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랜 만에 소개하는 이라 오늘은 소개할 어플이 조금 많다. 총 19개이다. 이중 북앤딕 - 오바마연설은 무료 어플이 아니라 유료 어플이다. 평상시 4불에 판매되며 일본/대만의 교육 어플 분야 1위를 한 기념으로 주말만 한시적으로 1불에 판매한다. 깔끔한 UI와 오바마의 명연설을 연설문, 음성, 영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어플이다. 예전에 리딤 코드 이벤트를 통해 리딤 코드를 배포한 어플이기도 하며 사용자의 평이 상당히 좋은 어플이다. 따라서 오바마 연설로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두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SHOW증권 스마트이다. KT에서 만든 증권어플도 아주 잘만든 어플이라고 할 수는 없어도 나름 괜찮은 어플이다. 다만 다른 금융권 어플처럼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탈옥폰에서 실행할 수 없다. 오!빙고 쇼핑 검색은 인터넷 열린시장을 통해 최저가 검색을 할 수 있는 어플이다. 개발자가 검색엔진의 성능은 최고라고 자부하지만 급히 만든 어플이라 어플 자체의 기능은 조금 떨어진다고 평한 어플이다.

모바일심파일은 파일 자료실로 유명한 심파일의 아이폰용 어플이다. "PC가 없고 친구에게 최신판을 확인해 줄때 필요하다"고 하는데 과연 쓸모가 있을지는 의문이다. Tatter&Media는 블로그 마케팅으로 유명한 태터앤미디어의 어플이다. 아이폰에서 태터앤미디어에 등록되어 있는 수많은 블로거의 글을 바로 읽을 수 있다. WhatsNew는 여러 상품에 대한 정보와 쿠폰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다만 아직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제공되는 정보는 많지 않았다.

UOTP은 일회용 온라인 암호를 만들어 주는 어플이다. 일반인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은 아니고 OTP 기능을 제공하는 회원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오늘만특가-하루하나는 하루에 한가지씩만 특가로 파는 사이트의 상품을 검색,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지름신의 영접을 원하면 내려받기 바란다. JaU무한경품은 여행정보 퀴즈를 풀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이다. 그러나 주기능은 자유투어의 홍보용 어플로 보면 된다.

카카오톡(KakaoTalk)은 그룹 채팅이 가능한 메신저 어플이다. 구성원간 일대일, 그룹 채팅이 가능하다. 또 WhatsApp Messenger처럼 따로 가입할 필요가 없고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WhatsApp Messenger 대용으로 사용해도 괜찮다. Kiwoom Mobile Web service은 탈옥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증권 어플이 아닌가 싶다. 다만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전용 어플이 아니라 기움닷컴의 모바일 웹 사이트에 접속하는 어플이다. 또 공인인증서를 이용하면 주식거래가 가능하다. 그러나 이 부분은 키움닷컴 회원이 아니라 확인해 보지 못했다.

생활한자1800은 말 그대로 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한자 1800자를 보여 주는 어플이다. 억울할땐 요술봉이지는 특별한 기능이 있는 어플은 아니다. 그냥 장난용 어플로 보면 된다. 한국경제TV는 한국경제TV와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으며, 주식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달력시계는 달력과 시계를 통합한 어플이다. 두가지를 통합했다는 것과 음력이 출력된다는 것외에 그리 끌리는 어플은 아니었다.

스도쿠 : 더 루프 라이트는 익히 알려지는 수도쿠 게임이다. 국내에서 개발된 어플이라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하다. 라이트판과 정식판의 차이는 설명이 없어서 확인하지 못했다. 포털아트 미술품경매는 미술품 경매 사이트인 포털아트의 아이폰용 어플이다. 이쪽에는 관심이 없어 다른 사항은 확인하지 못했다. SBS Radio는 SBS 라디오의 음악 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 어플이다. Smart 신한은 아이폰에서 신한카드의 각종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어플이다. 역시 탈옥폰에서는 실행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훈민정음은 초성검색 어플이다. 이미 여러 번 올라온 어플이므로 따로 설명하지 않겠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북앤딕 - 오바마연설 (Book&Dic - Obama Speeches) 1.1.0(Education)[iTunes]

Price: $3.99 -> $0.99

★ 일본/대만 Edu 1위 기념! 주말까지 한시적 세일 3.99불 -> 0.99불 ★
★ 네티즌이 극찬한 어플 - 리뷰를 확인하세요! ★
※ 2010년 2월 한국 앱스토어 전체 1위!

※ 자주 묻는 질문들 1. 용량이 부족하다고 나와요.
앱스토어에 업로드된 파일은 압축되어 있어서 단말기에서 압축을 해제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최소 2배 이상의 용량을 확보해 주세요.

  1. 설치도중 끊어졌어요.
    네트워크가 불안정 할 경우 간혹 설치중 끊어질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설치 중인 아이콘을 한번 터치하여서 일시 정지 시킨 후 다시 한번 터치하여 설치를 재 진행 시키거나, 아이폰을 완전히 껐다가 켜면 다시 다운로드가 진행되게 됩니다.

  2. 동영상은 무조건 요금이 나가나요?
    동영상은 유투브를 통해 제공이 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인터넷 데이터를 사용 합니다.
    다만 WiFi 접속일 경우 요금 부과 없이 감상 하실 수 있으며 3G 망을 통한 접속일 경우 경고 문구가 뜨도록 되어있어 WiFi망과 3G망을 혼돈하여 실수로 데이터를 소비하는 일은 발생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 인사이트미디어의 추천 어플리케이션

  • 북앤딕 세계명작 (2009 베스트 TOP 10 어플)
  • 별자리 이야기 (신화, 성격, 궁합등 내 별자리에 대한 모든 이야기)

★ 책 + 사전 + 게임 + 오디오 + 비디오 = 북앤딕
★ 전문 스크립트 및 MP3 내장, 동영상 링크 포함

오바마를 대통령의 자리에 앉힌 것은 연설의 힘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오바마의 연설에는 품격있는 문장을 통해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힘이 있습니다.

또한 대중을 위한 오바마의 연설문은 간결하고 알기 쉬운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어를 배우는 사람들에게 좋은 학습 기회를 제공하며, 지구 온난화, 빈곤 퇴치, 실업 및 인종 문제, 교육 및 의료 정책 등 현대 미국사회의 쟁점들에 대한 다양한 주제와 주장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연설을 읽고 듣는 것만으로도 각종 국제적 이슈들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북앤딕-오바마 연설' 에서는 오바마의 대통령 당선 연설, 노벨평화상 수상 소감 등 2004~2010년까지 총 47개의 주옥같은 연설의 스크립트 전문을 수록하였고, 추가로 실제 오바마의 육성 및 동영상을 제공하여 연설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연설문을 읽다 모르는 단어가 나와도 더이상 사전을 찾을 필요가 없이 단어만 터치해 주세요. 북앤딕이 사전에서 뜻을 찾아 바로 알려드려 어려움 없이 해석이 가능합니다. 암기해야 할 단어는 단어장에 추가하여 플래시카드, 5지선다, 단어 짝짓기, 행맨 게임을 통해 학습하며 어휘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북앤딕-오바마 연설'로 이 시대 최고의 명연설가로 불리는 오바마의 연설을 쉽게 보고 듣고 읽으며 영어 실력을 향상 시켜보세요.

[특징]

  • 47개 연설의 전문 스크립트 수록 및 육성 MP3 내장
  • 동영상 링크 기능 제공으로 손쉬운 동영상 감상 가능
  • 본문에서 터치만으로 단어에 대한 해석 제공
  • 편한 독서를 위한 글읽기 옵션 제공 (테마, 폰트 등)
  • 모르는 단어에 대해서 단어장 추가 및 게임을 통한 학습 가능
  • 내장 사전에 없는 단어의 경우 웹사전을 통해 검색 가능
  • 총 4가지 단어게임 제공(플래시카드, 행맨, 5지선다, 단어 짝짓기)

현재 아이폰 기획, 개발, 디자인 직군 및 아르바이트에 대한 채용이 진행중입니다. => http://blog.ensight.co.kr/79

SHOW증권 스마트 1.0.0(Finance)[iTunes]

Price: Free

내 손안의 HTS, 이젠 주식은 SHOW증권에서 실시간 주식거래로 즐기자 SHOW증권 스마트 서비스는 주요시세,관심종목,증시정보,주식매매 등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HTS의 기능을 전부 지원이 되는 아이폰 용 증권 서비스 입니다.

[주요기능]

  1. 실시간 시세 업데이트
  2. 실시간 국내/해외지수 조회
  3. 관심종목 조회(최대 100개 관심종목 등록가능)
  4. 실시간 증권 최신 뉴스 제공
  5. 증권사와 주식 매매 거래연동
  6. 전문화 된 투자정보 제공
    • 이데일리 및 씽크풀 등 증권 전문화 된 컨텐트 제공
  7. 깔끔한 차트 제공
  8.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춤 UI제공

SHOW증권 스마트 서비스는 증권사 추가 연동 및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오!빙고 쇼핑 검색 1.0(Business)[iTunes]

Price: Free

  •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디앤샵등 여러 쇼핑몰의 상품을 한번에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가전/컴퓨터 상품 뿐만 아니라 패션/의류/가구 상품 등까지 폭넓은 가격비교로, 다양한 상품의 최저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자체 개발한 Rank Algorithm으로,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상품 전시 우선 순위가 보다 정확성 높은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 상품평/이미지/리뷰 등 상품 관련 정보를 편리하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자료실 모바일심파일 1.01(Reference)[iTunes]

Price: Free

본 어플리케이션은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자료실 심파일(www.simfile.com)의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PC에서 사용하는 각종 소프트웨어에 대한 최신 자료를 웹에 접속하지 않고 쉽고 빠르게 조회하고 필요한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심파일은 이럴 때 쓰면 좋습니다.

  1. PC가 없거나 외부에 있을 때, 친구에게 최신버전 프로그램을 알려주어야 할 때
  2. 스마트폰에서 쓸만한 모바일웹 사이트를 찾을 때
  3. 최신 백신 프로그램이 배포되었는지 확인할 때
  4. 친구의 컴퓨터가 고장났을 때, 설치해야할 프로그램을 알려줄 때
  5. 새로운 프린트기를 샀을 때 필요한 드라이버를 이메일로 알려주어야할 때
  6. 자주 쓰는 자기만의 유틸리티를 친구에게 이메일로 보내주어야 할 때
  7. 쓸만한 프로그램을 즐겨찾기 해두었다가 나중에 쓰고 싶을 때

모바일심파일 어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은 기능이 편리합니다

  1. 실시간 검색 지원 : 모바일 버전이라도 심파일에서 제공하는 자료와 최신 자료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심파일은 1년 365일 중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최신자료를 웹 동일하게 : 모바일웹이라고 적은 수의 리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자료실, 다음자료실에 제공하는 양보다 오히려 더 검색 가능한 프로그램 수가 더 많습니다.
  3. 즐겨찾기 : 자주쓰는 프로그램이나, 최신 리뷰는 즐겨찾기를 해두었다가 언제라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4. 이메일보내기 : 앱스토어처럼 원하는 리뷰는 바로 친구에게 이메일로 보내기를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테고리(Categories)] PC용 소프트웨어와 함께 아이폰 앱, 모바일웹 등 다양한 분야별 서비스
[New50] 실시간으로 최근에 등록된 자료 소개
[베스트50] 전체 분야 통합 50위 순위의 자료 소개
[검색(Search)] 찾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나 관심 주제어를 입력하면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Bookmarks] 즐겨찾기 기능으로 마음에 드는 자료를 찜 해둘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캘커타 커뮤니케이션즈(Calcutta Communication)에서 개발한 독자적인 웹에 있는 정보를 모바일로 변환하는 기술로 개발한 “Mobile Web application ASP Solution(국내 및 해외 특허 출원)”을 활용한 서비스이고, 제공하는 모든 리뷰는 저작권에 보호를 받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원하지 않거나, 일반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은 m.simfile.com으로 접속하면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웹으로 “모바일 심파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윈모바일용 모바일 심파일 버전도 별도로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심파일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라도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주세요.

Tatter&Media 1.0.1(News)[iTunes]

Price: Free

Start Up Your Media! 당신의 미디어를 태터앤미디어와 함께 시작하세요.

블로고스피어의 바다에는 수많은 보석들이 존재합니다. 태터앤미디어(TNM)는 그 보석들을 찾아내 갈고 다듬어 블로그 미디어 네트워크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TNM은 다각도로 파트너들의 블로그 활동을 격려하고 또 지원합니다.

기술지원, 광고수주 대행, 컨텐츠 유통, 마케팅 기획 등 수익사업은 물론 파트너 개개인의 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취재활동을 지원하고, 더불어 교육 및 법률지원등을 진행합니다. TNM은 파트너와 더불어 새로운 미디어 세상을 개척하는 프론티어입니다.

현재 태터앤미디어 블로그 네트워크에는 전문성이 검증된 국내 200여 파워블로거들이 결합해있습니다. 이제 이들의 콘텐츠를 iPhone과 iPod Touch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주요 기능 및 구성]

태터앤미디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파워블로거들이 직접 작성한 엄선된 콘텐츠를 신속하고 보기 쉽게 한군데에 모아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입니다. 이를 위해 태터앤미디어 전문 에디터가 선택한 ▲ 주요글 기능과 시시각각 올라오는 파워블로거들의 실시간글을 볼 수 있는 ▲ 최신글 기능을 첫화면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워블로거들이 현재 관심을 갖고 등록하고 있는 주요 이슈를 화면 상단에 ▲ 핫이슈 라는 이름으로 배치했습니다. 파워블로거들이 지금 이 시각 어떤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블로깅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글 ▲ 관련 블로거 기능도 제공합니다. 해당 콘텐츠와 같은 이슈를 다루고 있는 파워블로거의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사한 주제로 글을 쓰는 다른 파워블로거들의 목록도 제공합니다.

공유 기능은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SNS에 파워블로거들의 콘텐츠를 보내 친구들과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메일 보내기 기능도 넣어두었습니다.

태터앤미디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LBS를 이용한 지역 콘텐츠 보기 기능을 비롯, 맞춤형 뉴스 기능까지 더 풍부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입니다. 주요 언론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콘텐츠와 직접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워블로거들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환경 설정 변경]

3G 환경에서 해상도가 높은 사진을 보게 될 경우 데이터 용량 소비가 커질 수 있습니다. WIFI를 환경에서 보실 것을 권유합니다. 이를 고려해 태터앤미디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3G 환경에서는 텍스트만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왼쪽 상단의 환경설정 버튼을 누르면 이와 관련된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보기 > ON
기사 이미지 보기 > ON

으로 설정할 경우 3G에서 이미지가 나타나게 되며, OFF로 변경할 경우 텍스트만 볼 수 있어 데이터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텍스트 크기 조정도 가능합니다. 위와 동일하게 왼쪽 상단의 환경설정 버튼을 누르고 관련 내용을 변경해보시기 바랍니다. 대 : 중 : 소 3단계로 텍스트 크기를 바꿔볼 수 있습니다. 큰 글자체로 보고 싶은 분은 '대'로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기획 및 서비스 : TNM미디어
개발사 : 모빌리스 솔루션즈

파워블로거의 최신글을 그때그때 확인하고 싶다면 반드시 다운로드 받으세요.

WhatsNew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Whatsnew’ 로 열리는 새로운 세상

패션과 뷰티를 아우르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생긴다’는 말이 있다. 이제 아이폰 유저들은 “어플리케이션만 잘 다운로드 받으면 걷다가도 선물이 생긴다.”는 말을 하게 될 것이다.

‘Whatsnew’는 다양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의 신상품 정보를 기본으로 각 브랜드의 증정 이벤트, 프로모션 및 혜택들을 매장 근처에 위치한 사람들에게 직접 알려주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이다. 또한 매장 근처를 지나는 아이폰 유저들뿐 아니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모든 사용자에게 주기적으로 브랜드의 주력 이벤트 및 캠페인을 공지해 주는 서비스.

더불어 아이폰 유저가 있는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검색해 주기도 하고, 어플리케이션에 등록된 특정 매장 근처를 지날 경우 일반 쿠폰보다 더 많은 혜택을 가진 '숨겨진 쿠폰'이 자동 다운로드 된다. 아이폰 유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매신져 프로그램도 포함하고 있어 지인들과의 자유로운 채팅도 가능한 whatsnew의 놀라운 세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주요 기능
사용자간 무료 채팅 기능
위치 기반 쿠폰 및 이벤트 알림 서비스
브랜드별 인근 매장 검색 및 거리 표시 기능
쿠폰 다운로드 및 관리 기능
전자 쿠폰 관리 기능
Wish list 관리 기능
실시간 브랜드 정보 업데이트 기능

UOTP 1.1(Utilities)[iTunes]

Price: Free

Ubiquitous-One Time Password 의 약자로 시간대별로 다른 인증번호를 생성하여 보안기능을 강화한 1회용 비밀번호를 말합니다.
UOTP를 보안방법으로 채택한 회원사의 온라인 서비스 로그인시 사용되는 보안솔루션으로, UOTP어플리케이션에서 생성되는 OTP번호를 회원사 로그인시 입력하면 OTP번호 일치 여부를 통해 정당한 이용권한이 있는 자임을 확인, 인증하는 서비스입니다.
회원사의 회원정보 (아이디/패스워드)와 , OTP번호를 통한 2단계 보안체계를 거치므로 개인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http://www.u-otp.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사
한게임 , 엠게임, 메이플스토리,싸이월드, Tworld , 11번가, 넥슨, 마비노기, 한빛소프트, karcass

오늘만특가-하루하나 1.0.0(Business)[iTunes]

Price: Free

오늘만 특가(하루하나) 어플이란?

하루하나는 가격비교가 필요 없는 오늘만 특가상품과 같은 타임세일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아주는 신개념의 알뜰 쇼핑가이드입니다.

PC/디지털/가전, 의류/잡화 등 각 상품별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으며, 특가상품 정보를 메일과 트위터를 통해 전달할 수 있습니다.
타임세일 상품마다 판매마감시간을 제공하며, 마감 3시간 전부터는 남은시간이 빨간색으로 바뀌어 마감임박을 알려드립니다.
‘I WISH’를 클릭하면 관심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기능과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버그나 제안은 트위터 @haroohana로 알려주세요.

주요 기능

  • 타임세일 상품 실시간 업데이트
  • 오늘의 핫특가 상품 추천
  • 카테고리별 상품 분류
  • 상품 판매 마감시간 제공
  • 위시리스트 상품 선택 기능 제공
  • 사이트 바로가기 기능
  • 상품정보를 이메일 및 트위터로 바로 전송 가능

JaU무한경품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IPHONE에서 만나는 자유투어 무한경품 어플!

퀴즈와 퍼즐도 즐기면서 다양한 경품도 내 핸드폰에 담아보세요!

자유 무한 경품은 자유투어에서 제작한 경품 어플리케이션으로 여행정보 퀴즈와 여행 이미지 퍼즐 게임을 통해 사용자들이 다양한 경품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제한된 시간 안에 퀴즈를 풀거나 이미지 퍼즐 게임을 즐긴 뒤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고 핸드폰에서 바로 경품 쿠폰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 무한 경품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가져가세요~

  • 경품 수령에 필요한 정보는 경품 발송외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주)JAUTOUR 주관의 서비스로, Apple Inc. 은 프로모션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KakaoTalk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카카오톡은 아이폰 사용자간 무료로 실시간 그룹채팅 및 1:1 채팅 을 할 수 있는 연락처 기반의 메신저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푸쉬 기능을 통해 즉각적으로 메시지를 받을 수 있고 사진, 동영상, 연락처 등의 멀티미디어도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SMS에서 벗어나 카카오톡으로 친구, 동료, 가족들과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멀티미디어 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 카카오톡의 주요 기능 -
  • 무료로 즐기는 그룹채팅 및 1:1 채팅
    카카오톡을 설치한 친구들간에는 무료로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1:1 채팅뿐 아니라, 그룹 채팅을 통해 여러 친구들과 동시에 메시지, 사진, 동영상, 연락처 등을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WIFI 또는 3G를 이용합니다)

  • 다양한 멀티미디어 채팅
    문자 메시지는 기본! 사진이나 동영상을 직접 촬영 또는 앨범에서 선택하여 주고 받을 수도 있고 아이폰의 연락처에 저장되어 있는 친구의 연락처를 보내거나 친구로부터 받은 연락처를 내 아이폰의 연락처에 곧 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채팅 친구 등록
    내 연락처에 등록된 친구들 중 카카오톡을 설치한 친구들을 자동으로 채팅 친구 목록에 추가해 주기 때문에 별도로 채팅을 하기 위해 친구들을 일일이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 가입과 로그인 없이 간편하게 카카오톡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야 하는 복잡한 절차 없이 사용하고 있는 전화번호만 있으면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채팅 친구 추천
    이제 연락처를 모르고 지냈던 친구들과도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내 연락 처에는 없지만 친구들간의 채팅을 통해서 형성된 관계를 기반으로 서로 알고 있을만한 친구들을 추천해드립니다. 추천된 친구 목록에서 추가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친구목록에 저장됩니다.

Kiwoom Mobile Web service 1.0.2(Finance)[iTunes]

Price: Free

Kiwoom Mobile Web Service

생활한자1800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한자 1800자를 쉽고 빠르게 찾아 볼수 있도록 만들어진 아이폰 앱입니다.

증등 : 900 자
고등 : 900 자

로 이루어져 있으며 앱이 시작될때 매일 다른 한자를 보여주어 매일 한글자 씩 공부 할 수 있으며 아이폰에 익숙한 인터페이스로 쉽고 빠르게 한자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억울할땐 요술봉이지!!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답답하거나 억울한 일이 있으신가요?

3초면 웃겨드리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웃으면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경제TV 1.0(Finance)[iTunes]

Price: Free

한국경제TV - 성공을 부르는 습관 for iPhone & iPod

[요약]
국내 최고의 증권 경제 방송인 한국경제TV의 정보를 언제어디서나 iPhone과 iPod touch를 이용하여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뉴스, 생방송, 시세, 스탁킹의 섹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iPhone 전용 차트를 탑재하여 보다 비쥬얼한 캔들 차트로 시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섹션 설명]
뉴스 : 증권/금융, 경제, 산업, 부동산, 국제, 건강/의료 분류
지수 : 국내 7개 지수정보와 해외 11개 지수정보
시세 : 거래량, 시가, 저가, 고가, 상한가, 하한가, 액면가, 호가를 비롯하여 확대, 축소 및 스크롤이 가능한 일봉,주봉,월봉 차트를 제공
스탁킹 : 한국경제TV 주최인 실전투자대회 "스탁킹"의 참가자정보, 수익률, 보유종목, 매매내역 확인 가능

3g 접속시, 요금 정책에 따라 데이터 요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보다 편리한 기능과 풍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개발사 : (주)퓨쳐위즈
www.futurewiz.co.kr
02-6447-5858

달력시계Free 1.0.1(Utilities)[iTunes]

Price: Free

  • 시계
  • 한국형 공휴일 표시
  • 배터리 잔량 표시

스도쿠 : 더 루프 라이트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문의사항은 평일 062-350-2322 또는 [email protected] 로 연락 바랍니다.

더 많은 스도쿠를 즐기시려면 풀버전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스도쿠로 녹슬어가는 우리의 두뇌를 움직이자!
18세기 스위스 수학자가 만든 '라틴 사각형'이란 게임에서 유래한 것으로 전해지는 스도쿠!
스도쿠는 숫자 퍼즐로, 가로 9칸, 세로 9칸으로 이루어져 있는 표에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채워 넣는 퍼즐이다.

퍼즐을 풀기 위해서는 가로, 세로 9칸씩 총 81칸으로 이루어진 정사각형의 가로 세로줄에 1~9의 숫자를 겹치지 않게 적어 넣으면 된다. 단, 가로, 세로 3줄로 이뤄진 작은 사각형 안에서도 1~9가 겹치지 않게 들어가야 한다.

스도쿠 규칙 - 이것만은 알아두자! TIP

  • 하나. 모든 가로 9칸, 세로 9칸에 1부터 9의 숫자가 하나씩 들어간다.
  • 두울. 굵은 테두리의 3X3의 블록 안에도 1부터 9의 숫자가 하나씩 들어간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http://apple.mobilegames.kr/를 참고하자.

포털아트 미술품경매 1.0(Business)[iTunes]

Price: Free

포털아트는 미술품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온라인 미술품경매회사입니다.

아이폰,아이팟터치에서 포털아트의 3만점이 넘는 미술품을 감상하실 수 있고 또한 매일 진행되는 미술품경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경매
    . 준비경매 - 매일 진행되는 경매를 준비하는 공간으로 12시 에서 1:30분사이에 오픈됩니다.
    . 진행경매 - 현재 진행중인 경매로 현제의 입찰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고 바로 경매 참여도 가능합니다.
    . 종료경매 - 3만점이 넘는 미술품 경매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시장
    . 온라인전시장 - 아직 경매를 진행 하지 않은 작품으로 온라인에서 확인 후 경매요청이 가능한 작품들입니다.
    . 재경매전시장 - 포털아트에서 구입 후 재경매 예정인 작품들을 경매전에 먼저 보여드리는 공간으로 여기에서도 바로 경매요청이 가능합니다.

  • 검색
    . 작가별 작품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게시판
    . 포털아트의 공지사항과 작품을 구입하신 회원님들이 작성한 낙찰후기를 보실수 있고 네이버 카페의 미술품투자카페 및 트위터를 아이폰,아이팟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포털아트는 미술품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온라인 경매회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랑이나 전시장에서 그림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내 집에 그림 한 점 걸고 싶다는 소망을 갖고 있습니다.

포털아트는 누구나 인터넷을 통해 편안하게 미술품을 감상하면서 저렴하게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대한민국의 미술품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미술품 온라인 경매회사로 다음 3가지 장점을 자랑합니다.

첫째, 미술품 가격에 거품을 제거했습니다.
포털아트에서는 국전 심사위원장 등을 역임한 30여명의 원로화가를 비롯 국전 대상, 특선 수상작가 등 200여명의 국내 중견화가와 북한 등 해외 유명화가의 작품을 매일 20~50여점씩 인터넷 경매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대량판매와 인터넷 경매라는 특성으로 화랑이나 아트페어 등 기존 미술시장의 20~30% 수준의 가격에 유명화가의 작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위작 걱정이 없습니다.
포털아트는 생존해 있는 화가로부터 작품을 직접 공급받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작품마다 작가와 함께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경매 당시는 물론 판매 후에도 영원히 인터넷에 공개함으로써 위작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고, 소장자가 훗날 감정없이 재판매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셋째, 환금성을 보장, 안심하고 그림을 사셔도 됩니다.
미술품 투자라는 말이 유행합니다만 실상은 기존 미술시장에서 미술품을 되판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즉, 환금성이 없습니다. 포털아트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재경매 제도를 운영합니다.
혹여 구입한 그림에 싫증이 나가나 사정이 생겨 되팔고 싶다면 재경매를 통하여 처분할 수 있으므로 즉, 환금성이 보장되므로 안심하고 그림을 구입하여 즐기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07년 5월부터 시행한 재경매를 통하여 이미 1천 5백여점의 미술품이 새로운 주인을 만났습니다.

※ 포털아트는 짧은 기간에 3만 3천여점을 온라인 경매로 판매하여 국내 최다 미술품 판매회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SBS Radio 1.0(Music)[iTunes]

Price: Free

SBS 실시간 라디오 iPhone/iPod 시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Smart 신한 1.0 1.0(Finance)[iTunes]

Price: Free

신한카드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 ~

이제는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카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신한카드가 업계최초로 iPhone에서 카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ID/PW 입력 및 공인인증을 통해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모든 거래 정보는 암호화 되어 있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비회원인 분들은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신한]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용대금 명세서 조회
  • 결제예정금액 조회
  • 국내/해외 이용내역 조회
  • 이용한도 조회
  • 보유카드 조회
  • 포인트 보유내역 및 월별 내역 조회
  • 소식지 (Love Letter)
  • 공인인증서 관리 등

※ 향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 를 통해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항상 저희 신한카드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훈민정음 - 초성변환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본 훈민정음 어플리케이션은 국내 휴대폰에서 이미 지원되고 있었지만 iPhone에서는 지원이 힘들었던 초성검색 기능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유네스코 세계기록문화유산으로도 등록된 한글의 놀라운 우수성을 재증명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서 여러분의 iPhone 사용 환경에 놀라운 변화를 이끌어 낼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안내]

  1. 한번실행 설정완료
    훈민정음 어플리케이션은 단 한번의 초성입력 실행으로 주소록의 모든 정보를 검색하여 초성을 추출하며, 추출된 초성 및 전화번호를 「성발음(Phonetic Last Name)」 항목에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사용자가 작성하였던 필드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주소록의 필드 중 「성 발음(Phonetic Last Name)」 필드를 사용하시는 사용자의 경우에는 훈민정음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어디서든 초성검색
    본 어플리케이션은 연락처 어플리케이션에서만 초성검색이 지원되는 것이 아니라, 전화, 이메일, 문자발송, 심지어 iPhone의 기본 검색(스팟라이트)시에도 초성검색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 건의 및 문의사항 =============
E-Mail : [email protected]
업무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전 09:00 ~ 오후 18:00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