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총 19개이다. 어제 무료 어플에 대한 글을 올렸기 때문에 며칠 뒤 올려야 하는 글이다. 그러나 일단 새로 올라온 무료 어플이 많다. 또 소개하고 싶은 어플도 여러 개다. 즉, 건질만한 어플이 조금 많아 어제, 오늘 연이어 올리게 됐다. 오늘 가장 먼저 소개할 어플은 Bubble Ball이다. 아이폰(iPhone)과 안드로이드폰에서 요즘 인기있는 게임은 앵그리버드(Angry Birds)이다. 그런데 이 앵그리버드를 누르고 앱스토어 전체 1위(무료)에 오른 물리 게임이다. 참고로 이 게임은 14살 소년이 개발한 게임이라고 한다.

두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iDOS라는 도스 에뮬레이터(DOS Emulator)이다. iDOS는 작년에 앱스토어(Apps Store)에 유료 어플로 등록된 어플이다. 그러나 몇 가지 문제로 바로 앱스토어에서 내려간 어플이기도 하다. 이 문제점을 고쳐 오늘 다시 등록됐다. 예전처럼 아이튠즈를 통해 파일을 복사하는 기능은 삭제됐다. 대신에 6개의 내장 도스 게임과 유료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는 시장(Store)을 갖춘 제품으로 바뀌었다. 과거 DOS 게임에 대한 향수가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참고로 아이튠즈(iTunes)를 통해 게임을 넣는 것은 막혔지만 iFunbox, iSpirit[1], iPhone Explorer, T-Pot처럼 아이폰 파일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원하는 게임을 iDOS에 직접 심을 수 있다. 즉, 절차가 조금 복잡해 지기는 했지만 과거처럼 게임을 설치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음은 블로그에서 소개한 Brix를 iDOS용 팩으로 만든 것이다. 압축을 풀어 iDOS.app/packages 폴더에 복사하면 내장된 게임처럼 브릭스를 설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로앤비는 상당히 방대한 법률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다. 현행 법령, 판례, 생활법률등 상당히 많은 법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정보가 무료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름대로 괜찮은 어플이라고 생각한다. 헥소미아는 'Sleeping with Hexomia'라는 어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면에 도움이 되는 어플이다. 음악과 그림을 통해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어플이다. 물론 어플의 효과는 장담할 수 없다. 그러나 디자인과 컨텐츠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CupTV는 어플로만 동작하지 않는다. TV에 연결하는 별도의 장비가 필요하다. 그러나 이 장비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TV를 시청할 수 있는 어플이다. 에 목말라 있는 사람은 구매를 고려해도 괜찮은 제품이라 소개한다. 자기성향진단은 약 50개의 질문을 통해 자신의 성향을 알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이 어플로 내 성향을 측정해 보니 적당한 직업군으로 경찰, 검사, 공무원, 군인, 정치가, 외교관, 교사가 나왔다. 문제는 모두 싫어하는 직업이라는 점.

티켓초이스는 얼마 전 소개한 오빠이거와 비슷한 어플이다. 요즘 뜨고 있는 구루폰(Groupon) 유사 사이트를 모아 소개해 주는 어플이다. 할인에 관심이 많은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울지마는 아이가 울 때 울음을 그칠 수 있도록 돕는 어플이다. 이 어플은 아이가 엄마 뱃속에서 늘 듣던 소음과 비슷한 소음을 들려 주는 어플이다. 즉, 엄마 뱃속과 비슷한 환경을 만들어 울음을 그치도록 돞는 어플이다. 사용해 보지 않아 효과는 모르겠다. 다만 출시기념 5일간 할인이라고 하니 간난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한번 내려받아도 괜찮을 듯하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잉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Bubble Ball 1.0(iPhone) [iTunes]

Category: Games Price: Free, Version: 1.0

Try this fun, new physics puzzle game, where you will test your ingenuity and thinking skills to get the bubble to the goal. Use the pieces and powerups provided, and come up with creative solutions! There are two types of pieces, wood and metal. Wood pieces are affected by gravity when you hit Start, while metal ones stay where you placed them. Use powerups to give the bubble speed boosts and even reverse gravity! Don't like the blue bubble? Make it a different color! Don't want to start at the beginning? You can skip around to your liking and jump right into the 21 exciting levels. A great game to test your logical thinking skills, and to play whenever you're bored!

iDOS 2.0.1(Universal) [iTunes]

Category: Games Price: $.99 -> Free, Version: 2.0.1

Play original dos games on your iPhone/iPad!

Features:

  • PC compatible soft keyboard
  • Mouse/Virtual Gamepad&Joystick
  • Screen mode: Portrait/Landscape(Fullscreen)
  • You can force 4:3 screen aspect ratio
  • Customizable floating gamepad for fullscreen mode.

Freewares included in this version: Wolf3d, Duke I/II, Major Striker, SuperNova, Kingdom of Kroz II, which are owned by 3D Realms(Apogee Software, Ltd.)

This app requires iphone 3GS or above to run smoothly.

Note:

  • Please don't enter "exit" in command line
  • Tap the left top corner when you're in DOS to go back to collection

예뻐지는 법 - 피부상식백과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오늘도 피부 트러블에 괴로워하고 있는 당신,
예뻐지고는 싶지만 막상 방법은 잘 모르는 당신,

이제는 걱정하지 마세요!
예뻐지는 법만 있으면 모두 OK!

그저 다운 받으세요

예뻐지는 법 - 피부상식백과

  1. 피부 상식
  2. 피부 관리
  3. 천연팩
  4. 비법 공유실

총 100여가지의 피부와 관련된 상식, 피부 관리법, 각종 천연팩에 관한 정보 및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피부 상식
    운동시 피부 상식, 남자 피부 상식, 화장품 안전하게 사용하는 법,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법 등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피부에 관한 각종 상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2. 피부 관리
    각종 피부 트러블에 대한 대처 방법, 계절별 피부 관리, 얼굴 작아지는 법, 각종 세안법 및 마사지법 등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합니다.

  3. 천연팩
    피부에 좋은 천연팩 사용법과 천연팩 주의사항, 만들기 Tip과 피부 타입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바나나팩, 유꿀팩, 살구팩 등 다양한 천연팩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4. 비법 공유실
    익명 게시판의 형태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여러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현재로서는 부족한 점이 많은 APP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비법을 많이 올려주시면 계속 업데이트 시켜서발전시키겠습니다!

@sincntx와 트위터 친구가 되어주세요^^

periodicTable 1.1(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1.0 -> 1.1

주기율표의 원소별 특성을 최근에 발견 확정된 원소를 포함하여 다음과 같이 표현하였습니다.

  1. 주기율표를 하나의 표에 한글과 영문이름을 다 표기하였습니다.
  2. 각 원소별 특성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았습니다.
    • 기본사항 : 명칭, 기호, 원자번호, 족, 주기, 분류, 별견년도, 상온상태
    • 물리적 속성 : 밀도, 녹는점, 끓는점, 열용량, 기화열, 융해열, 열 및 전기전도유르 굳기, 부피 및 전단탄성계수, 영률, 존재비율
    • 원자 상태 : 질량, 반지름, 전기음성도, 전자친화도, 이온화에너지, 전자배치, 전자배열

지속적인 내용 보완과 인터페이스 개선을 통해서 더 많은 정보들을 담아갈 예정입니다. 내용과 사용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처로 언제든 연락 바랍니다.

Dr.X의 다이어트 비밀 - Ad Version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Dr.X의 다이어트 비밀

  • 체질과 습관과 버릇에 관련된 질문 등으로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 한 번에 한 가지 방법만을 추천해드립니다 )
  •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알려드립니다.
  • 최신 다이어트 비법 및 유행하는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간단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마녀스프 다이어트 / 덴마크 다이어트 / 검은 콩 다이어트 / 초콜릿 다이어트 /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 쥬스 다이어트 등 여러가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날씬한 몸매를 위해 다른 분들과 커뮤니케이션을 나누며 달라지세요~!
  • 다이어트 비법 공유실에서 다른 사람들과 다이어트에 대해 얘기하고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악용자를 관리하기 위하여 신고기능이 있습니다. 신고기능을 통해 자신의 글이 5회 이상 신고된 경우 자동으로 BLOCK 처리 되며, BLOCK이 누적된 경우 BLACKLIST에 올라가게 되어 다음 부터 VOVOV 관련 앱들의 게시판을 사용할 수가 없게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신고를 악용하는 사람 또한 동일한 제한을 부여합니다. )

VOVOV Studio
Email : [email protected]

사랑일까 - 교육개발연구소 1.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본 어플은 기존의 재미 위주의 간단한 심리테스트 어플과는 차별화된 것으로 이투플러스 교육개발 연구소에서 기획/제작하였습니다.

총 45문항으로 이루어져있는 문항들을 통해 친밀?열정?헌신이라는 3가지 항목을 측정 할 수 있으며, 이 측정된 3가지 항목을 바탕으로 총 40개의 사랑의 정의가 내려 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나는 이 40개 사랑의 정의 중 어떤 사랑을 하고 있는 걸까요?

로앤비 1.0(iPhone) [iTunes]

Category: Business Price: Free, Version: 1.0

모바일에서도 법률정보는 로앤비
인터넷 법률정보의 선두주자 로앤비가 이제 모바일에서도 법률정보를 제공합니다.

로앤비는 국내최대 법률정보제공사이트인 로앤비(www.lawnb.com)의 주요자료를 검색 및 조회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현행법령(약 4,700건), 판례(공간판례 약 7만건), 법조인정보, 법조기관안내, 법률용어, 생활법률사례, 소송절차가이드 등 법률전문가와 일반인에게 꼭 필요한 법률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컨텐츠 안내>

  1. 현행법령 - 대한민국 현행법령 4,700여개 전체
  2. 판례 - 대법원, 각급법원, 헌법재판소 전체 공간판례(약 7만건)의 본문제공
  3. 법조인 - 판사, 변호사, 검사, 법학교수 등 법조인물 정보
  4. 법조기관 안내 - 지역별 법원, 검찰청 등 법조기관 전화번호 안내와 관할검색
  5. 법률용어 - 약 6,700건의 법률용어 해설
  6. 생활법률사례 - 임대차, 이혼, 민사소송 등 일반인의 생활법률과 관련한 QnA 사례
  7. 소송절차가이드 - 민사소송, 형사소송, 고소고발 관련 절차 및 해설

<주요기능 안내>

  1. 법령명 검색기능
  2. 판례 사건번호/판시사항/재판요지/사건명/전문 검색기능
  3. 법조인 이름/소속/연수원기수/학교 검색기능
  4. 법조기관 관할 검색 및 전화번호/주소 안내
  5. 법조인/법조기관의 전화/이메일/지도로 바로 연결
  6. 법률용어명 검색기능
  7. 생활법률 제목/본문 검색기능
  8. 법령 <->법령간, 판례 <-> 관련법령간, 판례<->관련판례간 하이퍼링크 기능 지원
  9. 자료 스크랩 기능
  10. 자료 메일보내기 기능

헥소미아 - Hexomia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sleeping with hexomia 메인 설명

음악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잠을 잘 자게 해줍니다.
슬픔과 우울함을 녹여줍니다.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고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이리 뒤척, 저리 뒤척 잠이 잘 오지 않을 때나 마음이 복잡할 때 상황에 맞는 음악을 들어보세요. 눈이 피곤하거나 머리가 아플 때 맑은 에너지가 나오는 에너지 포토(Energy Photo)를 바라보세요.

  • 숙면에 도움을 주는 음악
    이리 뒤척, 저리 뒤척 잠이 잘 오지 않을 때 숙면에 도움을 주는 음악을 들어보세요. 음악에 담겨있는 에너지가 복잡한 생각과 불편한 마음을 가라앉혀 편안히 잠들 수 있게 해줍니다. 타이머 기능이 있기 때문에 틀어놓고 잠드실 수 있습니다. 아기를 재울 때도 활용해보세요.

  • 슬픔을 녹여내는 음악
    마음 속 깊은 곳에 있는 슬프고 우울한 감정들을 풀어내고 녹여내주는 음악입니다. 음악을 듣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흐를 수도 있습니다. 슬픔이 지나가고 나면 기쁨과 편안함이 찾아오겠죠?

  •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 음악
    비가 내린 뒤의 상쾌함,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지나간 뒤의 가벼움을 느끼고 싶을 때 들어보세요. 모든 일들을 다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집중력을 높여주는 음악
    학습에 가장 적합한 신체상태로 만들어주는 음악입니다. 지루하지 않게 반복되는 음악이 자연스럽게 집중력을 높여주고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컨디션을 조절해줍니다. 공부의 효율을 한번 높여보세요!!

  •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음악
    마음의 편안함이야말로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무엇을 해도 마음이 편안하지 않다면, 마음에 한번 귀를 기울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마음이 좋아할만한 음악을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의 마음에 맑은 에너지가 담긴 음악을 들려줘보세요.

  • 에너지 포토(Energy Photo)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오래 쳐다봐서 눈이 아플 때나 공부나 일을 많이 해서 머리가 아플 때 쳐다보기만 해도 눈과 머리가 시원해지는 사진이 있다면 어떨까요? 에너지 포토를 5분 이상 천천히 바라보시면 눈과 머리가 시원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sleeping with hexomia에 담겨 있는 맑고 밝은 헥소미아 에너지는 한국 최대의 비영리 에너지 솔루션 연구기관인

대피소 1.0.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0

대피소 ver1.0.0

● 내주위 대피시설, 급수시설 표시
(일반 지도, 위성 지도, 일반+위성 지도 지원)

● 즐겨찾기 추가, 삭제 기능
(검색 기능 : 시/도 -> 시/군/구 -> 동/면/리 [상세검색기능])

국방뉴스

● 행동요령 정리

본 어플리케이션의 대피시설, 급수시설 정보는 국가재난정보센터
http://www.safekorea.go.kr/dmtd/Index.jsp
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기존의 불명확한 대피소 위치를 "수정 적용"하여, 약 3만 개의 대피시설과 급수시설 정보를 보여줍니다. TANC 팀은 충북대학교 컴퓨터 공학부 동아리 CUVIC에 속한 팀입니다.

CupTV 1.3(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3

안녕하세요.
거실에 있는 TV를 테이크아웃하다! CupTV 입니다.

가정에 사용중이신 IPTV나 케이블 방송 셋톱박스 등 영상기기에 CupTV를 연결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 아이패드, PC를 통해서 TV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별도로 DMB 수신기를 부착하거나, 추가로 모바일 VOD 서비스에 가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는 집에 있는 홈씨어터 영상과 다양한 TV서비스 그대로 아이폰에서 즐기세요!

본 앱은 CupTV를 보실 수 있는 CupTV iPhone Player입니다. CupTV iPhone Player는 CupTV 제품 구매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http://cuptv.co.kr)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CupTV를 검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기능]
가. 가정에서 시청하시는 TV 방송과 홈씨어터 미디어 영상을 H.264 고화질로 엔코딩하여 인터넷을 통해 전달합니다.
나. 출퇴근이나 설날 귀향길 또는 여행이나 출장시에 지구 반대편에 있더라도 집에 있는 TV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 케이블, 위성, IPTV와 같은 다양한 TV 서비스나, DVD나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다양한 영상기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라. 채널 변경과 메뉴 탐색 등을 하실 수 있도록 시청하시는 영상장비에 대한 원격 리모콘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 집에 있는 아이들이 보고 싶을땐 CupTV의 홈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 주의사항]
가. CupTV는 개인용도의 방송수신 보조장치로써 불특정 다수의 시청, 재송신 및 재분배, 녹화 및 저장은 할 수 없습니다.

[ 요구사항 ]
iPhone OS 3.2 이상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ake Out CupTV
고객지원 : www.cuptv.co.kr / 1661-2352

R-Craft 1.0(iPhone) [iTunes]

Category: Games Price: Free, Version: 1.0

먼 옛날 불, 물, 돌, 바람을 다스리는 요정들이 있었고, 그들이 사는 네 개의 마을이 있었다.

네 마을의 지하 동굴에는 각 마을을 대표하는 네 가지(불, 물, 돌, 바람) 구슬이 존재하고 있었다. 그 구슬들은 각 마을을 움직이는 힘의 원천이었다.

1억년 전 고대 요정들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자신들의 힘을 구슬에 봉인 시켜 마을 중심부 지하 동굴에 두었던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지하동굴에 있는 구슬들이 모두 도난 당하게 된다. 네 요정부족들은 서로를 의심하게 되고, 결국 전쟁에 이르는데...

자기성향진단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자기성향진단은 각자의 성격, 인격끼리의 관계와 외부로 표출 하고있는 심리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AnyBook 2.1(Universal) [iTunes]

Category: Books Price: Free, Version: 2.1

pdf 파일 뷰어(viewer)입니다.

아직 대부분의 책이나 잡지들이 PDF 파일로 되어 있으므로, 이들 PDF 파일을 그대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에서 고해상도로 열어서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PDF로 된 책이나 잡지, 유인물 리더입니다.

부연 설명하자면,
90년대 후반부터 우리 나라의 거의 모든 인쇄물은 쿽이나 인디자인, 또는 아래아 한글이나 MS 워드 등으로 편집, 조판해서 인쇄를 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렇게 편집 조판된 모든 책이나 잡지들은 편집 조판용으로 쓴 프로그램의 파일로 보관되어 있을 것이고, 보관되어 있는 이들 파일을 해당 프로그램에서 열어서 PDF 파일로 저장하기만 한번 더 해 주면, 파일로 인쇄된 모양인 PDF 파일이 나옵니다. PDF는 종이로 인쇄된 모양을 그대로 화면으로 저장해 주는 셈이죠.

애니북 앱을 이용하면, PDF 파일로 된 책이나 잡지, 설명서, 공람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반값할인쿠폰모음 - 티켓초이스 1.0(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소셜커머스 모음 어플! 티켓초이스 출시!
(전국 50% 반값할인 쿠폰이 다 모였습니다.)

매일 매일 쏟아지는 할인쿠폰 찾기 힘드시죠?
티켓초이스를 이용하시면 한방에 해결됩니다.

소셜커머스란?
하루 한 가지를 기존 가격의 반값 50% 파격 할인을 하는 서비스 입니다.

--200여곳의 소셜커머스 업체입점--
티켓몬스터, 위메프, 지금샵, 데일리픽, 쿠팡
헬로디씨, 바이러스, 위폰, 슈거딜, 딜즈온
오디오디, 하이제임스등 200여곳 등록

프리 퍼즐 1.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Free Puzzle' 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사각 퍼즐 게임이며,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3x3, 4x4, 5x5, 6x6, 7x7 조각의 5가지 게임 모드가 지원이 됩니다.

8개의 기본 이미지와 추가로 각 모드마다 1개의 전용 이미지가 내장되어 제공이 됩니다. 또한, 내장된 이미지 외에 자신의 앨범에서 사진을 선택하거나 직접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으로 퍼즐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Quick Web Page 1.1(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 1.1

"퀵 페이지" 어플은 빠른 인터넷 웹서핑을 지원합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빠른 뒤로가기"를 지원합니다!!! -_-;

인터넷 서핑에서 한번 읽어들인 페이지를 보관하여, 백버튼을 누를경우, 버퍼링 없는 뒤로가기를 수행합니다.

또한 "백그라운드 로딩" 기능을 활용하면 다음페이지를 로딩하는동안 이전페이지를 그대로 보면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가로보기를 옵션으로 지원하여, 누워서 웹서핑시 자동으로 회전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바로 새로운 웹서핑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울지마~ (갓난아기 달래기)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 출시 기념!! 5일동안 무료행사를 합니다. :-)
직접 해보시고 그 효과를 주변에 알려주세요~

아이가 울기 시작하면 정신 없으시죠?
특히 어디 외출해서 볼 일을 보고 있을 때 아이가 울기 시작하면 정말...

‘울지마~’는 갓난 아기(신생아)들의 끊이지 않는 울음에 지치신 부모님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울지마~'에서 제공하는 화이트노이즈를 이용하여 짧은 시간에 아이들이 울음을 뚝! 그치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아직 엄마 뱃속이 익숙한 갓난 아기를 위한 것입니다.
아이가 엄마 뱃속보다 바깥 세상에 적응하게 되면 그 효과가 점점 줄어들 수 있습니다.(그 시기는 아이마다 다릅니다.)

  • 원리
    소아과의사이자 아동발달 전문의인 Dr. Harvey Karp의 연구에 의하면 아이들은 태어나 갑작스럽게 바뀌는 환경에 적응하느라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 때 모든 것이 낯선 아이가 할 수 있는 것은 우는 것 뿐입니다. ‘울지마~’는 아기가 엄마의 자궁에서 늘 듣던 소리(자궁 주변의 동맥에서 흐르는 피의 소음)와 유사한 '화이트 노이즈'를 들려 줌으로서 아기가 엄마 뱃속에 있는 듯한 환경을 만들어 진정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시끄러운 화이트노이즈가 아이에게 해로운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가지시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화이트노이즈', '백색잡음' 등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이미 널리 쓰이는 방법이기도 하고, 아이들이 그 소리를 들으며 잠까지 드는 것을 볼 때 크게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5분 이상 장시간 이용하는 것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의 타이머도 최대 5분까지만 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 해두었습니다.)

    ★ 만약 아이가 배가 고프다던지 기저귀가 불편하다는 등의 이유로 우는 것이라면 그 필요를 해결해주셔야 합니다.

  • Features

    • 가장 최적화된 화이트노이즈 음원 제공
    • 타이머 기능
    • 만약 아이가 배가 고프다던지 기저귀가 불편하다는 등의 이유로 우는 것이라면 그 필요를 해결해주셔야 합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아직 엄마 뱃속이 익숙한 갓난 아기를 위한 것입니다. 아이가 엄마 뱃속보다 바깥 세상에 적응하게 되면 효과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 시기는 아이마다 다릅니다.)
    • 이미 알고 계시는 어머니들께서는 집안의 진공청소기 소리, 헤어드라이기 소리 등으로 대체하여 많이 활용하고 계십니다.
    • 아이에게 흔히 무해하다고 알려져 있으나 과유불급!! 5분 이상 장시간 이용하는 것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의 타이머도 최대 5분까지만 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 해두었습니다.)

수화게임 1.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수화사격게임은 클레이사격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수화를 익힐 수 있는 기능성 교육용 게임입니다. 그리고 청각장애인의 대화수단인 수화를 토대로 청각장애인을 비롯하여 비 장애인(건청인)들도 쉽고 재미있게 수화를 배울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특징

  1. 획득한 게임 점수에 따라 자동으로 후원금이 적립되며, 적립된 후원금 전액은 KT&G복지재단에서 1004KT&G 환우님들께 후원합니다.
  2. 직관적인 게임 조작 방식으로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홀수 스테이지는 정답 공개된 형태로 연습용이며 짝수 스테이지는 실전입니다.
  4. 진동 모듈을 이용한 타격감으로 더욱 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5. KT&G복지재단에 가입된 회원과 비회원 모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Makeup Simulator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내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장품 색상은 어떤걸까?
고민하지 마세요. 지우는 부담없이 원하는 색상을 원하는 얼굴 부위에 화장해 볼 수 있습니다.
Makeup Simulator 는 당신 혹은 친구의 얼굴을 분석하여 아래와 같은 8개 부분을 원하는 색상으로 화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1. Foundation : 얼굴 전체
  2. Blur : 볼
  3. Lipstick : 입술
  4. Lipliner : 입술 선
  5. Base Eyeshadow : 눈 윗부분
  6. Point Eyeshadow : 눈 윗부분 강조
  7. Eye Liner : 눈 위 선
  8. Under Eye Liner : 눈 아래 선

Makeup Simulator 는 아래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아이폰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얼굴의 이목구비 분석
  • 저장해 놓은 앨범 사진 불러오기 지원
  • 웹서비스를 통한 빠르고 정확한 얼굴 인식
  • 분석 위치를 편리하게 조정
  • 화장 전/후 비교
  • 사용자 지정 색상 선택
  • 화장한 이미지 저장
    (얼굴 분석 시 서버와 소량의 데이터 전송이 이루어지므로 3G/WiFi 환경에서 사용하십시오.)

관련 글타래


  1. 아이폰 파일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 최고다. 앱스토어 어플 설치, 시디어 어플 설치, 테마 설치, 파일 관리 등 아이폰 관리에 없어서는 안될 프로그램이다. 나중에 다른 글로 올릴 예정이다.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1/01/20 15:35 2011/01/20 15:35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430

Facebook

Comments

  1. 다다 2011/01/20 19:49

    도아님, 좋은 어플 소개 고맙습니다. Bubble Ball 잠깐 해봤는데 꽤 재밌네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1/01/29 17:12

      조금 짧더군요. 해보니까요. 조금 더 길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어군요.

  2. testforaiur 2011/01/21 17:54

    iDOS는 또 내려갔네요 ㅠㅠ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1/01/29 17:12

      에뮬레이터와 저작권 문제인 것 같더군요.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