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24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조금 많다. 앱 스토어(App Store)에서 직접 찾은 어플도 많이 포함됐기 때문이다. 먼저 증권가찌라시는 증권시세와 증권가 소문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SNS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등록도 지원한다. FindRoom은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여관, 모텔을 검색할 수 있는 어플이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괜찮은 어플인 듯 싶다. 태닝마스터는 탠플래닛에서 제공하는 태닝 어플이다. 태닝 크림과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웹게임랭킹은 인터넷 상의 웹 게임의 순위를 알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한글키보드 자동 저장은 예전에 나온 한글로와 반대의 동작을 하는 어플이다. 한글로는 한글을 입력하면 영어로 바꿔주며, 이 어플은 영어를 입력하면 한글로 바꿔준다. iPanDisk는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를 휴대용 메모리처럼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네트워크 드라이브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의외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누리미디어 지식서비스는 학회의 학술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아직 DB가 충실한 것은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괜찮은 어플이다. 대구교차로 생활정보는 말 그대로 대구 교차로에 올라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옥션혜택은 옥션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훼미리마트, 던킨 도너츠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준다. 모바일포털 쿠부는 모바일 포털 쿠부의 아이폰용 어플이다. 사용해 보지 않은 사이트라 촌평은 힘들다.

SeoulCallTaxi는 서울시에서 만든 여성용 어플이다. 어플로 콜택시를 부를 수 있으며 이런 상황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든 어플이다. 한국의 술 막걸리는 먹걸리에 대한 정보와 지역 막걸리에 대한 소개를 볼 수 있는 어플이다. 다만 동동주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으로 봐서 이 어플을 개발한 사람이 술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은 아닌 듯하다. 롯데백화점은 롯데백화점에서 제공하는 전단지를 아이폰 어플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유요할 듯 싶다.

리딩워치는 나름대로 깔끔한 시계 어플이다. 깔끔한 시계와 실행할 때마다 명언을 출력해서 보여 준다. 이후 판에서는 테마 기능도 지원할 것이라고 한다. eFriend Smart는 한국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증권어플이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한국투자증권의 회원 아이디가 있어야 한다. 정류장알람은 수도권 버스의 도착 시간을 알람으로 알려 주는 어플이다. 나처럼 충주에 사는 사람에게는 거의 필요 없는 어플이지만 수도권 사용자를 위해 소개한다.

필윙은 조금 재미있는 문자 메시지 어플이다. 단순히 문자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내용을 직접 손으로 그려서 전송할 수 있다. 어플을 설치한 사람끼리는 무료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WhatsApp이나 카카오톡과 비슷한 어플로 보인다. iCarLog는 아이폰용 차계부 어플이다. 차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각종 비용을 기록, 추적할 수 있다. CheoungJu Bus는 이름처럼 청주의 버스 노선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채용정보는 indeed에서 제공하는 취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ERA KOREA는 상업용 부동산 매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국내, 국외 모두 지원한다. 작업의 정석은 현대자동차에서 만든 투싼 홍보용 어플이다. 투싼 홍보용 어플이지만 홍보 기능외에 매력적인 기능이 많은 어플이다. 제공하는 정보는 투싼에 대한 정보, 투싼의 계기판을 이용한 배터리 정보를 제공한다. 그러나 이외에 데이트하기에 적당한 집을 가상 현실을 이용해서 찾는 기능도 제공한다. 뉴스엔은 예전에 많이 올라온 뉴스 어플이고 정보는 현역 의 간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증권가찌라시 1.0.1(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어플론칭 무료 베타서비스 오픈.
국내 최초 증권전문sns 어플이 등장했습니다... -- 누구도 접해보지못했던 강력한 증권정보어플이 드뎌 한국땅에 상륙했습니다.-- 일주일에 30%이상에 수익률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직접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시장은 나날이 고점을 향해가고있는데 내 펀드는 본전도 저위에 있고, 내가사는주식은 떨어지고 파는주식은 바로오르고, 갑자기 오르는주식은 왜 그런건지.. 주식인들의 제일 궁금해하고 알고싶어하는 증권가찌라시는 도데체 어떤것일까..? 이제 실시간으로 여러분께 다가갑니다.. 직접확인하십시오.

주요기능
종목검색,관종관리, 프리미엄(시황분석,중장기추천주,개별테마추천주),내친구관리,내정보관리 등등 일반 마이크로블로그서비스에 증권을 접목하여 아이폰전용어플을 개발하였습니다. 온라인이나 ars로 한건당 수만에서 수십만원을 들여가며 가입을 했거만 말도 안되는 종목이나 추천해주고 돈은 돈대로 사라지고.. 저희 어플은 여러분과 전문가가 함께 만드는 증권정보를 공유함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확실한 종목관리를 합니다. 직접확인 하시고 평가해주세요.

FindRoom-여관,팬션,숙박업소찾기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레저,주말 나들이 또는 번개여행시 숙박업소를 찾기가 참 애매한경우. 현위치 주변의 숙박업소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리 예약하지 못한 나들이 여행 또는 미리 알아보지 못한 레저정보(낚시터,저수지,댐)를 쉽고 빠르게 검색하여 모처럼 떠난 여행의 금쪽 같은 시간을 아끼세요.

갑자기 떠난 출장지 관광지가 아니어도 도시주변의 여관, 모텔 등 숙박정보도 제공됩니다.

전화번호를 확인후 바로 통화하여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제공되는 홈페이지가 있는경우 간단하게 둘러보실 수도 있습니다.(단, 플래시로 구성된 홈페이지는 iPhone Safari 미지원으로 조금아쉽지만 간단히 둘러보실 수는 있습니다.)

이제 모처럼 떠난 여행의 신속하고 빠른 숙박정보로 즐거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주요 검색옵션

  • 검색테마 : 호텔,펜션,리조트,콘도,민박,여관,모텔,낚시터,댐,저수지
  • 반경거리 : 3~10km 설정.

기타 문의/건의사항은 아래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email protected]

태닝마스터 1.0(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프리미엄 태닝 살롱 탠플래닛이 제공하는 "태닝마스터" 어플리케이션은 국내 아이폰 유저를 위한 올바른 태닝 정보를 알려드리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피부타입별 태닝 방법과 태닝의 종류 설명 태닝로션의 특징 등 프리미엄 태닝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태닝시 주의사항을 자세히 설명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태닝을 도와드립니다.

아이폰 유저일 경우, 바로 상담전화를 연결할 수 있으며 궁금증을 바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각종 태닝 팁을 실어 유저 여러분에게 태닝협회의 태닝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또한 갤러리를 통해 직접 태닝한 모델들의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태닝마스터" 어플리케이션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웹게임랭킹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웹게임의 모든 정보, 인기 순위를 한 눈에!

웹게임랭킹에서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웹게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물론, 오픈, 클베, 개발중인 게임들의 상세 정보와 스크린샷,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의 포럼을 통해 웹게임과 관련된 활발한 토론도 체험할 수 있으며, 항목별로 나누어진 게임 평가 시스템을 통해 직접 게임 평가 투표도 할 수 있습니다.

회원들의 투표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집계되는 인기 순위를 통해 웹게임의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하세요.

OREAN KEYBOARD AUTO SAVE 한글키보드 자동 저장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영문키보드를 한글키보드라고 생각하고 그대로 입력하면 자동으로 한글로 변화되어 저장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저장된 한글은 다른 앱에서 붙여넣기를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글키보드를 다들 외우고 있을것입니다. 그대로 입력만 하시면됩니다. 이 앱은 계속 무료로 제공됩니다.

ps.1.5버젼에서는 웹브라우져와 이메일 부분 기능을 업데이트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개발자가 아닌 디자인 & 웹퍼블리셔로 다양한 기능을 넣지 못하는점 매우 아쉽습니다. 대신 무료인만큼 열심히 사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iPanDisk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iPanDisk는 무선랜환경만 있으면 별도의 USB케이블이 없이도 PC에서 사용자가 네트워크드라이브로 접속하여 파일을 마음대로 읽고 씉 수있게 해주므로써 USB메모리와 같이 아이폰을 휴대용 저장장치처럼 쓸 수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한국사용자들이 많이 쓰는 윈도우환경에서 접속이 잘되지 않거나 한글이 깨지는 현상들을 개선, 최적화하였습니다. 그리고 복잡한 무선랜 환경에서도 접속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구간반복, 반복횟수 지정등의 기능이 추가된 어학청취에 적합하게 설계한 MP3 플레이어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외국어학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

  • 네트워크 드라이브 접속 기능 :
    Windows XP, Windows 7, Windows Vista, Mac OS X 10.X, Ubuntu 등 다양한 OS를 지원하고 별도의 접속프로그램 없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윈도우탐색기 사용법과 동일한 환경 :
    대량의 파일, 대용량의 파일도 끊김이나 오류없이 복사가 가능하고 마우스 드래그로 복수의 파일 이동, 삭제가 원할합니다.
  • 멀티OS 멀티PC 동시접속 가능:
    다양한 환경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파워유저들에게 적합한 앱입니다.
  • 보안 설정 :
    공공장소나 사무실에서 타인이 접근할 수 없도록 아이디 및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ver 1.0.1 지원)
  • 접속포트 수정 :
    네트워크환경에 맞게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 포트 자동할당 :
    사무실에서 보안문제로 도메인내의 1개 아이피주소에서 다시 새로운 도메인의 무선랜 환경을 꾸몄을경우 복수의 아이폰사용자들이 서로 충돌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MP3플레이어 :
    외국어학습에 필요한 구간반복, 반복횟수 지정등의 기능 지원
  • 4방향 회전지원 :
    잘보이지 않는 야간에 아무렇게나 들어도, 스피커 출력 방향을 바꿔도 사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 문서 보기 :
    그래픽이미지, 텍스트 문서, PDF등의 파일 보기를 지원(ver 1.0.1 지원)
  • 상세한 설명서 :
    도움말에 접속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있어 기술적인 지식이 없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리미디어 지식서비스 1.0.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학문의 경쟁력은 정보의 수집과 정리 능력에 있습니다. 국내에는 현재 3,000여 개가 넘는 학회들이 존재합니다. 그 학회들이 모두 학회지를 간행하고 있고 또 각종 연구기관과 출판사를 통하여 간행되는 학술정보까지 고려하면 정보량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납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아내고, 그 내용을 분석 정리하여 새로운 연구결과를 만들어내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누리미디어는 경쟁력 있는 학문의 발전을 위하여 학회와 연구기관, 출판사 등에서 간행하고 있는 학술간행물을 디지털 콘텐츠로 개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2010년 4월 현재 12개 분야의 568개(국가지식 23개) 학회, 연구기관, 출판사에서 발행하는 1,227종의 간행물(국가지식 81종), 1,026,896개의 논문(국가지식 149,108개)을 서비스 중이며, 지속적으로 자료가 추가됩니다.

이제 아이폰에서도 논문과 전자책을 장소와 상관없이 어디서나 서지열람, 관리가 가능합니다.

(전자책은 5월 중 서비스 예정입니다.)

[기능안내]

1.서지 이메일 - 논문 상세 페이지에서 하단 이메일 아이콘 터치시 해당 논문의 서지 정보와 URL이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수신 이메일은 환경설정 메뉴를 통해 저장, 관리 가능합니다.

2.액션 스크랩 - 개인회원으로 로그인 된 상태로 논문 상세 페이지에서 아이폰을 가로로 기울였다, 세로로 기울이면 터치 없이 스크랩이 가능 합니다.

3.환경설정 - 서지 수신용 이메일 주소, 액션 스크랩 등 부가 기능에 대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구교차로 생활정보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대한민국 생활정보지를 선도하는 대구교차로의 iPhone & iPod touch버전

당일 줄광고 검색과 내가 낸 줄광고 검색기능 제공

iPhone과 iPod touch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대구교차로의 생활정보를 만나보세요.

옥션혜택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옥션혜택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옥션혜택 아이폰 당첨자는 '옥션혜택'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시면 좀 더 간편하고 손쉽게 당첨쿠폰을 확인/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옥션혜택 당첨 쿠폰 다운로드 방법

    옥션홈페이지 http://www.auction.co.kr 에서 당첨확인 및 당첨쿠폰 발급받기
    SMS로 수신된 인증번호확인
    옥션혜택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인증번호 입력
    쿠폰다운로드 클릭
    쿠폰함 1 혹은 쿠폰함 2 중 당첨쿠폰을 다운받을 쿠폰함 선택
    쿠폰다운로드 완료

  2. 쿠폰 재발급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유효기간 내 인증번호 재발급 후 당첨된 쿠폰의 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3. 옥션혜택 쿠폰사용방법

    • 다운받은 쿠폰 1개로 모든 사용처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유효기간 내 해당 사용처에 휴대폰 쿠폰화면을 제시 후 사용가능합니다.
    • 쿠폰은 본인만 이용가능하며(타인양도불가), 사용기간 내 1회 사용 가능합니다.
  4. 옥션혜택 고객센터
    [e-mail] [email protected]

모바일포털 쿠부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이폰 유저를 위한 모바일웹 포털 "쿠부(Qoovoo)"가 앱 버젼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 쿠부 v1.0 기능 소개 ::

  1. 여기어때?? : 현재 내 위치 주변 상점검색(술집, 음식점, 놀거리, 병원, 숙박, 학원, 은행, 마트 등 카테고리별 상점), 지역선택가능, 상점에 대한 평점/댓글 비회원 등록가능. 서울뿐아니라 전국 70여만개 상점정보 제공.
  2. 모바일쇼핑 : 기존 온라인 인기쇼핑몰의 상품정보를 아이폰에서 보기쉽게 최적화하여 보여줌.(로로, 제이드, 스타일베리 등 10여곳..)
  3. 블로거뉴스 : 유명 IT블로거들의 최신 포스트 RSS 모음.
  4. 한줄댓글방 : 아이폰을 이용해 간단하게 글을 올리고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댓글게시판.
  • 이용시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주세요! 바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사파리로 쿠부 접속시 주소 - http://m.qoovoo.com

SeoulCallTaxi 1.0(Navigation)[iTunes]

Price: Free

서울시 여성가족정책관실에서 아이폰 사용자(특히 여성들)의 안전한 귀가길을 쉽고 빠르게할 수 있게 하기위해 제작한 어플.

특히 콜택시회사에 직접전화하여 본인의 위치를 일일이 설명하지 않고도 본인의 위치를 신속하게 콜택시 회사에 전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콜백할 자신의 전화번호와 안심번호란에는 가까운 친지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택시호출 버튼을 클릭하면 끝.

호출 후 콜택시 회사에서 전화가 옵니다.
이 어플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콜택시회사와 연동되는 어플이므로 서울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의 술 막걸리_Makgeolli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한국의 전통술 막걸리에 대한 어플을 소개 합니다.

, 등 세계적으로 막걸리 열풍을 이제 iPhone & iPod에서 이어가기 위한 Application입니다.

한국의 각 지역별로 유명한 전통 막걸리를 소개하고,

막걸리의 효능, 막걸리와 궁합 잘 맞는 음식등의 막걸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롯데백화점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롯데백화점 앱의 첫 번째 기능인 eco전단은 종이 사용량과 탄소배출량을 줄여 더 아름다운 지구환경을 지켜나가기 위한 온라인전단으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또는 금요일에 각 지점별로 발행됩니다. 롯데백화점 앱은 지속적으로 자동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며 5월에도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롯데백화점을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앱을 기대하세요.

지점 선택
보시고 싶은 지점을 선택하신 후 전단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각 지점 앞에 표시된 파란 점은 신규 발행되었거나 아직 열어보지 않은 전단을 뜻하며 회색 점은 이미 열어본 전단을 뜻합니다. 이미 열어본 전단은 무선인터넷이나 3G네트워크 없이 오프라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 왼쪽의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롯데백화점 대표번호로 발신됩니다. 전단 화면에서 다른 지점의 전단을 보시려면 상단 우측의 기능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전단 화면으로 복귀하시려면 전단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전단의 조작
전단을 이동시키려면 손가락으로 전단을 밀어내거나 이동시키고 싶은 방향에 손가락을 대고 계시면 부드럽게 이동됩니다. 화면을 두 번 연속으로 터치하시면 전단 이미지가 확대되며, 한번 터치하시면 축소됩니다. 화면의 축소, 확대는 두 손가락으로 벌리거나 오므리기를 통해 하실 수도 있습니다. 확대 상태에서 원래 크기로 돌아오려면 우측 하단의 복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페이지 이동은 하단 좌우측의 넘기기 버튼을 통해 조작하실 수 있습니다.

3G네트워크
신규 전단을 보기 위해서는 무선인터넷이나 3G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무선인터넷환경이 아닐 경우 전단 실행 시 데이터 통화를 통해 접속할 것인지를 묻는 알림이 뜹니다. 이러한 알림 기능은 다시 물어보지 않기 선택을 통해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전단이 발행되면 해당지점의 이전 전단은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자동삭제 됩니다. 3G네트워크를 통하여 전단 다운로드시 고객님의 통신약정여부에 따라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리딩워치 (Leading Watch)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여러분의 완소 아이폰
업무 중이거나 공부하면서, 어디서나 항상 활용하고 싶지 않으세요?

리딩워치 (Leading Watch)는...
충전 중인 내 아이폰을 책상위에서는 멋진 탁상시계와 탁상명언집으로 이동중에도 짬짬히 볼 수 있는 명언집으로 활용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시계입니다.

인생의 성공, 사랑, 행복등 다양한 테마로 담겨 있는 365개의 엄선된 유명 명언, 속담, 격언은 매일 새롭게 여러분의 생각과 마음을 가다듬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드리며 편리한 알람기능과 D-DAY, D-TIME 표시 기능은 소중한 당신의 시간을 더욱 빛나게 할 것 입니다.

주요기능요약

1.시계기능 - 시계 테마 선택가능 (테마 2개를 무료로 지원하며 추후 추가예정) - 가로세로 보기지원 - 원터치 D-DAY, D-TIME 표시 기능 - 충전시 자동으로 항상켜짐기능

2.알람기능 - 날짜 지정및 주간, 월간 반복기능 - 자신의 노래를 알람으로 설정가능 - 알람 메세지 입력가능

3.명언집기능 - 엄선된 유명 명언,격언,속담 365개 수록 - 명언 영문과 함께 볼수 있어 매일 짧은 영어학습에 도움 - 자신이 좋아하는 명언을 즐겨찾기 가능

4.명언탁상시계기능 - 명언과 시계를 한번에 볼 수 있음. - 하루에 하나씩 새로운 명언을 자동으로 보여 줌. - 자신이 원하는 명언과 주기를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음.

참고및 주의사항

  • OS 3.0 이상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에서 작동합니다.
  • 현재 아이폰은 멀티태스킹이 지원되지 않아 리딩위치가 실행되지 않을 때는 알람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리딩워치 실행 후 잠금상태인 경우에는 알람이 정상 작동됩니다.
  • 진동상태일 경우 알람은 소리가 울리지 않고 한 번의 짧은 진동이 울리도록 하였습니다.
  • 아이폰 화면은 전력을 많이 소모하여 충전 중에 탁상시계로 사용하는걸 권장합니다.

사용하시다가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 사항은 앱스토어에 글 남겨주시거나 트위터 (@leadingwatch)로 맨션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또한 위 트위터 계정을 팔로잉 해두시면 리딩워치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5월 기대하세요. 5월 경에 지금까지 보지 못한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시계테마 8종류를 포함한 리딩워치 프리미엄을 출시기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개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지속적인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투자증권 eFriend Smart 1.4.5(Finance)[iTunes]

Price: Free

한국투자증권의 "eFriend Smart"은 실시간 증권정보 및 주식매매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폰용 증권거래서비스 입니다.

"eFriend Smart"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ㅇ 신속한 실시간 시세 / 차트 제공
ㅇ 실시간 뉴스/시황 제공
ㅇ 해외증시 정보 제공
ㅇ 관심종목 등록/조회
ㅇ 간편한 주식 주문
ㅇ 사용자 보안을 위한 암호화 통신 및 국내 최초 키보드 보안

"eFriend Smart"는 4월 1일 시세 및 잔고, 주식주문 서비스를 시작으로 선물 옵션 등 파생상품 거래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화면 개선을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정류장알람 1.1.0(Travel)[iTunes]

Price: Free

서울시 경기도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의 버스 노선별 정류장을 검색하거나 정류장 명칭을 검색하여 정류장에 도착하면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도상에서 선택한 정류장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알람 반경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필윙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필윙”은 터치폰 전용 문자메신저로 화면을 터치하여 직접 그리고, 배경이미지, 이모티콘, 스탬프 등 다양한 표현방법으로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어, 받는 사람에게 작성한 사람의 느낌 그대로 전송할 수 있는 신개념 문자 메신저 입니다.

필윙을 사용하시는 사람(필윙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User)끼리는 모든 메시지를 무료로 주고 받을 수 있어 잦은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으시는 분과 함께 사용하시면 핸드폰 요금을 큰 폭으로 절약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집니다. ( 필윙을 사용하지 않는 아이폰이나 일반 핸드폰으로는 기존의 일반 이통사 메시지 전송과 동일한 방법으로 메시지가 전달되며 이 경우에는 필윙캐시를 충전하여 사용하시면 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Touch & Drawing Message”
__ 직접 화면을 터치&드로잉하여 메시지 작성 및 전송합니다.
__ 배경이미지를 자유롭게 바꿀수 있으며, 이모티콘, 스탬프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표현방법이 가능하고, 작성한 사람이 그린 순서대로 수신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Free Message”
__ “필윙” 이용자(필윙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User)끼리는 무료로 모든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__ “필윙”이 없거나, 일반폰으로도 기존 메시지 이용요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순서대로 보기” 등의 기능구현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Privacy Protection”
__ 간단한 인증절차 만으로 “필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__ “필윙”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전화번호)외에는 어떤 개인정보도 수집하거나, 보관 또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iCarLog 1.0(Productivity)[iTunes]

Price: Free

아이폰/아이팟 차계부

주유소 검색, 고속도로, 교통정보와 같은 많은 무료 앱들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우린 아직도 더 많은 무료앱들을 원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차계부! iCarLog는 간편하고도 쉽게 자동차의 연비, 정비 기록과 비용을 추적하기 위해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귀하의 차량의 성능을 모니터하고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요 국제 단위(리터, 갤런) 및 통화를 지원하며, 복수 차량, 주요소 위치 검색, 그래픽 통계 등등을 지원합니다.

iCarLog의 주요 기능 및 특징

  • 복수 차량 지원
  • 차량정보에 카메라 또는 앨범을 통해 사진 추가
  • 주유소 찾기 및 구글맵 연동
  • 쉽운 차량 데이터 업데이트
  • 차량 정보 저장: 자동차 등록번호, 번호판 등
  • 주요 국제 단위 및 통화 지원
  • (사업, 서비스 등) 귀하의 모든 여행 경비를 기록 가능
  • 세련된 인터페이스와 월간/주간 그래프로 쉽게 통계를 확인 가능

버그 및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항상 무료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삶을 더욱 편한하게 만들도록 노력하는 Iron Kings입니다.

CheoungJu Bus 1.0(Navigation)[iTunes]

Price: Free

이 어플은 청주지역 버스 도착시간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써 정류장 이름으로 검색하여 그 정류장의 도착 시간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출발 정류장과 도착 정류장으로 검색하여 환승 버스를 검색할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1,1.0(Business)[iTunes]

Price: Free

iPhone 또는 iPod 터치에서 인디드를 통한 취업정보 검색!
단 한번의 검색으로, 웹상에 존재하는 모든 채용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간편하고 빠른 검색 최근 검색 저장 통합된 취업 정보 검색 특정 단어의 하이라이트 채용정보 미리보기 관심 채용소식을 이메일로 전송

ERA KOREA 1.0.1(Business)[iTunes]

Price: Free

국내 최초 상업용 부동산 매물 정보 서비스!!

본 어플리케이션은 세계 최대의 부동산컨설팅회사 ERA KOREA에서 전속중개를 체결한 상업용 부동산 매물 정보를 제공합니다.

온라인접속을 통한 업데이트기능을 사용하면 오프라인에서도 iPhone과 iPod Touch에서 ERA KOREA의 전속매물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ERA KOREA소개, 임대가능 면적, 가격, 매매가격, 건물의 특징, 매물사진 보기, 매물위치 지도보기, 담당자에게 전화걸기/이메일 보내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버전업 계획에 있으며 사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습니다.

문의/불편/개선점은 아래로 연락주세요!

  1. 이메일 : [email protected]
  2. 트위터아이디 : @erakorearealty
  3. 전화 : 02-6003-5007

작업의 정석 2.0(Business)[iTunes]

Price: Free

나만의 그녀(그)와의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이루고 싶다면!

투싼ix 작업의 정석을 이용해보세요.

나만의 위치 GPS를 사용하여 나의 주변에서부터 맛집, 카페, 숙박, 영화관, 데이트장소를 손쉽게 찾고 지도로 위치 확인과 전화걸기까지 가능합니다.

완벽한 데이트를 위해! 작업의 정석과 함께 하세요.

투싼ix어플리케이션은 다양한 SPEC, 투싼ix 계기판 Look의 배터리 어플리케이션, 손으로 돌려보고 컬러까지 바꿔보는 신기한 360도 Color VR도 함께 지원 됩니다.

지금 바로 다운 받으세요!

뉴스엔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 재미와 감동이 있는 뉴스’ 뉴스엔.

국내 최고의 실시간 뉴스 전문 사이트 뉴스엔(newsen.com)의 실시간 뉴스와 인기 기사를 이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뉴스엔이 제공하는 모든 뉴스를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아이폰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주요기사와 실시간 인기기사, 분야별 기사를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과 iPod touch에서 볼 수 있도록 제작된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뉴스엔은 하루 평균 300 여건의 기사를 출고합니다. 연예 및 문화 관련 기사 외에 스포츠 경제 사회 생활 등 다양한 기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주요 기사 외에 15만 여 건의 포토 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본 어플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와 컨텐츠 보강을 통해 누구나가 쉽게 뉴스를 접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3.1.2(Reference)[iTunes]

Price: Free, Version: 3.1.2

"정보"는 대한민국 에 소속되어 있는 의 기본 약력 및 연락처를 열람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살고있는 지역의 에게 건의할 사항이 있으실 때에나 NGO,NPO등에서 에 연락을 취하실 때 간단히 연락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열람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전화가 걸리고,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은 사무처에서 제작하거나 의뢰한 애플리케이션이 아닙니다. 그리고 는 여러분의 동의없이 세금을 마음껏 쓸 수 있기에 앱스토어를 통해 요금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해외에 계신 동포 여러분들이 전화걸기에 편하게끔 설정화면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설정화면에서 국제전화 연결 번호를 지정하면 의원정보 페이지에서 바로 국제전화로 연결됩니다. 연결번호에 "pause"를 적절히 넣어주시면 국제전화할인카드로 연결되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은 아이팟터치에서 전화를 거실 수 없습니다. Truphone등으로 통화하고자 하실 때에는 불편하시 더라도 전화번호를 직접 메모해 놓았다가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4/25 08:36 2010/04/25 08:36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136

Facebook

Comments

  1. 이정일 2010/04/25 09:15

    도아님 저도 아이폰 질렀습니다 신기한 기능이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27 11:10

      아이폰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아이리스 신세를 벗어나셨군요.

  2. Mr.Han 2010/04/25 09:20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3. 흐른는달 2010/04/26 10:06

    유용한정보 많이 보고 받아갔니다. ^^
    고맙습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27 11:10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군요.

  4. 아이폰은핸폰이아니다 아자 2010/04/26 22:08

    좋은 정보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27 11:10

      감사합니다. 아이폰덕에 생활이 즐겁죠.

  5. minashia 2010/04/27 12:34

    유용한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30 11:09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6. 인디드 2010/08/12 06:29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