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오늘은 총 22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원래는 며칠 전에 올렸어야 하는 글이지만 이번 주 내내 대상포진 때문에 비몽사몽 헤메다 보니 조금 늦었다. 먼저 iCoffeeChoice는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등 커피 정보를 볼 수 있는 어플이다. 또 노래방 검색은 아이패드용 노래 검색 어플이다. 한샘 카탈로그는 한샘인테리어의 제품정보와 전화상담을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지식경제부 에너지 다이어트는 에너지 절약을 위한 가전제품 에너지 절약 노하우, 사용습관을 알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MT_weather는 위치를 기반으로 날씨를 알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이지데이 QR Code 리더, NemoScan Nemo, 빠르고 편리한 프리미엄 QR 코드 리더 모두 QR 코드 리더이다. 아이폰이 등장한 이래 QR 코드 어플은 거의 홍수를 이루는 듯하다.

애교여왕느끼제왕은 예전에 올라온 욕 어플에 이어 나온 남성, 여성용 어플이다. 여성은 애교, 남성은 느끼한 말을 할 수 있다. KHCU-LMS는 경희대학교 모바일 서비스로 경희사이버대 학생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대한도시가스 Mobile 고객센터는 아이폰에서 대한도시 가스의 요금을 조회할 수 있는 어플이다. 전북대학교는 전북대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기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어플이다.

포항 버스는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 도착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어플이다. 포항에 사는 분은 받기 바란다. 하트콘은 KTH 파란에서 선보이는 문자 메시지 선물 서비스이다. 해피포인트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전국 4000여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해피포인트 카드 확인 어플이다. 진주시정보는 진주시에서 제공하는 축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방귀도우미는 말 그대로 방귀를 뀌고 싶을 때 도움이 되는 어플이다. 앱 스토어에는 상당히 많은 어플이며, 국내에도 드디어 등장했다. 고지도로 만나는 대한민국은 현재 지도와 고지도를 함께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지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배달의민족은 예전에 올라온 배달통과 비슷한 어플로 주변의 배달집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창원버스는 통합된 창원(창원, 마산, 진해)의 버스 정보를 알 수 있는 버스 정보 시스템 어플이다. 앨범관리는 출시 기념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어플로 사진을 위치 정보, 음성, 노트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어플이다. 예전에 리딤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 i사진폴더와 비슷한 어플로 보인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iCoffeeChoice 0.9(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0.9

원하는 커피를 바로 고르세요, 강한맛부터 부드러운 맛 까지 바로 골라볼 수 있습니다.

노래방 검색 (Noraepedia) for iPad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This is iPad version of 노래방 검색 (Noraepeida)

Only Top 100 is available.

노래방 검색 (Noraepedia)의 iPad 버젼입니다.

현재는 Top 100만 이용 가능합니다.

한샘 카탈로그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가고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 '한샘'

인쇄용 카탈로그를 통해서 한샘 제품들을 보셨다면, 이젠 아이폰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한샘 카탈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이미지를 사용하였기에 제품 하나하나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 사진은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스마트한샘 카탈로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능 설명

  1. 상세 보기
    화면에서 더블 클릭 또는 두 손가락을 이용해서 사진을 확대하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2. 전화 상담
    가까운 직매장 또는 대리점에 직접 전화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제품 추천
    메일을 통해서 가까운 지인,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아이폰내 메일 계정 설정 필요함)

  4. 가격 보기
    카탈로그 제품에 대한 스펙 및 가격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지식경제부 에너지 다이어트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소개
지식경제부 에너지 다이어트는 에너지 절약과 효율적인 에너지 이용을 위해 생활 속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정보․사례를 정리한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우리가 평상시 사용하는 가전제품를 통해 알아보는 에너지 절약 노하우, 가전제품 사용습관 통해 알아보는 연간 에너지 절약금액까지 ‘저탄소 녹색성장’ 시대를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알찬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우리의 생활 속에서 알게 모르게 낭비되었던 에너지, 여러분의 소소한 실천 하나하나가 건강한 대한민국, 더 나아가 녹색지구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 구성 및 특징

  • 에너지 다이어트 : 가전제품별 사용 습관 및 노하우에 따른 연간 사용 요금 정보 제공
  • 에너지 절약 노하우 : 지식경제부가 엄선한 우리집 에너지 다이어트 베스트 10 소개
  • 에너지 비만도 측정 : 각 가정의 가전제품과 사용정보를 입력 시 에너지 비만여부를 판단해 에너지비용 절감 방안 및 절감액 정보를 제공

□ 기획 및 제작
지식경제부 정보화담당관실․에너지절약협력과
Email [email protected]

□ 개발
(주)애다트커뮤니케이션

MT_weather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desktop weather

이지데이 QR Code 리더 - EZQR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2차원 바코드 QR코드를 통해 할인정보와 리뷰를 한눈에!!
쉽게 사용 가능한 QR코드 리더 이지큐알 – EZQR

  • EZQR이란?
    2차원 바코드인 QR코드를 해석할 수 있는 App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정보들을 EZQR을 통해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 EZQR의 ‘QR Code’ 정보

    • 명함 주고 받기, 핸드폰 주소록에 자동 저장하기
    • 영화 예매 전에 영화 동영상 보기
    • 음식점 앞에서 리뷰 확인하기
    • 내가 먹는 음식의 칼로리 확인하기
    • 옷 구매 전에 제품 평가 미리보기
    • 할인쿠폰 받고 가까운 매장 찾아가기
  • EZQR 서비스 소개

    • QR코드 스캔 및 자동인식(보관함에 저장)
    • 보관함 기능(아이콘별 구분)
    • 명함코드 자동인식(주소록 연동 기능)
    • Share 기능 (트위터/이메일 보내기)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습니다.

여성 포탈 1위 ‘이지데이’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컨텐츠를 EZQR을 통해 만나보세요. EZQR은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계속하여 Upgrade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email protected]

애교여왕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잉~~~

애교한번 속시원히 못떠는 수줍은 여성들에게 바칩니다

[“애교여왕” 여성용 ver.]

남자친구와 싸우셨어요? 남편과의 사이가 냉랭한가요? 술자리에서 분위기를 띄우고 싶으신가요?

귀여운 애교, 섹시한 애교, 늬끼리한 애교 등등, 아나운서 성우가 직접 녹음한 음성으로 남자친구, 애인, 남편, 헤어진 남자친구, 교수님, 직장 상사의 얼굴에 미소를 띄게 해주세요!!!

보너스 버전으로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직장인, 구걸, 아힝힝, 대답 버전 등도 들어가있어요!

잘못했지만 사과하기 힘든 여성분들, 잘못은 안했지만 대충 사과하고 분위기를 귀엽게 만들고 싶은 여성분들, 그냥 애교가 마구 떨고 싶은 여성분들, 사랑을 표현하고 싶지만 수줍어서 못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ImagineNshow가 제작하였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애교는 “앙~”에 추가시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재미있는 애교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들을 리뷰 및 트위터에 남겨 주시면, 추후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발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용 "느끼제왕-느껴봥"도 있어요. 검색어 '느끼'로 검색해주세요!)

("대신욕해드림-여성용"과 "대놓고욕해줌-남성용"이 다시 업그레이드 되어 앱스토어에 올라왔어요. 진짜 성우가 재미있게 녹음하였어요. 혼자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비밀번호 잠금기능(안하셔도 되용)까지 추가! 꼭 업그레이드 시켜주세요! 혹시 아직 다운 안받으신 분들은 검색어 '욕'으로 검색해주세요~!)

느끼제왕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오잉~~~

******* 부끄러워서 속시원히 느끼하지 못했던 우리의 남성들에게 바칩니다 *******

[“느끼제왕-느껴봥” 남성용 ver.]

여자친구가 삐져버렸나요? 사랑하는 부인과의 사이가 냉랭한가요? 술자리에서 분위기를 띄우고 싶으신가요?

손발이 오글거리는 귀여운 멘트들로 분위기를 풀어보세요!! '어우~~~'그러면서도 은근 매우 좋아하는 여자친구, 와이프의 얼굴을 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아나운서 성우가 직접 녹음한 음성으로 여자친구, 와이프, 헤어진 여자친구, 부모님, 시댁어른, 교수님, 직장 상사의 얼굴에 미소를 띄게 해주세요!!!

보너스 버전으로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직장인, 구걸, 아힝힝, 대답 버전 등도 들어가있어요!

잘못했지만 사과하기 힘든 남성분들, 잘못은 안했지만 대충 사과하고 분위기를 귀엽게 만들고 싶은 남성분들, 그냥 애교가 마구 떨고 싶은 남성분들, 그냥 늬끼리~하고 싶은 남성분들, 사랑을 표현하고 싶지만 수줍어서 못하시는 남성분들을 위해 ImagineNshow가 제작하였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멘트는 “잉~”에 추가시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재미있는 느끼멘트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들을 리뷰 및 트위터에 남겨 주시면, 추후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발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용 "애교여왕"도 있어요. 검색어 '애교'로 검색해주세요!)

("대놓고욕해줌-남성용"과 "대신욕해드림-여성용"이 다시 업그레이드 되어 앱스토어에 올라왔어요. 진짜 성우가 재미있게 녹음하였어요. 혼자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비밀번호 잠금기능(안하셔도 되용)까지 추가! 꼭 업그레이드 시켜주세요! 혹시 아직 다운 안받으신 분들은 검색어 '욕'으로 검색해주세요~!)

KHCU-LMS 1.0.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경희사이버대학교 모바일 서비스란? >

  • 경희사이버대학교와 KT간의 협약을 통해, 최첨단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수강 및 강의출석이 가능 하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 경희사이버대학교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모든 서비스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통화료 부가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경희사이버대학교 모바일 서비스에 한하여 3G, WIFI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특징 >

  •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동영상 강의시청 및 강의출석이 가능합니다.
  • 경희사이버대학교 모바일 서비스는 3G, WIFI망에서 서비스 가능합니다.
  • 경희사이버대학교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데이터 통화료 부가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NemoScan Nemo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Nemo 1.0

바코드 ,QR코드 스캐너.
기존옙에서 분리 되었던 것을 합쳐서 한 화면에서 바코드와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문의 :[email protected]

대한도시가스 Mobile 고객센터 1.0(Productivity)[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대한도시가스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고객번호로 요금 및 고객센터를 검색하고 진행 중인 대한도시가스의 각종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iPhone 3Gs 환경에서 동작합니다.

  • 서울(강남구‧강동구‧송파구 전역, 서초구 일부)
  • 경기(성남, 하남, 과천, 광주, 이천, 여주)
  1. 가스 요금 조회
    • 조회 방법 : 고객번호 또는 바코드로 조회
    • 최근 12개월의 월별 요금정보 및 상세내역 제공
  2. 이벤트 행사 안내
    • 진행 중인 이벤트 행사 소개 및 참여방법 안내
  3. 굴착공사 제보
    • 가스배관의 안전을 위한 예방활동 참여 안내
  4. 공지사항
    • 가스관련 정보, 최근 소식 등을 알림
  5. 사용설명서
    •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법 설명

본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대한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기초로 했습니다. 고객번호 또는 가스레인지 주변에 부착된 바코드로 최대한 쉽게 검색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보다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홈페이지 방문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daehancitygas.com)

아울러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시면서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의견을 보내주세요. (e-mail : [email protected])

여러분의 고견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다가가는 어플리케이션이 되겠습니다.^^

전북대학교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전북대학교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전북대학교의 웹사이트 정보를 중심으로 아이폰에서 손쉽게 볼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전북대학교 홈페이지의 CBNU News , 공지사항 등을 중심으로 동영상 및 지도 기타 유용한 컨텐츠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 아이폰 개발을 위해 Mac운영체제를 접한지 3개월지난 지금 부족하고 창피하지만 도전하는 의미로 공개합니다.
  •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속에 개선하여 나가겠습니다.
  • 아이폰용 첫버전 입니다. 이후 안드로이드용도 작업 예정입니다.

포항 버스 1.00(Navig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포항 버스(PoHang Bus) ver. 1.0

-------------버전 정보-----------------
(1.0)
버스 정류장 내 버스도착 정보 조회 기능
버스노선 정보 조회 기능

포항 버스는?
포스텍 모바일 캠퍼스 학생지원 그룹 "포에버"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포항 시민 여러분들과 학교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포항 내의 버스 노선 정보와, 각 정류장의 버스도착 정보를 보여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해당 정류장의 버스도착 정보 및 버스노선 정보는 http://bis.ipohang.org/ 의 정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웹을 통해 접근 할 경우에도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나, 아이폰에서 사용하기에 웹 구조가 불편하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쾌적하게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해당 DB의 상태에 따라서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정확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 버그 리포트는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제보 하시거나, [email protected] 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포에버(PoApper)란?
포에버(PoApper)란, Postech Application Developer의 약자입니다. 저희는 Postech(포항공대) 내의 모바일 캠퍼스를 지원하기 위한 자발적인 학생 그룹이며, Postech 학생들간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결성되었습니다.

하트콘-이벤트퀸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하트콘 - 모바일 기프티쇼

문자로 선물하는 모바일 선물 하트콘! 이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나세요.

하트콘은 KTH 파란에서 선보이는 문자 메시지 선물 서비스로 선물을 담은 바코드로 문자를 보내면 받은 사람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제상품으로 바꿀 수 있는 교환권입니다. 하트콘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으로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을 손쉽게 찾아서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상품문자가 전송되므로 배송비가 들지 않습니다.
  • 백원에서 만원 단위까지 상품구성이 다양합니다.
  • 받는 사람의 거부감이 적어 영업하는 분에게도 안성맞춤
  1. 원하는 상품을 하트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히 구매한다
  2. 하트콘 문자를 받는다.
  3. 상품교환처에서 실제 상품으로 교환한다.

해피포인트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언제나 행복이 가득한 해피포인트카드를 만나보세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리나스, 타마티, 빚은, 사누끼보레 등 전국 4000여개의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포인트카드를 아이폰에서 만나보세요.

이제 아이폰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my 해피포인트를 확인하고,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들을 바로 확인 수 있습니다.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리나스, 타마티, 빚은, 사누끼보레의 다양한 메뉴와 Best상품을 확인하고, 가장 먼저 신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참! 해피포인트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CF 영상을 감상하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Ver.1.0 주요기능

  • 해피포인트카드 및 해피포인트 제휴카드 소개
  • 나의 누적 해피포인트 확인
  • 이벤트 정보 및 신상품 소개
  • 브랜드별 메뉴소개
  • 가까운 매장 위치 찾기 및 전화걸기

진주시정보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경남 진주시에 대한 정보와 축제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폰용 어플입니다.

진주시를 잘 모르시는 분도 어플을 통해서 진주시의 맛집과 정보를 알수있습니다.

방귀도우미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방귀에 대한 고민을 대충 날려드립니다!!

지하철에서 마려운 방귀
학교에서 마려운 방귀
회사에서 마려운 방귀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이 옆에있을때 마려운 방귀
중요한 자리에서의 방귀

이 어플이 떠오르실겁니다!! 그냥 누르세요!!

방귀...이제 숨길필요 없잖아요?

운명교향곡보다 훨씬 도움이 되는 어플
신명나게 뀌어보고 정말 참아야할땐 명상도 도와주고

뀌고 난 뒤에는 방귀 쉐이크 까지!!

냄새안나는 상쾌한 방귀 생각만해도 신나잖아요?

뿡뿡뿡뿡뿡빵뽕뻐우빠어우어어어뿌우웅!!!!

클릭의 수고를 해주신 유저분들 올한해도 복이 가득하시길^^

예쁘게 봐주시고 즐뿡하세요 ~~

뿡뿡뿡뿡뿡빵뽕뻐우빠어우어어어뿌우웅!!!!
뿡뿡뿡뿡뿡빵뽕뻐우빠어우어어어뿌우웅!!!!

고지도로 만나는 대한민국 1.4(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4

고지도를 생각하면 어딘지 모르게 고리타분하고 딱딱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현재지도와 달리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자료란 선입관이 듭니다. 하지만, 고지도는 제작 당시의 과학과 예술, 그리고 사상이 만나 이루어지는 종합 작품으로 정교한 판독 지식 없이도 접근이 가능합니다. 쉬운듯 하면서도 많은 비밀을 간직한 고지도와 함께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빠르고 편리한 프리미엄 QR 코드 리더! - QR Dic 1.0.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프리미엄 QR코드 리더, QR Dic ★☆
☆★ 어떤 QR코드도 빠르게 인식하는 QR Dic ★☆

아직도 영어, 숫자, 반듯한 QR코드 이미지만 읽는 기존의 반쪽 QR코드 리더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QR Dic 어플은 한글, 한자(번체), 어 등이 포함된 QR코드까지 빠르게 읽어냅니다.
또한, QR코드 이미지뿐만 아니라 사진 속에 들어있는 QR코드도 앨범열기를 통해 읽을 수 있습니다.

이와함께, 온라인 서비스(www.qrdic.com)를 이용, QR코드 자체에 정보를 담아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와 모바일웹 방식의 QR코드명함 제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 년간 QR코드 선도시장인 에서의 사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경험을 축적하고, QR코드 기술의 핵심인 제작원천기술을 보유한 ㈜엘비즈코리아와 모바일 기술 벤처인증기업인 ㈜와일드퓨전소프트의 기술협력으로 국내 최고의 QR코드 홍보마케팅사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QR Dic 어플 기능 =======================

  • 카메라로 읽기 : 5배 Zoom
  • 앨범에서 불러오기 : QR코드 이미지 및 QR코드가 포함된 사진
  • 히스토리 기능 : 읽었던 QR코드 분류저장

== QR Dic 온라인서비스 기능 ================

  • 한글, 영어, 일어, 한자(번체), 숫자가 포함된 QR코드 생성
  • 다양한 색상 및 크기의 QR코드 생성
  • 모바일웹 방식의 명함생성 및 링크QR코드 생성
  • 인쇄물용 벡터이미지(eps) QR코드 생성

배달의민족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이런! 집에 있던 전단지가 하나도 안 보이나요?

배달의 민족은 프랜차이즈 업소와 인근 지역의 배달집을 검색해 주고 바로 전화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특히 치킨 피자를 중심으로 한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메뉴는 미리 볼수 있도록 이미지도 준비했는데요 전국 3만여개 업소의 메뉴를 미리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누구나 쉽게 등록을 할 수 있는 기능도 만들었어요. 집에 돌아다니는 전단지를 사진으로 찍어 올린 후 동네사람들과 정보를 나눠보세요

디자인은 엽기발랄한 쌈지 스타일로 재미있게 구성해 보았습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앞으로도 계속 기능 개선을 할 계획이예요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주요기능
    치킨/ 피자/ 족발,보쌈 전국 프랜차이즈 리스트
    각 프랜차이즈 업소의 메뉴판이미지
    위치기반를 이용한 인근배달집 정보
    바로 전화하기 기능
    최근통화 자동 저장기능
    전화한지 얼마나 지났는지 체크해주는 기능
    배달집 이름으로, 전화번호로 찾는 검색 기능
    전단지를 사진으로 찍어 등록하는 사용자 참여 기능

아이팟 2세대 지원 (사진찍기,전화걸기 지원안됨)

창원버스 1.0(Navig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구)창원 마산 진해 (현)통합창원시 버스정보시스템입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창원시에서 제공하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버스위치 - 버스 현재 위치정보 제공 2. 버스도착 - 버스도착 예정시간 제공 3. 버스노선 - 버스노선 정류장 정보 제공 4. 최적노선 - 출발지와 도착지까지의 최적노선 정보 제공

이어플은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돌아 갑니다. 홈페이지의 사정에 의해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앨범관리 - Pro 1.0(Photography)[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출시기념 무료 이벤트!
사진을 단순히 폴더에 담아서 관리하는 것으로 만족하시나요? 이제부터는 앨범으로 만들어 관리하세요. 또 앨범을 캐비넷에 넣어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

✔ 사진 + 위치정보 + 음성 + 노트를 동시에 관리가 가능합니다.

✔ 어플에서 직접 촬영하거나 기존 포토앨범에서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 주요 기능

  1. 캐비넷 -> 앨범 -> 사진 레벨의 체계적 관리
  2. 지오태깅(Geotagging) 으로 사진 촬영 장소 관리
  3. 음성, 노트를 사진과 함께 관리
  4. 캐비넷별 잠금기능
  5. 테마선택 기능
  6. 사진 촬영장소 확대, 축소, 위치이동 및 주소표시 기능
  7. 촬영장소의 위성지도, 혼합지도 선택 가능
  8. 어플내 온라인 도움말 지원

✔ 어플을 이용하여 식물도감, 동물도감과 같은 책을 만들 수도 있으며, 여행일기, 그림일기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캐비넷 아이콘이나, 앨범 아이콘을 0.5초 동안 누르시면 메뉴가 표시됩니다. 사진 추가를 위해서는 앨범 아이콘을 0.5초간 누르세요.

✪ iOS 4.0 완벽지원

✪ 아이폰, 아이팟 완벽지원

✪ 트위터에서 @AlbumAndBook를 팔로하세요

✪ 업데이트 공지 ✪
현재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아래의 기능들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1. 동영상 관리 기능 (다음 버전에 추가)
  2. 앨범내 페이지 바로가기 기능
  3. 내보내기/가져오기 기능
  4. 아이폰 기본어플과 연동 기능
  5. iPhone4 및 iPad 해상도 지원
  6. 사용자가 원하는 구현 가능한 기능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6/25 14:22 2010/06/25 14:22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204

Facebook

Comments

  1. 신출내기 2010/06/26 17:55

    평상시 즐겨서 도아님의 포스팅을 보는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대상포진에 걸리셨다고 하길래 좋은 정보가 있어서 글을 남겨드립니다. 병원에서 치료가 잘 되신다면 다행이고, 만약 잘 치료가 안되신다면 뜸사랑 봉사실에 한 번 가보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요즘 언론에도 유명한 구당선생님이 무료로 운영하는 침뜸봉사실입니다. 대상포진이 침뜸으로 완치가 잘 됩니다. 무료이고 하니 한 번 시간내서 들려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chimtm.net 에 있습니다. 동묘역에 있는 봉사실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 이전에 가서 신청하시면 무료 치료가 가능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6/27 11:10

      뜸의 효용은 인정하지만 구당선생의 뜸은 그리 신뢰하지 않습니다. 대체의학으로 보는 정도죠.

  2. 미프 2010/07/01 17:51

    도아님 해피포인트라는 어플이 계속 접속이 안됩니다.
    글을 올렸을때 부터 쭉 클릭을 했는데.. 안됩니다.
    그리고 어플도 검색이 안되고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7/02 15:03

      한국 시장에도 없으면 그 사이 어플의 문제로 내려간 것입니다. 이 경우 조금 기다리면 다시 올라오지만 기다려도 올라오지 않는다면 사라진 것으로 봐야 합니다.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