는 100위까지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18개 카테고리별, 전체 랭킹별로도 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앱스토어의 새로운 앱을 매일매일 보는게 취미인 저도...
매일매일 쏟아지는 앱들에 대해서 늘상 주변의 질문을 받습니다~

Q. 진짜 쓸만한 인기앱을 추천해주세요
Q. 필수어플은 무엇인가요?
Q. 앱스토어 검색하면 앱이 너무 많아서 힘들어요. 무엇을 다운받죠?
Q. 요즘 잘나가는 앱은 무엇이에요?
Q. 진짜 쓸만한 앱은요?
Q. **류의 앱 중에선 어떤게 젤 좋아요?
Q. **유료앱 진짜 업계 1등이에요?

[특별한 검색기능]
추천받아 마땅한 앱들만 골라서 검색하여 제공합니다.
300등 랭킹에 한번이라도 들은 앱들만 골라서 찾아드립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에서 앱검색하기를 해서 자신의 앱이 없다구요?
앱스토어에 있는 앱이 본 앱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그 앱은 최근 3개월동안 단한번도 분야별, 전체 카테고리에 300위 이내에 진입하지 못한 앱이라고 보면 됩니다.

[스마트 랭킹 앱의 활용가치]
모바일 마케팅을 하거나, 현재 어플 개발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현재 준비중인 앱과 유사한 앱, 그리고 경쟁사(?)의 앱의 현재 랭킹과 매출은 차마 외부에서 확인이 불가능하지만, 앱스토어의 전체랭킹 및 카테고리(18개)분야의 랭킹 300위 이내에 진입한 성적표가 있다면 일단은 타겟의 범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제 앱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앱들의 한국은 물론 18개국가별 인기 앱의 랭킹과 분야별 랭킹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앱이 과연~ 랭킹 순위 변동이 얼마나 있었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무료버전과 유료(PRO)버전에서는 제공하는 랭킹의 범위와 랭킹기록의 양에는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밖에 사용 중 문의가 있으면 언제라도 연락주세요.

캘커타커뮤니케이션즈는 웹과 모바일을 이어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아이폰을 쓰면 누구보다도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스마트한 라이프를 추구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모바일 앱을 통한 비즈니스 에코시스템을 함께 만들고자합니다.

Tel. +82-70-7567-9456
eMail. [email protected]

ACE 무료국제전화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Business Price: Free, Version: 1.0

ACE(에이스) 무료국제전화는 국내통화료만으로 해외 36개국과 통화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특히 휴대폰 정액제나 무료분수내에서는 국내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용방법

  • 다이얼 화면에서 국가코드를 포함해서 입 력후 통화버튼을 누르세요
  • 최근통화 목록이나 연락처(주소록) 화면에서 해당 번호를 누르시면 바로 통화가 가능 합니다
  • 국가선택 버튼을 누르시면 지원되는 국가와 유무선 통신 가능여부 및 해당국가의 현지 시간을 알수있습니다.

ChaosDota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이 어플리케이션은 워크래프트 유즈맵 ChaosDota 의 사용자 유저들을 위한 것입니다.

  • 기능
  • 캐릭터
    처음하는 유저들 또는 자세히 모르는 유저들을 위해 모든 캐릭터를 볼수 있으며 각각의 캐릭터 능력 및 기본 아이템 트리를 쉽게 볼수 있게 하였습니다.
  • 아이템
    모든 아이템의 능력 및 리스트를 볼수 있으며 조합되는 아이템 트리도 볼수 있습니다
  • 자신의 캐릭터
    자신이 추구하는 캐릭터를 등록하여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세팅 및 능력을 저장하여 볼수 있습니다.

앞으로 업데이트 및 수정은 계속 이루어질것입니다. 베타버젼이라 완벽하지않습니다.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 있으시면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세요.

고양꽃박람회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Business Price: Free, Version: 1.0.0

고양시 꽃박람회 관련 Application 입니다
지원사항 : iPhone OS 3.1.2 이상

  1. 행사개요 : 꽃전시회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전시안내 : 전시관별 안내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공연이벤트 : 이벤트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꽃문화행사 : 꽃문화행사관련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편의시설 : 편의시설 및 응급시설등의 위치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입장권안내 : 입장권금액 및 할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찾아오시는길 : 교통안내 및 주차안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 공지사항 : 고양꽃박람회의 공지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트위터 : Twitter를 통하여 회원들간에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요청사항은 고양꽃전시관 총무팀 홍보담당에 요청해 주시고 버그에 관련된 내용은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MyAngel - 임신과 출산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Healthcare & Fitness Price: Free, Version: 1.0 -> 1.1

MyAngel™은 임신을 계획하거나 임신 중인 여성, 그 가족에게 의학적으로 검증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단순히 출산 예정일을 입력하기만 하면 MyAngel™은 임신부의 충실한 조언자가 됩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myangelapp.com

임신 40주 기간동안 뱃속 아기의 발달 과정과 산모 신체의 변화에 대한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매주마다 아기의 발달 과정에 대한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과 실제 초음파 사진을 보여주고 관심있는 부분을 터치하면 해당 부위에 대한 친절한 설명도 보여 줍니다. 뿐만 아니라 임신 기간 중 현 시점에 산모가 받게 될 각종 검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임신부가 흔히 겪는 40여가지 불편감 각각의 발생 원인과 해결책 및 즉시 병원을 찾아야 할 경우를 제시해 줍니다.

이 외에도 임신부가 일기를 남기거나 사진을 첨부하거나 매일 혈압과 체중을 기록해 둘 수도 있는 산모수첩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기록된 정보는 추출하여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어볼 수도 있고, 그래프로 도식화하여 산모 뿐만 아니라 산부인과 의사의 진료에도 소중한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선정된 특정 병원에서 검진을 받고 있는 산모의 경우 지금까지 촬영해 온 초음파 사진을 온라인을 통해 날짜별로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고(현재 지원: 강서/강남 미즈메디 병원), 이를 이메일에 첨부하거나 facebook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손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물론 iPhone의 사진 앨범 속에 저장하여 MMS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MyAngel™은 실제 임상 진료 중인 산부인과, 내과, 외과, 가정의학과, 비뇨기과 전문의들이 손수 기획, 집필하고 세심한 감수 과정을 거쳐서 개발한 것입니다.

주요기능
• 출산일 예측(임신 전 마지막 생리일 기준)
• 임신 중 현재 시점과 출산일까지 남은 기간 계산
• 태아의 그림, 초음파 및 발달 상황
• 산모의 신체 변화, 권장 활동 및 의사의 조언
• 임신 타임라인 네비게이션, 필요한 검사의 시행 이유, 방법 및 시기
• 임신 시 흔한 증세에 대한 발생 원인, 완화하는 법, 및 즉시 의사를 찾아야 하는 경우
• 산모수첩
• 산모 체중 변화의 도식화 및 적정 증량 범위 계산(임신 전 체질량지수 기준)
• 산모 혈압 변화의 도식화 및 위험 수위 표시
• 온라인 초음파 사진 열람, 저장 및 공유(현재 지원: 강서/강남 미즈메디 병원)
• 산모 수첩 데이터 추출(CSV 포맷)
• 태명 본문 삽입 기능

MBC 뉴스 for iPad 1.0(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News Price: Free, Version: 1.0

이제 MBC 뉴스를 아이패드에서도 만나보세요.
MBC의 빠르고 정확한 뉴스, 흥미로운 영상과 라디오를 경험하세요!!

[주요기능]

  1. 주요뉴스
    국내외 뉴스 속보 서비스. 스포츠, 문화연예,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등 다양한 뉴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2. 동영상뉴스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 주요 뉴스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위클리
    시사매거진 2580, 100분토론, 지구촌리포트, 경제매거진, 스포츠매거진, 통일전망대, 일요인터뷰 등 1주일 동안 방송된 MBC 보도본부의 주간 프로그램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4. 풀영상
    프로그램스포츠, 연예, 토론회, 정치, 외신 등 MBC만의 풀영상을 서비스 합니다

  5. 생방송 보기
    지상파 생방송 모든 뉴스, 보도본부가 제작하는 위클리 프로그램 (3번 항목 참조), 스포츠 프로그램 등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생방송 시간 ==============

    • 평일(월~금)뉴스 -
      06:00 뉴스투데이(진행 110분)
      09:30 뉴스 (진행 15분)
      12:00 뉴스와경제(진행 25분)
      16:00 뉴스 (진행 10분)
      18:00 뉴스 (진행 50분)
      21:00 뉴스데스크(진행 55분)
      24:00 뉴스24 (진행 10분)

    • 주말(토/일)뉴스 -
      06:00 뉴스투데이(토,진행 90분)
      06:00 뉴스 (일,진행 10분)
      12:00 뉴스 (진행 10분)
      16:00 뉴스 (진행 10분)
      20:00 뉴스데스크(진행 45분)

    • 위클리 -
      통일전망대 (월/14:25/진행40분)
      100분토론 (목/24:10/진행100분)
      지구촌리포트 (토/07:30/진행25분)
      경제매거진M (토/07:55/진행50분)
      시사매거진2580 (일/22:45/진행50분)

    • 스포츠 -
      스포츠특선 (화/00:35/진행50분)
      스포츠하이라이트 (수/00:25/진행5분)
      스포츠하이라이트 (목/00:30/진행5분)
      스포츠하이라이트 (토/00:55/진행5분)
      스포츠매거진 (일/00:15/진행45분)

  6. 라디오 듣기
    MBC 표준FM, FM4U 라디오와 DMB 라디오를 생방송으로 들으시면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7. 트위터 연동
    관심 있는 기사를 트위터에 올릴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통해서 MBC가 제공하는 알찬 기사들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MBC 뉴스 웹사이트 -> http://imnews.imbc.com
관련문의 : [email protected] (mbc 모바일뉴스팀)

  • 요구사양 : iOS 4.2 이상
  • 애플사는 Wi-Fi에서는 대역폭 제한이 없지만, 3G망(Cellular Network)에서 64Kbps의 대역폭이내로 서비스하도록 정책적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본사의 생방송 및 다시보기프로그램의 대역폭은 350Kbps이상이므로 Wi-Fi 지역에서는 수신이 가능하지만 3G네트워크에서는 수신이 안되도록 제한돼 있으니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트UP데이트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데이트UP데이트는 건강하고 평등한 데이트를 통해 데이트폭력을 예방하고자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데이트UP데이트는 연애에 대한 나의 생각, 연애관계(호칭, 대화법, 스킨쉽, 데이트비용), 데이트 폭력 발생 시 대처요령 등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단계별로 해 볼 수도 있고, 필요한 내용을 바로 실행해 볼 수도 있답니다.

친구에게 강력추천은 필수! 여러분의 연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즐겨쓰는문구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iPhone/iPod 에서 즐겨쓰는문구를 미리 저장하였다가 복사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비빌번호를 저장할 수도 있어 모바일웹 환경에서 로그인이 필요할때 비밀번호를 저장하였다가 붙여넣기도 가능하며 길고 복잡한 내용을 매번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입력지점을 가지고 있어 복사하기 전 상황에 맞는 문구로 대치하여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하프데이24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반값 쇼핑 하프데이24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하프데이24는 홈쇼핑전문업체 얌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한국이 제공하는 온라인 최저가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상품, 착한가격,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상품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온라인몰 방문을 강추 합니다.

www.halfday24.com

억울할땐? - 소비자신문고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News Price: Free, Version: 1.0.0 -> 1.0.1

국내 유일의 소비자 전문 신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소비자들의 불만이나 불편, 억울한 피해를 제보할 수있는 '소비자 신문고'를 선보입니다.

[주요기능]

  1. 최고 90%의 피해해결률

    • 소비생활 중 빈번하게 발생하는 억울한 피해들을 공론화함으로써 피해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받고 다른 소비자들로 피해가 확산되는 것을 막는 공익적 기능을 수행합니다.
    • 제보가 접수되면 소비자가만드는신문 기자들이 직접 중재에 나서 피해보상을 촉구하고 지연될 경우 기사로 보도해 압박합니다.
  2. 간단한 피해제보 기능

    •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정보입력만으로 피해제보가 가능합니다.
    • 타인의 피해제보 정보공유로 2차, 3차 피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실시간 답변 서비스 제공

    •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한 실시간 답변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피해제보시 등록확인 문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회원들의 댓글 참여로 다양한 해결방법을 공유합니다.
  4. 실시간 속보와 주요뉴스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biz&ceo, 노컷고발영상 등 실시간 주요뉴스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5. 업체별 피해해결률 제공

    • 각 업체별 피해해결률을 제공하여 기업들의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 인식정도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6. 피해제보 및 기사 SNS 서비스

    • 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 메일보내기 등 다양한 SNS 서비스를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7. '오늘의 핫이슈' 실시간 토론광장

    • 매일 한가지 이슈에 대해 유저들의 생각을 공유하는 토론공간을 제공해 드립니다.
  8. 북마크 자동저장 기능

    • 피해제보와 기사에 북마크 기능이 추가되어 실시간 처리결과 및 원하는 정보를 한번에 확인가능합니다.

'소비자 신문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억울하거나 사회에 알려야 할 일, 고발해야 할 일들을 신속하게 알리고 또 알 수 있게끔 하여 우리 사회가 좀 더 상식이 통하고 억울하게 당하는 일이 없는 그런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QTraining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1.0

★ 경제공부를 퀴즈와 동영상으로!
★ 더불어 MQ포인트로 상품까지~!

이미 경제에 대한 중요성은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맘 먹고 공부하기가 쉽지 않죠.
하루하루 주가의 움직임에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안목으로 경제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MQ 트레이닝!
미래에셋미디어에서 여러분들의 재미있는 경제 공부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매월 금융과 투자 / 경제이론 / 생활경제 / 최신이슈 / 일반상식 등 5개 분야에서 총 100여개의 퀴즈 카드가 업데이트되며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해당 퀴즈에 주어진MQ를 획득하게 됩니다.
매월 쌓이는 MQ는 미래에셋미디어 홈페이지에서 유용한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셋미디어 홈페이지에서 보셨던 유익한 투자교육 동영상들을 이젠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으며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내 폰에 담아둘 수도 있습니다. 한번 담아두면 네트워크 접속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젠 매일 부담없이 즐겁게 경제 공부 하세요~^^

★ MQ란?
MQ(Money Quotient)는 경제감각을 키우자는 의미의 ‘머니지수’를 뜻합니다. MQ 트레이닝 App에서 쌓인 MQ는 미래에셋미디어(http://media.miraeasset.com) 홈페이지에서 포인트와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Q, EQ에 이어 이젠MQ를 키워보세요!

★ App 구성

  1. Quiz

    • 매월 100여 개의 퀴즈가 새롭게 업데이트 됩니다.
    • 문제에 따라 5MQ, 10MQ, 15MQ가 주어지며 25, 50, 75, 100번째 문제는 보너스 포인트가 걸려있습니다.
    • 동영상 시청 후 선별적으로 받게 되는 지우개와 더블 찬스 아이템도 유용하게 써보세요.
  2. Movie

    • 매일매일 미래에셋미디어(http://media.miraeasset.com)에 올라오는 콘텐츠를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콘텐츠는 보관함에 쏙! 네트워크 부담없이 언제든지 즐겨보세요!
    • 퀴즈를 풀 때 사용할 지우개와 더블 찬스 아이템이 어디에 숨어있을까요? 아이템이 숨어있는 콘텐츠를 시청하시면 해당 아이템을 획득, 퀴즈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My Info

    • 퀴즈와 Movie 콘텐츠 시청을 통해 얻은 MQ와 아이템 등 내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퀴즈 참여자 중에서 나는 몇 등인지도 볼 수 있습니다.
    • MQ 트레이닝에 대한 사용 방법과 미래에셋미디어 소개를 포함하여 추후 업데이트 시 서비스될 예정인 QR 이벤트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미래에셋미디어에 있습니다.
MQ 트레이닝에 대한 문의 사항이나 개선점, 기타 의견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세요. 적극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미래에셋미디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eju Hotel Guide 01(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01

제주의 풍경을 아이패드에 담았습니다.

문화를 담은 다양한 상상의 세계, 문화 스토리텔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라쿠텐쇼핑 1.1.1(iOS Universal)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1.1

※ 라쿠텐쇼핑 아이폰 어플 실행문제 관련 긴급공지
아이폰 버젼의 어플이 신규 다운로드 사용자에 대해 실행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사항에 대해 보완 조치 하였으며, 3월4일 앱스토어에 반영되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버젼의 어플에서 신규 다운로드한 사용자에게 발생한 버그에 대해 보완 조치 하였으며, 3월4일 오후 앱스토어에 반영되어 새로 다운로드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아이패드 버젼은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라쿠텐 쇼핑"은 최대의 오픈몰인 라쿠텐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해외 구매대행 모바일 서비스로써 라쿠텐과의 공식적인 계약을 통해 한국에 정식으로 소개하는 쇼핑앱입니다.

  • 라쿠텐 쇼핑 관련 문의
    라쿠텐 사이트?(주)라쿠텐 : http://www.rakuten.co.jp
    개발 및 대행서비스 1566-2043?(주)포비커 : http://www.fobikr.com

  • 이용안내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신용카드, 가상계좌결제를 통해 라쿠텐의 인기상품을 편리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라쿠텐베스트 : 라쿠텐인기상품 베스트10 을 전시하며,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의 상품들을 소개합니다.
    고객센터 : 라쿠텐 구매관련 문의사항에 대한 전체적인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마이라쿠텐 : 회원정보 및 구매한 상품에 대한 주문,배송관련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장바구니 : 라쿠텐베스트의 상품을 모아서 구매하기 쉽도록 도와줍니다.
    이 모든 정보는 모바일 서비스개발 전문기업인 (주)포비커에서 제공합니다.

인천 임산출산 및 유아용품전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Business Price: Free, Version: 1.0

인천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

KTB Mobile 1.0.5(iOS iPhone) [iTunes]

Category: Finance Price: Free, Version: 1.0.4 -> 1.0.5

KTB투자증권이 스마트폰용 금융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동통신사의 통신망(3G) 및 무선인터넷(Wi-fi)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시세조회, 계좌조회, 주문 등의 금융거래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B Mobile의 주요화면 안내

  1. 현재가 : 종합, 호가, 거래원, 일자별, 차트, 시황
  2. 주문 : 매수,매도,정정/취소,체결/미체결,현금주문,신용주문
  3. 관심종목 : HTS와 연동
  4. 투자정보 : 주요지수(국내,해외,환율/상품), 투자자별 매매종합, 투자자별매매추이, 프로그램매매현황
  5. 순위분석 : 거래량/대금, 주가등락률, 외국인/기관, 프로그램매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TB Mobile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KTB투자증권 홈페이지/HTS 고객게시판이나 고객만족센터(☎1588-3100)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스캔(BARo SCAN) - 대한상공회의소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 1.0.1

바로스캔으로 상품바코드 스캔해서 상품정보도 확인하고 경품도 타가세요.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셔야만 경품 발송이 가능합니다.

바로스캔 어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바코드인식 : 1차원, 2차원(데이터 매트릭스, QR코드 등) 모두 인식 가능
  • 제조사 제공 정보 : 상품 제조업체에서 제공한 상품정보
  • 트윗 쓰기 : 트위터에서 상품에 대한 의견 공유
  • 트윗 읽기 : 트위터에서 상품에 대한 의견 읽기
  • 히스토리 : 스캔한 바코드 기록
  • 챔피언 : 해당 상품의 바코드 Hit수(스캔)가 가장 많은 자
  • 나 : 해당 기기 사용자의 해당 상품 바코드 Hit 수
  • Hit 수 : 마지막 바코드 유효스캔에서 1시간 이후 유효스캔이 가능

바로스캔을 통해 무료로 상품홍보하세요. 상품정보는 대한상공회의소 유통물류진흥원 코리안넷을 통해 제공됩니다.
상품 홍보 및 등록 문의
김승철 대리 02-6050-1502, [email protected]

트위터에서 바로스캔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BARO_SCAN
바로스캔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제공합니다.
성공비즈니스와 함께하는 최고의 경제단체 - 대한상공회의소

우리아이 낱말카드 1단계 4.3.1(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4.3 -> 4.3.1

"우리아이 쉽고 재미있게 한글떼기!"

이 버젼은 1단계의 낱말카드를 제공합니다.

  • 낱말을 읽어주는 음성지원 기능.
  • 놀이를 통해 재미있게 낱말을 익혀갑니다.
  • 아이들 한글공부에 정말 효과적입니다.
  • 낱말카드 150개 이상 (1~4단계) 보유
  • 아이 수준에 맞게 단계 선택 가능
  • 아이들에게 매우 유용한 한글 학습 도구 입니다.
  • 연속 5문제를 맞출때마다 사과 한개를 얻습니다.
  • 애벌레가 나타났을때 사라지기 전에 문제를 맞추면 애벌레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사과와 애벌레를 손가락으로 옮겨 원하는 위치에 장식합니다.

1단계 : 받침이 없는 두 글자 이하의 낱말
2단계 : 두 글자 이상 이거나 받침이 있는 낱말
3단계 : 세 글자 이상의 받침이 있는 낱말 또는 틀리기 쉬운 낱말
4단계 : 글자와 소리가 달라 혼돈하기 쉬운 낱말 또는 외래어

==소개==============================
이 어플은 여러분들의 자녀가 그림을 보고 낱말을 맞추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호기심만 자극하는데 그치지 않습니다.
지루한 학습이 아닌 즐거운 놀이를 통해 쉽게 한글을 익혀가도록 재미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래 아이의 음성으로 낱말을 읽어주어 학습에 대한 거부감 없고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익숙한 스티커 붙이기 형식으로 놀이가 진행되며 귀여운 미니 캐릭터가 놀이의 흥을 북돋아 줍니다.
낱선 단어가 나오더라도 힌트보기 기능이 있어 아직 한글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친구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음성으로 그림의 낱말을 읽어주어 사물 인지 능력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낱말을 맞출때마다 사과가 모여지게 됩니다.
아이가 직접 사과를 나무에 손가락으로 이동시켜 옮겨보도록하세요. 아이의 성취감은 더욱 높아지고 한글에대한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엄마 아빠는 아이가 장식한 칭찬나무를 보시고 자녀가 행복을 느끼도록 마음껏 칭찬하고 안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하는 자녀, 조카 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유아 또는 어린이들을 위하여 영어단어 버젼을 출시하였습니다. '우리아이 영어카드' 에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TourAR 2.0(iOS 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1 -> 2.0

증강현실 기반의 관광정보 조회! 지도 기반의 관광지 길찾기 및 경로안내(네비게이션)!

  1. 주요기능

    • 증강현실/지도 기반의 관광관련 POI(Point of Interest) 조회
    • 관광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지역정보, 리뷰, 사진 등) 조회
    • 길찾기 및 경로안내 기능
    • 관광지 분류 선택 기능(관광지, 명승지, 전시/기념관 등 총 10가지)
  2. 참고사항

    • 구글 지역정보 검색과 매칭되는 POI일 경우, 주요정보(지역정보, 리뷰) 확인 가능

*** iPhone 전용 어플입니다. iPod은 GPS, 디지털나침반 등이 없는 관계로 실행이 불가능합니다.

핑크리본백서 1.0.5(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4 -> 1.0.5

건강한 아시안 뷰티를 지향하는 한국 대표 뷰티기업 아모레퍼시픽에서 제공하는 유방건강 의식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어플리케이션.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한 유방자가검진법과 개인별 맞춤설정이 가능한 검진시기 알람, 유방건강 관련 Q&A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또한, 매년 한국 5개 도시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핑크리본사랑마라톤 참여 신청도 가능하며, 저소득층 유방암 여성 수술비 지원 등을 위한 한국유방건강재단 기부안내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밖에 폰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월페이퍼와 지인들과 핑크리본의 취지를 나눌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쉐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개미대학 주식실전매매스쿨 2.0(iOS iPhone) [iTunes]

Category: Finance Price: Free, Version: 1.0 -> 2.0

개미들을 위한 주식 실전매매기법을 연구하는 개미대학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이해하기 쉬운 기술적 분석 동영상 강의를 통해 수준별, 단계별로 공부하시면 주식투자 홀로서기가 가능합니다. 세력들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분석법, 그에 따른 명쾌한 매매법... 그 비법이 여기에 있습니다.

개미대학 어플에서는 1학년,2학년 교양필수 과정만 담았습니다. 3학년, 4학년 전공필수 과정은 다음캠퍼스, 캠퍼스에서 신청하세요~

★ 학년별 교과과정 안내

◆ 1학년 교양 필수

● Why? 시리즈
[학습목표] 개미대학의 알기 쉬운주식 강좌 Why? 시리즈로 워밍업하기
01_시장 참여자의 심리로 본 이동평균선
02_5일선 매매법
03_기술적 분석을 공부하고도 승률이 좋지 않은 이유 1
04_기술적 분석을 공부하고도 승률이 좋지 않은 이유 2
05_기술적 분석을 공부하고도 승률이 좋지 않은 이유 3
06_골든크로스가 난 주식을 사면 손절하는 이유
07_갭상승 자리가 지지선이 되는 이유
08_시장 참여자의 심리로 본 전저점
09_20일 이동평균선 우상향의 의미
10_20일 이동평균선 눌림목 현상

● 캔들의 이해
[학습목표] 기술적 분석의 입문과정으로 캔들 이해하기
00_기술적 분석의 입문
01_캔들의 생성원리 1
02_캔들의 생성원리 2
03_캔들의 분석 1
04_캔들의 분석 2
05_캔들의 분석 3
06_캔들의 분석 4
07_갭상승 갭하락의 실전분석
08_차트의 종류 및 차트의 분석순서
09_캔들의 크기와 거래량 관계
10_캔들 분석 훈련
11_고점과 저점에서의 캔들의 모양으로 주가예측

● 이동평균선의 이해
[학습목표] 이동평균선 정의와 의미를 이해하고 상위 이평선과 하위 이평선의 역할과 기능 이해하기
01_이동평균선의 의미
02_이동평균선의 기능
03_이평선의 정배열과 역배열의 의미
04_역배열에서 정배열로의 전환과정
05_이동평균선의 기능(보강)
06_그물망차트의 이해 1
07_그물망차트의 이해 2
08_이격도의 의미
09_골든크로스와 데드크로스의 정의
10_골든크로스와 데드크로스의 비밀 1
11_골든크로스와 데드크로스의 비밀 2

◆ 2학년 교양 필수

● 추세선의 이해
[학습목표] 추세선 이해하기
01_추세선의 이해 입문
02_추세선의 이해
03_쌍바닥의 생성원리
04_쌍봉의 생성원리
05_추세선 실제사례
06_이동평균선도 추세선
07_지지선 저항선 찾기

● 거래량의 이해
[학습목표] 거래량의 의미와 중요성 이해하기
01_거래량 입문
02_거래량 일반론 1
03_거래량 일반론 2
04_눌림목 생성원리
05_세력의 입장에서 거래량보기

◆ 3학년 전공 필수
● 전공공통기초
● 3일선 매수법
● 이평선 분석 매매법
● 거래량 분석 매매법
● 매도법

◆ 4학년 전공 필수
● 눌림목 분석 매매법
● 이평선 분석 심화
● 특별 강좌
● 보조지표 분석 매매법
● 30분봉 단타매매

배경화면 - 고화질 명품 이미지 S2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Photography Price: Free, Version: 1.0

[주의] 앱 용량이 매우 크기 때문에 Wi-Fi 에서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시다가 네트워크 연결이 안좋으면 멈출 수 있습니다.
이 경우, Wi-Fi 상태에서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을 한 번 더 터치하시면 이어서 다운로드를 받게 됩니다.

배경화면 설정방법

  1.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2. 설정 > 배경화면 > 카메라롤 에서 배경화면을 지정합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 고화질 명품 이미지 S2'앱은 아이폰 3G/3GS, 아이폰4 사용자를 위해 컬트스토리가 디자인한 고급스러운 배경화면 51종(무료 15종, 유료 36종)을 제공합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제공되는 4만여 종의 다양한 아이폰 배경화면 검색과 'Make' 메뉴를 통한 나만의 배경화면 제작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는 훈훈한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주요 특징>

★ Premium
● 960640, 320480 화면에 최적화된 고급스런 느낌의 아이폰 배경화면 51종(무료 15종, 유료 36종)을 제공합니다.
● 컬트스토리가 디자인하여 제공하는 프리미엄 배경화면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Gallery
● 온라인을 통해 제공되는 약 4만 여종 배경화면을 검색합니다.
●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은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사진 > 카메라롤'에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 Make
● '카메라롤'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이용해 나만의 배경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꾸민 배경화면은 '카메라롤'에 저장됩니다.

★ More Apps
● 컬트스토리가 제공하는 유용하고 참신한 애플리케이션들을 둘러보세요:D

Vocab Ghost (The Wishing Well) 01.00.0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01.00.00

VOCAB Ghost App 출시기념으로 2011년 4월 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재미 쏠쏠! 실력 쑥쑥! Haunted Mansion 백작의 초대로 시작되는 흥미진진한 모험의 세계!
R-2000 Serise 교재에 사용된 어휘들을 가진 유령들이 가득한 Haunted Mansion에서
4가지 미션을 모두 통과해야만, 유령들에게 잡혀있는 친구를 구할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기며, 어휘 실력 향상 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VOCAB Ghosts 어휘학습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단어 암기를 하고 어휘의 달인이 되어 보세요.
어휘들을 신나는 게임 방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 250~300여개의 어휘를 마스터할 수 있답니다.

SFM for iPhone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국산암호 알고리즘 SEED를 이용한 파일 암호화 앱
스마트폰에 저장된 중요 파일들 암호화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SEED는 1999년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한 블록암호 알고리즘으로, 인터넷 뱅킹 등 다양한 응용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음

<주요기능 설명>
o 스마트폰에 저장된 파일(사진, 문서 등)을 선택하여 암호화(복호화)하는 기능을 제공
o 암호화된 파일의 확장자는 ..ECRYPTED로 변경됨
(예) data.txt → data.txt.ECRYPTED
o 암호화된 파일은 다시 복호화시 패스워드를 입력하여야 함으로, 파일 암호화에 사용한 패스워드를 기억하여야 함
o 모바일 기기의 파일 전송 방법은 iTunes 파일 동기화 기능 또는 아이폰 웹서버 기능을 사용

Smart Password Checker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내 패스워드 안전할까??
걱정만 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양궁게임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주요기능 설명>
○ 웹사이트, 블로그, 스마트폰 앱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패스워드의 안전성을 간단한 양궁게임으로 확인할 수 있음

○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안전성을 금(최상), 은(상-중), 동(하)메달로 진단함

○ 패스워드 안전성은 패스워드 길이, 구성, 연속/반복문자열 사용여부, 사전의 문자포함 여부, 개인정보 연관성의 6가지 요소로 진단됨
※ 개인정보 연관성은 기본적 "off" 상태이며, 환경설정에서 "on"하여 사용함

길따라 술따라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길따라 술따라 우리술 찾아보자. 덩덕쿵 쿵더쿵 친구들과 즐거움을 나눠 마시자!”
대한민국 전국 각지에서 만들어지는 우리술을 찾아보고 개인 평가노트 작성 및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평가노트를 공유할 수 있는 “우리술 검색” App입니다.

주요기능

  1. 다양한 검색 기능 제공

    • 라벨인식 검색
    • 키워드 검색(초성검색 가능)
    • 지역, 주재료, 취중상태 등 추천검색
  2. 우리술 평가노트

    • 허시명의 우리술 이야기
    • 나그네들 평가노트 보기
    • 개인 평가노트 관리
    • SNS(트위터, 페이스북) 연동
  3. 기타

    • 가까운 우리술 주점정보
    • 우리술 등록
    • 주조장간의 거리 확인

문의 : ㈜코난테크놀로지 마케팅팀 02-3469-8555 [email protected]

연인들위한앱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 1.1

"사랑하는 연인과 오랫동안 행복한 관계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어플"

본 어플리케이션은 자신과 연인과의 문제점을 정밀 진단하여 그 문제점을 찾아주고 문제점을 토대로 자신이 앞으로 바꿔나가야 할 부분을 알려주는 아주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지금 연인과 갈등을 겪고 계시나요?
사랑하는 사람과 오랫동안 끝까지 함께하고 싶으신가요?
소중한 사람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설치하세요.

ps. 이 어플 만드느라고 신경을 많이 못써준 내가 사랑하는 선땡 투정없이 10년만에 서울에 찾아온 강추위에도 언제나 내게 달려와주는 선땡 너무 고맙고 사랑해~

엠디Real가슴성형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Medical Price: Free, Version: 1.0

가슴성형 전문병원 엠디클리닉에서 만든 “리얼 가슴성형”은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사진을 직접 찍어 수술 전에 미리 가슴성형 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가장 진화된 가상 가슴성형 체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정면, 측면을 직접 촬영해 사이즈 변화를 보다 입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디클리닉 리얼 가슴성형 어플리케이션 주요 기능

  1. 모델 가슴 사진 변형 가능
  2. 가슴 사진 직접 촬영 가능
  3. 가슴 컵 사이즈 변형 가능
  4. 다양한 가슴 성형 전 후 사진 보기 가능
  5. 저장 사진 즉시 온라인 1:1 상담 가능
  6. 가슴성형 후기 보기 가능

리얼 가슴성형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내장된 모델의 가슴 사이즈를 변형해보는 기능과 사용자가 직접 촬영해 컵 사이즈 별로 변형해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탈의한 상태, 옷을 입은 상태 모두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데, 사용법이 간단해 사용자가 정면과 측면 사진을 찍어 위치를 조정한 후, 컵 사이즈를 선택하면 원하는 사이즈로 바뀝니다. 또한 가상성형 후 의사에게 사진을 전송해 1대1 상담을 받는 기능과 더불어 다양한 성형 전후 사진 보기 및 수술 후기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터치하세요. 리얼 가슴성형으로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just.Honey - 커플 전화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 1.0.1

✔ 특정 사용자 환경에서 전화번호 지정시 어플리케이션이 종료되는 현상이 보고되어 해당 문제를 해결한 버전을 앱스토어에 등록하였습니다.

✔ 며칠 내로 수정된 버전을 받으시면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궁금하신 점 또는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언제든 [email protected]으로 메일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지원해드리겠습니다.

✔ 저희 와플스토어의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무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 Simple, but Beautiful Application Series - 커플 전화 "


just.시리즈는 가장 단순하고 아름다운 생활 밀착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
just.Honey는 그 세 번째 어플리케이션으로 (예비) 커플들을 위한 빠른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페이스타임 연결하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just.시리즈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여러분의 아이폰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해보세요! :)



[지원 기기]

  • iPhone 4
  • iPhone 3GS


" 꿈을 굽는 가게, 와플스토어 "



와플스토어 블로그 : http://blog.waplestore.com

와플스토어 트위터 : http://twitter.com/waplestore

연락처 노트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0

연락처 그룹 관리, SMS, 메일 보내기, 메모 기능

연락처 노트는 여러분의 연락처를 간편하게 관리해주는 어플입니다.

프로그램 특징

  • 아이폰의 모든 연락처들을 깔끔하게 관리해드립니다.
  • 친구 또는 여러 다른 그룹을 직접 만들어서 연락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및 그룹에 대한 사진 등록
  • SMS 보내기 기능
  • 폰에서 바로 이메일 보내기
  • 그룹과 연락처에 대한 메모 기능 지원
  • 아이튠즈 백업 및 복원 지원
    -> 아이튠즈에서 백업 및 복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연결하시고 아이튠즈에서 ‘응용프로그램’ 탭을 누르시고, ‘연락처 노트’를 클릭하시면 우측 Document 폴더에 ‘cn_db.db3’ 이 파일을 컴퓨터로 복사하셔서 백업을 하시고 차후 그 파일을 교체하시어 복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 : [email protected]
문의사항은 다음의 이메일 및 트위터 홈페이지에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기존 연락처를 불러오는 경우 해당 연락처에 이메일이 없을때 프로그램이 오류가 납니다. 현재 업데이트 중이오니 조금만 기다리시어 다음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고 사용하시 기 바랍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윙스푼맛집 – Wingspoon 2.0.3(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2.0.1 -> 2.0.3

“윙버스 서울맛집” 서비스가 “윙스푼 맛집” 서비스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윙스푼 맛집의 생생하고 다양한 맛집 정보를 iPhone과 ipod touch 에서 만나보세요.

윙스푼 맛집은 사용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믿을 수 있는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윙스푼 편집진과 블로거 추천으로 선정된 5,300여 곳(계속 추가 중)의 맛집 정보가 사용자들의 평가/리뷰/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

윙스푼 맛집에서는

  1.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서울.경기.전국광역시의 여러 인기 지역의 생생하고 다양한 맛집 정보를 제공합니다.
  2. 각 인기 지역 맛집을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테마별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자세하고 편리한 지도 기능을 이용하여, 위치 정보에 따라 맛집을 선택하고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4. 맛집의 전화번호, 휴무일, 인기 메뉴 등 자세한 정보와 함께, 윙스푼 사용자들이 남긴 평가/사진/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5. 내주변 기능을 통해 현재 위치를 중심으로 반경을 설정하여 주변 맛집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맛집의 평가와 사진을 실시간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7. 맛집 검색기능을 통해, 손쉽게 맛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8. 맛집 찜하기 기능을 통해, 자주찾는 맛집/가볼만한 맛집등을 따로 저장했다가 다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9. 타운별 맛집정보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와이파이/3G연결없이 중요한 맛집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윙스푼 맛집은 언제나 여러분께 빠르고 정확한 맛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맛집 지역/맛집 정보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사용자 의견을 반영한 기능 개선으로 더 좋은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바른생활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 바른생활 ★★★★★
매번 계획만 하는 당신, 실천하게 만들어드립니다!

■ 체크캘린더 ■
매일매일 새해 계획의 성공/실패를 캘린더에 체크하세요!
체크캘린더를 보면서 하루하루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 계획일지 ■
하루하루 계획에 대한 일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일지를 쓰면서 나의 계획에 대한 다짐을 곱씹어보세요.

■ 푸시알림 ■
매일 푸시알림으로 나의 계획을 상기시켜드립니다!
바른생활은 꾸준히 계획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도우미랍니다.

■ 커뮤니티 ■
모든 일은 혼자하면 힘들고 포기하게됩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동지가 있습니다!
계획 별로 커뮤니티를 지원하여 같은 계획을 가진 사용자와 만나세요.

서로 격려하고, 정보를 교류하면 모두가 승리할 수 있습니다!

[바른생활]어플로 실천하는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세요!

■ (구)작심삼일 업그레이드 기능 ■

  1. 내 마음대로 계획 추가하기
  2. 계획 시작일 설정기능
  3. 편리해진 홈화면 인터페이스
  4. 계획 일지쓰기 추가

(작심삼일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바른생활]로 작성한 글/댓글은 스타플(starpl.com) 웹서비스에도 자동 업로드됩니다. PC에서 www.Starpl.com으로 접속하시면 더욱 다양한 기능의 스타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플 계정으로 연동되는 어플

  • 스타플 모바일
  • 토정비결S
  • 2011 토정비결S
  • 2011 신년운세S
  • 어플지름신
  • 작심삼일

인스탁스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Photography Price: Free, Version: 1.0

인스탁스 카메라는 후지필름의 즉석카메라의 특징을 살려 마치 인스탁스 카메라로 촬영하는 느낌을 살린 무료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기능

  • 사진 촬영 및 기존 아이폰 앨범 사진 꾸미기 기능
  • 노출조정 기능: 인스탁스 카메라와 동일한 집, 구름, 맑음
  • 셀프 촬영 모드
  • 꾸미기 기능: 인스탁스 컬러 프레임 변경 하기, 그리기, 스티커 붙이기, 문자 입력 등
  • 저장기능: 인스탁스 갤러리에 저장, 아이폰 앨범에 저장하기
  • 이메일 및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사진 보내기

Talking Gina the Giraffe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1

GINA는 말하는 애완 기린입니다. 아무 말이나 해보세요. 그러면 GINA가 듣고 따라 합니다. GINA를 잘 돌봐주면 GINA의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GINA를 내버려두거나 못살게 굴면 GINA의 만족도가 내려갑니다. GINA와 함께 신나는 박수 게임을 해보세요. 지나가 더욱 만족해할 거예요.

GINA의 비디오를 저장해서 유튜브나 페이스북에 올리거나 이메일 또는 MMS로 친구들에게 보내보세요.

★★★GINA를 만족시키는 방법★★★
✔ GINA와 박수 게임을 해보세요. (32레벨)
✔ GINA에게 당근, 딸기 또는 아이스크림을 주세요.
✔ GINA에게 마실 물이나 레모네이드를 주세요.
✔ GINA를 콕콕 찌르지 마세요.
✔ GINA를 내버려두지 마세요. 매일 GINA랑 놀아주세요.

★★★ 보상 ★★★
GINA의 만족도가 70%가 되면 헬륨 풍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NA의 목소리가 더욱 재미있게 변합니다.
✔ GINA의 만족도가 90%가 되면 GINA로부터 키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GINA의 만족도가 100%가 될 때마다 새 아기 기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GINA를 위해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 ★★★
✔ 아이스크림 10개
✔ 레모네이드 10잔
✔ 딸기 10개
✔ 딸기 30개, 레모네이드 15잔, 아이스크림 15개가 들어 있는 수퍼팩

★★★ 주의사항 ★★★
➔ iPod Touch 1/2/3세대 사용자: 이어폰에 마이크가 달려있지 않은 경우 GINA가 음성을 인식할 수 없습니다.
➔ iPhone 3G 사용자: 애니메이션 속도가 더 느립니다.

Talking Nado Hutos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 이벤트 안내 ★★★
ⅴ 출시 기념 무료 이벤트 : $0.99 -> FREE
ⅴ 말하는 후토스 나도 앱을 구입하신 후 앱 사용후기를 개인 블로그 or 아이폰 관련 카페에 이미지, 영상, 사용후기, 개인평 등 자세하게 남기신 후 포스팅 URL을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시면 선착순 25분에게 1~2만원 상당의 후토스 인형(모야, 아라, 조아, 나도) 25개를 드립니다.
예)http://blog.naver.com/cyberlawyer/120125524261

★ 말하는 후토스 나도 - Talking Nado Hutos
나도를 만지면 반응하고 여러분이 하는 모든 말을 우스꽝스러운 목소리로 따라 하는 애완용 후토스입니다.
나도를 간지럼 태우거나, 손가락으로 콕콕 누를 수 있거나, 춤을 출 수 있습니다.
애완용 후토스 나도에는 6가지 특별한 동작이 있습니다.

★★★ 플레이 방법 ★★★
ⅴ 나도는 인사를 잘합니다.
ⅴ 나도에게 말을 건네면 여러분이 하는 모든 말을 우스꽝스러운 목소리로 따라 합니다.
ⅴ 나도를 쓰다듬어 주면 간지럼을 탑니다.
ⅴ 나도의 머리, 배 또는 발을 손가락으로 콕콕 누릅니다.
ⅴ 나도가 전기선을 가지고 놉니다.
ⅴ 나도는 공을 좋아합니다.
ⅴ 나도는 잠이 많아 자명종 시계를 싫어합니다.
ⅴ 나도가 풍선을 타고 하늘로 날라갑니다.
ⅴ 나도가 훌라후프를 가지고 놉니다.
ⅴ 나도는 얼음을 좋아합니다.

나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신나게 웃어 보세요.

★★★ 중요 ★★★
iPod Touch 사용자 : 이어폰에 마이크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도가 여러분의 말을 들을 수 없습니다.
iPhone 1세대 사용자 : 프로세서 속도가 느려 애니메이션이 다소 느려질 수 있습니다.
iPhone 3G + iOS4 사용자 : 애니메이션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PeekabooDD 2.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2.0

아기와 함께 하는 까꿍 놀이입니다.
원숭이 둥둥을 터치를 하면 여러가지 모양으로 랜덤하게 반응합니다.
바나나를 터치하면 머리위로 바나나가 떨어집니다.
다리부분을 스와이프 하면 둥둥이 넘어집니다.
아기와 함께 재미있는 시간 되세요

두뇌트레이닝 2 2.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2.0

★★★★★★★★★★★★★★★★★★★★★★ ★ 6개의 두뇌 게임
★★★★★★★★★★★★★★★★★★★★★★

  1. 메모리 게임
  2. 산수 게임
  3. 퍼즐 게임
  4. IQ 테스트
  5. 우뇌/좌뇌 테스트
  6. 브레인티저

재미로보는손금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1

"손금보는 어플리케이션 <재미로 보는 손금> 출시!!!"

  • 손금의 기본 5대선인 생명선, 운명선, 감정선, 결혼선, 두뇌선을 볼 수 있습니다.
  • 감정결과를 저장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으며,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 귀찮은 회원가입, 로그인 등이 필요없습니다.
  • 인터넷 연결(광고배너 제외) 없이 사용합니다.

다양한 손금타입 및 해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사용하시면서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 등을 보내주시면 다음버젼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email protected]

고도원의 아침편지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Books Price: Free, Version: 1.0

전세계 220여 만 명이 매일 아침 이메일로 받아보는 마음의 비타민 <고도원의 아침편지>를 이제는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통해 아침편지를 보고 느낌한마디를 남길 수도 있고, 아침편지에 실린 음악을 아침편지와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두면 매일 그 시간에 아침편지를 읽을 수 있도록 알려주는 '아침편지 알림' 기능과 내가 좋아하는 아침편지를 한 곳에 모아두는 '내가 모은 아침편지' 기능도 제공됩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는…

오랜 기자생활과 연설담당 비서관을 지낸 고도원, 그가 독서하며 밑줄 그어놓은 짧은 글귀에 자신의 단상을 덧붙여 만든 글을 주위 몇몇 사람들에게 이메일로 배달하기 시작한 것이 점점 자라나 지금은 220만이 넘는 아침편지 가족이 매일 받아보고 있는 '마음의 비타민'이자 '행복 바이러스'입니다.

"책 한 권이 한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 속에 적힌 말 한마디가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좋은 책에서 뽑은 좋은 말 한마디는 한 사람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행복하게 해주는 마음의 비타민이 될 수 있습니다. 감동과 기쁨, 사랑과 희망, 힘과 용기가 될 수 있습니다.

2001년 8월 1일부터 아침마다 배달된 고도원의 아침편지!

누구든 마음이 아프고 괴로울 때, 슬프고 절망할 때, 사랑을 잃었거나 시작할 때, 꿈과 희망이 필요할 때, 한 모금씩 마시는 것만으로도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맑고 청량한 샘물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러다 보면 우리 사이에 마음과 마음이 만나고, 영혼과 영혼의 작은 울림과 기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

  • 아침편지 주인장, 고도원 -

고도원의 아침편지 앱 기능 설명

  • 지금까지 보내진 아침편지 전체가 모두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기다리는 시간 없이 빠르게 아침편지를 볼 수 있고, Wi-Fi나 3G 통신이 되지 않을 때도 아침편지를 읽을 수 있음.
  • 앱을 설치한 이후로 매일 발송되는 아침편지도 모두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저장됨.
  • 아침편지를 마치 책을 읽듯이 좌우로 편리하게 스크롤할 수 있음(Swipe 제스쳐).
  • 음악이 첨부된 아침편지는 음악을 들으며 아침편지를 읽을 수 있음. 음악은 스트리밍 방식으로 전송되며 Wi-Fi나 3G 통신을 사용하여 재생됨.
  • 사진이나 그림(카툰)이 첨부된 아침편지도 사진과 함께 아침편지를 볼 수 있음.
  • 느낌한마디(댓글)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남길 수 있음.
  • 읽지 않은 아침편지는 목록에서 다른 색으로 구분되어 표시됨.
  • 마음에 드는 아침편지는 '내가 모은 아침편지' 목록에 따로 모아둘 수 있음.
  •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두면 매일 그 시간에 문자메시지가 수신되듯이 알려주어서 앱을 바로 실행시킬 수 있음(푸시 알림). 알림 시간은 주중(월~금)과 주말(토)로 나누어 각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음.
  • 다른 사람에게 아침편지를 보내주고 싶을 때, 이메일, MMS 등으로 바로 보내줄 수 있고, 트위터, 페이스북에 자신의 코멘트와 함께 바로 올릴 수 있음.
  • 앱 추천하기 기능

홈페이지
고도원의 아침편지 http://www.godowon.com
깊은산속 옹달샘 http://www.godowoncenter.com
이 앱에 대한 의견이나 버그리포트, 개선사항,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으로 메일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 앱은 (주)스프링웍스에서 만들어 기증해 주셨습니다.

Bloomy!! 1.0.3(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3

아이폰(3G, 3GS, 4), 아이팟 전세대(1,2,3,4세대) 지원, WIFI 및 3G를 통한 빠르고 안정된 온라인 플레이 지원

Bloomy는 같은 모양의 꽃잎을 가로/세로 3개 이상 일렬로 맞추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깜빡깜빡 거리는 7종류의 귀여운 꽃들과 재미있는 아이템들을 이용해 게임을 즐겨보세요~!
또한 온라인대전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과 대전 할 수 있고, Buddy 기능을 통해 친구/연인 그리고 Facebook 친구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
같은색, 같은모양의 꽃 3개 이상을 가로 혹은 세로로 가지런히 맞추면 됩니다.
꽃을 터치한 상태에서 드레그 후, 손을 떼면 이동합니다. (상,하,좌,우)

<싱글 플레이>
레벨이 올라 갈수록 총 7 종류의 새로운 꽃들이 등장 합니다.
게임 중 총 4가지 다양한 폭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리를 써서 더욱 높은 점수/ 레벨을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업 제한 없이 계속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싱글게임은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치 않아 언제 어디서도 즐기실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레이>
전세계 유저들과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킬과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콤보 또는 터트린 꽃의 수에 따라 총 3단계의 방해블럭을 상대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Facebook을 연동하여 게임친구뿐 아니라 Facebook의 친구들과도 대전이 가능하며, Buddy 랭킹을 통해 친구들만의 순위도 확인 가능합니다.
[싱글] [경험치] [큐빅수] 3가지의 랭킹등록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Contact Us]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신조어능력시험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0

★★★★★ 신조어능력시험 ★★★★★
도대체 뭔말이여!!! 신조어능력시험으로 말이 통하는 사회를 만들어 보자구요!

■ 시험보기 ■
나의 신조어 활용능력은 얼마나 될까?
지금 바로 테스트해보세요!

■ 자격증따기 ■
90점 이상 득점시,"신조어활용자격증"을 드립니다!
취득한 자격증은 트위터/페이스북에 자랑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자격증을 자랑해보세요~

■ 시험공부하기 ■
2011년 판, 최신 신조어사전 탑재! 게다가 신조어가 사용된 기사 검색까지~
내가 직접 신조어를 등록 할 수 있는 신조어발굴도 이용해보세요!

■ 과외받기 ■
도대체 뭔 소린지 모르겠다! 요런 신조어는 과외 선생님께 물어보세요!
자격증을 취득하신 선생님들이 바로바로 알려드립니다~

■ 실전활용 ■
이렇게 공부한 신조어! 잘 써먹어야 겠죠?
실전활용 커뮤니티에서 직적 사람들과 대화를 나눠보세요!

  • [신조어능력시험]으로 작성한 글/댓글은 스타플(starpl.com) 웹서비스에도 자동 업로드됩니다. PC에서 www.Starpl.com으로 접속하시면 더욱 다양한 기능의 스타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스타플 연동 어플리스트

    • 스타플 모바일
    • 스타플 타임라인
    • 2011 토정비결S
    • 2011 신년운세S
    • 어플지름신
    • 바른생활
    • 뒷담화

빼꼼다이어리 1.2.2(iOS iPhone) [iTunes]

Category: Productivity Price: Free, Version: 1.2.2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기념!! 오늘만 무료 이벤트

귀여운 빼꼼이 다이어리속으로 쏙!
좌충우돌 빼꼼을 다이어리에서 만나자!

편리한 '일정관리', 포스트잇 '메모장', 나만의 꾸밈공간 '일기장' 기능을 빼꼼과 함께 즐겨보세요.

  • 월간 달력 : 일정, 메모, 일기, 모든 이슈를 한눈에 확인하고 해당 날짜를 누르면 바로 작성도 가능합니다.(사진,메모 작성시 지도 추가 기능)
  • 메모 : 위치(지도) 정보, 음성 녹음, 사진, 동영상 기능을 선택하여 쉽게 메모 할 수 있습니다.
  • 일정 : 다양한 아이콘으로 일정을 표시하고 알람을 설정하여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 일기 : 사진을 찍어 꾸미기 툴로 편집하고, 동영상도 찍고, 그림도 그리고!
    잊지 못할 기억을 소중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 암호 설정 : 원하는 메뉴를 잠금 설정으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메뉴 언어 선택 (Korean/ English)
iPhone4 대응 고화질 이미지 적용.

교환일기, 백업기능 외에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카페(http://cafe.naver.com/idoinc)에 남겨주세요.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1/03/12 11:22 2011/03/12 11:22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455

  1. Subject : [어플추천] 리디북스 무료전자책 &lt;리더를 읽다_박원순 시장편&gt;을 읽고

    Tracked from 솔이의 꿈 ♪ 2011/11/01 15:32 del.

    안드로이드 어플추천합니다! 전자책 어플중에 최고인 "리디북스" 다들 아시죠? 다양한 전자책 어플 중에 강추어플입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아이패드, 갤럭시 탭 등등) 을 샀을 때 반드시 ?

Facebook

Comments

  1. SCV 2011/03/12 12:22

    오늘도 어플소개 감사합니다.
    앞으로 못하게 되셨다고 하시니 어쩔 수 없지만 조금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

    지금까지 많은 어플들 소개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조만간 있을 예정인 아이팟 터치를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1/03/21 09:35

      감사합니다. 괜찮은 어플은 트위터를 통해 계속 소개할 예정입니다.

  2. 조창근 2011/11/23 21:11

    가카에 대한 찬양과...독도는 우리땅이라는....문구가 새겨진....아주 아름다운 달력이 있습니다.
    review 한번 해보실 의향이 있으시면... redeem 보내드리겠습니다.

    앱이름은....Awesome calendar입니다.
    한글로는 굉장한 대단한 놀라운.....뭐 그런 달력이란 뜻이죠

    험험

    회신 주소: [email protected]

    추신: 저도 충주가 고향임...험험 충주고...48회임....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