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조금 많다. 총 32개다. 먼저 BreakNumber는 댓셈과 뺄셈을 이융한 간단한 게임이다.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어플로 아직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벤치비 속도측정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네트워크 속도 측정을 제공한 벤치비의 속도 측정 어플이다. 회선의 문제인지 어플의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속도가 조금 들락달락한다. 얼짱전은 TV에서 방영한 이상형 월드컵을 아이폰 어플로 구현한 것이다.

코끼리 중고장터는 앱 스토어에 올라온 중고 어플 중 나름대로 중고 물품이 꽤 많은 제품이다. 중고 장터지만 의외로 괜찮은 제품이 올라온다. 셰이크맵은 서울 및 지방 주요 상권의 음식점, 카페, 숙박업소등의 정보를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어플이다. 수도권이나 광역시 사용자에게는 꽤 유용할 것으로 생각된다. 종합 전문 잡지 J-Life와 HSK 종합 전문 잡지 매거진 HSK는 어와 중국어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폰 잡지다. 어와 중국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Korean Air iPhone Service는 대한항공용 어플이다. 과거에는 조회만 가능했는데 이번 판올림을 통해 예매까지 가능해졌기 때문에 소개한다. 셔츠타이코디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셔츠와 타이를 고를 수 있도록 하는 어플이다. 어플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으므로 관심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참이슬은 기본적으로 소주 홍보 어플이다. 그러나 술 홍보외에 술계부, 술제조법, 게임등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술을 좋아한다면 괜찮은 어플이다.

우리술이야기는 우리술의 기원, 특징, 문화 빛는 법, 즐기는 법등 우리술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우리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atZINE은 엘르에서 제공하는 올인원 앱진이다. 엘르 상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BreakNumber 1.3(Games) [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3

#### 설명 ####
덧셈과 뺄셈을 이용한 아주 간단한 브레인 게임입니다. 덧셈과 뺄셈에 자신없는 남녀노소 모두가 간단한 게임을 통하여 암산에 대한 감각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숫자에 자신없는 분들은 클래식 모드를 통하여 자신감을 갖을 수 있습니다.

  1. 블록을 선택하여 블록에 표시된 숫자의 합이 목표 숫자와 같게 하면 선택된 블록이 삭제된다.
  2. 클래식 모드에서는 블록을 선택시 목표 숫자에서 바로 계산된 결과가 표기되어 쉽고 재미있는 모드이다.
  3. 크레이지 모드에서는 블록을 선택시 목표 숫자가 계산되지 않아서 암산으로 게임을 즐겨야 한다.
  4. 곱셈 모드에서는 목표 숫자가 구구단에서 나오며 선택한 블록의 숫자를 곱한 결과 값이 같으면 선택된 블록이 삭제된다.

벤치비 속도측정 - Benchbee Mobile SpeedTest 1.0(Utilitie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2000년부터 '인터넷 속도측정' 서비스를 제공한 벤치비에서 언제, 어디서나 이동 중에도 다양한 스마트폰 단말기를 이용하여 인터넷 품질측정을 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벤치비 속도측정'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습니다.

Wi-Fi측정과 3G 네트워크 측정으로 구성되어 잇으며 각각의 측정은 다운로드측정, 업로드측정, 핑테스트의 기능이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만나는 벤치비 속도측정!

이제 벤치비 모바일 속도측정 어플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속도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벤치비 속도측정 어플을 이용하여 Wi-Fi/3G 속도측정을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측정이력 관리기능을 통하여 측정 결과를 관리할수 있습니다. 항상 벤치비 인터넷 속도측정을 이용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기능

  • Wi-Fi측정(다운로드/업로드/핑테스트)
  • 3G측정(다운로드/업로드/핑테스트)
  • 측정 이력 제공

주의사항

  • 3G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얼짱전 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TV에서 즐기던 바로 그 이상형 월드컵을 앱으로 구현했습니다. 다만... 연예인 사진이 아닌 누구나 참여해서 올릴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사진을 가지고 시합을 벌이는 것이죠. 주변에 얼마나 많은 선남 선녀들이 있는진 잘 알고 계실겁니다 특히나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 말이죠 :)

앱을 시작하면 가장 처음에 내가 남자인지 여자인지를 고릅니다. 남자를 고르면 여자 회원들의 사진만! 보며 플레이할 수 있고 여자를 고르면 그 반대가 되죠. 선택한 후엔 내 사진을 올려 다른 이성들에게 평가받거나 이성들의 사진을 직접 '토너먼트' 형식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매 토너먼트는 랜덤하게 매칭이 변경되므로 할때마다 다른 짝을 가지고 평가하게 됩니다.

화면에는 두장의 사진이 올라오고 사용자는 둘 중 더 마음에드는 사진을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승률이 높은 회원이 그 주의 퀸카/킹카로 선정되고 각 주별 상위 랭커들은 별도의 랭킹 차트에 기록됩니다. 토너먼트 한판 당 코인 한개씩이 차감되며 기본 지급되는 코인이 다 떨어지면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코끼리 중고장터 1.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2 -> 1.10

  • 반가운 소식
    코끼리 중고장터가 중고장터 어플 중 대표로 선정되어, 매일경제 MBN 채널에서 방영 중인 "최강! 애플리쇼" - [후 앱스타] 코너에서 소개됩니다.

    (10월 16일 토요일 방송)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편리한 어플, 아이폰 필수어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코끼리 중고장터란?
    코끼리 중고장터는 스마트폰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중고장터입니다.

    디카로 사진을 찍어 컴퓨터에 저장하여 등록하는 번거로운 작업 없이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사진 촬영을 하거나 저장된 사진으로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자나 전화를 하지 않고도 쪽지로 편리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 코끼리 중고장터 v1.10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1. 새로워진 메뉴 구성
      많은 분들께서 주신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여 메뉴를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2. 레티나 디스플레이 지원
      사진 확대보기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부분에서 고화질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3. 더욱 간소해진 계정 생성
      계정 생성 및 관리가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4. 네트워크 트래픽 낭비 최소화
      불필요한 트래픽 낭비를 최소화하였습니다.

    5. 서버 확장 이전
      사용자 급증에 따라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서버로 확장 이전하였습니다.

    6. 쪽지, 댓글 자동 알림
      쪽지가 도착하거나, 새로운 댓글 등록 시 자동으로 통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7. 기타 오류 대부분 수정
  • 주요 기능

    1. 상품 등록 및 관리
    2. 카테고리별 분류
    3. 상품 검색 기능
    4. 찜 목록 추가 및 관리
    5. 쪽지 주고 받기
    6. 쪽지, 댓글 자동 알림
    7. 간편하고 안전한 회원가입
    8. 비밀번호 암호화 저장
  • 진행중인 업데이트

    1. 트위터 계정 관리
    2. 상품 등록시 자동 트윗 기능
    3. 안드로이드 어플 개발 및 연동
    4. 관심 키워드 자동 알림 서비스
    5. 위치기반 검색 서비스
    6. 위치기반 만남 장소 설정 기능

SOS 1.0.0(Utilitie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긴급 상황에서 버튼만 누르면 곧바로 구조, 신고 등 전화를 걸 수 있는 앱 입니다.

연예인랭킹전 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연예인 랭킹전은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스타일을 선택하는 iphone 어플리 케이션 입니다. 간단하고 재미있게 즐기세요~~ 차후에 좀더 재미있는 어플로 찾아뵙겠습니다.

주요 기능

  1. 여성 연예인

    • 청순 글래머
    • 섹시 모드
    • 깜찍 귀염둥이
  2. 남성 연예인

    • 짐승남
    • 꽃미남
    • 젠틀남
  3. 술안주

    • 술 안주

즐거운 끝말잇기. 1.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안녕하세요!
즐글이와 즐거운 끝말잇기를 해보세요. 즐글이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수단어 약 3000 개를 알고 있습니다. 한글단어 공부도 하시고 게임도 즐기세요. 끝말잇기는 (주)즐거운기술에서 제공하는 즐글(즐거운 한글)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 즐거운 끝말잇기 구성 및 특징
☞ 즐글이와 끝말잇기 게임(상대방 단어 30만개 인식)
☞ 즐글이 단어사전: 즐글이가 사용하는 단어 사전 제공 (각종 서적, 잡지, 미디어의 빈도순위 분석결과,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약 3000 단어의 뜻과 예문 수록)
☞ 단어게임: 즐글이 단어 뜻 알아맞추기
☞ 단어장

셰이크맵 1.3(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2.1 -> 1.3

소개 :
셰이크 맵은 서울 및 지방 주요 상권의 음식점, 카페, 숙박업소, 피씨방, 당구장, 극장 등 통합 엔터테인먼트 데이터 베이스를 자체적으로 제작하여 제공하는 사용자 위치기반 지도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주요 기능:

  1. 통합 엔터테인먼트 데이터 제공
    이제 모든 장소를 한 어플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셰이크 맵은 기존의 맛집뿐만 아니라 호텔, 모텔, 유스호스텔 등의 숙박업소 그리고 카페, 피씨방, 당구장, 극장 등과 같은 문화공간까지 아우르는 통합 엔터테인먼트 데이터 베이스를 제공합니다.

  2. 셰이크 기능
    더이상 점심을 어디서 먹을지 또는 2차는 어디로 갈지는 고민거리가 아닙니다. 이제 친구들과 장소를 정할 때 여러분의 아이폰을 흔들어 주세요. 셰이크 맵은 선택된 범위 내에서 무작위로 한 장소를 골라주는 셰이크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선택하고 흔드세요!

  3. 쉽고 빠른 인터페이스
    셰이크 맵은 수많은 어플리케이션들에 대한 분석과 실험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화하는 인터페이스를 설계하였습니다. 직관성을 최대한 확보하여 발생가능한 대부분의 상황에서 5회 미만의 터치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울 이외의 지역의 경우 현재 1.0 버젼에서는 신뢰성있는 데이터베이스가 완성되지 못한 관계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확보를 완료하는 대로 조속한 시일내에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한 셰이크맵에서 제공하는 위치 등록 기능을 활용하여 업소 정보를 등록하여 주시면 빠른 업데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패션네트워크 1.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이제는 최고의 패션 브랜드들을 하나의 앱에서 만나보세요
다음과 같은 브랜드의 상품을 조회하고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이미지, 제품정보,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실 수 있고 전국의 매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쿠폰도 다운로드 받으세요.
패션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은 계속해서 각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패션 브랜드의 정보를 유저 여러분께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yCarStory1.0 ver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ver1.0

본 제품은 자동차 관리 차계부 어플입니다. 자동차 관리에 있어 기본적인 사항인 자차정보, 주유관리, 정비관리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특징>>
• 자동차 데이터 저장
• 주유 관리
• 정비 관리
• 여러대의 자동차 관리

MT Advisor 1.1.1(Fina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1.1 -> 1.1.1

예금/대출/외환, 주식/채권, 선물/옵션, 펀드, 보험 등의 추천 금융상품과 취급 PB를 다양한 방법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가까운 지점 및 PB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자산관리 어플리케이션

즐거운 사자성어. 1.2(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1 -> 1.2

1.2 버전 업데이트 (2010년 10월)
ㅇ 취업준비생을 위한 기출등급(1~7등급) 및 입시생을 위한 수능등급(1-7등급) 별 학습기능 및 게임기능 추가 제공

안녕하세요! 사자성어는 (주)즐거운기술에서 제공하는 즐글(즐거운 한글)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사자성어는 총 2249 개의 사자성어를 제공합니다.
취업준비생을 위한 기출등급(1~7등급) 및 입시생을 위한 수능등급(1-7등급) 별 학습기능을 제공합니다. 부디 소망하시는 것을 이루시길 바라며, 심심할 때 가끔씩 들여다보면 상식에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즐글 - 사자성어 구성 및 특징
☞ 사자성어 : 2249 개
☞ 중요도 분류: 기출등급 및 수능등급
ㅇ기출등급: 지금까지 각종 공무원 및 입사 시험에 출제된 빈도에 따라 1등급에서 7등급으로 분류
ㅇ수능등급: 지금까지 수능시험에 출제된 빈도에 따라 1등급에서 7등급으로 분류
☞ 사자성어에서 한자를 클릭하면 한자설명 팝업됨 (한자사전 : 5422 개 수록)
☞ 게임 기능(전체 및 분류 등급별 게임 가능)
☞ 단어장 기능

종합 전문 잡지 J-Life 1.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한 달에 한 번, 과의 생생한 만남! J-Life를 펼치면 이 보입니다.
★ 시사일본어사가 발행하는 시험 전문매거진 J-Life!
★ 아이폰 최초의 어 잡지 무료 제공
★ 지금 11월호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J-Life는 어 학습, 유학, 문화 등 에 관한 종합적인 정보를 보다 다양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현지 출판사인 日本創作集團にほんご( 창작집단 어), アルク(아루쿠)와 제휴하여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담아 만들어가는 잡지입니다.

■ J-Life는 2005년 11월 창간되었으며 시험정보, 학습문제 등 "학습"에 포인트를 맞춘 J-Life Study와 에서의 생활, 유학 및 취업정보에 포인트를 맞춘 J-Life Business가 격월로(Study-홀수월,Business-짝수월) 발간되며, 무료로 제공됩니다.

★ 종로,신촌, 강남 시사일본어학원의 시간표도 매월 업데이트 되어 함께 제공됩니다!

  • 시사일본어학원 사이트 www.japansisa.com
  • 시사일본어사 사이트 book.japansisa.com
  • 온라인 시사일본어학원 사이트 online.japansisa.com
  • 시사일본어학원 종로 캠퍼스 02-737-1582
  • 시사일본어학원 강남 캠퍼스 02-555-1582
  • 시사일본어학원 신촌 캠퍼스 02-313-1582

입시뉴스-SNS 1.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입시에 관한 소식
언제까지 찾아 헤매십니까
중요한 입시 정보를 모아 제공해 드립니다
빠르게 변하는 입시 정보
입시뉴스에서 확인하세요

HSK 종합 전문 잡지 매거진 HSK 1.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Study & Test 전문 매거진 HSK, 최신 시험정보와 생생한 중국 문화를 만난다!
★ 시사중국어사가 발행하는 중국어시험 월간지, 매거진 HSK!
★ 아이폰 최초의 중국어 잡지 무료 제공
★ 지금 11월호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매거진HSK는 최신 HSK 동향이나 정보, 문제분석 등 전문적인 시험정보에 목마른 수험생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시험 정보 뿐 아니라 중국 현지의 중국어 전문 집필진들이 제공하는 중국인들의 생활 속에서 배우는 실용 중국어, 중국문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 재미있는 중국 문화와 HSK 초,중,고등 시험정보, 시험전문 강사의 고득점 노하우 등 중국과 중국어 공부에 대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매거진 HSK를 다운받으세요!

★ 종로,신촌, 강남 시사중국어학원의 시간표도 매월 업데이트 되어 함께 제공됩니다!

  • 시사중국어학원 사이트 www.chinasisa.com
  • 시사중국어사 사이트 book.chinasisa.com
  • 온라인 시사중국어학원 사이트 online.chinasisa.com
  • 시사중국어학원 종로 캠퍼스 02-739-9582
  • 시사중국어학원 강남 캠퍼스 02-558-9582
  • 시사중국어학원 신촌 캠퍼스 02-313-9582

헤라 립컬러 1.0.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바르는 순간, 입술에 감기는 매혹의 컬러. 이제 아이폰에서 헤라의 립스틱을 만나보세요.
여자가 가진 가장 작지만 가장 매력적인 액세서리인 립스틱이 아이폰으로 들어왔습니다.
헤라가 만든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Find your color 는 여성의 다양한 피부톤에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으며 립스틱과 입술을 이용한 Rouge Play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최신 메이크업 트랜드 동향과 쿠폰&이벤트 정보 등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Find your color. 헤라의 매혹적인 컬러를 만나보세요.

[Find Your color]
내 피부톤에 어울리는 립스틱을 찾자!
5가지 피부톤에 루즈 홀릭, 샤인 홀릭, 루미너스 글로스의 모든 색상을 적응시켜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기능입니다.

[HERA Product]
루즈 홀릭, 샤인 홀릭, 루미너스 글로스에 대한 제품 소개와 모든 색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ake Up Trend]
2010년 가을 메이크업 트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Rouge Play]
다양한 색상의 립스틱 브러쉬를 이용한 그림 그리기와 자신의 이미지에 키스 마크 찍기 등의 재미있는 기능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Coupon&Event]
헤라 립컬러 어플리케이션 런칭 기념 쿠폰과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ore]
전국의 모든 헤라 매장의 위치 및 상세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은 (주)아모레퍼시픽 주관의 서비스로, Apple Inc.은 프로모션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고궁박물관 1.0(Travel)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국립고궁박물관 전시가이드

수명 계산기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수명계산기는 통계청 2010 인구주택총조사와 함께하는 행복프로젝트 입니다.
수명계산기는 개인의 나이와 환경 등을 고려하여 여명기간을 계산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생년월일, 거주지역, 성별 등 화면에 나오는 질문에 차례대로 답변을 알려드리며, 최종적으로 평균수명 대비 여명기간을 그래프로 나타내 줍니다.
본 수명계산기의 항목은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의 국내 수명자료를 기준으로 제공되었으며, 통계청 생명표는 나이, 성별, 지역에 따른 통계치 반영이며, 절대적으로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아닙니다.

네이트 검색 – nate search 1.0.3(Refere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2 -> 1.0.3

모바일 검색, 이제 시맨틱으로 쉽고 편리하게!

네이트 검색 어플리케이션은 검색어 입력이 쉽고,한 단어 검색어로도 이용자에게 다양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여, 정확한 검색어를 모르더라도 생각나는 단어만으로 관련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실행 즉시 검색 시작!
  • 초성 검색과 자동 완성 기능으로 편리한 검색 진행!
  • 검색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깔끔한 구성!

네이트검색의 다운로드는 무료입니다.
네이트검색은 SK커뮤니케이션즈의 정식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웨딩119 1.0.2(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 1.0.2

결혼을 준비하는 바쁜 예비신부와신랑을 위해 웨딩119 어플리케이션은 예비 신부,신랑님들께서 결혼을 준비하며 생기는 많은 궁금한 점에 대해서 질문을 할 수 있고 비슷한 또는 이미 경험을 한 신부,신랑님 혹은 웨딩119 웨딩플레너에게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웨딩119는 새롭게 탄생하는 한쌍의 부부 곁에 더없이 좋은 친구로 남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WooBoDang 1.0(Fina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증권전문가의 주식, 선물, ELW등의 시황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증권시장이 시작하기 전부터 장중, 마감 후 등 시간대별로 시황을 제공하며, 종목에 관련되는 진단 내용들도 같이 제공합니다.

뿐만아니라, 실시간 증권 시장의 시황을 동영상으로 제공하여 편리하게 음성과 비디오로도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Korean Air iPhone Service 2.0(Travel) [iTunes]

Price: Free, Version: 1.4.1 -> 2.0

대한항공에서는 주로 접수되는 문의 내용을 바탕으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습니다. 현재 국내선 항공권 예매, 마일리지 적립 여부, 스케줄 조회 포함 여러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항공권 예매
  • 스케줄 조회
  • 출도착 조회
  • 나의 예약 보기
  • 나의 스카이패스
  • 항공 운임 안내
  • 사운드 투어
  • 칼리무진 시간표 안내
  • 대한항공 여행정보 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이제 언제 어디서나 대한항공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셔츠타이코디 1.02(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2

까만 얼굴에는 어떤 셔츠가 잘 맞을까? 나한테 핑크색 넥타이는 어울릴까?
세상의 모든 셔츠와 타이를 입어볼 수 없다면 셔츠타이코디전문점 STCO의 ‘셔츠타이코디’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보세요. 매 시즌 40여종의 셔츠와 타이가 업데이트되어 입어보지 않고도 다양한 코디를 스마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코디에서 쿠폰까지 내 손안의 스마트 옷장. 셔츠타이어플 출시
STCO를 닮은 깔끔한 UI와 강력한 기능으로 자신이나 타인의 사진에 최신 유행 셔츠와 타이를 손쉽게 매칭 해볼 수 있습니다. 내가 코디한 모습을 폰에 저장 하기도 하고, 친구 혹은 소중한 사람을 직접 코디하여 사진으로도 보내보세요!

[출시기념 이벤트-셔츠&타이 코디하면 셔츠500장을 쏩니다!]

  • 어플을 사용하여 셔츠&타이를 코디한 사진과 소감을 트위터@stcomania, #코디_ 로 보내주세요. 매일 100분께 STCO셔츠를 드립니다(~10/22)
  • 어플 출시 소식을 트위터에 올리거나 RT해주세요. 매일 5분을 추첨하여 STCO타이를 드립니다(~10/29) http://twitter.com/stcomania

[출시기념 특별쿠폰-셔츠사면 마음에 드는 신상타이는 덤!!!]

  • 어플 내 쿠폰북에서 오픈 기념으로 ‘셔츠 사면 매장에서 내가 직접 고른 신상타이는 덤! 1+1쿠폰’과 ‘1만원 할인권’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쿠폰은 10/22일까지 다운가능)
  • STCO쿠폰부터 문화공연쿠폰까지 쿠폰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주요기능

  1. 코디룸 (Codiroom)
    • 카메라나 앨범에서 사진을 선택하여 코디
    • STCO가 추천하는 셔츠와 타이 목록 제공
    • 선택된 셔츠와 타이의 타입 및 가격 등 기본 정보 제공
    • 이메일, 트위터로 코디한 사진을 보내거나 앨범에 저장 기능 제공
  2. 매장찾기 (STCO Stores)
    •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 위치 검색
    • 지역별로 정리된 매장 목록 및 위치 정보 제공
    • 검색된 매장의 기본정보 제공
  3. 코디북 (CodiBook)
    • STCO가 추천하는 코디 스타일 정보 제공
  4. 쿠폰북 (CouponBook)
    •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쿠폰 목록 확인 및 다운로드 기능 제공
  5. 트위터 (Twitter)
    • 트위터러와 함께 나누는 오늘의 코디
    • STCO 공식 트위터가 제공하는 코디 및 이벤트
  • '셔츠타이코디' 어플을 처음 받으시는 분들은 최초 실행 시의 업데이트를 꼭 실행해주세요!

루가노 피자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24 시간 피자 배달 전문점 루가노 피자

앱 런칭 기념 첫주문시 4000원 할인 이벤트!!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주문하세요.(안드로이드는 추후 지원예정) 별다른 가입절차 없이 휴대폰 인증만으로 주문 가능하며,

  • 현재 배달가능 지역을 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여 주세요.
  • 문의사항 : 1577-9456
  • 배달 가능지역(자세한내용은 www.lugano.co.kr 홈페이지 참고)
    • 노원구 : 노원역 주변 / 상계동 / 중계동 / 하계동
    • 도봉구 : 쌍문역 주변 / 창동역 주변 / 창동 / 쌍문동 / 방학동 / 도봉동
    • 강북구 : 수유역 주변 / 강북구청 사거리 주변 / 수유동 / 번동 / 미아역 주변
    • 종로구 : 창신동 / 이화동 / 충신동 / 혜화동 / 명륜동 / 동숭동 / 효제동 / 종로1,2,3,4,5,6가 / 관철동 / 낙원동 / 안국동 / 가회동 / 견지동/ 경운동 / 계동 / 공평동 / 관수동 / 권농동 / 돈의동 / 묘동 / 봉익동 / 사간동 / 삼청동 / 서린동 / 세종로 / 소격동 / 송현동 / 수송동 / 숭인동 / 연건동 / 연지동 / 예지동 / 와룡동 / 운니동/ 원남동 / 익선동 / 인사동 / 인의동 / 장사동 / 재동 / 적선동/ 중학동 / 청진동 / 화동 / 훈정동
    • 중구 : 동대문 도소매 시장 전체 / 신당동 / 황학동 / 광희동 / 다동 / 무학동 / 묵정동 / 방산동 / 삼각동 / 소공동 / 수표동 / 수하동 / 쌍림동 / 예관동 / 예장동 / 오장동 / 을지로1~6가 / 인현동 /입정동 / 장교동 / 장충동 / 저동 / 주교동 / 주자동 / 초동 / 충무로 1~5가 / 필동 / 흥인동
    • 성북구 : 보문동 / 안암동 / 한성대입구역근처 / 성신여대입구역 주변
    • 동대문구 : 신설동 사거리 주변

참이슬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참이슬 술계부는 ㈜진로에서 제공하는 어플로 술자리 포토와 먹은 음주량 체크, 누구와 함께 술을 먹었는지 등을 기록 할 수 있는 술계부입니다.

그날그날 먹은 술의 양을 체크하고, ‘오늘의 음주 컨디션’ 결과에 따라 참이슬이 여러분들께 재미를 전달 하려고 노력 하였습니다. 술자리에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참이슬 풍선게임과 참이슬 복불복 게임을 제공하여 참이슬 술계부 어플로 술자리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메뉴안내]

  1. 술계부

    • 사진찍기/코멘트/음주량 등록으로 술값 계산, 술을 많이 먹은 장소 등의 통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음주 컨디션은 생년월일/최신 술먹은날, 주량 등 재미있는 컨디션 정보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2. 맛있는 술 제조비법

    • 삼색주
    • 입맞춤주
    • 고진감래주
      의 술제조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참이슬 엿보기
    참이슬소개/CF보기/참이슬 이미지 다운로드 등 진로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4. 술자리 게임
    참이슬에서 제공하는 참이슬 풍선게임, 참이슬 복불복게임 입니다

[업데이트 안내]

트위터 연동

  • 회원가입 시 트위터와의 자동 연동 부분은 트위터의 인증방식 변경으로 인해 차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술계부의 코멘트 등록 시 트위터로의 실시간 전송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참이슬 술계부는 19세 미만 청소년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핀 틀린그림찾기 1.0.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쇼핑몰 보나걸(BONAGIRL, www.bonagirl.com)의 아름다운 모델사진을 이용한 재미있는 틀린그림찾기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예쁜 모델들의 트렌디한 패션을 같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이미지는 항상 랜덤하게 주어집니다.

게임물등급심의 완료

  • 게임물등급 : 전체이용가
  • 등급분류번호 : CC-OM-100917-006

Smart-us 1.0.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Smart-us는 언제 어디서나(Anytime, Anywhere) Online(Web)과 Mobile( 스마트폰)을 통해 몰입형 콘텐츠를 적시적으로(Just in time) 학습하고,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해 손쉽게 지식을 공유하며 협력학습을 통해 현안을 창의적으로 해결하도록 만들어진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러닝 서비스입니다.

  1. i-로그
    각 과정별 학습을 시작하기에 앞서, 주의를 환기하고 테마에 대한 흥미와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스팟영상. 자연스럽게 학습목표 (i-스펀지 퀴즈와 연결 ) 인식 : '왜 이 테마의 교육이 당신에게 필요한가'를 간접적이지만 효과적으로 전달함.

  2. i-스펀지 퀴즈
    자신이 배우고자 선택한 학습테마의 핵심키워드를 재미있는 스펀지식 퀴즈로 풀어봄으로써 수지식을 확인하고, 퀴즈참여 후 자연스럽게 학습목표를 인식하게 함.

  3. 북콘텐츠+동영상강의
    배포된 도서와 더불어 Book summary를 봄으로써 학습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음. 또한, 저자 또는 전문강사의 동영상강의를 유무선 통합학습환경하에서 적시적으로 학습할 수 있음.

  4. i-토론방
    강사가 제시한 논증(토론주제) 에 대해 객관적인 근거를 제시하며 자신의 견해를 타인에게 전달/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생각을 넓혀감.

  5. i-지식블로그+
    서로의 지식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 자신이 작성한 실천과제를 'i-지식블로그' 메뉴에 등록하면, 다른 학습자에 의해 평가받고 우수한 컨텐츠는 보상받음.

  6. 형성평가+실천과제
    퀴즈형태의 형성평가를 통해 학습수행 평가를 실시하고, 실천과제를 작성하여 학습결과를 업무 또는 현안에 적용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학습전이 활동을 촉진함.

G2B 통합 입찰정보 2.0(Busi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2.0

이제 언제 어디서나 공고를 검색하고 확인하세요.
G2B 통합 입찰정보 앱은 아이폰 / 아이팟을 이용하여 공고를 검색하고 확인하며, 자신이 설정한 공고들만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손안의 okg2b.com을 이용해 보세요. (G2B 통합 입찰정보 앱은 3G 또는 Wifi환경을 이용합니다.)

❖ 지투비 홀딩스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본래의 목적 이외로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저장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맞춤공고 서비스
자신이 설정한 특정공고들을 날자별로 투찰일 필요한 공고, 오늘 공고, 오늘 개찰이 나온 공고 등 구분하여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달력을 이용하여 월 단위로 하루하루의 등록 마감되는 공고와 신규로 등록된 공고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맞춤공고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입찰 제시금액 확인
투찰이 필요한 공고에 대해 입찰 제시금액을 간단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료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 분석사와 1:1 서비스
이제 전화뿐만이 아니고 아이폰 앱으로도 선택한 분석사와 메세지를 주고 받을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앱을 사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실시간으로 메세지가 도착하면 화인이 가능합니다. 보내고 받은 메세지는 웹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고 검색 서비스
실시간으로 최신 입찰공고나 개찰결과를 확인하거나, 공고명, 공고번호를 이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개찰 결과에서는 공고를 참여한 업체, 복수예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퇴직연금 1.0(Fina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현대증권은 가입하신 퇴직금 또는 퇴직연금제도에 따른 퇴직급여와 퇴직소득세를 계산하여 드립니다.
  • 또한, 은퇴설계 시뮬레이션을 통해 고객님의 은퇴 후 필요자금과 준비가능자금 등을 계산하여 드립니다.
  • 조정가능 항목
    . 현재연령
    . 현재연봉
    . 입사연령 또는 중간정산연령
    . 예상 퇴직연령
    . 예상 투자수익률
    . 연금수령기간
    . 현재 보유자산
    . 매월 저축금액
    . 국민연금 예상수령금액
    . (예상) 기대수명
    . 은퇴 후 원하는 생활

우리술이야기 1.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잊혀져가는 우리 문화 속에 함께 사라져가는 우리 고유의 술 문화!

우리 민족의 역사와 함께 시작된 우리술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우리술의 기원부터 특징, 문화, 빚는 법, 즐기는 법 등 우리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서정적인 이미지로 풀어내어 구성하였습니다.

★ VOD에는 600여종에 달하던 다채로운 우리술이 일제 강점기부터 질곡의 80년을 거쳐 자취를 감추게 된 파란만장한 역사가 담겨있습니다.

와라와라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와라와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방문하시면 즐거움과 행복이 있습니다.

맛있는 메뉴, 즐거운 이벤트, 약속잡기 기능으로 친구와 약속을 잡거나 구글 캘린더를 통해 일정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atZINE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패션, 뷰티 아이템에 관한 모든 것 ELLE atZINE 어플이 드디어, 아이폰 향으로 나왔습니다. ELLE, ELLE Girl 등에 실린 잡지 내용을 물론, 브랜드 별 신상품 정보 보기와 QR 코드 리딩 기능까지 넣어 "올인원 앱"으로 태어났습니다. 특히, 트위터와 연동되는 지니터라는 SNS 기능도 있으니 친구들과 신상품 정보도 나눠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해 주세요!

  1. 지니터: 140자의 글 쓰기 기능을 기본으로, 내가 저장한 매거진, 상품 이미지 등을 쉽게 첨부할 수 있는 SNS 서비스입니다. 사용을 위해서는 먼저, 웹 상의 atZINE.com 에서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본 서비스는 온라인 엣진 - 모바일 엣진 - 트위터가 모두 연동 됩니다.
  2. 브랜드 엣진: 구찌, 랑콤, 불가리 등 70개가 넘는 패션, 뷰티, 쥬얼리 브랜드의 제품정보와 연관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3. 엣진북: 엣진북에서는 ELLE atZINE이 제공하는 최신기사 및 VOD , 엣진의 유저인 ZINI들이 만든 매거진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4. QR코드: 이제 다른 QR코드 리더기를 따로 사용하실 필요가 없어요. 잡지를 보다 QR코드를 리딩하고, 그와 관련된 상품 정보가 더 보고 싶다면 바로, 엣진 어플의 브랜드 엣진을 보시면 편리하겠죠?

엘르 엣진 어플은 실시간 컨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모든 부분에서 계속 업데이트 될 계획입니다. 스타일을 사랑하는 It people 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

웹에서는 www.atzine.com으로 만나세요.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10/19 13:14 2010/10/19 13:14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344

Facebook

Comments

  1. pamsoo 2010/10/19 16:42

    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perm. |  mod/del. reply.
  2. A_ri 2010/10/19 18:32

    감사합니다.~ 도아님 덕분에 오늘도 좋은 어플들 많이 다운 받았습니다.^^

    perm. |  mod/del. reply.
  3. Aj 2010/10/20 11:38

    1500만 미리 축하드립니다.
    2500만,3500만까지 쭈욱---- 계속 응원합니다~!!

    perm. |  mod/del. reply.
  4. cjm 2010/10/20 14:21

    잘봤습니다. 유용한 어플이 많네요~

    perm. |  mod/del. reply.
  5. 기브코리아 2010/10/20 19:41

    오호 즐거워라 몇개 골라서 받아봐야겠습니다.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