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SV420에 포함된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주는 MuveeStudio이다. 테마의 수가 적기는 하지만 사진과 테마만 선택하면 상당히 괜찮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몇가지 문제가 있다. 먼저 LG-SV420의 동영상 기능이 떨어지다 보니 사진으로 만든 동영상의 화질도 상당히 떨어진다. 휴대폰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면 화질 저하가 상당히 눈데 띈다. 두번째는 추가할 수 있는 사진 수가 너무 적다는 점이다. 휴대폰의 성능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만... 세번째로는 적용할 수 있는 테마가 너무 적다. 총 5 종류의 테마를 사용하는데 노래도 따로 지정할 수 없기 때문에 만들 수 있는 동영상도 제한적이다.

지름신 강림 - LG-SV420 리뷰에서 설명한 것처럼 LG-SV420에 포함된 MuveeStudioMuvee™Technology에서 개발했다. 따라서 이 회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비슷한 동영상 소프트웨어가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방문했지만 역시 autoProducer이라는 소프트웨어가 제공되었다. 내려받아 확인해보니 LG-SV420에 포함된 MuveeStudio확장판이었다.

휴대폰이 아니라 PC를 기반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테마도 많고 사진 및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음악도 따로 삽입할 수 있었다. 특히 사용할 수 있는 테마(스타일)가 많았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것들도 있고 따로 내려받아야 하는 것들도 있었지만 상당히 괜찮은 기능을 제공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는 나중에 하기로 하고 일단 그 동안 하드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으로 [이와 의 동영상]을 만들어 봤다.

[ & - 즐거운 한때]

[자세히 보기]

저작권

이 글은 QAOS.com에 2007년 3월 7일에 올린 사진으로 만드는 환상적인 동영상, autoProducer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다. QAOS.com에서 가져온 모든 글은 QAOS.com저작권(불펌 금지, 링크 허용)을 따른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7/03/08 10:46 2007/03/08 10:46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734

Facebook

Comments

  1. 마래바 2007/03/08 11:43

    호~ 휴대전화에서 가능한 기능이라는 거죠? 괜찮네요.
    window에서야 무비메이커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는 기능이긴 하지만 휴대전화에서라니..
    도대체 휴대전화의 영역은 어디까지인지 궁금하군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3/08 11:52

      예. Movie Maker의 Automovie와 비슷합니다. 다만 선택할 수 있는 테마가 훨씬 많습니다. 아울러 지원하는 파일 형식도 더 다양하고 사용하는 방법은 더 쉽습니다.

      그리고 저 프로그램의 기능 제한판이 휴대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의 동영상 autoProducer를 이용한 것이고 다른 페이지에 있는 것은 휴대폰을 이용한 것입니다.

  2. 유마 2007/03/08 12:05

    휴대폰으로 살짝 기본만 잡고 PC로 정리 및 꾸미기를 마무리하여 완성본을 내는 거군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3/08 13:27

      아닙니다. 글을 읽어 보면 알 수 있지만 휴대폰으로도 완성품이 나옵니다. 화질이 좋지 않아 autoProducer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3. 나비 2007/03/10 01:28

    싸이언이군요~ LG애들이 예전부터 사진꾸미기 부터 해서..이런 류들을 잘 만들어서 넣어주는거 같더라구요.
    애니콜은 그런쪽으론..;; 근데 전 저런기능이 있었것만, 딱히 찍어둘 것들이 없어서..ㅠㅠ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3/10 06:59

      예. LG가 사진쪽은 조금 낫습니다. 다만 LG나 삼송이나 세부적인 기능은 너무 없더군요. 역시 세부적인 기능은 스카이나 팬텍이 낫습니다.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