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용 무료 한글 어플들 57

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소개할 어플이 조금 많다. 총 23개이다. 눈에 띄게 좋은 어플은 없지만 사람에 따라 건질만한 어플은 조금 있다. OBS는 경인방송을 아이폰에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기사와 편성표까지 다 나오기 때문에 경인방송이 나오지 않는 곳이나 해외에서 국내 방송을 볼 때 유리하다. 기사와 편성표가 필요없다면 아이폰 만으로 공중파 시청(MBC,SBS,KBS,YTN등)하기를 참조해서 MoSS에 실시간 주소만 추가해서 시청해도 된다. CJ택배는 CJ택배의 배송조회, 대리점등을 알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S-MENU는 예전에도 몇번 올라온 서울대 식당의 식단 정보 어플이다. 여기에 배달 음석 정보도 조회할 수 있다. PanMania는 네이트에 갖은 찌질한 글이 올라오는 네이트 판 전용 어플이다. 다만 이런 사이트는 의외로 인기가 좋다. 앱트리즈는 최근 기업 혁신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트리즈를 쉽고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어플이다. 트리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아도 괜찮을 듯하다.

다음 마이피플은 기존의 왓츠앱(WhatsApp Messenger)이나 카카오톡처럼 아이폰 사용자끼리 무료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어플이다. 이들 어플과의 차이는 이 기능에 음성, 사진등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 아이폰 사용자가 아닌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능, 자주 연락하는 사람을 등록, 문자나 전화를 할 수 있는 기능등이 더 추가되어 있다. 따라서 세가지 어플 중 기능적으로 가장 나은 것 같다. 또 디자인도 괜찮은 편이다.

대한민국응원T는 남아공 월드컵용 어플이다. 어플에는 자체발광 응원용품 쇼핑, 아이폰 카드 섹션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쿡&쇼 존 찾기는 KT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존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다. Storycook Cookbook은 이름처럼 다양 요리법을 동영상으로 담은 어플이다.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괜찮은 요리 어플로 보인다. k.atm은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ATM을 검색해 주는 장치다. 국민, 신한, 기업, 외한, 하나 은행을 지원한다.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는 6월 1일부터 7.1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어플이다. 1인 1일 1회 투표가 가능하며 동서로 포지션별로 후보자들에게 투표할 수 있다.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어플로 보인다. 뉴스핌은 실시간 속보로 국내외의 주식, 채권, 외환, 금융, 산업, 부동산등 경제 및 금융 시장의 동향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앙상블 디토(Ensemble DITTO)는 클래식에 아이돌 돌풍을 일의키고 있는 디토의 홍보용 어플이다.

인터미션은 무지컬 배우 8명의 프로젝트 앨범, 인터미션의 홍보 어플이다. CareCall는 KT에서 출시한 GPS 기반 안전 어플이다. 설정된 시간 뒤 어플을 끝내지 않으면 자동으로 비상상황을 알릴 수 있는 어플이다. 또 시간 대신에 아이폰을 흔들어 알릴 수도 있다. GQ Korea HOT 100는 남성 잡지 GQ Korea의 어플로 가지고 싶은 100 가지 최신 제품들을 소개하는 어플이다. 21LINE 입찰정보는 <www.21line.co.kr>에서 제공하는 입찰 정보를 아이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Daily Oriental Fortune Teller는 오늘의 운세 어플이다. 설명도 영어고, 실행해도 영어로 뜨지만 설정에서 한글로 설정할 수 있다. 생일을 입력하면 오늘의 운세와 내일의 운세를 알 수 있다. 남아공 2010은 이전에 월드컵 2010으로 출시됐던 어플이다. 남아공 월드컵의 경기 일정, 조별 경기 일정, 평가전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이번 판에서 "응원가 서비스가 중단됐다"고 한다. 올레사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KT에서 출시한 남아공 월드컵 어플이다. 개최정보, 남아공의 날씨, 응원, 이벤트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엄지 타자는 타자연습 어플이다.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아이폰 개발자 교육 수료 프로젝트로 나온 어플이라 기능은 별로 없다. 간단한 단어로 타자를 연습하고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하이투자증권은 이전에 여러 번 소개한 를 하이투자증권에서 내 놓은 것이다. 큐피콘(QPcon)은 모바일을 통해 연락처, 인사말, 카드, 사진등을 포함한 연락처와 실체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상품 쿠폰이 결합된 모바일 상품권 어플이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OBS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최초의 Full HD Digital Server System을 구축한 수도권 지상파 방송인 OBS경인TV에서 아이폰 앱을 출시합니다. 국내 지상파 방송 최초로 실시간 방송보기와 다시 보기를 모두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제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고품질의 방송을 언제 어디서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On-Air : 실시간 방송보기
  • 편성표 :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 안내, 지난 편성, 주간 편성 제공.
  • 최신 다시보기 : 가장 최근에 업로드 된 다시보기.
  • 인기 다시보기 : 최근 7일간의 인기 TOP 10 다시보기 제공.
  • 전체 프로그램 :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각 회차별 다시보기 제공
  • 검색 : OBS 앱의 정보를 검색.

[주의사항]

  • 3G 접속시 프로그램 목록 확인과 편성표, 검색 기능만 사용가능 합니다.
  • WiFi 접속을 통해서만 실시간 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CJ택배 0.9(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0.9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CJ GLS에서 국내 물류기업 최초 공식 아이폰 전용 택배 Application "CJ택배"를 제공해드립니다.

내가 받을 상품이 어디쯤 왔는지 궁금하세요?
CJ택배 대리점이 어디에 있을까요?
택배 반품예약을 하려면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예정)
택배를 보내고 싶은데 요금이 얼마나 나올까요?
CJ GLS에 궁금한 것이 있어요.

국내 물류기업 최초 공식 아이폰 전용 택배 Application "CJ택배"를 다운받아보세요.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CJ택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를 통한 고객과의 1:1 커뮤니케이션 기능 제공
  •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택배 대리점 위치를 지도 상에서 보여주기, 주소로 대리점 찾기 기능제공
  • 사용자 별 복수의 상품추적 관리가 용이한 '나의 택배' 관리 기능
  • 아이폰에서 손쉽게 택배 일반 및 반품 예약 접수 가능 (추후 제공 예정)
  • 택배 예상요금 산출 기능

S-MENU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AppGeeks의 첫번째 어플입니다.

서울대학교 교내 식당의 식단 정보 및 배달 음식 정보를 제공합니다.

  • 교내 식당 즐겨찾기
  • 교내 전체 식당의 식단 정보
  • 배달 음식점 정보(바로 전화걸기, 전단지 보기)
  • 배달 음식점 평가, 댓글 기능

부족한 점이 있으면 메일이나 트위터로 알려주세요~

PanMania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오늘자 네이트 판에 등록된 판들 중에 화제가 된 판만을 골라서 보여줍니다!

4개의 카테고리를 지원합니다.

  1. 많이본판 - 조회수를 기준으로 많이 본 판을 가져와 보여줍니다.
  2. 헤드라인 - 네이트온 판의 헤드라인에 뽑힌 판들을 보여줍니다.
  3. 톡톡 - 오늘자 톡톡을 순위별로 가져와 보여줍니다.
  4. 엔터톡 - 주로 연예 관련 이야기들이 순위에 매겨집니다.

위와 같은 내용들이 매일매일 바뀌며 보여집니다.

❇ 기본적으로 네이트온 판에 등록된 내용을 그대로 가져오기 때문에, 간혹 태그가 잘못 등록되어 내용이 이상한 형식으로 보여질 경우에는 [email protected] 으로 내용을 보내 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수정하여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여자친구님께서 네이트판을 즐겨 보시는데 하루는 "아이폰 어플 만든다면서? 이거 아이폰 어플로 만들어줘" 라는 한마디에 빨리 만들라는 닥달에 부랴부랴 만드느라 많은 문제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비록 여자친구님 중심으로 만들어져 아주 간단한 기능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차후 이용자가 생각보다 많아 질 경우 댓글을 다는 것부터 많은 기능 추가에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어플의 모든 내용은 http://pann.nate.com 에 등록된 내용을 기초로 만들어집니다.

앱트리즈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앱트리즈는 최근 기업 혁신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트리즈(TRIZ), 즉 창의적 문제 해결 기법 (Theory of inventive problem solving)을 쉽고 간편하게 보실 수 있는 앱입니다. 트리즈란 무엇인가, 트리즈의 40가지 해결 원리, 각 분야에서의 트리즈의 응용사례에 대한 전문가의 설명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허 20만건을 분석하여 발명의 원리를 체계화한 창의적 발상 기법인 트리즈는 자신의 문제상황과 가장 비슷한 경우에 천재들은 어떻게 해결했는지를 보여줍니다. 기술 개발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문제 해결에도 유용하게 쓰이는 트리즈에 대해 알아보시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어 창의적이고 보다 나은 가치를 만들어 보세요.

40가지 해결원리를 이용한 트리즈 메트릭스는 다음 사이트에서 무료로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trizpedia.com

다음 마이피플 - Daum MyPeople 1.0.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사람들, Daum 마이피플을 만나보세요. 편리한 주소록 검색(초성검색, 번호검색)으로 빠르게 연락하고, 다양한 수단(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음성)을 이용하여 무료로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상황에 ‘마이피플’을 이용해보세요.

  1. 아이폰 쓰지 않는 친구랑도 무료로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 마이피플 현재 모바일웹 (http://m.mypeople.daum.net)으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2. 친구들과 무제한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 1:1 대화는 물론, 그룹대화도 자유롭게 즐겨보세요. 텍스트? 음성? 이미지? 비디오? 그 어떤 것도 가능합니다. Push 알림 기능도 지원하니 놓치지 말고 실시간으로 대화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마이피플은 WIFI, 3G 데이터 망을 이용)

  3. 자주 연락하는 친구들에게 빠르게 연락하고 싶다면?
    ** 마이피플은 최대 16명의 친구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빠르게 연락할 수 있도록 편리한 다이얼러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친구의 최신 정보를 내 주소록으로 손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4. 폰 주소록의 연락처를 안전하게 백업하고 싶다면?
    ** 마이피플은 폰 주소록을 웹 주소록에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백업된 주소록은 Daum 주소록(http://addrbook.daum.ne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다른 알림 메시지들과는 다른 나만의 알림을 받고 싶다면?
    ** 마이피플은 다양한 메시지 창 스킨 설정은 물론, 독특한 벨소리까지 내 멋대로 내 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습니다. 또한 실행 시 첫 화면 설정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공식 소개 페이지: http://mobile.daum.net
※ 공식 블로그: http://daummobile.tistory.com

대한민국응원T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이제는 밤이다!

밤에 더 빛나는 대한민국 응원 T 판매 어플리케이션.

2010년 남아공 경기 일정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저녁과 새벽 시간 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 빛을 내는 자체발광 소재로 제작된 응원 티셔츠를 입고, 2002년의 감동을 다시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응원T 어플리케이션은 U-러닝 솔루션 & 어플리케이션 개발 전문 업체 NSDevil과 패션 전문 업체 Neu가 함께 합니다.

  1. 자체발광 응원 용품 쇼핑하기
  2. 밤에 빛나는 iPhone 카드 섹션 시리즈 - 태극기
  3. 내 주문 내역 확인하기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회사 이름 NSDevil
문의처 [email protected]

쿡&쇼 존 찾기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아이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KT에서 제공하는 Wi-Fi 존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쿡&쇼 존 찾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길을 가다가 KT의 Wi-Fi 존이 어디 있는지 궁금하실 경우 '쿡&쇼 존 찾기’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키시면 지도와 카메라의 실제 영상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공항, KTX역사, 고속도로휴게소, 커피숍, 패스트푸드점, 도서관 및 대학캠퍼스, 백화점, 관공서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유용합니다 . .

아이폰의 GPS와 디지털 콤파스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 위치에서 최대 반경 3KM까지의 '쿡&쇼 존'과 '쿡쇼매장'의 위치를 지도 및 증강현실(AR 모드)로 찾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현재는 '쿡&쇼 존'의 일부만을 찾도록 도와주는 1.0 버전이며, 지속적이고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좀 더 쉽게 '쿡&쇼 존'과 '쿡쇼매장'을 찾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원 OS
아이폰 OS 3.0 이상을 지원합니다.

기타기능
'쿡&쇼 존' 및 '쿡쇼매장'까지의 길 안내
'쿡쇼매장' 전화걸기
'탐색범위 설정'

Storycook Cookbook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지금까지 이런 요리 어플리케이션은 없었다.★★

궁금했던 요리레시피와 요리동영상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

동영상이 요리책을 잡았다. 스토리쿡 !

궁금한 요리가 있을 때, 만드는 법이 가물가물할 때 글로 읽을 뿐만 아니라 소리로 듣고, 영상으로 보는 요리법!

"요리책 대로 했는데 맛이 안 나요."
스마일맨에서 준비한 "스토리쿡"은 이런 독자들의 고민과 하소연을 바탕으로 쉽고 재미있게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마치 요리선생님을 집으로 모셔서 요리를 배우듯이 만드는 방법을 한단계씩 따라할 수 있고 만드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보실 수 도 있답니다.

스토리쿡 어플리케이션으로 멋진 식탁을 만드세요. 이제 "스토리쿡"으로 요리와 요리동영상을 소장해보세요.

[특징]

  1. 요리 만들기의 전 과정을 성우가 하나하나 설명해준다.
  2. 모든 요리는 동영상으로 보고 배울 수 있다.
  3. 반찬부터 손님초대 요리까지 인기있는 요리를 모두 포함했다.
  4. 언제 어디서나 바로 스토리쿡을 보면서 요리를 할 수있다.

k.atm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한국의 은행 자동화기기를 찾아 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현재 지원되는 은행은

국민, 신한, 기업, 외환, 하나 입니다.(추가되길 원하는 은행은 맨 아래 주소로 메일주십시오.)

  • 주요기능
  1. 현재 위치에서 ATM 검색.
  2. 주소 검색.
  3. ATM기의 상세 정보 제공. (주소, 운영시간, 전화번호, 설치위치)
    은행에 따라 상세정보의 양이 틀릴 수 있습니다.
  4. 은행별, 거리별 설정.

버그나 문의사항은 아래 주소로 메일주십시오.

[email protected]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1.0(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이젠 스마트 폰에서도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를~!

2010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어플 입니다.

올스타는 웹사이트에서만 투표?
이젠 아이폰, 아이팟 터치 사용자들은 올스타투표 어플을 통해 응원하는 선수의 올스타 선정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투표 방식 : 1인, 1일, 1회
이스턴(SK,두산,롯데,), 웨스턴(KIA,넥센,LG,한화)팀의 각 포지션별 후보들 중 투수, 포수, 1루수, 2루수, 3루수, 유격수, 외야수(3명), 지명타자 까지 모든 포지션의 투표를 완료해야만 투표가 인정됩니다.

2010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에 참여하기 위하여 연락가능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야하며, 최초 구동시 한번 입력하면 재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락처는 올스타 투표 완료 후 경품추첨, 발송에 필요한 개별 연락 외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올스타전 일정 : 2010년 7월 24일(토)
투표기간 : 2010년 6월 1일 ~ 7월 11일

올스타 투표 어플을 다운받아 올스타 선발 출장선수들을 직접투표 하세요.

※공지된 올스타 기간의 투표 내역만 득표수가 인정됩니다.

뉴스핌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실시간 속보로 국내외 주식, 채권, 외환, 금융, 산업, 부동산 등 경제 및 금융시장의 동향을 심층적으로 분석 제공하는 '뉴스핌어플'은 iPhone 과 iPod를 통해 볼 수 있는 Application 입니다.

국제 시장을 흐름을 파악해 국내시장의 판도를 미리 예측 하는 속보력과 분석력은 오피니언 리더와 투자들에게 깊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정보와 콘텐츠로 독자에게 다가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 (주)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 Powered by dahami communications inc.

Ensemble DITTO (앙상블 디토) 1.0(Music)[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대한민국 클래식에 빠지다!!
한국 클래식 계의 새로운 아이콘, 앙상블 디토 Ensemble DITTO

클래식계에 아무도 예상치 못한 아이돌 열풍을 몰고 오면서 청중의 연령층을 10대까지 끌어내린 놀라운 사건을 만들어낸 앙상블 디토! 앙상블 디토는 클래식 음악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교감하기 위해 시작한 실내악 프로젝트로 꽃보다 디토, 클래식 아이돌, 꽃남 앙상블 등 클래식 아티스트라고 하기에는 색다르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를 가진 클래식 아티스트다. 리처드 용재 오닐, 스테판 피 재키브, 지용, 마이클 니콜라스, 사토 슌스케가 2010년 앙상블 디토 멤버이다.

정체되어 있지 않은 클래식, 타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거듭나는 클래식, 더 쉽고, 친근한 클래식으로 우리를 자극하는 디토, 그들의 활동과 일상을 엿본다.

  • 디토 멤버들 뉴욕 화보 사진
  • 디토 멤버들의 음악
  • 디토에 관한 모든 것, 디토 타임즈
  • 디토 페스티벌 기간(6.22~7.4)동안 놀라운 이벤트
  • 디토 멤버들의 다양한 콘서트 활동

인터미션 1.0(Music)[iTunes]

Price: Free, Version: 1.0

‘8명의 뮤지컬 배우들이 들려주는 Intermission의 미학’

뮤지컬 계의 주연 배우 8명 ? 이정열/ 서범석/ 박정환/ 배해선/ 박건형/ 박은태/ 윤형렬/ 차지연-이 뮤지컬무대가 아닌 콘서트무대 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뮤지컬을 한번쯤 본 사람이라면 친숙하게 들릴 이름의 배우 8명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이게 된 이유는 뮤지컬 배우가 아닌 음악인으로서의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고 싶었기 때문. 이들은 프로젝트 앨범 Intermission’ 을 발매하고, 역시 프로젝트의 일환인 콘서트 무대로 관객에게 다가 가고자 한다.

CareCall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기능
아이폰 용 개인신변 안전 어플리케이션으로, 본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위급상황 발생 시 타이머 기능이나 쉐이크 동작을 통해 기 입력된 송신대상 전화번호로 자동발신 혹은 GPS기반의 위치정보를 텍스트로 변환하여 SMS문자를 전송함으로써 위급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의 타이머 기능을 이용하여 입력된 타이머 시간동안 어플리케이션을 종료하지 않으면 사용자의 입력에 상관없이 비상상황을 상대방에게 알릴 수 있으며, 아이폰의 쉐이킹 센서를 이용하여 알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GPS 위치정보를 주소로 바꾸어 가장 최근의 GPS좌표정보에 대한 주소를 SMS형태로 변환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문자메시지와 함께 상대방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GQ Korea HOT 100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r. Style에 이어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GQ Korea가 두 번째 어플리케이션 GQ Korea HOT 100을 선보입니다. 축구보다 화끈하고 여자보다 갖고 싶은 100가지 최신제품들을 GQ 에디터들의 위트 있는 제품 소개 및 다양한 각도의 이미지들과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옷과 구두, 자동차와 전자 제품, 그 외에 자질구레한 물건들까지 GQ Korea가 무엇을 선택할까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엄선한 100가지 핫 아이템들을 지금 확인하세요.

21LINE 입찰정보 1.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21LINE 입찰정보 어플은 www.21line.co.kr 에 제공되고 있는 입찰/낙찰/맞춤정보/내서류함 기능을 아이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어플입니다.

[주요기능]

  • 입찰정보 : 최신입찰정보 중 입찰이 가능한 공고들을 입력일순,입찰일순,등록마감일순으로 검색가능하며, 공고의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낙찰정보 : 최신낙찰결과를 조회할 수 있으며, 낙찰업체명, 낙찰금액을 실시간으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맞춤정보 : 21라인홈페이지(www.21line.co.kr)에 등록 된 맞춤 업종, 지역제한을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내서류함 : 로그인 후 저장한 공고를 보관하는 곳입니다.

지속적인 어플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문의전화 : 02-3406-9021 (21라인)

Daily Oriental Fortune Teller (iFortune)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iFortune uses the Chinese Zodiac system to predict your fortune for today and tomorrow without requiring an internet connection.

Simple to use.
Just input your birthday and touch [Today] or [Tomorrow] buttons to see the predictions.

Start your days with iFortune and enjoy your beautiful life.

It currently supports the English and Korean languages.
If you want to change language, touch the "i" button.

남아공2010 1.2.0(Sports)[iTunes]

Price: Free

대~한민국!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남아공2010' 어플을 공개합니다.

[알림]

  • 어플명이 변경되었습니다.(월드컵2010 -> 남아공2010)
  • 응원가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기능/특징]

1.경기일정 - 본선 32개국의 경기 일정을 일자별/조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 평가전 일정이 추가되었습니다. (v1.1.0) - 문자중계, 경기기록 추가되었습니다. (v1.1.2)

2.응원하기 - twitter로 대한민국 대표팀을 함께 응원하세요. - 작성자 트위터홈과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v1.1.1) - follow, mention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v1.2.0)

3.응원가 - 붉은악마 3집(2006) 응원가/구호 링크를 제공합니다. - 붉은악마 응원가 사이트 바로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v1.1.0) - 다운로드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v1.1.2) -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v.1.2.0)

  1. PUSH(알림)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v1.1.1)
  2. 새기능 '파도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v1.2.0)
  • 파도타기란 ?
    함께 응원 할 친구들을 모으는 단체문자 서비스입니다. 내친구, 친구의 친구 모두 모여서 함께 응원하고 '어디서 본거 같은데~' 생각되던 그 미니홈피 사진속 친구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그리고 혼자 집에서 응원하기 심심할때! 어디에 가야 사람들하고 함께 응원 할 수 있는지 궁금할때! 사람들이 모여있는 응원장소를 보여드립니다.

2002년의 감동을 다시 전해줄 2010 남아공월드컵! 친구들과 함께하세요.

[예정된 기능]
16강, 8강, 4강, 결승 일정

[제안/요청]
email : [email protected]
blog : http://gbmobile.kr

감사합니다.

올레사커 1.0.0(Sports)[iTunes]

Price: Free

[올레사커 서비스 안내]

2010 승리의 함성은 KT 올레사커와 함께!
2010 남아공 대회의 일정안내, 선수정보, 신속한 경기 뉴스 제공.
공식 응원가로 지정된 14곡의 응원가 무료 듣기/ 응원티셔츠 +아이스크림 기프티쇼 받기 등의 무료 이벤트 참여.
그리고 흔들면 강력한 응원도구로 변신하는 야광봉까지!

(메뉴안내)

  • 2010남아공- 개최정보, 남아공날씨, 경기일정, 올레사커뉴스, 상대국정보
  • 올레응원! ? 공식응원가, 올레야광봉, KT응원CF,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메이킹필름
  • 이벤트 ? 골득점은 누가?!, 나도! 응원한마디, 태극전사에게 응원문자를
  • KT와함께

아름라인 1.0(Healthcare & Fitness)[[iTunes][21]]

Price: Free

행복메이커, 아름라인에서 아름다움과 행복을 찾으세요 !
" 최신의 장비, 체계적인 시스템, 건강한 아름다움 - 고객만족을 위해 아름라인은 늘 최선을 다합니다. "

강남 아름라인 iPhone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전체적으로 5개의 Tab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첫 페이지인 '소개' 페이지 에서는 아름라인의 위치를 구글맵으로 보실 수 있고( 첫 접속시 인터넷 필요) 주소와 영업시간 등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하기' 버튼으로 손쉽게 전화하실 수 있습니다.

'치료 내용' 페이지에서는 아름라인에서 다루는 치료/클리닉 내용등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은 아름라인 홈페이지( 하단 )에 접속해주세요.

'비용 문의' 페이지에서는 바로 비용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버튼으로 글을 남겨주시면 1-2일내 답변전화/답글을 남겨드립니다.

'아름성공기' 페이지에서는 실시간으로 아름라인을 찾아주신 고객분들의 성공스토리를 가져옵니다. (인터넷필요) 아름라인을 내원하며 가져가신 느낌이나 리뷰 등을 참고해보세요.

'Before & After' 페이지에서는 세련된 인터페이스로 Before&After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진을 터치 하시면 치료 내용과 치료 후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왼쪽, 오른쪽으로 Drag하시면 다른 치료 후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5 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시마다 사진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는 [email protected] 으로 주시거나,

컴퓨터로 에 '아름라인'을 검색하시거나

http://www.arumline.com 으로 접속하세요!

감사합니다.

엄지 타자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주관 : 중소기업청 주관 아이폰 개발자 교육
내용: 5조 프로젝트
개발인원: 5명
개발기간: 10일

중소기업청 주관 아이폰 개발자 교육 수료를 위한 프로젝트 입니다.

짧은 기간동안 이루어진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완성도는 떨어집니다.

기본적 기능은 다 포함되어져 있기 때문에 재미삼아 하는 타자연습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가로 모드, 데이타 저장 추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하이투자증권(MP트래블러) 1.5.27(Finance)[iTunes]

Price: Free

“내 손안에 증권회사 MP트래블러”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New Trend 증권거래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MP트래블러는 실시간 시세를 활용하여, 현재가,관심 종목, 금융시장정보, 주식매매 등 HTS와 동일한 속도와 환경으로 다양한 금융정보 및 증권거래를 지원하는 아이폰 용 증권서비스 입니다.

[주요기능]

  1. HTS와 동일한 시세제공 (실시간 시세 특허보유)
  2. 관심종목 조회 (WTS 관심종목 연동지원, 최대50개)
  3. 실시간 종목뉴스 및 채권, 금융, 환율 정보제공
  4. 증권사 연동 주식거래 매매서비스 제공
  5. 아이폰 단말기에 최적화된 주식거래시스템
  6. 챠트 서비스 (월,주,일,분,봉,틱 다양한 사용자 설정)
  7. 이데일리㈜만의 특화된 금융 컨텐츠 제공 (뉴스 등)

주문거래시스템은 6월중에 서비스 예정이며, 하이투자증권 MP트래블러 아이폰 서비스는 지속적인 App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모바일 증권거래에 최적화 된 독자적 금융솔루션을 구축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

하이투자증권 MP트래블러 서비스는 이데일리㈜가 개발 및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MP트래블러 아이폰 서비스 이용 관련하여, 문의 및 건의사항은 MP트래블러 홈페이지 (www.mppda.co.kr) 사용자 게시판 또는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주문거래 관련문의 : 하이투자증권 1544-7171
프로그램 이용문의 : MP트래블러 1577-3336

큐피콘(QPcon) – 모바일 상품권 1.0.1(Lifestyle)[iTunes]

Price: Free

이제 아이폰에서도 큐피콘 사이트에서 구매한 큐피콘을 확인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큐피콘이란]
큐피콘은 모바일을 통해 개개인별 연락처, 인사말, 카드, 사진 등을 포함한 메시지와 실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 쿠폰이 결합된 모바일 상품권 입니다. 가까운 친구, 가족, 고객, 지인등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이용방법]

  1. 큐피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한다.
  2. 선물 받으신 큐피콘(모바일 상품 쿠폰) 리스트가 화면에 표시된다.
  3. 사용하시길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셔서 보내는 분의 메시지와 상품쿠폰을 확인한다.
  4. 쿠폰을 사용할수 있는 장소 및 관련 상품 이용안내를 참고하셔서쿠폰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상점에서 사용한다.
  5. 사용한 쿠폰 또는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휴지통으로 이동해서 사용하실 쿠폰만 초기화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완전히 삭제하시려면 휴지통에서 삭제하시면 완전하게 삭제되며 삭제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쿠폰 상품 선물 전송 방법]

  1. 큐피콘 웹 사이트 www.qpcon.com에 접속한다.
  2. 전송하고 하는 자기만의 모바일 쿠폰 상품권(네임카드)를 디자인한다. 원하는 편지지를 선택한 후 메시지를 넣거나 사진을 첨부한다.
  3. 구매하서 전송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다.
  4. 받으시는 분 핸드폰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발송한다.
  5. 받으시는 분 핸드폰으로 관련 SMS 문자가 오고 무선인터넷에 접속할 경우 네임카드와 상품 구폰이 다운로드된다. .

고객센터 : 02-528-9476
제휴 및 B2B 문의 : [email protected]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6/01 13:05 2010/06/01 13:05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184

Facebook

Comments

  1. 임시캐릭 2010/06/02 23:12

    평소에 많은 도움이 되는지라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K.ATM과 쿡앤쇼존 찾기가 2010/06/02 오후11시 현재 링크도 안되고 검색도 안되네요..ㅠ
    RSS로 보다가 꼭 필요한 어플 같아서 체크해놓았는데..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6/03 09:09

      일시적으로 내려갔을 수 있으므로 며칠 뒤 다시 해보기 바랍니다.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