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34개의 한글 어플을 소개하겠다. 지금까지 소개한 한글 어플 중 그 수가 가장 많고 30개가 넘어가기 때문에 오늘은 중요한 한글 어플만 소개하겠다. 응급실 114는 주변의 병원, 병원이 있는 응급실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어플이다. 평상시에는 거의 필요가 없겠지만 때에 따라 상당히 요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다국어를 지원한다. 따라서 중국어 자판을 등록하면 한자를 입력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러나 영어와 한국어, 여기에 중국어 자판까지 설정하면 실제 글을 입력할 때 상당히 불편하다. 한자를 자주 입력해야 하는 사람은 모르겠지만 가끔 한자를 입력하는 사람이라면 보통 중국어 키보드는 끄고 사용한다. 그런데 가끔 한자를 입력해야 할 때가 있다. 이런 사람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어플이 HanjaTrans이다. 음으로 한자를 찾은 뒤 클립보드로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2010년 현대 풋볼 팬 파크 어플리케이션은 요즘 연일 출시되고 있는 남아공 월드컵 어플이다. 경기 일정, 그룹별 경기 일정, 선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판올림을 통해 실시간 알림 기능도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 대놓고욕해줌은 예전에 나온 여성용 욕 어플의 남성용판이다. 상당히 다양한 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을 약올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크레딧뱅크 연봉랭킹은 자신의 연봉이 우리나라에서 어느 정도나 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정확한 통계를 기준으로 한 것이나 아니라 소득추정모형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다소 오차가 있을 수 있다. 참고로 2000만원을 월급여로 받는 사람은 우리나라 상위 1%에 포함된다. 힘내라 대한민국도 월드컵 어플이다. 남아공 축구 대회의 경기 일정, 그룹별 일정등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황금축구화는 KT에서 출시한 이벤트 어플이다.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된다. 순금 총 412.5g으로 제작된 황금 축구화 11개(개당 37.5g의 순금 포함), 국가대표 유니폼, 축구공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전국 쿡&쇼 존에서 증강현실을 통해 축구화에 대한 단서를 수집하고, 수집한 단서를 기초로 축구화를 찾는 이벤트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어플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기 바란다.

AVATAR MOBILE은 자동차용 블랙박스 어플이다. 기본적으로 하는 기능은 예전에 동영상 리뷰를 올린 교통사고, 딱걸렸어! 차량용 블랙박스 리뷰와 비슷하다. 차량 주행 중 영상을 계속 촬영하는 어플이다. 가속 센서의 로그도 그대로 기록된다. 10분짜리 영상을 10개 저장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최대 100분을 저장할 수 있으며, 100분 이상 녹화된 것은 먼저 녹화된 것이 삭제되는 방식으로 영상을 저장한다. 한시적 무료이며 설명은 영어지만 한글을 지원한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2010 시험일정 - 외국어, 자격증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2010년 다양한 외국어 시험일정과 자격증 시험일정을 간편하게 조회할수있는 어플리케이션

*****************포함된 일정****************

  • 외국어시험
    TOEIC, TOEIC SPEAKING, TEPS, HSK, JPT, FLEX, 무역영어

  • 언어능력관련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8개기관), KBS 한국어능력시험

  • 자격증시험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전자상거래운용사, 기사.산업기사, 기능사,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보, 관관통역안내사, 기타 국가자격시험 일정 등등

일정의 순서는 임의입니다. (밤새서 만들다보니...죄송합니다..ㅠ.ㅠ)

이외에 기타 추가를 원하는 자격시험에 대한 의견 부탁드립니다.(친구가 금융관련자격증 일정이 없다고 성질내더군요..ㅠ.ㅠ 차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기타 보완할 사항, 또는 추가를 원하는 기능등에 대한 의견 또한 적극 수렴하겠습니다. 앱스토어 리뷰 또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개발자 : 오쟌
트위터 : @ohzaan
메일 : [email protected]
블로그 : http://blog.naver.com/ohzaan

한달동안 800분이 다운받으셨다는.. 전혀 센세이션을 일으키지 않는... 손발이 오그라드는 어플리케이션 첫작품 '지역번호찾기'도 이용해주세요 ^-^

아이콘 제작을 위해 힘써주신 디자인계의 얼짱 '용산 조대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합니다. ^^ **

JoyMovieShop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복잡한 파일변환없이 이제 언제 어디서나 최신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를 다운로드 받아 아이폰용으로 변환하지 않고도 서버에 등록되어있는 다양한 최신 영화를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서비스 JoyMovieShop! 조이무비샵에서는 매주마다 새로운 영화가 업데이트됩니다.

그리고 어플에 내장된 암호설정기능을 이용하시면 본인외에는 어플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조이무비샵은 회원제 서비스이며 회원가입 후에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최신영화관 - 새로 등록된 영화를 소개합니다. * 장르별영화관 - 장르는 크게 4가지로 나뉩니다.(국내, 해외, 액션, 가족영화) * 성인영화관 - 성인영화관은 19세 이상만 관람 가능합니다.(별도의 성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 기타기능 - 회원가입(아이폰에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이용해지(아이폰에서 서비스이용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이용약관(Joy Movie Shop의 서비스이용약관과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 고객센터(Joy Movie Shop의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 암호설정(프로그램에 암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암호를 설정하면 프로그램 실행시 암호를 확인합니다.)

유투브 동영상 URL :
https://www.youtube.com/watch?v=ichHqM9-qP4

휠라이온 - FILA EON for iPhone 1.0(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FILA EON의 공식 iPhone 용 Application

FILA EON 슈즈의 모든 정보를 iPhone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ILA EON 슈즈의 효능 및 첨단과학기술을 적용한 EON 슈즈의 상세한 정보와 함께 상세한 제품들의 설명, 그리고 제품들의 디테일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홍보 동영상과 함께 Eon Store의 지역별 정보가 검색 및 지도와 함께 제공이 됩니다.

임화백갤러리 1.0(Photography)[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임종두 화백의 그간 작품을 볼수 있는 갤러리 입니다.

포털아트북 - 미술품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포털아트는 국내최대 온라인 미술품 경매회사입니다.

국내 최대의 온라인 미술품 경매회사인 포털아트(www.porart.com)의 3만여점의 미술작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포털아트에서 현제 진행중인 경매작품 뿐만 아니라 국내 원로화가,중진,중견화가의 작품 3만여점을 아이폰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작품을 저장해서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트위트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경매작품은 아이폰에서 바로 입찰이 가능하며,온라인전시장 작품은 바로 경매요청이 가능합니다.

각 카테고리별로 작품 이미지를 슬라이드로도 보실 수 있으며,작가사진을 포함하여 작품상세 설명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응급실 114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모든 병원들이 응급실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건 알고 계시지요?
다급한 순간에 가까운 응급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응급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한 응급실에 대한 정보를 지역별로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총 381개의 응급실 전화번호 및 주소, 전화 걸기 및 즐겨 찾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응급실 114” 어플리케이션은 아래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 가까운 응급실: 현 위치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는 10개의 응급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전국 응급실: 전국에 있는 응급실의 정보를 지역별(시/도)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즐겨 찾기: 위급상황에 사용할 수 있는 응급실의 정보를 즐겨 찾기에 저장해 둘 수 있습니다.
  • 전화 걸기: 단순하게 응급실 이름을 터치하여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응급실 114” 어플은 순천향대학교 컴퓨터그래픽스 연구실에서 제작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지데이 여성 - Ezday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여성들의 전용 커뮤니티!

수다가 필요할 때 ~ 정보가 필요할 때 ~

요리, 육아, 러브, 패션, 뷰티, TV/연예, 건강/다이어트에 관한 내용이 듬뿍 담겨 있는 여성들만의 전용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차 안이나 지하철 이동 중에도, 길을 걷는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토크가 가능합니다.

감추고 싶은 내 궁금증도 해결하고 다른 이의 노하우도 엿볼 수 있는 여자들의 대화에 함께 참여해 보세요.

여성포탈 1위 사이트 이지데이 홈페이지(http://www.ezday.co.kr)를 방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주제의 커뮤니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항공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레드캡투어의 '실시간 항공권 예약'은 모바일을 통해 전 세계 항공사의 요금, 좌석, 스케쥴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여행서비스입니다. 레드캡투어(www.redcaptour.com)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항공권을 조회하는것과 같은 방식으로 레드캡투어의 저렴한 할인항공 요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특징

  • 전세계 항공사의 요금 실시간 조회
  • 몇개의 좌석이 남았는지 실시간 확인
  • 예약가능, 대기예약, 예약불가 조회
  • 레드캡투어의 할인항공요금 적용
  • 선호 항공사만 조회
  • 일반석, 비지니스석, 일등석, 학생할인요금 조회
  • 레드캡투어 상담원과 통화

노래방책 검색(NoraeBook)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노래방 책 검색 앱인 NoraeBook 을 다운 받으세요.

  1. 초성 검색이 가능합니다.
  2. 태진, 금영 노래방의 제목,가수,번호 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3. 일별 인기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앱 설치 후에도 DB 업데이트가 제공되어, 유행이 뒤쳐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5.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하여, 자주 부르는 노래들을 폴더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M건강보험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M건강보험 서비스 개요】
국민건강보험공단(www.nhic.or.kr)은 국민의 보건향상과 사회보장 증진을 위하여 고객 최우선 경영을 생활화하고 국민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M건강보험 서비스에서는 국내병원, 건강질병, 건강나이알아보기 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 검색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며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신규 서비스 확장 및 서비스 품질향상 등을 위해 많은 의견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M건강보험 서비스 내용】

  1. 병원찾기 : 국내 81,000여건의 병원 위치, 전화번호 등 제공
  2. 건강나이알아보기 : 간단한 설문항목 입력으로 자신의 건강나이를 체크
  3. 건강질병 : 주요질병 등에 대한 정보 제공

【사용법】

  1. 병원찾기 : 해당되는 지역, 검색조건 등을 입력 후 검색
  2. 건강나이알아보기 : 필수입력 항목 입력 후 결과보기 선택
  3. 건강질병 : 해당 질병명 입력 후 검색

※ 참고 사이트

  • 국민건강보험공단(National Health Insurance Corporation, www.nhic.or.kr)
  • 건강 in 홈페이지(hi.nhic.or.kr)

키컸으면 - 우리아이 성장클리닉 1.0.2(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2

우리아이 성장클리닉 "키컸으면"은 부모님의 실제 정보를 바탕으로 자녀의 성장을 예측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또한, 현재 신장과 체중을 바탕으로 비만도 체크 및 평균 키 통계, 평균 몸무게 통계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또래 아이들의 평균신장과 평균체중 등을 비교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키컸으면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보세요.

본 어플리케이션은 비수술 전신 체형교정 전문 클리닉인 '강남세란의원' 대표원장인 김수연 원장이 기획/감수하였습니다.

HanjaTrans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한글을 입력하고 음에 해당하는 한자를 조회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한자는 KSC5601에서 지정한 4888자를 지원합니다. 또한 ㄱㄲㄴㄷㄸㄹㅁㅂㅃㅅㅇㅈㅊㅋㅌㅍㅎ 등의 자모를 이용하여 특수기호의 입력이 가능합니다. 베껴두기기능을 이용하여 문자나 Mail로 입력한 문장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2010년 현대 풋볼 팬 파크 어플리케이션 1.0.0(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2010년 현대 풋볼 팬 파크 어플리케이션(Hyundai Football Fan Park 2010 App)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개최되는 2010년 FIFA 월드컵에 대한 정보와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 최근 결과를 살펴보고 향후 진행되는 경기, 서로 다른 그룹 대진표에서의 점수 그리고 예상 경기 일정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 생동감 있는 경기 결과와 함께 즉각적인 정보를 시청하고 귀하가 좋아하는 그룹과 8개의 모든 그룹에 대한 내부 전략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전세계적으로 개최되는 수 많은 현대 팬 파크 행사지들 중 하나를 방문하십시오! 실시간 제공되는 지도(대화식 맵)를 통해 적절한 경로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가라오케 모드”로 참가국들의 애국가를 함께 불러보십시오(애국가는 모두 업데이트 패키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도시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개최되는 현대 팬 파크 행사지를 찾아보십시오 – 현대가 길을 안내해 줄 것입니다!

2010년 현대 풋볼 팬 파크 향후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버전의 특징:

  • 실시간 알림 기능은 득점 점수, 옐로우 및 레드 카드, 종료 게임 및 페널티 슈팅 정보를 알려줄 것입니다.
  • 생동감 있는 현대 웹 카메라는 전세계에서 개최되는 현대 팬 파크 행사지의 분위기를 전달해주고 귀하는 이를 통해 몇 초 내에 여러 도시를 넘나들 수 있습니다.
  • 최근 월드컵 갤러리 사진을 보고 전세계에 걸친 최고의 축구 분위기를 만끽하십시오.
  • 현대 자동차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세계에서 가장 모던한 기업 중 하나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서강대학교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서강인을 위한 application 입니다.

  1. 열람실 : 실시간 열람실 현황을 확인 가능하며 세부적으로 좌석 마다 현황을 확인 가능합니다.
  2. MAP : 서강대 주변 맵을 중심으로 주요 시설에 대한 정보와 현재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여 보여줍니다. 추후에 주변 음식점, 버스 정류장의 버스 도착시간 정보등을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3. 도서관 : 웹에서 가능한 대부분의 도서관 기능을 사용가능합니다. (도서관 출입 관련 사항은 적용안됨)
  4. 학사일정 : 2010 1학기 학사 일정을 제공합니다. 추후 Calendar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5. 강의정보 : 학교 강의정보 현황 웹정보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6. 게시판 :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으로 무기한 보류 합니다.

기타 : 식단표는 학교쪽에서 웹으로 제공하지 않아 실시간 공개가 힘들며 그외 많은 기능들이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으로 인해 늦어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사항 및 버그사항에 대해서는 서강 사랑방과 앱에서 공개한 메일을 통해 받고 있으니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대놓고욕해줌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여성용 출시 3일만에 프리앱 영광의 1위 등극!!

약속드린 남성용 욕을 드디어 출시하였습니다.

당근 무료!!!

열받는 일이 있으세요?
욕이라도 마음껏 하고 싶은데 직접 하긴 그렇다구요?
개같은 세상, 스트레스에 찌들어가는 대한민국의 남성들에게 바칩니다.

[“대놓고욕해줌” 남성용 ver.]
간단한 욕부터 재미있는 욕, 상황에 따른 욕들까지 다양한 욕들을 담았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욕은 “즐겨 욕”에 추가시켜 편하게 이용하세요.
재미있는 욕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들을 리뷰 및 트위터에 남겨 주시면, 추후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발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스트레스에 찌들어 가는 많은 남성분들에게 바칩니다.

(여성용도 있어요. 검색어 '욕'으로 검색해주세요!)

ShowMeTheYak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의약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하여 의약품의 정보를 안내하여 약물의 오남용을 방지하도록 도와줍니다.

키워드를 입력하여 정보가 없는 의약품에 대한 목록을 제공하고, 그를 통하여 각 약물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위와 같은 검색을 통하여, 복수의 의약품을 선택한 후 함께 복용할 경우의 주의해야할 사항이나, 연령에 따른 금기 사항에 대해서 안내를 합니다.

뿐만아니라 집 등에 약의 설명서가 없다거나 조제한 약 등, 무슨 약인지 모르는 상황에서도, 낱알의 색상이나 모양, 그리고 도식 등의 특징을 이용하여, 무엇인지 모르는 각종 의약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어떤 약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ROGATIS 3+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ROGATIS (로가디스)

이제 아이폰에서도 2010년 “로가디스” S/S 화보와 코디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남성복 시장의 대표 브랜드 “로가디스”에서 제공하는 ROGATIS APP 은 이번 봄, 여름시즌 화보와 함께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할지 모르는 남성들을 위해 “3+” 코디법을 제안해 드립니다.

  • 상황과 장소에 맞는 비지니스 캐주얼 코디 화보를 제공.
  • 재킷+이너웨어+팬츠를 이용한 “3+”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
  • 화보 이미지를 나의 단말기 사진앨범에 바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제공.
  • 전국의 로가디스 매장정보를 제공.

http://www.rogatis.com

크레딧뱅크 연봉랭킹 1.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나의 연봉은 대한민국에서 몇 등일까?
'크레딧뱅크 연봉랭킹'은 한국신용평가정보의 소득추정모형을 이용해, 나의 소득이 대한민국 내에서 몇 등인지 알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서비스입니다. 나의 연봉랭킹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설치 해보세요.

크레딧뱅크 연봉랭킹에는 나의 연봉랭킹을 알아보는 기능 외에도 재테크와 신용관리에 유용한 기능들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레딧뱅크 연봉랭킹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주요 서비스]

  1. 크레딧뱅크 연봉랭킹: 나의 연봉랭킹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2. 소비진단: 우리 가계 소비가 적절한지 진단해드립니다
  3. 부채진단: 현재 우리 가계의 부채가 너무 과하지는 않은지 진단해드립니다
  4. 예적금 계산기: 목표금액을 만들기 위해서는 매월 얼마씩 저축해야하는지 미리 계산해보세요
  5. 대출상환 계산기: 대출상환, 어떤 방법으로 해야 이자를 줄일 수 있을까요
  6. 담보대출 가능금액 계산기: 집이 있으시다구요? 담보 대출이 얼마까지 가능할지 알아보세요
  7. 대출상식: 대출,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8. 신용상식: 신용이 재산이 되는 세상에서 이 정도 상식은 쌓아둡시다
  9. 금융회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은행, 카드사, 증권사, 보험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한자리에!

'신용이 재산이 되는 세상' 크레딧뱅크는 한국신용평가정보가 운영하는 금융정보 포털사이트입니다.

Sunzio Play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썬지오 놀이터에서 매일매일 새로운 사진을 만나 보세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사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썬지오 놀이터에서는 아래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유머/엽기, 스타/연예인, 영화/TV/드라마, 얼짱/몸짱/일반인, 교복, 모델/레이싱걸, 만화/애니, 코스프레, 스포츠, 자동차/오토바이 사진 보기
  2. 전체/조회순/댓글순 보기, 전체검색

항상 썬지오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이용자님들께 감사 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뵙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DancingTower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Dancing Tower Description

춤추는 탑은 신나는 비트 음과 함께 하는 리드미컬 터치게임 입니다. 주인공인 플레이어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에 의해 쿵쿵 거리며 무너져 가는 건물을 아래층부터 조심스럽게 수리해 나가며 건물이 무너지는 원인을 밝혀내야 합니다. 건물 주변에 박혀있는 못들이 하나 둘 빠져 나오기 시작하며 못들이 너무 많이 빠져나오면 건물이 무너져 버려 게임이 끝납니다. 스테이지를 올라갈수록 빠져 나오는 못의 숫자가 늘어나 플레이어의 빠른 손동작과 동체시력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과연 무엇 때문에 건물이 무너지고 있는 걸까요?

콜드스톤 (COLDSTONE)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손안에서 더욱 가까워진 콜드스톤을 만나보세요.

나만의 색다른 디저트를 느끼고 싶다면? "차가운 돌판에서 비벼주는 나만의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를 경험하세요! 세계에서 사랑받는 오리지널 아이스크림 메뉴는 물론, 전국 콜드스톤 매장 정보와 다양한 음료, 이벤트정보까지 내손안에 가득! 진정한 The Ulitmate Ice Cream Experience를 만나고 싶다면 콜드스톤으로 오세요!

  • 내가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은 어디? : 가까운 매장 위치 찾기
  •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아도 매장 정보를 한눈에! : 매장 찾기
  • 세계인들과 한국 콜드스톤 베스트 메뉴를 보고 싶다면? : 메뉴 보기
  • 비벼먹는 나만의 아이스크림 콜드스톤을 경험하세요. : 콜드스톤 소개
  • 맛있는 즐거움을 더욱 행복하게 즐기기! : 콜드스톤 이벤트 소개

경기일자리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이폰에서 만나는 경기일자리센터!
경기일자리센터 어플리케이션으로 올해는 취업합시다!

경기도는 지난 2010년 2월부터 경기일자리센터 운영을 통해 이력서 컨설팅, 동행면접, 채용대행 등 다양한 경기도내 구직자와 구인기업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경기일자리센터는 한 사람의 구직자도 더 지원하기 위해 이번에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취업정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습니다.

경기일자리센터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을 통해 경기일자리센터의 다양한 구인정보 검색, 맞춤설정, 지역별정보 등의 조회, 관심정보 스크랩, 입사지원 등 언제 어디서나 구직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구일보 1.0.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지역신문 최초로 대구일보가 모바일을 향한 혁신을 시작합니다.

대구일보는 아이폰을 통해 신문을 그대로 볼수있는 pdf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서비스는 대구일보의 뉴스콘텐츠를 카테고리로 11개 정치, 경제, 사회,문화, 지역소식, 사람들, 연예, 스포츠 ,포토, 오피니언, 섹션 으로 분류하고 해당뉴스를 읽을 수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대구일보의 최신기사목록을 볼수 있습니다.

기본 아이폰 메일설정과 트위터 계정설정을 해놓으시면 해당 기사보기에서 트위터나 메일로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독자여러분의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힘내라 대한민국 1.0.0(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소개 =
이번 2010년 6월 11일에 개막되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축구 대회 정보 앱(App) 입니다. iPhone, iPod 을 통해 관련 정보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갱신되는 경기 결과, 조별 순위, 결승토너먼트를 한눈에 살펴보십시요. 응원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을 통해 다른 이들과 즐거움을 나누세요.

로컬 캐싱 기능이 지원되므로 네트워크 사용이 불가능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징 =

  1. 실시간 경기 일정.

    • 날짜별 경기 일정.
    • 국가별 경기 일정.
    • 조(Groups)별 경기 일정.
    • 경기장(Stadium)별 경기 일정.
  2. 국가별 선수단 정보

    • 선수 이름, 포지션, 소속팀.
  3. 국가 정보.

    • 지리적 위치, 국가명, 국기.
  4. 남아프리카 공화국 경기장 소개.

    • 경기장 이름 / 사진 / 위치 (Google Map)
  5. 결승 토너먼트 대진표.
  6. 커뮤니티 게시판
  7. 응원 메시지 티커

서비스 기능 : 패널티 카드 (옐로우카드, 레드카드)

SurvivalARGO 1.0(Gam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MGAME에서 제작한 HYBRID MMORPG ARGO의 IPod, IPhone 용 MiniGame 인 SurvivalARGO 입니다.

노블리언의 개성넘치는 캐릭터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해 끊임없이 몰려들어오는 적을 물리쳐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게임입니다.

성균관대학교 모집요강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우리대학은 수험생 및 학부모, 선생님들께 입시정보를 시간 및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쉽게 조회하실 수 있도록 Application을 개발하였습니다.

본 어플은

1.학과소개 2.입시요강 3.입시설명회 자료 4.논술자료 및 동영상 5.경쟁률 및 찾아오시는 길

로 크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성대'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황금축구화 1.0.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대한민국에 숨겨진 11개의 황금축구화를 찾아라!
KT 최초의 프로모션 전용 어플리케이션!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iPhone 보물찾기 이벤트!쿡&쇼 존에서 iPhone으로 단서를 수집하면 전국 곳곳에 실제로 숨겨져 있는 황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0년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 입니다. 참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Nike 국가대표 유니폼, 그래픽티, 축구공, 기프티쇼 등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경품-

  1. 순금 총 412.5g으로 제작된 황금축구화 11개. (1개 당 37.5g의 순금 포함)
  2. 이벤트 응모자 대상 추첨을 통해 국가대표팀 유니폼, 그래픽티, 축구공 증정
  3. 어플리케이션 단서 찾기에서 기프티쇼 증정: 스타벅스, 피자헛, 할리스, 크라제버거 등 총 1650개

-참여 방법-

  1.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2. 쿡&쇼 존 맵과 AR View를 통해 전국의 쿡&쇼 존 포인트를 찾아서 황금축구화에 대한 단서를 수집합니다. (AR View로 찾은 쿡&쇼 존 단서보기에서 랜덤으로 기프티쇼 당첨 될 수 있습니다.)
  3. My Page에서 수집한 단서를 분석, 조합하여 황금축구화가 숨겨진 위치를 추리하여 직접 찾거나, 또는 모바일 응모 코드를 조합하여 어플리케이션의 응모하기에서 코드를 넣고 응모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어플리케이션 내의 setting에서 이벤트 도움말을 참고하시거나, 아래의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http://www.show.co.kr
http://twitter.com/goldenshoe

SMouseWifi 1.0.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소개 : 와이파이 연결을 통한 PC를 제어용 마우스 앱
  • 기능

    1. 한 손가락을 이용한 마우스 커스 이동
    2. 한 손가락을 이용한 마우스 더블 클릭기능
    3. 두 손가락을 동시 더블 클릭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기능
    4. 한 손가락은 화면을 터치만 하고 다른 한 손가락은 움직일 때 좌측 버튼 클릭한 상태로 마우스가 움직이는 기능
    5. 두 손가락으로 동시에 상하로 움직일 때 마우스 상하 휠 기능
    6. G-센서를 이용한 움직임 감지를 통한 마우스 이동 기능
    7. 2회 Shake 모션시 PC 프로그램 닫힘 기능
    8. 수동 아이피 입력을 통한 접속 기능
    9. 연결가능한 PC 자동 검색 및 선택 접속 기능
    10. 모션 민감도, 휠 민감도 설정 기능
  • 서버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주소 (윈도우 XP용)
    http://www.rootsun.com/smousewifi.exe

  • 개발자 이메일 : [email protected]

Gametrics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온라인게임의 PC 방 순위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PC 방 게임전문 리서치 서비스인 게임트릭스는 게임을 보다 과학적으로 측정, 분석한다는 의미로써 "Game"과 "Metrics"의 합성어입니다. 전국에 있는 20,000 여 개의 PC 방 모집단에서 대한민국 게임백서 지역별 비율에 따라 3,000 여 개의 표본 PC 방을 선정하여 게임이용과 관련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게임트릭스에서 서비스 되는 각종 데이터는 미디어웹아이가 자체 개발한 게임사용량 측정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으로 수집되고 있으며, 이렇게 수집된 데이터는 게임 마케팅의 방향 설정, 효과 평가, 광고 및 마케팅 전략 수립, 투자 계획 수립, PC 방 게임 구매 결정 등 다양한 게임 비즈니스 분야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MOTP-Mobilians 1.0.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모빌리언스 MOTP(Mobile One Time Password)는 아이폰에서 일회용 비밀번호를 생성해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는 아이폰에 설치된 MOTP 어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사용자 인증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며, 매번 다른 비밀번호를 생성해주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모빌리언스 MOTP 어플리케이션에서은 시간별로 그리고 재생성 메뉴를 통해 매번 새로운 OTP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OTP를 통해서 사용자는 모빌리언스 MOTP 회원사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모빌리언스 MOTP 어플리케이션은 인터넷을 이용해 로그인이 필요한 온라인 서비스 업체에 제공되고 있으며, 현재 높은 편리성과 보안성을 획득할 수 있어 대외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회원사
네오플, 와이디온라인, 네오위즈게임즈, 케이티에이치, 위메이드, JC엔터테인먼트, 구름인터렉티브, CJ인터넷, 엔플루토, AK인터렉티브, 조이맥스, 이스트소프트, 이야소프트, 윈디소프트, 엔도어즈, 소노브이, 소프톤

MOTP 도입 게임 서비스
던전앤파이터, 프리스톤테일2, 게임포털-피망, 게임포털-올스타, 창천온라인, 게임포털-조이씨티, 트리니티온라인, 게임포털-넷마블, 콜오브카오스, 거상온라인, 카발온라인, 에다전설, 실크로드온라인, 군주온라인, 군주S

육아 일기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육아일기는 남양유업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다이어리 기능중에 아이폰에서 육아일기를 작성하기 위한 클라이언트로 아이폰에서 직접 일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일기 목록
  • 일기 쓰기
  • 일기 보기
  • 일기 편집
  • 일기 삭제
  • 일기 확인
  • D-day 자동입력
  • 작성할 자녀 선택 (첫째, 둘째)

알림
도움말 조회 버그 패치 업로드 중입니다. ^^;

비씨카드 1.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2,700만명 회원의 BC카드가 스마트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으로 국내 11개 은행(카드사)의 결제금액 등 신용카드 관련 서비스 뿐만 아니라 증강현실(AR)을 이용한 TOP 가맹점, 놀이공원/영화관 할인카드 찾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비씨카드 발급 은행(카드사)
    우리은행, SC제일은행, 하나SK카드, NH농협,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

  • 이용 가능 서비스

    • My BC카드 : 이용대금명세서, 결제예정내역, 카드승인내역, 카드이용한도, TOP포인트,현금서비스(예정), My카드혜택, 바로알림서비스(SMS)
    • 혜택파인더 : 주변 가맹점, 할인카드찾기

곧이어 합리적인 신용카드 생활의 동반자인 소비탐구생활, 비씨카드 토탈 리워드 서비스인 TOP과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Loun.G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의 편리한 스마트폰 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VATAR MOBILE : Car Black Box 1.0(Photography)[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블랙박스,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한시적 무료!)

현재, 많은 선진국에서 블랙박스를 의무적으로 장착하고 있고, 우리나라도 곧 그렇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교통사고가 났을때 증거자료가 없어서 억울한 일을 당한 적은 없습니까? 혹은 자신의 주장이 사실이라는 것을 입증하기 위하여 많은 시간과 돈과체력을 소모한 적은 없으십니까? 여기에 그 해결책이 있습니다.

바로 아바타 블랙박스입니다. 최대 100분동안 녹화가 가능하고 녹화되는 동안 1초간격으로 가속방향,가속치,위도,경도,속력을 기록합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동영상파일과 그것들에 관련된 데이타 파일을 남겨 놓습니다. 또한 맵으로 자신의 차량의 현위치를 볼수 있고 동영상의 퀄리티를 상,중,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디폴트는 중)

마지막으로 가속센서의 민감도를 임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디폴트는 중) 아직 블랙박스 초기모델이라 미흡한 점도 있지만 앞으로 계속 업그레이드하면서 명품블랙박스로 발돋음 하겠습니다.

  1. 최대 100분 저장가능 (3 GB) 10분에짜리 동영상을 연속해서 최대 100분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단동영상파일은 10개가 생성됩니다.11번째동영상이 녹화될 때는 첫번째 동영상이 사라집니다.)
  2. 충돌 센서 충격센서기능이 있어서 초마다 충돌을 체크하고 기록합니다. 또한 사고가 나서 충돌이 일정범위를 넘어설 경우 자동으로 저장을 해서 중요한 동영상을 보존시킵니다.
  3. 중력표시 차량이 x축이나 y축중에서 어느 한쪽으로 기울었는지를 체크해서 표시해 줍니다.
  4. 맵표시 녹화시작할때 부터 끝날때 까지 차량이 지나온 길을 체크해서 기록에 남깁니다.
  5. 해상도 조절 LOW, MEDIUM, HIGH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폴트는 MEDIUM)
  6. 가속센서 콘트롤 가속센서의 민감도를 최대에서 최소로 임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7. 1초간격으로 속력기록 녹화가 진행되는 동안 1초간격으로 속력이 체크되어 기록됩니다.
  8. 1초간격으로 가속방향 및 수치기록 녹화가 진행되는 동안 1초간격으로 가속방향 및 수치가 기록됩니다.
  9. 1초간격으로 위도,경도기록 녹화가 진행되는 동안 1초간격으로 위도,경도가 기록됩니다.

IBus - Ulsan 1.0(Navig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IBus - Ulsan 은 울산 및 양산 일부지역 버스 정보를 제공합니다.

  1. 메뉴 설명
    버스 즐겨찾기 기능
    노선 별 검색 가능
    노선 상행 하행 구별로 편리하게 검색가능
    정류소 이름 및 정류소 ID로 검색가능

    IBus-Busan App 와 달리 좌표 변환 과정에서 오차 범위가 100m정도 차이나는 관계로 구글맵을 이용한 주변 정류소 검색 기능은 구현은 하였지만 V1.0버전에서는 기능을 올리지는 않았습니다. 보정 작업이 가능하다면 다음 업데이트 할시 기능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 기타
    현재 이 App는 실시간 정보는 울산ITS 에서 정보를 받아오게 됩니다. 서버나 기타 사정에 따라 실시간 정보를 받아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초기 버전이라 버그 및 오류등이 있을수도 있으니 [email protected]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6/04 15:48 2010/06/04 15:48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190

Facebook

Comments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