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15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다만 딱히 건질만한 것은 눈 띄지않는다. 먼저 병원 찾아가기는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을 이용해서 주변의 병원을 찾는 어플이다. 그런데 사는 곳이 지방이라서 그런지 찾을 수 있는 병원은 거의 없었다. iMultipot imultipot은 멀티팟이라는 웹 하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멀티팟에 가입되어 있어야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샤밥은 서울대학교의 식단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서울대에 재학중인 사람이나 그 주변에 사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듯하다.

CJ오쇼핑은 오쇼핑의 최근 상품 경향을 알 수 있는 어플이다. 아직까지는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아 얼마나 유용할지는 미지수이다. 월드컵2010은 2010 남아공 월드컵의 경기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월드컵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연락처 그룹 마스터는 아이폰 연락처의 그룹 관리 기능에 SMS 기능을 추가한 어플이다. 그룹 및 그룹원을 등록, 삭제할 수 있다. 마땅한 그룹 관리 어플이 없는 사람은 이 어플도 한번 사용하기 바란다.

baseballschedule은 우리나라 프로야구 경기 결과 및 일정을 보여 주는 어플이다. 최근에는 야구에 대한 관심이 사라져서 별 필요가 없지만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소개한다. 로또 세금계산기는 말 그대로 로또에 당첨되었을 때 내야할 세금을 계산해 주는 간단한 어플이다. 춘천낭만버스는 춘천의 시내버스 정보를 알 수 있는 무료 어플이다. 사용해 보면 알 수 있자만 버스 어플 중 상당히 많은 고민을 하고 만든 어플로 보인다. 춘천에 거주하는 사람이나 춘천에 자주 가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칼로리사전은 다이어트 헬퍼의 무료판이다.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의 열량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는 꽤 유용한 어플이다. 또 달리기 같은 운동이 얼마의 열량을 소모하는지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다. Xing모바일은 이트레이드 증권의 증권 어플이다. 현재가, 관심종목, 차트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i Tour Seoul은 서울 관광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예전에 올린 Seoul Tour와 비슷한 어플이다.

공무원시험 합격수첩은 과거 9급 공무원 합격수첩로 소개했던 어플이다. 말 그대로 공무원시험에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를 알 수 있는 어플이다. 또 기본적으로 행정직 기출 문제도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기출 문제도 구입할 수 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딱인 어플이다. 롯데홈쇼핑 카탈로그는 말 그대로 롯데 홈쇼핑에서 제공하는 카달로그 어플이다. 전화로 주문할 수 있다. Hit Ball은 그림만 보면 보드 게임 어플 같다. 그러나 보드 게임 어플이 아니라 알까기 게임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병원 찾아가기 - i Need Medical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i Need Medical은 메디파트너(주)에서 병의원을 찾는 분들을 위해 위치기반 모바일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하여 전국 35000여개의 병의원 정보를 무료로 알려 드립니다.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준으로 주변에 있는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안과, 내과, 외과, 응급실 등 병의원을 바로 검색해서 찾아갈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i Need Medical을 이용하면 지도상의 위치와 함께 입력되는 카메라 영상에 병원의 실제 위치를 실시간 표시하여 손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GPS와 증강현실 엔진을 이용하여 현재의 위치에서 최대 3km까지 병원 위치를 2D 지도 및 증강현실 (AR모드)로 실시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진료과목 뷰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안과, 내과, 외과, 이비인후과, 비뇨기과, 소아과, 응급실 등 진료과목을 바로 선택하실 수 있는 화면입니다.

병원 리스트 뷰
자신의 위치를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병원의 목록을 나열하고 그 중에서 찾아갈 병원을 선택할 수 있는 목록 보기 화면입니다.

레이더 모드 (모두보기)
리스트뷰에 나타난 병원을 레이더에 표시하고 주변에 어떤 병원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병원 아이콘을 클릭하면, 개별 찾아가기 모드로 변경됩니다.

찾아가기 모드
선택한 병원의 방향과 거리를 3D 화살표로 표시해주어 내 위치와 병원간의 거리, 병원의 방향을 한눈에 보며 직접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하단의 전화기 아이콘이나 화면에 나타나는 병원 아이콘을 터치하면 병원에 직접 전화를 거실 수도 있습니다.

지도보기 모드
레이더 모드 상태나 찾아가기 모드에서 아이폰을 수평으로 눕히면 지도상에서 자신의 위치와 목적지의 위치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iMultipot imultipot_0_0_1(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imultipot_0_0_1

동영상 자동 변환 서비스인 멀티팟서비스(www.multipotplus.com)를 아이폰으로 옴겨놓은 것으로 다양한 제휴컨텐츠를 언제 어디서든지 다운로드 및 실시간 감상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 하고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다운받은 파일을 이용해 WIFI가 불가한 지역이라도 언제 어디서든지 동영상을 감상 할 수 있는 휴대용 멀티미디어 서비스 입니다.

서울대학교 식단 정보 - 샤밥 1.1(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1

샤밥입니다. 서울대학교 식단 정보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이 App은 무료로 공개하기로 하였습니다. 대신 뜻있는 분들의 기부를 기다리겠습니다. 후원해 주신 분들의 성함, 남기신 말씀 등의 정보를 프로그램 내에 넣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후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향상된 버젼이 있지만, 아직 테스트 중이라 먼저 현재 버젼을 올립니다. 다음 버젼에는 내일 식단, 식당 순서 바꾸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샤밥 외에도 많은 App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기능
하루 1회 접속 시 식단 정보 자동 저장
식당 목록과 각 식당의 대략적 위치
각 식당의 당일 메뉴

CJ오쇼핑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Trendy Lifestyle Shopper CJ오쇼핑이 아이폰/아이팟터치 어플리케이션을 베타오픈합니다.

CJ오쇼핑 어플리케이션은

오쇼핑 Best 상품과 최근 상품 트랜드를 한눈에 알 수 있는 "O'쇼핑랭킹"
새롭게 시작한 엣지있는 도서/음반 전문관 "O'북&뮤직"
최신 패션 IT 아이템과 트랜디 라이프스타일 보고서 "O'Trend" 등

정보와 재미가 함께하는 놀랍고 새로운 쇼핑 체험을 선사하겠습니다.

TV와 CJmall에서 만나셨던 CJ오쇼핑의 놀라운 상품들과 함께 오!쇼핑 하세요~

그리고 아이폰에서만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본 쇼핑 어플리케이션은 신용카드 결제가 적용되지 않은 베타버전입니다(상담원, 적립금 결제 가능). 빠른 시일내에 업데이트된 정식 버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1. CJ오쇼핑의 모든 상품을 실시간 검색할 수 있는 통합검색 기능
  2. 간편한 전화 결제(할인쿠폰, 적립금, 상품권 사용 가능)
  3. TV쇼핑 상품, 인기급상승 상품, 도서상품 등 베스트 랭킹 정보
  4. 쿠폰지갑, 장바구니, 주문내역 조회/배송 등 쇼핑 편의 정보
  5. 상품평, 상품상세설명 기술서 조회
  6. Twitter, e-Mail로 상품 및 이벤트 정보 공유(예정)
  7. TV생방송 동영상 보기 서비스(예정)
  8. 이벤트 및 쇼핑정보 Push 알림 서비스(예정)

월드컵2010 1.0.0(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대~한민국!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월드컵2010' 어플을 공개합니다.

[기능/특징]

  1. 경기일정
    본선 32개국의 경기 일정을 일자별/조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2. 응원하기
    twitter로 대한민국 대표팀을 함께 응원하세요.

  3. 응원가
    붉은악마 3집(2006) 응원가/구호 링크를 제공합니다.

[예정된 기능]

  • 평가전
  • 16강, 8강, 4강, 결승 일정
  • 실시간 문자 중계
  • 위치기반 서비스

[제안/요청]
email : [email protected]
blog : http://gbmobile.kr

감사합니다.

Contacts Group Master (연락처 그룹 마스터)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Description
"연락처 그룹 마스터"는 아이폰 연락처에 대한 그룹관리 기능에, SMS 기능을 추가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연락처 그룹 및 그룹원 등록, 삭제 등을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문구를 등록하여 SMS 전송시에도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 Feature

  1. 그룹 관리

    • 그룹 생성 및 삭제
    • 그룹 명칭 수정
  2. 연락처(그룹원) 관리

    • 연락처 생성 및 수정, 삭제
    • 색인 및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연락처를 그룹에 추가 및 삭제
    • 그룹원 추가시 그룹 미지정 연락처만 조회
    • 이름, 전화번호 검색 지원
  3. 한글 초성 검색

    • 그룹원 검색 시 초성 검색 지원
  4. 메시지 보관함

    • 자주 사용하는 메시지를 미리 작성하여 보관하는 기능
    • 메시지 선택 후 "메시지(SMS)" 어플리케이션의 문자작성란에 붙이기(Paste)를 하여 전송가능
  5. 이모티콘

    • 메시지 보관함에서 메시지 작성시 이모티콘 사용 가능
    • 칼라 이모티콘 : 아이폰으로 전송 할 수 있는 이모티콘만 선별
    • 흑백 이모티콘 : 모든 휴대폰으로 전송 가능.

★ 추가 업데이트 예정
- 사용자에 그룹을 지정하는 기능(멀티 그룹 설정 / 그룹 이동 가능)

※ 지원 불가능한 기능

  1. 그룹 SMS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2. 그룹 벨소리 지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3. 사용자 정보에서 변경 가능한 벨소리는 기본으로 아이폰에 들어있는 벨소리만 가능합니다.

baseballschedule 1.0(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한국 프로야구 경기 결과및 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응원팀과 관심팀을 등록하여, 1차로 두팀의 경기를 보여주고, 모든 팀의 경기 결과를 보려면 해당 날짜를 클릭하면 됩니다.

많은 기능이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일정과 결과 정도 보실분들 사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팀의 로고등은 저작권등의 문제 소지로 팀 이름만 넣었습니다. 그리고 야구위원회의 요청시, 앱스토어에서 내릴 수도 있습니다.)

로또 세금계산기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로또 당첨시 내가 수정할 금액이 정확히 얼마인지 궁금한 사람이 많은데, 이런 불편을 해소 하기 위해서 아이폰에서 쉽게 실제 수령액과 세금이 얼마인지를 조회 할 수 있다.

춘천낭만버스 Chuncheon Bus 1.0(Navigation)[iTunes]

Price: Free

춘천낭만버스 어플은 춘천의 시내버스 정보를 안내하는 아이폰 전용의 무료 어플입니다. 춘천시민은 물론 춘천을 방문하고자 하는 관광객을 위해 보다 편리하게 시내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보았습니다.

주요 기능

  • 주요 정류소 기본 등재
  • 즐겨찾기 추가가능
  • 버스번호 및 정류소 정보 검색
  • 주변 정류소 위치 보기

업데이트는 매달 말에 정기적으로 할 예정이며, 현재는 BIS 서버의 상태에 따라 정보를 제대로 보여주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이 부분도 다음 업데이트에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반응속도 및 UI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며 시외버스와 경춘선 기차정보도 추가할 계획입니다.

(버스 운행이 없는 24시 이후부터 새벽 4시 까지는 버스정보 업데이트가 되지 않습니다.)

칼로리사전 2.3(Lifestyle)[iTunes]

Price: Free

'칼로리 사전'은 '다이어트 헬퍼 2.3'의 무료버젼으로, 시중에 있는 다양한 음식의 칼로리들을 보여드립니다. ^^

오늘 먹은 피자가, 돈까스가, 짜장면이 몇 칼로리인지 궁금할때, 이 앱을 사용하세요~. 더불어 언제 얼마나 먹었는지를 보여주는 일기장 기능이 수록되어있습니다.^^

운동 기능 또한 확인해보세요. 조깅, 런닝같은 운동이 얼마나 칼로리를 소비하는지 보여드립니다.

Xing모바일 1.0(Finance)[iTunes]

Price: Free

이트레이드증권의 "Xing모바일"을 소개합니다.

"Xing모바일"은 현재가, 관심종목 등 시세조회, 잔고/예수금 조회 및 주식매매를 이용하실 수 있는 아이폰용 증권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단, 현재는 시세조회 및 잔고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주식매매 서비스는 추후 오픈 예정입니다.

Xing모바일의 주요 메뉴

  • 현재가
  • 관심종목
  • 차트
  • 뉴스/공시
  • 국내외 증시동향
  • 기간별 주가
  • 잔고/예수금
  • 고객서비스팀 바로전화

앞으로도 저희 이트레이드 증권은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과 기능 개선을 통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Xing모바일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홈페이지 1:1문의 또는 고객서비스팀(1588-2428)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 Tour Seoul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Everything on tour in Seoul is possible in “i Tour Seoul”.

“i Tour Seoul” is kind of service which grasps automatically the current location of user and provides him/her with the information in terms of the surrounding restaurant, hotel, shopping center and tourist attraction thereafter.

It also lets the user identify the detailed information on his/her desired area and provides him/her with the information regarding the public transportation, including subway, as well as the guidance on motor road to easily go to the relevant position.

In case of maybe being lost, it makes possible the telephone connection to the desired location just with one-time click and an inquiry about curious matters.

This Service helps domestic and foreign tourists travel conveniently through Seoul, supporting 5 languages including Korean, Japanese and Chinese (simple or traditional).

** Representative functions **

  • Carousel: It helps the user seek the surrounding recommended sites classified by the types of business, centering on his/her current location.
  • Click for map: The user can identify his/her surrounding information through the map. It’s possible to expand/shrink the map and to find any detailed information just with a click for a desired site.
  • Route guidance: It shows the possible routes from current location to destination by car, bus or subway.
  • Search: It’s possible to quickly search the desired locations directly or by types of business.
  • Photo uploading: it’s possible to keep the photos taken by iPhone to a wired web of visitseoul.net or to share them with other people

공무원시험 합격수첩 2.0(Education)[iTunes]

Price: Free

※ 공무원시험 합격수첩 2.0 업그레이드!
※ 학습에 최적화된 화면 구성 + 7,9급 국가직 모든 직렬의 기출문제 추가!

업그레이드된 공무원시험 합격수첩 2.0 버전에서는 7,9급 전 직렬에 대한 기출문제는 물론 학습에 최적화된 깔끔한 화면 구성과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 합니다.

■ 공무원시험 합격수첩 2.0 주요 기능

✔ 학습에 최적화된 깔끔한 화면 구성
개별 문제집으로 구성된 책장형식의 페이지를 통해 학습하고자 하는 기출문제를 원터치로 선택하여 풀이가 가능합니다.

✔ 남은 시간 알림
문제 풀이 중에도 현재 남은 시간을 알 수 있게 하여 실전감을 높이고, 문제 풀이 후 총 소요시간, 문제당 평균풀이 시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본인의 문제풀이 패턴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서 on/off 설정 가능)

✔ 실시간 채점
문제의 답을 선택하는 순간 정답/오답 여부를 실시간으로 알려주어 틀린 문제에 대해서 보다 빠른 확인으로 학습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옵션에서 on/off 설정 가능)

✔ 찜하기 기능
문제 풀이 중 애매한 문제나 틀린 문제에 대해서 찜하기(즐겨찾기)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자주 틀리는 문제는 한눈에 파악하고 오답에 대한 반복 학습이 가능합니다.

✔ 9급/7급 전 직렬의 기출문제 구입가능
기본 내장된 9급 행정직(국가) 기출문제 이외에도 7,9급 국가직 공무원의 전 직렬의 기출문제를 앱에서 내부결제를 통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학습자료
FAQ(기본내장)를 비롯하여 공무원 시험에 자주 나오는 영숙어, 영단어와 꼭 알아두어야 할 한자성어 및 면접에 대한 학습자료를 구입하여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고, 플래시 카드 기능을 통해 단기간에 암기 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 리스트]

  • FAQ - 원서접수 부터 응시요건, 가산점, 채용신검 등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분야에 대한 FAQ 제공 (2009년 기준)
  • 필수 한자성어 600개 - 공무원 시험에 필요한 필수 한자성어 600개의 한자성어와 뜻에 대해서 정리
  • 빈출 영숙어 1600개 - 기출문제 및 각종 모의고사를 분석하여 최 빈출 영숙어 1600개를 추출
  • 빈출 영단어 1400개 - 기출문제 및 각종 모의고사를 분석하여 최 빈출 영어단어 1400개를 추출
  • 공무원 면접 총 정리 - 기본상식, 예상질문부터 영어면접 요령까지 공무원 면접에 대한 모든 것

★ 향후 제공예정(In-app Purchase) 콘텐츠

  1. 직렬별 모의고사 및 해설 자료
  2. 공무원 핵심 요약 노트
  3. 소방/경찰/지방직 등 보다 다양한 공무원 기출문제
  4. 2010년 시행 기출문제 추가

✔ 어플 및 제휴 문의 : [email protected]

롯데홈쇼핑 카탈로그 (2010.03)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기대 그 이상의 가치 - 롯데홈쇼핑

아이폰을 통해 롯데홈쇼핑-Catalogue를 만나보세요!
매월 선별한 다양한 상품을 아이폰으로 보고 바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Catalogue는 아래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카탈로그 페이지 이동
  2. 페이지 미리보기
  3. 화면 zoom in/out
  4. 바로 주문 전화하기

항상 롯데홈쇼핑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Hit Ball-People around the world game 1.0(Gam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알까기
먼저 장기판(체스판) 위에 두 사람이 같은 수의 바둑돌을 자신의 진영에 옆으로 길게 늘어 놓는다.
그 다음 선(先)이 장기돌(바둑돌) 하나를 손가락으로 튕긴다.
또 상대가 같은 방법으로 바둑돌을 튕긴다.
이런 식으로 계속 진행한다.

게임자는 바둑돌을 튕겨 내서 상대의 장기돌(바둑돌)을 모두 바둑판 밖으로 밀어 내는 것이 목표이다. 물론 컨트롤이 중요하다. 컨트롤을 잘 하면 두 개 이상의 장기돌(바둑돌)을 한꺼번에 밀어 낼 수도 있지만(이를 일타이득이라고 한다.), 그렇지 못하면 장기돌(바둑돌)을 밀어내지 못하거나 오히려 자신의 장기돌(바둑돌)이 나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 또한, 동반자살 또는 자폭이라 하여 자신의 장기돌(바둑돌)과 상대의 장기돌(바둑돌)이 함께 나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

  • 도전모드 1 - 장기판에서 장기알들로 컴퓨터와 대전하여 모든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승리하여야 한다.
  • 도전모드 1 - 체스판에서 바둑알들로 컴퓨터와 대전하여 모든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승리하여야 한다.
  • 프리모드 - 4개의 자유배경
    10단계의 난이도
    장기알과 바둑알
    HUMAN VS COMPUTER
    HUMAN VS HUMAN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4/15 13:19 2010/04/15 13:19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127

Facebook

Comments

  1. 야화 2010/04/15 14:34

    항상 유용하게 잘 읽고있습니다.^^ 오늘은 Contacts Group Master 이 어플이 맘에 드네요~ ㅎ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16 12:50

      나름 괜찮은 어플입니다. 그룹관리에는 괜찮더군요.

  2. daum 2010/04/15 20:09

    그 아이콘 그림이 궁금했는데 따님께서 그려주었던 거였네요
    부럽부럽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16 12:50

      예. 꽤 오래 전에 그려준 그림입니다.

  3. Mr.Han 2010/04/16 00:52

    imultipot은 회원가입해도 유료더군요 airvideo가 최고인거 같네요 ㅋ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16 12:51

      웹 하드니 당연히 유료입니다. 대신에 자신의 PC를 켜지 않아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4. Katnic 2010/04/16 13:41

    오늘 잘보고 갑니다 항상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5. Dr.Ahn 2010/04/18 22:08

    Baseball schedule 꼭 필요해보여서 받아보려고 하는데
    미쿡 계정으로는 접근이 안된다고 나오네요 ;ㅁ;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한국 계정으로 접속해도 마찬가지로 안되네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19 08:39

      없습니다. 당시 한국 계정으로 올라왔고 막힐 수 있다는 경고도 있었으니까요. 다시 올라오지 않는 이상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