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총 39개이다. 건질만한 어플이 아주 많은 것은 아니지만 사람에 따라 건질만한 어플이 있다. 먼저 ditia블로그에서 한번 리딤 코드 이벤트를 한 마인드맵 어플이다. 국내 최초 아이폰용 마인드맵 어플로 평상시 5불, 오늘만 특가로 1불에 판매하고 있다. 아이폰 마인드맵 어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한번 확인해 보기 바란다. bakeryTimer은 이름 그대로 빵을 구울 때 필요한 빵굽기 시계다. 평상시 1불,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SMS Q는 여러 사람에게 같은 메시지를 보낼 때 상당히 유용한 어플이다. 얼핏 보면 그룹 문자 기능처럼 보이지만 동작하는 원리는 조금 다르다. 전화번호와 보낼 메시지를 미리 등록한 뒤 번호와 메시지를 선택해서 보낼 수 있는 나름대로 유용한 어플이다. 평상시 1불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운세는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어플로 거래운, 성공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이 올라왔다. 대단한 어플은 아니지만 간단히 운세를 알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transferhome은 디자인은 조금 떨어지지만 이사할 때 나름 유용한 어플이다. 현재 살고 있는 집과 이사갈 집의 위치를 등록, 손없는 날을 찾아 주는 어플이다. 믿지 않는 사람은 무시해도 되지만 믿는 사람에게는 나름대로 유용한 어플이다. 김치는 배추김치, 백김치, 총각김치등 총 10종류의 김치를 담그는 방법과 동영상, 김치 관련 요리법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설명이 자세하지는 않다. 그러나 동영상까지 있기 때문에 김치 담그는 방법을 간단히 알아 볼 수 있다.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무료 배경화면은 상당히 다양한 고화질 배경화면을 내려받을 수 있는 어플이다. 배송조회는 말 그대로 택배를 조회할 수 있는 어플이다. 다른 택배 어플과 기능적으로 큰 차이는 없지만 외국 업체까지 지원한다. 비밀노트는 여성용 어플로 상당히 깔끔한 어플이다. 관심있는 사람은 설명을 읽어 보고 내려받기 바란다. 독도홍보어플은 상당히 잘 만든 독도 홍보 어플이다. 독도에 대한 소개, 사진등을 볼 수 있다. 특히 영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외국인에게 소개해도 괜찮은 어플이다.

오빠이거!는 상당히 큰 할인율(50% 이상)을 제공하는 쿠폰을 소개하는 어플이다. 등록된 업체가 얼마나 유명한 업체인지 모르겠지만 이런 쿠폰을 좋아하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이미지패러디는 블로그에서도 한번 소개한 이미지 패러디라는 사이트와 비슷한 어플이다. 아이폰 어플로 간단한 사진 패러디를 만들 수 있다. 이 어플을 소개하기 위해 트위터에 패러디 이미지를 올렸다. Airlines Timetable은 외국 여행이 잦은 사람에게 상당히 유용한 어플이다. 도시별로 항공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bakeryTimer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99 -> Free, Version: 1.0

공지 :: 곧 올라 올 업데이트를 꼭 받아주세요 =]

업데이트 내용 :: 불필요 기능 제거 및 속도 개선.

즐거운 베이킹의 마지막 단계 [ 굽기 ]. 그 빵이 되기 직전의 설레임 과 기대감을 베이커리 타이머가 함께 합니다.

[사용법]
빵이 다되는 시간을 설정 하고 스타트!
스타트 후 잠시 트위터를 하셔도 좋아요 ^^! 빵이 다 되면 감미로운
음악 소리와 함께 빵이 다됨을 알려 드립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

[ 기능 ]

  1. iO/S 멀티테스킹 제공( iOS4 이상) iO/S multitasking
    백그라운드 테스크로 타이머를 맞춰놓고 게임 및 다른 어플 을 실행 하여도 알림이 제공 됩니다.

  2. 커뮤티니 제공 : community
    트위터 및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의 즐거움을 함께 공유 하고 도움이 되도록 커뮤니티를 제공 합니다. (= http://www.twitter.com/driftonthesky )

SMS Q 1.1.0(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99 -> Free, Version: 1.1.0

★ 특정인에게 같은 내용의 SMS를 반복해서 보내는 경우에 유용한 APP입니다.

★ 자주 연락하는 전화번호와 메시지를 등록해 놓으면, 빠르고 편리하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SMS Q 는 동일한 메시지를 여러사람에게 동시에 보낼 수 있습니다.

★ iPhone 4, iPhone 3Gs를 지원합니다.

★ Wide mode를 지원합니다.

ditia 1.8(Universal) [iTunes]

Category: Productivity Price: $4.99 -> $.99, Version: 1.8

국내 최초 아이폰/아이팟터치 용 마인드맵핑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인드맵이란?

A mind map is a diagram used to represent words, ideas, tasks, or other items linked to and arranged radially around a central key word or idea. It is used to generate, visualize, structure, and classify ideas, and as an aid in study, organization, problem solving, decision making, and writing. (출처:wikipedia)

데스크탑 버전(MS윈도우, MacOSX)은 아래 주소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iditia.com

특징

노드 색상, 폰트, 모양 변경을 지원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데스크탑에서 작업한 파일을 구글닥스를 통하여 아이폰/아이팟터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간편한 마인드맵 에디팅을 지원합니다.
PDF, PNG, JPG, FreeMind, Text 형식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마인드맵 에디팅을 지원합니다.
실행취소/재실행을 무한히 지원합니다.
노드를 드래그 앤 드롭할 수 있습니다.
(노드 선택한 상태에서 잠시후 드래그앤드랍이 가능합니다)
멀티라인 입력을 지원합니다.
저장된 마인드맵을 썸네일을 통해서 미리볼 수 있습니다.
복잡한 하위 폴더를 접어서 간략하게 볼 수 있습니다.

운세-거래운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99 -> Free, Version: 1.0

오늘의 운세는 본인의 생년월일 출생시간과 오늘의 날짜를 입력 받아서 60갑자 알아내어 년,월,일,시의 간지를 구하여 대정운세수를 뽑아 오늘의 운세 알아내는 전문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명리학자들이 즐겨 쓰는 운세 수 구하는 원리를 적용하였으며 본 프로그램에서는 '거래운'을 보여 줍니다. 본 프로그램은 운세자문을 통해서 개발되어 여러분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 줍니다. 다만, 본 프로그램이 전문적인 원리에 의해서 개발되었다고 하여도, 운명은 자신이 개척하고 도전하여 성취하여 얻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니, 본 프로그램을 참고삼아 나쁜 운이 오더라도 긍정적으로 해결하여 늘 재미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Photo4Phone 1.0.0.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99 -> Free, Version: 1.0.0.0

손쉬운 방법으로, 저장된 이미지나 촬영이미지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 할 수 있는 이미지 변환 소프트웨어입니다.

Photo for Phone 을 이용하여 이미지에 다음과 같은 효과들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흑백전환(Color 2 Gray) : 컬러 이미지를 흑백 이미지로 표현해 줍니다. 2.라인아트(Line Drawing) : 이미지를 선으로 처리하여 데생화로 표현해 줍니다. 3.추상화 효과(Abstraction) : 이미지 왜곡을 활용하여 추상화로 표현해 줍니다. 4.흔들림 보정(Deblurring) : 사진 촬영시 발생하는 흔들림을 분석해 제거해 줍니다

흑백전환을 제외한 모든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이 가능합니다. 흔들림 보정의 경우 이미지의 흔들림 정도에 따라 최대 2분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olleh 캐치캐치 1.0.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회원(www.show.co.kr)에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AR View에서 3D 캐릭터(이하 몬)를 잡아 쿠폰 및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획득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캔디박스에서 기프티 쿠폰을 구매하는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증강현실에서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Map view로 몬이 자주 출몰하는 지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회원의 위치정보를 기반하여 몬이 노출됩니다.
몬박스에서는 회원이 획득한 몬카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향후 새로운 몬이 런칭될 때 몬박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ransferhome 1.0.1(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 1.0.1

예로부터 집안의 큰 행사가 있을때 좋은 날을 골라 치르곤 했습니다.미신이기는 하지만 조심해서 나쁠것이 없기 때문에 이사일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역 영상촬영지원 로케이션 서비스 씨네로드 1.0(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

Cine Road는

  • 영상촬영인들을 위한 로케이션 정보(지역별 영상 촬영 장소) 제공합니디.
  • 동시에 문화관광 정보를 제공하며, 그 정보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정보 내역

  • FilmKorea.or.kr(영화진흥위원회) 에 등재된 총 7,300 여건의 로케이션 정보 제공
  • visitkorea.or.kr(한국관광공사) 에 등재된 23,000 여건의 문화관광정보 제공(한국관광공사 관광정보 API 활용)
  • 전라남도 순천시(전남영상위원회, 순천시청) 지역 230 여건의 영상촬영지 정보(동영상 정보 포함)
  • 향후 각 지역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임

서비스 제작 지원기관
본 서비스는 영화진흥위원회 (http://www.kofic.or.kr)의 '2010 지역영상산업특성화 지원사업' 성과물 중 하나입니다.

서비스 제작 주관기관
(사) 전남영상위원회 (http://www.jnfc.or.kr/)

서비스 제작 수행기업
(주) GIS United (www.gisutd.com / www.biz-gis.com)

서비스 문의
[email protected] / [email protected]

지역 정보(지자체 보유 정보) 추가 요청 및 문의

  • [email protected] / [email protected]
  • 'Text 기반의 주소 정보'나 '지역의 주요 명칭 정보'가 존재하는 경우 Geocoding 이라는 기술을 이용하여 지도상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지역 정보에 주소 및 주요명칭 정보가 존재한다면 본 서비스에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오류와 개선사항은 접수되는데로 수정 및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접수된 개선 사항은 2011년 1월 말까지 반영하여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어썸피플-친구만들기 1.0.1(iPhone) [iTunes]

Category: Social Networking Price: Free, Version: 1.0 -> 1.0.1

'완소남녀들이 만들어가는 핫 플레이스'
" 예쁘다 잘생겼다 멋있다 아름답다 귀엽다 앙증맞다 개성있다.
."당신에게 속하지 않는 단어라구요?걱정마세요~
어썸피플에 오면 모두가 어썸~! 해집니다.^-^
어썸한 사람들이 모여서 만들어내는
어썸한 볼거리와 이야기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평범했던 내가
점점 어썸해지는 곳
지금바로! 어썸피플이 되보세요.

남자,여자,펫,베이비 카테고리에 자신의 사진을 올려 다른 친구들과 재미있게 경쟁하고 프러포즈 쪽지도 보내서 짜릿한 이야기도 나누세요. 뿐만 아니라 어플 최초로 시도 되는 자유 발언대 '메아리'와 당신을 마이스타에 등록한 수많은 팬들과 쪽지도 나눠보세요. 지금바로! 어썸피플에 사진을 올려보세요.

연예 핫 수다 1.0.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0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TV연예 핫이슈! 뒷이야기들에 대한 수다방!
연예인,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스타, 설문비교, 매거진, 칼럼 등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TV연예 핫이슈와 우리만 아는 연예가 뒷이야기들을 나누는 수다공간!
매일매일 TV연예 핫이슈를 푸쉬알림으로 받을 수 있고 트위터 등으로 퍼갈 수 있어요!

KOFICE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모바일 웹진.

▶코피스란?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 세계인과 함께 하는 문화교류로 문화산업의 활성화에 기여.

▶코피스웹진 어플리케이션이란?
코피스에서 매월 발행되고 있는 웹진이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으로 탄생했습니다.
매달 메일로 받아보시던 코피스 소식을 빠르게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등을 통해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코피스 웹진의 발행주기 및 일자
매월 첫째주 월요일

▶코피스웹진 어플리케이션 제공 기능

  • 웹진 발행을 푸쉬알람으로 알려드립니다.
  • 매달 발행되는 코피스의 최신 웹진을 빠르게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코피스 공지사항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코피스 웹진 사용시 주의점

  • 코피스웹진 어플리세이션은 Wi-Pi 또는 3G망을 통해 인터넷 접속연결을 필요로 합니다.
  • 코피스웹진 이용시 Wi-Pi 환경에서 이용하시는걸 권장합니다.

*** 국내 아이폰 3GS 사용자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김치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김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1. 우리 식탁의 보물1호는 김치가 아닐까요!!
    배추와 무 뿐만 아니라 각종 양념채소와 젓갈류를 넣고 발효시킨 김치는 "100가지 반찬을 이긴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영양덩어리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인정하여 2006년 의 "헬스"지는 배추김치를 세계5대 건강음식으로 선정했습니다.

  2. 김치 재료별 영양적 특성
    채소에 함유된 칼슘,구리,인,철분,소금등의 무기질 성분과 풍부한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고, 동물성 젓갈로부터는 아미노산과 칼슘을 섭취할 수 있으며, 카로틴,비타민B 복합체와 비타민C등 각종 비타민이 김치 발효중 미생물에 의해서 생성되어 인체에 흡수됩니다. 또한 김치는 당과 지방 함량이 낮아 저칼로리 식품으로 현대인들의 식생활에 큰도움이 됩니다.

  3. 김치!!! 이제는 세계적인 식문화 축제로 발전해야 합니다
    김치는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발효식품임과 동시에 식문화유산입니다. 어떻게하면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인 김치를 세계인이 함께 만들고,함께 먹으면서,함께 즐길 수 있는 식문화축제로 발전시킬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김치" 어플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한국적인 맛이 세계적인 맛"이 되는 그 날까지 (주)아프로비즈는 끊임없는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상 세 설 명★★

** 메뉴 구성으로는 <김치란?>,<담그기>,<활용요리>,<김치체질>이 있습니다

  • 김치란 메뉴에는 김치의 역사,김치의 효능,김치의 위상,팔도김치, 재료별 김치의 종류등 김치에 대한 문헌적인 정보를 보여드립니다.
  • 담그기 메뉴에는 100여가지가 넘는 수많은 김치 중에서 가장 많이 즐겨 먹는 9가지 종류의 김치를 이미지 - 레시피- 동영상으로 보여 드립니다.( 김치를 담그는 방법은 지방마다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고려하시고 보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담그기와 활용요리에 있는 비법란은 어플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 하기 위하여 공란으로 비워놓았습니다. 많은 이메일 참여 부탁드립니다.

김치는 지역이나,집집마다 특유의 맛이 있고, 재료에 따라 맛이 다르고, 만드는 사람의 손맛에 따라 맛이 다르기 때문에 비법의 정보를 제공하는것 보다는 다양하고 독특한 맛을 내는 김치 담그는 비법을 일목 요연하게 한 번 정리하고자 하오니 많은 이메일 참여 부탁드립니다.

100여건 정도의 비법이 모아지면 공식적으로 가칭 "비법,김치담그기"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 활용요리 메뉴에는 47여 가지가 넘는 김치 활용요리 중에서 김치찌게,김치두루치기,두부김치,김치전,김치롤등 5가지의 요리를 이미지-레시피-동영상으로 보여드립니다. ( 김치 활용요리 또한 지방마다,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고려하시고 보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김치체질 메뉴에는 태양인에 맞는 김치, 태음인에 맞는 김치, 소양인에 맞는 김치, 소음인에 맞는 김치의 종류를 알려드려서 보다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 지금까지 자신의 체질이 무엇인지를 잘모르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에 가까운 한의원에 방문하시어 자신의 체질이 무엇인지를 확인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군요.)

김치 스토리는 이제부터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귀하를 김치 담그기 비법의 주인공으로 모십니다.
귀하를 김치 활용요리 비법의 주인공으로 모십니다.
김치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주십시요.

초성검객C 1.0(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스마트하고 재밌게 웹사이트를 검색하는 초성검색 브라우져입니다.
방문한 사이트를 초성으로 분리하여 초성검색을 도와드립니다.

==기능소개==

  1. 자주 들락날락거리는 사이트 랭킹기능
  2. 초성분리된 사이트 데이타 제공
  3. 히스토리삭제, 데이타 업데이트

== 필살기소개 ==

  1. 검색폼에서 손가락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시면 입락모드로 전환합니다.
  2. 검색폼에서 손가락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드래그하시면 새로고침 기능입니다.
  3. 휴대폰을 흔들면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OneCall 상담 1.01(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1

무료 상담전화 서비스입니다.
전화 통화료도 들지 않습니다.

주식투자나 펀드가입, 대학 입시에 대한 상담,
특정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관공서에서의 민원,
법률, 의료, 세무 부문 등의 서비스에 대한 상담까지…

상담을 원하는 부문과 해당 기업 및 관공서를 선택하시고, 전화연결을 신청하시면, 바로 실시간으로 전화가 연결됩니다.

다양한 분야의 궁금한 점에 대하여, 해당 부문 전문가에게서 무료 상담을 받으십시오. 상담 가능한 업체 및 관공서는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울산교차로 1.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울산권 생활정보신문의 선두주자 울산교차로의 서비스를 이제 아이폰에서도 만나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으로 울산교차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울산교차로닷컴에서 제공하는 부동산정보, 구인/구직정보, 자동차정보, 생활용품정보가 그대로 제공됩니다.

울산교차로신문에 실린 부동산정보, 구인/구직정보, 자동차정보, 생활용품정보, 영업정보가 그대로 제공됩니다.

PC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신문그대로보기가 간편하게 제공됩니다.

울산교차로신문을 구하기 위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배부함을 찾느라 힘드셨나요? 이제 간편하게 배부함찾기를 통해 내 주변의 배부함위치를 손쉽게 확인하세요.

[주요 기능]

  • 인터넷광고 : 울산교차로닷컴에 게재된 정보가 제공됩니다.
  • 신문광고 : 울산교차로신문에 게재된 정보가 제공됩니다.
  • 신문보기 : 울산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 배부함찾기 : 현재위치 주변의 배부함위치 찾기
  • 광고문의 : 광고문의전화 안내

울산교차로닷컴(http://www.ulsankyocharo.com)에서는 보다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타판도라 1.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대한민국 방송연예계의 필수 무료어플
이제 스마트하게 자신을 홍보하세요-
스마트시대에 맞는 효과적인 홍보 미디어-스타판도라

스타판도라는 방송 연예분야의 인물검색 및 개인홍보가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가수,연기자,뮤지컬배우,패션모델,개그맨,광고모델 등 방송 연예분야에 진출하고자 하는 연예인 지망생들에게는 자신을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홍보할 수 있는 훌륭한 차세대 미디어가 될 수 있으며, 캐스팅담당자 또는 방송,연예기획사에 많은 인물DB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검색하고 캐스팅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온라인을 통한 개인 프로필 사진 업로드와 효율적인 관리.

스타판도라는 공식 사이트 (www.starpandora.tv)에서 간편하게 사진을 업로드 하고 아이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게끔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이미지를 엄선하여 업로드 하시면 그 효과는 매체의 특성에 맞게 가장 세련되고 고품질의 이미지로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치 키워드 선택도 모델의 특성에 맞게 신중하게 선택하실 때 조회 및 call 수가 높아집니다.
프로필 관리페이지는 담당매니저 또한 발급된 ID로 해당 지망생들에 대한 프로필 상태를 열람 및 기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연예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각 분야의 전문매니저를 서포트 해드립니다.

방송,연예활동은 광고주 또는 기업간의 다양한 업무처리와 계약 등을 원활히 조율하고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발판을 마련해주는 매니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따라서 스타판도라는 방송,연예분야에 진출이 어려웠거나 기회를 가질 수 없었던 개인들을 위해 각 분야별 전문매니저를 선정하고 지원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판도라의 가입자 중 네티즌 인기도와 전문매니저의 평가를 합산하여 공개 오디션의 기회가 주어지며, 안정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서포트해 드립니다.

인터넷포털과 비교할 수 없는 저렴한 비용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방송, 연예 지망생이 포털 사이트에서 자신을 홍보하기란 매우 어려운 현실입니다.
이제 자신의 끼와 재능, 외모를 스타판도라의 공정한 무대에서 평가 받아보세요.
스마트한 시대에 현명한 선택이 되시길 바랍니다.

<어떤 사람이 사용하나요?>

  1. 연기자,가수,뮤지컬배우,패션모델,개그맨,광고모델등 방송 연예 분야에 진출하고자 하는 지망생
  2. 가수,연기자 캐스팅을 하는 엔터테인먼트 종사자 또는 방송인.
  3. 오디션을 주최하고자 하는 연예기획사, 미디어사
  4. 현직 모델 또는 연예인

<주요기능>

  1. 나이, 성별, 모델료, 직업, 이미지, 특기 등을 통한 상세조건 검색가능
  2. 찜하기 - 선호하는 모델을 찜하기 기능으로 보관가능.
  3. 투표하기 - 선호하는 모델에게 점수를 부여하고 인기모델 챠트에 랭킹화
  4. 연락하기- 연락기능을 통해 매니저 또는 소속사로 즉시 call하기
  5. 온라인 웹과 연동한 손쉬운 프로필 관리 환경

<이용문의>
이메일: [email protected]
인터넷 가입사이트: www.starpandora.com
트위터: @star_pandora

placebook(플레이스북) 1.0(iPhone) [iTunes]

Category: Social Networking Price: Free, Version: 1.0

지도위에서 펼쳐지는 우리들의 이야기 세상… placebook!!

친구들과 만났던 곳이나 새로 방문한 곳에서 ‘첵하기’로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placebook에서는 내가 방문한 장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친구들과 바로바로 나눌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지인이 추천해주는 맛집, 명소 후기를 읽으면서 신뢰감 있는 정보도 얻고, 나 역시 친구들을 위해 따끈따끈한 이야기를 남겨보세요.
placebook을 통해 즐거운 세상 사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자주가는 장소의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특정장소에서 열심히 첵하기를 하면 활동 정도에 따라 메달을 받게되며, 메달은 추후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될 예정입니다.

제작사 : LG 유플러스
날짜 : 2010년 12월 15일
버전 : ver 1.0

노컷신문 1.0(iPhone) [iTunes]

Category: News Price: Free, Version: 1.0

CBS와 함께 만드는 무료 일간신문인 "노컷뉴스"에서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메인 메뉴는 뉴스, 연재, 이벤트, 신문보기, 보관함으로 구성 되어져 있습니다.

공유기능을 이용하여 기사별로 스크랩 및 메일보내기가 가능하며, PDF파일을 사용한 고화질의 신문보기가 가능합니다.

공연, 시사회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조회 및 응모가 가능합니다.

기능과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항상 노력하는 "노컷뉴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럭셔리패션 1.0.0(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럭셔리 패션 뉴스는 젊은 패션리더들을 위한 스타일 메거진입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구사할수 있도록 하는 개성 넘치는 패션제안.
젊은 시대만이 향유할수 있는 명품 스타일에 관한 유니크한 시각이 재기 발랄한 아트워크 속에 담겨 있습니다.

퍼즐 MMX - 재미있는 슬라이딩 퍼즐 1.0(iPhone) [iTunes]

Category: Games Price: Free, Version: 1.0

Enjoy this sliding puzzles.Rewards are ready!

무료 배경화면 1.1(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 1.1

“다양한 인기 사진과 고화질 배경화면이 가득!”
“모키에서만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배경화면!”

  • HD급 최상의 퀄리티.. ‘고화질 배경’
  • 국내 스타 사진들이 한 곳에.. ‘스타/연예 배경’
  • 멋들어진 손글씨, 귀여운 케릭터들이 가득한.. ‘예쁜 배경’

무료배경화면”은 국내 최상의 배경화면 DB를 보유하고 있는 모키가 제공하는 무료 배경화면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수 많은 모키 회원들이 웹에서 공유하고 있는 다양한 배경화면을 아이폰(iPhone)에서도 쉽고 편하게 다운 받아 보실 수 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 Email을 통해 주변 인맥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특징]

  • 아이폰(iPhone) 해상도에 최적화된 HD급 고화질 배경화면 제공
  • 국내 최대의 배경화면 DB 제공 (약 50,000건 이상)
  • 매일 양질의 배경화면 컨텐츠 업로드
  •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인맥들에게 추천 포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사진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안내]

  • Wi-Fi 와 3G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3G 환경에서는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경화면 관련 문의는 모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송조회 0.95(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0.94 -> 0.95

--------------- 2011년 1월 12일 (수) ---------

  • 0.95버전.

    • fixed : 한진택배 D-Day
    • added : 가장 최근에 추가된 배송정보가 첫 페이지에 보이기.
  • "배송조회" 앱은 안심하고 업데이트 하세요.^^
    (업데이트시 이전데이터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 여러분 성원에 배송조회 앱이 280,000다운로드를 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꾸벅~)
  • 1불이 결재되었다는 문자는 계정 생성 후, 등록한 카드정보가 맞는지 시험적으로 발송된 문자입니다.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

  •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일정시간 후, 다시 조회하여 주세요.
  • 추가를 원하시는 배송업체가 있으면, 배송업체명과 샘플 송장번호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팁!! 친구에게 배송현황 문자로 보내기.

    1. 베껴둘 배송정보를 선택.
    2. "서버에서 데이터 로딩"이 끝나고
    3. 로딩된 가장 마지막. "배송정보"를 터치.
    4. 창이 뜨면 "베껴두기"를 터치.
    5. 아이폰 기본 "메세지"앱 실행.
    6. "붙여넣기"를 하면, 배송정보가 들어감.
    7. "전송"버튼을 누름.
  • 문의 사항은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 많은 피드백!!(리뷰/메일)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의 리뷰가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 배송조회 :::::::::::::::::::::::::::::::

국내외의 모든 택배사의 물품을 배송조회 할 수 있습니다.

PC를 키고, 택배사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송장번호를 매번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아이폰으로 편하게 배송정보를 조회하세요.

::::::::::::::::::::::::::::::: 사 용 법 ::::::::::::::::::::::::::::::

  • 메세지(문자)로부터 배송추가

    1. [메세지 앱]에서 배송 문자 베껴두기(복사).
    2. [배송조회 앱]에서 "배송추가" 버튼 터치.
    3. "복사된 메세지가 필터링되여, 송장번호에 추가됨". +_+!
    4. "제목" 입력.
    5. 오른쪽 상단의 "확인" 버튼 터치.
  • 배송추가

    1. "배송추가" 버튼 터치
    2. "제목" 입력.
    3. "배송업체" 선택.
    4. "송장번호" 입력.
    5. 오른쪽 상단의 "확인" 버튼 터치.
  • 배송조회

    1. 추가된 배송정보를 선택.
  • 배송정보 베껴두기

    1. 베껴둘 배송정보를 선택.
    2. "서버에서 데이터 로딩"이 끝나고
    3. 로딩된 "배송정보"를 터치.
    4. 창이 뜨면 "베껴두기"를 터치.
  • 배송삭제

    1. 삭제할 배송정보 선택.
    2. 상단 위 "편집" 버튼 터치하면 "택배 제거하기" 버튼이 보임.
    3. "택배 제거하기" 버튼 터치.
  • 일괄 삭제하기

    1. 메인의 about버튼을 좌측으로 스크롤.
    2. "삭제" 버튼이 나타남.
    3. "삭제" 버튼 터치.

:::::::::::::::::::::::::: 지원중인 배송업체 ::::::::::::::::::::::::::

  • 지원택배(국내)

    • 로젠택배
    • 대한통운
    • CJ택배
    • 우체국택배
    • 하나로택배
    • 현대택배
    • 한진택배
    • KG엘로우캡
    • SC로지스(사가와익스프레스)
    • 동부익스프레스
    • KGB택배
    • CVSnet 편의점택배
    • 이노지스
    • 일양로지스
    • 대신택배
  • 지원택배(국외)

    • DHL
    • EMS
    • FEDEX
    • UPS
    • TNT Express
    • USPS
    • Royal Mail
    • HongKong Post

(배송업체는 계속 추가 중 입니다.)

노블레스 매거진 - Noblesse January Magazine for iPad 1.0(iPad Only) [iTunes]

Category: Books Price: Free, Version: 1.0

<노블레스>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노블레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이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더욱 업그레이드한 기능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노블레스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잡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고화질 콘텐츠
한 장씩 넘겨보는 잡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고화질 콘텐츠로 한눈에 들어오는 레이아웃과 강화한 인터랙티브 요소는 공감각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다운로드 한 번으로 <노블레스>를 편리하고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노블레스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은 잡지에서 볼 수 없는 추가 이미지를 비롯해 확대 보기 기능, 제품 및 매장 정보, 지도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최적화한 가로 모드 서비스 및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UI
스프레드 형태의 기사 보기에 최적화한 가로 모드 서비스와 원하는 기사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다양한 목차 기능 그리고 원하는 기사를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는 책갈피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UI와 기능이 돋보입니다.

터치 한 번으로 만나는 다채로운 동영상
동영상 콘텐츠를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터치 한 번으로 목소리와 함께 생생한 인터뷰 현장을 만날 수 있으며 기사를 읽으면서 동시에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매월 업데이트 알림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손쉽게 만날 수 있는 노블레스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으로 한 단계 앞선 프리미어 라이프스타일을 맘껏 즐겨보세요.

이리와! 1.2(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1 -> 1.2

“OO역 OO출구에서 내려서 OO가 보이면 왼쪽 골목으로 들어와. 그럼 오른쪽 2층에 있어.”
아직까지 이렇게 장소를 알려주시느라 힘드셨죠? 이제 “이리와”를 통해 간편하게 장소를 알려주세요!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장소를 iPhone에 저장해 두고 나중에 다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이리와! 주요 기능

  1. Push Notification 기능을 통해 이리와! 친구들에게 실시간으로 모임 장소와 메세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이리와! 지도에서 모임 장소와 현재 나의 위치를 함께 표시해 주며, 이를 통해 쉽게 모임 장소에 찾아갈 수 있습니다.
  3. 모임장소의 약도를 그림 파일로 생성할 수 있으며, MMS/Email을 통해 이리와!를 이용하지 않는 친구들에게도 쉽게 위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4. 친구들이 좋아하는 카페/식당을 퍼올 수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 맛있는 식당 이제 친구들의 이리와!에서 찾아보세요.
  5. Facebook에서 이리와!를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지금부터 이리와!가 친구들에게 모임 장소를 설명할 때, 연인에게 만날 장소를 알려줄 때 경험했던 불편함을 덜어드리겠습니다.

비밀노트 1.0(iPhone) [iTunes]

Category: Healthcare & Fitness Price: Free, Version: 1.0

동아제약 템포에서 생리주기 다이어리 및 템포 사용법,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이벤트등의 메뉴로 구성된 ‘Secret Note(내손안의 비밀일기’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생리 주기 다이어리는 생리주기 관리 및 개인 일정관리로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으며 사진 등록기능과 알람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설정에서 임신설정 시 출산예정일별 태아의 성장과정 정보 주차별로 귀여운 일르스트를 통하여 알려드립니다.
템포의 자세한 사용법을 애니매이션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카툰을 통해 잘못된 고정관념 및 템포에 대한 기본상식도 알려드립니다.

어플 사용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리뷰에 등록해 주세요~
업데이트 개발 시 사용자 분들의 의견에 대해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요특징>
Secret Note는 비밀번호 설정을 통하여 개인 일정 및 소중한 생리정보가 본인이외의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는 것을 막아드립니다.
TODAY SECRETS: 매일 생리주기 정보를 통하여 가임기간과 배란일, 다이어리에 등록된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출산예정일 설정시 태아 발달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다이어리: 설정메뉴를 통하여 입력된 생리주기 정보 및 가임기간을 캘린더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개일 스케줄 등록, 사집첩의 사진등록기능, 일정관리를 위한 알람 설정기능이 제공됩니다.
템포사용법: 애니메이션을 통한 자세한 템포사용법, 카툰으로 보는 템포에 대한 오해, 템포사용시 주의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질관리법: 생리통에 좋은 스트레칭 요가동작, 추천음식을 소개해 드립니다.
설정: 비밀번호 설정, 생리정보 설정, 출산정보 설정, 알람 설정 기능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독도홍보어플 1.0(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

겨레의 아침을 앞장서 맞이하는 독도에 대한 위치와 면적,자연환경 그리고 지명 및 역사속인물 소개등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또한 독도의 경관,해양,동물,식물등의 갤러리를 제공하며, 독도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 제공하고 있는 독도 홍보용 어플입니다.

무역아카데미 모바일 1.01(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1.0 -> 1.01

국내유일 국제 비즈니스 전문교육기관인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의 핵심교육과정을 모바일로 서비스 합니다.

  • 이용가능 기기 : iPhone, iPod (OS 4.2이상)
  • 주요기능
    • 모바일 학습 :무역실무, 외환/금융, 자격증(국제무역사, 외환관리사), 지역별 진출전략 강좌(중국, 인도/아세안, 아프리카) 등
    • 교육안내 : 무역아카데미 주요 교육프로그램 안내(단기과정/온라인과정/차세대인재양성프로그램/CEO프로그램 등)
    • 1:1 상담(Q&A) : 교육 및 학습에 대한 문의
    • 공지사항
    • 찾아오시는길 : 교통편 및 위치 안내, 구글맵연동 길찾기 기능 제공
  • 자세한 내용은 무역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www.tradecampus.com

오빠이거! 1.34(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33 -> 1.34

매일매일 새로운 할인쿠폰을 ‘오빠이거’에서 만나세요.

오빠이거는 티켓몬스터, 데일리픽스, 쿠팡 등 다양한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50% 이상 할인되는 Coupon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하루 한번 오빠이거 앱을 방문하셔서, 맛집, 뷰티, 여행, 공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50% 이상 할인 쿠폰을 만나보시고, 친구나 애인에게 추천해보세요.

이미지패러디 0.9.1.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0.9.0.0 -> 0.9.1.0

  • 소개
    이미지패러디는 이미지편집에 특별한 재능이 없어도 재미있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미지패러디는 무료입니다. 패러디를 완성하고 공유를 통해 패러디 이미지를 문자, 트위터, 페이스북 혹은 메일로 보내 친구, 가족, 직장동료들과 재미있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패러디 틀 UCC
    자신이 직접 패러디 틀을 제작하여 공유하면 다른 여러 사람이 그 패러디 틀을 이용하여 재미있는 패러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발한 패러디 아이디어가 있다면 자신만의 패러디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 사용방법

    1. Parody 메뉴에서 만들고 싶은 이미지 메뉴를 선택합니다.
    2. 해당 이미지의 패러디 예제가 화면에 보이면, 텍스트박스(입력란)의 내용을 지우고 자신이 넣고 싶은 내용을 입력합니다.
    3. 패러디 시작을 눌러 패러디 결과를 확인합니다.
    4. 마음에 드는 패러디를 만들어 보고, 공유를 눌러 이미지를 공유합니다.

Airlines Timetable 1.2(iPhone) [iTunes]

Category: Business Price: Free, Version: 1.1 -> 1.2

국내에서 운항하는 모든 여객항공기의 스케줄을 조회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김포공항에서 운항하는 모든 항공기의 스케줄을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본 어플은 통합 항공스케줄이 PDF로제공되며, 쉽게 찾고 조회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 국내에서 운항하는 모든 여객항공기의 스케줄을 조회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김포공항에서 운항하는 모든 항공기의 스케줄을 통합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제 편리하게 아이폰으로 모든 항공시간표를 조회하세요!
  • 항공스케줄을 대륙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조회기능은

    • 대륙별로 조회하는 기능
    • 도시별로 찾기 기능

의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대륙구분은
  • , 중국, 아시아, 러시아/중앙/극동아시아, 미주 남미/캐나다/유럽, 대양주/중동/아프리카, 국내선 출발조회, 국제선 부산/지방 출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도시별로 찾기 기능이 제공되어 도시로 항공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예) 의 경우 : 가고시마, 나고야, 도쿄 등으로 조회가능

  • 기타 정보 : 인천공항 안내, 취항항공사 안내, 주요연락처 안내, 이원구간 스케줄 조회
  • 버젼 1.1.에서 이벤트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MBC 위대한 탄생 1.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MBC 위대한 탄생 어플리케이션

MBC 위대한 탄생 어플이 탄생했습니다~!
위대한 탄생 APP을 통해서 MBC 스타 오디션에 함께 참여하세요.

주요기능

  • VOD 다시보기
  • On Air
  • 현장포토, 웹툰
  • 멘토 프로필 보기

위대한 탄생 APP을 통해 스타 오디션에 참여하세요~!

대한민국여행 1.0.0(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0

대한민국 여행 정보, 이젠 하나의 앱으로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아이폰 전용의 무료 어플입니다.
1박2일에 나오는 여행지를 목록으로 증강현실로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상세한 정보를 담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 소개 >
회사 - 프랜즈 소개
거리 - 증강현실 거리 설정
지역 - 증강현실 지역 설정

[주요 기능]

  • 1박2일 여행지 소개
  • 여행지에 대한 정보
  • 가로 모드만 지원
  • 현재 버젼은 아이폰 IOS 4.2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전기사용량 1.00(iPhone) [iTunes]

Category: Finance Price: Free, Version: 1.00

전기사용량어플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어플은 한국전력공사와는 무관하며 어떠한 연계도 되지 않습니다.
전기사용량어플의 개발목적은 전기사용량을 확인함으로써 효과적인 전기사용을 유도하는데 있습니다.

전기사용량 어플의 기능

  • 입력된 전기계량기의 계량 수치에 따라 각 기간별로 누진세가 적용된 전기요금을 환산하여 표시
  • 전기사용량이 반영된 그래프를 통하여 추세를 확인

유의사항

  • 본 어플리케이션은 주택용 전력의 사용 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 환산된 금액은 전력산업기반기금 및 부가세, 연체료, TV수신료, 위약금, 초과요금, 기타수수료 등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최초실행시 필요한 파일을 복사하는 과정에서 길게는 5초가량 로딩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기존에 한개의 데이터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이를 삭제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누진세가 변경되어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함에도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개발제에게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뷰별 사용법은 해당 뷰의 info버튼을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짤짤이 1.0(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짤짤이!!친구들과 같이하는 짤짤이..동전이 없으셔서 짤짤이를 못하셨나요?이젠 앱으로 해결하세요!!귀여운 사운드와 재밌는 손모양!!짤짤이를 지금받으세요!!+_+

The Peter Pan 2.0(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2.0

▣피터팬 출시기념 이벤트
일정기간동안 무료로 제공

▣소개

  • 원어민 선생님이 참여한 영어구연동화
  • 재미있는 동화속 이야기로 익히는 영어학습
  •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야기 책
  • 영어초보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컨텐츠 수록

▣기능

  • 그림책과 음성파일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구성
  • 반복듣기로 영어청취능력 향상
  • 녹음기능을 활용하여 발음 및 강세 교정
  • 음소거 및 한글/영어 스크립트 지원
  • 제스쳐로 스크립트 On/Off 및 전환 가능
  • 사용자가 직접 만드는 'Your Story' 기능 추가

▣문의사항 어플리케이션 개발의뢰 및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바랍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1/01/15 09:21 2011/01/15 09:21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424

Facebook

Comments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