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최근 올라오는 한글 어플의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오늘 소개할 한글 어플의 수도 상당하다. 총 20개이다. 먼저 핑거 스노우는 눈밭과 모래사장에서 손가락으로 그림을 그리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어플이다. 원래 무료는 아니며 24일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이다. iArithmetic은 평상시 무려 10불이나 하는 어플이다. 다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는 의문이다. 단순한 사칙연산 어플이다.

정지훈사진전도 무료 어플은 아니다.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며 무료로 바뀐 어플이다. 말 그대로 정수지(비)의 사진전 어플이다. 로토코는 남성 의류 쇼핑 어플이다. 얼마나 유용할지는 미지수이다. EPL Live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정보를 문자로 중계해주는 어플이다. 조석표 2010는 바닷가에 여행을 갈 때 상당히 유용한 어플이다. 바닷가의 해뜨는 시간과 밀물과 썰물의 때를 알려 준다.

세나는 세벌식 사용자를 위한 세벌 입력 노트 어플이다. 쇠고기이력제는 현재 실시 중이 소고기 이력을 검사할 수 있는 어플이다. earlyadopter Viewer는 얼리어답터 커뮤니티에 올라온 제품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텐아시아는 텐아시아 매거진을 아이폰에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열린채팅은 조금 재미있는 어플이다. 지정된 거리 내에 있는 열린채팅 어플을 검색, 이 어플의 사용자끼리 채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어플이다. 사용자가 많으면 재미있을 듯하다.

Bus Stop는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주변 정류장을 찾아 주는 어플이다. 쇠고기 개체식별번호 정보조회는 쇠고기이력제와 같은 어플이다. 쇠고기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Korean History Chronology는 한국사 연표다. 우리나라 역사의 중요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나와 너, 코난 숨바꼭질, A Midsummer Night's Dream은 아마추어 만화가의 작품들이다. 보지않아 재미있는지의 여부는 나도 모른다.

퍼니투어 강화도는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주변의 문화재 및 편의 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Sound Trip Tokyo는 도쿄 여행을 위해 길잡이들이 엄선한 정보로 하나의 코스를 만든 어플이다. 스캔서치는 카메라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어플이다. 어플을 실행하고 간단히 검색 분류를 선택한 뒤 카메라를 비추면 된다. 역시 증강현실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inger Snow - 핑거 스노우 1.0.1(Productivity)[iTunes]

Price: $0.99 -> Free

Promotion! It's Free until 24 Mar!

핑거 스노우는 눈밭과 모래사장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App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팟에 가상의 눈밭과 모래사장을 가져보세요. 손가락으로 그림을 그리면 사각~ 사각~ 사실적인 눈과 모래 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그림과 메시지를 만들어 저장하고 친구와 애인에게 보내보세요. 간단한 드로잉 툴뿐 아니라 아이들의 재미있는 장난감으로도 손색없습니다.

Tip: 숨겨진 깜짝 선물을 찾아보세요~ ^^

주요 기능

  • 인터액티브 눈밭
  • 인터액티브 모래사장
  • 사실적인 사운드 효과
  • 멀티 터치 드로잉
  • 이미지 저장
  • 눈밭 모래사장 필드 전환

iArithmetic 1.8(Education)[iTunes]

Price: $9.99 -> Free

얼마나 많이 문제를 풀 수 있을까요 ?
한 문제당 5초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기본 하트가 4개 주어집니다.
문제를 맞출때마다 하나씩 늘어납니다.
틀리면 하나씩 줄어들어 0개가 되면 종료됩니다.

정지훈사진전 1.0(Photography)[iTunes]

Price: $0.99 -> Free

월드스타 비의 첫번째 사진전 개최!!!
2010년 3월12일~3월21일동안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별카페에서 전시중인 "정지훈 사진전"을 아이팟,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월드스타 비(정지훈)의 사진, 그리고 카메라에 대한 관심을 어플리케이션 전시회를 통해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Lotoco (로토코)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 이젠 남성의류 쇼핑도 앱으로 본다.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것, 로토코!
■ 럭셔리한 남성의류 전문쇼핑몰 로토코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에서 편안하게 만나보세요.

로토코 어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What’s New
    매주 새로 업데이트되는 로토코의 엣지있는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LOTOCO Style
    로토코의 다양한 남성의류를 제품종류 별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 Look of the Day
    로토코 달력을 통해서 매일매일 추천해드리는 새로운 의류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속적인 상품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추가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립니다.

EPL Live 1.0(Sports)[iTunes]

Price: Free

■ 박지성, 이청용 선수의 활약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자!!
■ 2009/10 ENGLISH PREMIER LEAGUE 전 경기 문자중계 지원!!

  1. EPL Live 소개
    EPL Live는 2009/10 English Premier League 전 경기의 결과 및 경기기록을 실시간에 가깝게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향후, 2009/10 EPL의 경기결과 외

    • Serie A, Primera Liga 등 타리그 경기정보
    • 축구와 관련된 각종 정보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갈 예정입니다.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립니다.
  2. 주요기능

    • 경기일정 (일자 별, 팀 별)
    • 문자중계
    • 경기기록(주요내용, 상세기록, 선수명단)
    • 리그순위

조석표 2010 1.0(Weather)[iTunes]

Price: Free

2010년 우리나라 연안 48개 지점의 조석예보 자료를 아이폰에 담았습니다.

지역별 고조, 저조 시각 및 조위, 해뜨는 시각, 해지는 시각, 음력, 월령, 물때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나 (Sena) 1.1.30(Utilities)[iTunes]

Price: Free

“세나”(세벌식 나라)는 아이폰/아이팟터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손 입력기입니다.

아이폰 OS 3.2에서 이상에서 테스트했으며, 1세대, 2세대, 3세대 아이폰과, 같은 OS를 쓰는 아이팟터치에서 잘 작동합니다.

“세나”는 초성-중성-종성 각각 한 벌(set)씩으로 된 세벌식으로 된 한손 입력기를 내장한 메모 앱(notes)입니다.

입력하는 내용은 자동으로 모두 복사됩니다. 즉 세나를 실행하여 내용을 입력하다가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눌러 세나를 끝내면 본문 전체가 자동으로 [전체 선택]과 [베껴두기]를 한 것처럼 됩니다. 만약 세나를 끝내기 직전에 입력한 내용 중 일부 내용만 [선택]하고 [베껴두기]나 [오려두기]를 하면, 본문 전체를 복사하지 않고 선택된 내용만 베껴두기(오려두기)가 됩니다.

따라서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눌러 세나를 끝내고 [메일]이나 메시지메모 등 아이폰의 다른 앱을 실행한 다음 [붙이기]를 하면, 세나에서 입력했던 내용이 붙이기가 됩니다. 입력할 내용이 들어갈 부분에 손가락으로 꾹 누르고 있으면 [붙이기] 메뉴가 나타납니다.

아직 복구와 복구 취소(undo/redo)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쇠고기이력제 1.0(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쇠고기이력제는 소의 출생에서부터 도축·가공·판매에 이르기까지의 정보를 기록·관리하여 위생·안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이력을 추적하여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쇠고기 유통의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원산지 허위표시나 둔갑판매 등이 방지되고, 판매되는 쇠고기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 수 있어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폰에서 쇠고기 개체식별번호 조회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arlyadopter Viewer 1.0(News)[iTunes]

Price: Free

3.5인치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놀라운 아이디어의 세계가 열렸습니다.
얼리어답터는 한국인들이 만나볼 수 있는 가장 신기한 제품, 컨셉 디자인, 최신 디지털 소식, 그리고 디자인 전시회와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또, 단순한 리뷰 사이트, 뉴스 사이트와는 비교할 수 없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세계가 있습니다.
공신력 있는 국내 유명 블로거, 컬럼니스트, 전문 리뷰어, 디자인 전문가, 컨셉 디자이너들의 독특한 시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얼리어답터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가장 매력적인 아이디어의 세계. 지금 바로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로 만나보세요.
One more thing! 물론 공짜입니다. ^^

텐아시아 1.0(News)[iTunes]

Price: Free

앙팡테리블
21세기 잡지계의 뉴 웨이브

는 TV, 영화, 음악, 공연 등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것을 온, 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넘어 빠른 발과 젊은 심장, 현명한 눈으로 담아내는 21세기 트랜드+오피니언 리더들의 필독 열독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입니다.

iphone과 ipod touch를 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의 감각적이고 유쾌한 콘텐츠들을 만나보세요.

열린채팅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열린채팅은 자기위치주변의 사람들과 아무런 제한없이 대화할수 있습니다.

가로뷰가 테스트당시 불편하여 배포본에는 기능을 막아놓았습니다.
닉네임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T버튼을 터치하면 반경내 참여인원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기를 흔들면 회면정리 기능이 실행됩니다.
반경 기본 설정은 10km 입니다.

현재위치는 실시간으로 반영되며 이동중이라면 반경도 실시간으로 바뀌게 되니 참고하세요.

취미로 처음만든 앱이니 귀엽게 봐주시구요.
개발자이다보니 UI디자인하고는 거리가 머네요

재미있게 사용하세요~

Bus Stop - 버스정류장 찾기 1.0(Navigation)[iTunes]

Price: Free

본 앱은 3GS 전용입니다.
“Bus Stop - 버스정류장 찾기”는 증강현실(AR) 앱으로서 자신의 위치를 기준으로 버스 정류장을 검색하여, 원하는 정류장으로 찾아 갈수 있게 도와줍니다.

기능

  1. 초기 프로그램 실행시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0.5Km 반경의 버스 정류장 정보를 검색하여, 지도 상에 버스 아이콘을 이용하여 사용자에게 버스 정류장 위치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지도 상에서 사용자의 입력(터치, 멀티터치)에 따라 지도의 이동, 확대/축소 기능을 제공합니다.
  3. 아이폰의 업-자세 : 카메라 영상과 가상의 오브젝트를 AR(augmented reality)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버스 정류장의 이름, 경유 버스번호, 선택된 정류장까지의 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화면 상에 나타나는 안내(화살표, 나침반)에 따라 선택된 정류장까지 이동할 수 있는 안내자료를 제공합니다. 제공된 정보에 따라 사용자는 버스 정류장까지의 거리, 방향을 인지하여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아이폰의 다운-자세 : 지도 상에 반경내의 버스 정류장 위치를 표시하며, 사용자의 터치에 따라 목적지(버스 정류장)를 선택할 수 있고, 버스정류장 이름 및 경유하는 버스 번호를 간략하게 확인 할수 있습니다. 또한, 정류장 이름 우측의 액션버튼 터치시 선택된 정류장을 경유하는 버스들의 리스트를 보여주며, 버스노선유형(마을, 급행, 간지선, 외곽) 우측의 액션 버튼을 클릭시 선택된 버스번호의 상세 노선정보를 웹페이지(야후)를 이용하여 사용자에게 상세 노선정보를 제공합니다.
  5. 하단 툴바 사용시

    • 현위치 / 나침반 : 현위치 터치시 사용자의 아이폰 GPS좌표와 일치하는 현위치(경위도)로 지도의 중심을 이동시킵니다. 나침반 선택시 현위치를 중심으로 자북 나침반 기능을 활성화시켜 현위치에서의 동서남북 방위정보를 제공합니다.
    • 목록 : 검색창, 반경내 주변 정류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목록 선택시 화면에 주변 정류장의 정보를 리스트로 보여주며, 특정 정류장 터치시 해당 정류장을 경유하는 버스번호와 노선유형 (마을, 급행, 간지선, 외곽)을 제공합니다. 이후, 각 리스트의 우측 액션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된 버스번호의 상세 노선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화면의 상단 왼쪽 버튼 터치시 이전화면으로 이동하고, 상단 오른쪽 선택 버튼을 터치하여 목적지를 선택하고, 지도 상에 현재 선택된 버스정류장, 경유버스번호를 표시합니다. 목록 선택후 상단 검색창에 버스번호를 입력하면 해당버스가 경유하는 주변 정류장들의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 설정 : 지도의 표시 방법 및 검색범위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특징

  1. AR(augmented reality) 기술을 사용하여 목적지(버스정류장)까지 방향과 거리정보를 통해 사용자에게 이동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2. 아이폰의 자세에 따라 2가지 모드(지도, AR)를 제공합니다.
  3. 사용자에 의해 검색된 버스번호에 대한 상세노선정보를 웹페이지(야후)를 통해 제공합니다.

쇠고기 개체식별번호 정보조회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쇠고기 유통 선진화를 위해서 개인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먼저, 농림수산식품부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쇠고기 개체식별번호를 아직 아이폰으로 지원하지 않아 개인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일단 조회 서비스만 제공하기 때문에 디자인에는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시간나면 바코드 검색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iPhone에서 개체정보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개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orean History Chronology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한국사 연표#

책을 읽거나 드라마를 보다가 역사적 사실들이 궁금할 때가 있으시죠? '한국사 연표'는 이럴 때 간편하게 한국사의 중요 사건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연대순으로 정리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각각의 사건들은 위키피디아의 해당 항목 링크를 포함하여 확장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역사 지도, 역대 왕() 목록 그리고 한중일의 왕조 비교표를 제공하여 다양한 관점에서 역사적 사건들을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제 아이폰에서 재미있고, 간편하게 한국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징

  1. 한국사 연표(사건 별 위키피디아 연결)
  2. 중요 시대별 한반도 지도
  3. 중요 왕조별 역대 왕() 목록
  4. 한중일 왕조 비교

나와 너 1.0(Books)[iTunes]

Price: Free

작가 토끼의 너와 나 패러디 북

작가 & 작품 소개

제목 : 역할분담 백설공주이야기
분량 : 본문 정배 3쪽 반배 10쪽 작품소개 : 너와 나 패러디 / 학원물

백설공주의 역할을 캐릭터마다 바꾸는 스토리.

작가의 말: 토끼
안녕하세요. 토끼라고 합니다.
한때 너와 나 라는 만화에 빠져서 그렸던 패러디입니다.
재미없으실지도 모르겠지만 편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wered By 3rdpub!

처음에 표지가 뜨고 본문 전체가 뜨기 전까지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
위/아래 스크롤로 페이지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화면 터치로 툴바를 보이기/숨기기 할 수 있습니다.
화면 두 번 터치하거나 두손가락으로 확대/축소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 툴바는 왼쪽부터 각각 페이지 회전 잠금/잠금해제, 페이지화스크롤 잠금/해제 기능입니다.

코난 숨바꼭질 1.0(Books)[iTunes]

Price: Free

작가 HamiFR의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작가 & 작품 소개
제목 :: 숨바꼭질
분량 :: 본문 12쪽
작품 :: 명탐정 코난 패러디 / 로맨스(노멀)
신이치와 란의 어린시절 훈훈한 숨바꼭질 이야기.

작가 ::
HamiFR (하미)
http://hamifr.net

안녕하세요. 하미입니다.
명탐정 코난은 10년넘게 좋아해온 작품이면서, 정작 패러디 원고는 경험이 부족하네요.
아무쪼록 재밌게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wered by 3rdpub!
처음에 표지가 뜨고 본문 전체가 뜨기 전까지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
위/아래 스크롤로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화면 터치로 툴바를 보이기/숨기기 할 수 있습니다.
화면 두 번 터치로 확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한번 확대하면 다시 두 번 터치로 축소하거나 두손가락 줌으로 축소하기 전까지는 스크롤을 할 수 없습니다.

툴바에서 화살표를 선택하면 페이지 넘기기 방식 대신 스크롤 방식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스크롤모드 툴바에서 아래 툴바는 각각 페이지 회전 잠금/잠금해제, 페이지화스크롤 잠금/해제 기능입니다.

A Midsummer Night's Dream 1.0(Books)[iTunes]

Price: Free

작가 & 작품 소개
분량: 본문 21쪽
고슴도치를 좋아하는 평범한 만화가 맅벝.

맅벝이 그리는 한여름 밤에 벌어지는 좌충우돌 일상 이야기!

특별한 일 없는 평범한 한 여름.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속에서 사람들을 모으는 소닉 일행. 한여름의 더위에 지쳐가는 명탐정 백터는 그들의 행동에 해답을 내놓는데...!! 서스팬스해보이지만 그런거 없이 평범한 일상 코믹스!

Powered by 3rdpub!

처음에 표지가 뜨고 본문 전체가 뜨기 전까지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
위/아래 스크롤로 페이지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화면 터치로 툴바를 보이기/숨기기 할 수 있습니다.
화면 두 번 터치나 두손가락 줌으로 확대/축소해 볼 수 있습니다.
스크롤모드 툴바에서 아래 툴바는 왼쪽부터 각각 페이지 회전 잠금/잠금해제, 페이지화스크롤 잠금/해제 기능입니다.

퍼니투어 강화도 1.0(Travel)[iTunes]

Price: Free

퍼니투어 - 강화도편

㈜ 펀섬의 모바일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퍼니투어 강화도편입니다.

대한 민국의 관문인 인천의 강화도는 수 많은 역사 유물들이 있어 ‘지붕 없는 박물관’이라고 불립니다. 퍼니투어 강화도 편은 강화도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강화의 문화재와 편의 시설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체감형 가이드로 아이폰의 GPS 기능을 활용하여 현재 사용자 위치를 지도로 알려주고, 현재 위치에서 가까이에 있는 문화재의 소개 및 증강현실(AR) 아이콘으로 주변 문화재를 쉽고 재미있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문화재의 정보(사진, 텍스트, 동영상 등)를 열람하거나, 문화재를 이용한 기능성 게임인 퍼즐을 즐길 수 있고, 주요 문화재에 대한 스토리텔링 동영상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주요기능

  • 사용자의 현재 위치 확인 (구글맵)
  • 내 위치 주변의 문화재 및 편의 시설 확인
  • 지역별 문화재 정보 : 한글, 영문
  • 주요 문화재에 대한 동영상 (해당 문화재에 대한 설화 등 재미있는 설명)
  • 문화재를 이용한 퍼즐 게임

Sound Trip Tokyo 〜Korean version〜 1.1(Travel)[iTunes]

Price: Free

■ 개요
Sound Trip은【리얼한 도쿄를 느끼다】를 컨셉으로 각 어플리케이션의 가이드들이 엄선한 정보를 하나의 코스로 만들어낸 것을 롤플레잉게임의 주인공이 된 듯한 감각으로 진행해 가는 내용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네트워크등의 접속이 없어도 GPS로 현재위치를 파악하여 당신이 추천 스포트에 근접하면 착신음&진동으로 사운드를 GET하신 것을 알려드립니다. 그 사운드를 재생하면 각 스포트에 어울리는 음악과 함께 그곳에 거주하는 사람이야말로 제공해 드릴 수 있는 정보를 가이드가 음성으로 알려드립니다. 물론, 사진이나 가이드메세지등도 음성에 곁들여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을 방문하는 외국인이나 재일외국인, 혹은 관광이나 출장등으로 평소에 도쿄에 올 기회사 적은 분들이 가장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만, 도쿄에 거주중인 분들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 사양
• 도쿄의 지하철노선도 및 야마노테선 노선도가 게재되어 있습니다.
• 맵은 영어표기입니다만, 문장&음성은 각언어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어플리케이션에 따라서는 컨셉이나 사양이 약간 다릅니다.
• 어플리케이션에는 많은 음악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 데이터 용량이 큽니다.

■ 앞으로의 버젼업
쟝르별, 시간별, 장소별로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코스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기업이나 아티스트, 다른 어플리케이션, 정보잡지등과의 타이업도 전개할 예정입니다.

언어:
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

ScanSearch (스캔서치) 1.0.1(Lifestyle)[iTunes]

Price: Free

검색창이 필요 없는 마술 같은 모바일 검색 ScanSearch(스캔서치)!

  • 스캔서치는 카메라로 정보를 검색하는 새로운 모바일 검색입니다.
  • 카메라로 비추거나 터치만 하면 검색 되므로 매우 편리하고 쉽습니다.
  •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스캔서치를 다운받아 구동하신 후, 검색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카메라로 비춰주세요.
  • 증강현실과 컴퓨터 비전 기술을 이용하는 스캔서치는 카메라를 통해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하는 마법의 창이 될 것입니다.

이제, 스캔서치를 통해 더욱 재미있는 모바일 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1. 특징

  1. 지역정보 검색

- 스트리트뷰 : 거리를 향하면 나타나는 내 눈 앞의 지역정보 - 랜드뷰 : 땅을 향하면 반경 레이더로 한눈에 보는 지역정보 - 스카이뷰 : 하늘을 향하면 실시간 날씨 정보

  1. 책/음반/영화 검색

- 책,음반,영화정보 궁금하면 표지만 찍어서 검색 - 리뷰, 통합검색 결과, 동영상, 온라인 서점가격 비교 등 다양한 검색 결과 제공

  1. 마이 리스트

- 검색 히스토리가 자동으로 마이 리스트에 저장 - 삭제, 즐겨찾기 등의 편집기능으로 검색관리

2. 꼭 알아두기!

  1. 지역검색은 GPS를 수신하여 사용자 위치를 파악하므로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차 수정이 필요한 경우는 주소 앞 쪽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현재 내 위치를 수동 보정할 수 있습니다.
  2. 원하는 지역정보가 없을 경우는 키워드 검색을 이용하거나, 반경을 넓게 조정하여 재검색 해보세요.
  3. 책,영화포스터,음반자켓을 찍어서 검색하는 경우 너무 어둡거나 빛이 강한 곳에서는 검색이 어려워요. 또한 흔들림 없이 촬영되었을 때 검색이 잘됩니다.
  4. 검색에 실패하거나, 잘못된 검색결과가 있을 경우, help기능을 통해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서비스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3. 향후 계획

  1. 스캔서치로 검색할 수 있는 대상이 추가 될 예정입니다.
  2. 검색결과로 제공되는 정보가 더욱 다양하고 풍부해 질 예정입니다
  3. 사용자 리뷰를 통해 주시는 좋은 아이디어나 제안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Touch the real world! ? 이제는 보는 그대로를 검색하세요!

  • ScanSearch(스캔서치)는, 카메라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놀라운 경험이 가득한 세상을 꿈꾸는 (주)올라웍스가 만들었습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3/23 18:57 2010/03/23 18:57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104

  1. Subject : 최고의 아이폰 입력 어플 세나 sena 무료어플이에요.

    Tracked from 글벙어리 탈출 대백과 WantKorean.com 2010/03/31 14:32 del.

    세나(sena)는 정말 최고의 아이폰 입력기, 입력 어플입니다. 무료라서 더욱 좋네요. 가장 큰 장점은 버튼이 커서 오타가 적다는 점입니다. 다음의 검색어로 찾으면 됩니다. 검색어 : 세나 혹은 sena

Facebook

Comments

  1. 노준호 2010/03/23 19:06

    스캔서치가 제가 상상하는 그런 어플이 맞다면 매우 대단하군요! 영상으로 검색을 하다니!! 아이폰의 가능성 과연어디까지일지 기대가 되는 엡이네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3/26 09:16

      맞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AR 어플 중 최고더군요.

  2. 흠냐.. 2010/03/23 20:49

    스캔 서치 미국앱스에도 올라왔군요

    사람들의 의견 반영이 빨라서 좋네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3/26 09:16

      반영도 빠르고 기능도 아주 뛰어나더군요.

  3. 소심에스 2010/03/23 21:58

    항상 감사합니다 ^^

    perm. |  mod/del. reply.
  4. 야채버섯전골 2010/03/23 22:59

    정말 오랜만에 왔습니다.~~
    그런데 유용한 어플이 이렇게나 ㅎㅎ
    지난 어플도 봤는데, 늦어서 다운을 못받는다는게 한입니다요..ㅠ_ㅠ

    perm. |  mod/del. reply.
  5. 댕글댕글파파 2010/03/24 09:24

    감사합니다.
    사칙연산하는데 10불이라니...완전 바가지네요 :)

    perm. |  mod/del. reply.
  6. lainyi 2010/03/24 10:26

    안녕하세요, 덕분에 좋은 어플들 많이 알게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