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18개이다. 원래는 20개를 꽉 채웠지만 두개가 유료로 바뀌었기 때문에 제외했다. 먼저 Return Home Helper는 성범죄 예방 어플이다. 아이폰의 GPS를 이용, 현재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녹음 기능으로 주변 상황을 녹음할 수 있는 어플이다. 원래는 1불짜리 어플이지만 성범죄 예방을 위해 무료로 제공된다. 혈액형의 비밀은 각 혈액형에 대한 궁합, 성격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평상시 1불에 판매된다.

장기는 인터넷을 통해 장기를 즐길 수 있는 어플이다. 주의할 것은 아이폰과의 대국은 되지 않는다. 건강정보는 전국의 병원과 약국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상당히 괜찮은 어플이다. 주변의 병원과 약국을 찾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참소주는 소주 홍보 어플이다. 그런데 단순한 홍보외에 다른 기능을 제공한다. 게임에서는 복불복 게임을 할 수 있고, 대리운전을 통해 지역 대리운전 회사에 연결할 수도 있다.

EverydayCN는 매일 매일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어플이다. 교재와 MP3 듣기를 제공하며, 무료 수준 측정도 가능하다. 파워기업검색은 한신평정보에서 제공하는 기업 정보 어플이다. 150만개사의 기업 정보 및 40만명의 인물정보를 아이폰에서 조회할 수 있다. photoFolderAlbum은 사진을 폴더로 나누어 관리할 수 있는 어플이다. 사진에 따라 메모를 할 수 있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Return Home Helper 1.2(Lifestyle) [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2

성범죄 예방 호신앱! 하단 한글설명이 있으며 한국분들은 한국앱스토어에서 스크린샷을 참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50% Discount! (v1.2)
*** Recommend to your friends~! ($1.99 -> $0.99)

【 성범죄 예방 호신앱! Return Home Helper 】

[공지]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무료화라는 힘든결정을 내렸습니다. 기존 유료결제 하신분들께 양해를 부탁드리며, 이 작은 아이디어로 성범죄가 조금이라도 줄어들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루 41건 강간범죄 발생 (신고율 10%미만)
35분마다 1건씩 발생! (2009 범죄백서)

늦은밤 집으로 돌아오는 길..뒤따라 오는듯한 사람때 문에 맘졸이며 빠른 걸음으로 통화를 하며 귀가하고 계신가요?

낯선남자와 엘리베이터를 타는 바람에 무서워서 고개를 푹 숙이거나 거울로 얼굴확인을 하신다구요?

버스,지하철,택시안에서 불쾌한 경험은 없으셨나요?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당신을 지켜드립니다.

**** 집으로 걸어갈때, 엘리베이터 에서 (M 메뉴) ****

M 메뉴에서는 당신의 현재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합니다 S 메뉴에서 설정한 시간동안 같은 위치이거나 아이폰을 강하게 흔들면 설정한 연락처로 자동전화 연결 혹은 실제 20대 여성의 귀가 찢어질듯한 비명소리가 울려퍼집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타이머를 설정한 시간마다 위치를 확인하기 때문에 의식을 잃었거나 아이폰이 떨어진 경우 역시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버스, 지하철, 택시, 회의실 등에서 (V 메뉴) ****

V 메뉴에서는 방안에서 거실 TV소리까지 녹음할 수 있는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는 뛰어난 녹음 기능을 이용하여 학교, 직장, 택시안에서 일어날 수 있는 성희롱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더이상 참지 마시고 녹음해 보세요 기본앱 음성메모와 확실한 성능차이를 보장합니다

**** 그 외 부가기능 안내 ******************************

  • 현재위치, 녹음된 파일 메일 보내기
  • 배터리 절약 모드
  • 제한적 멀티태스킹 지원
  • 같은위치에서 3분간 주소를 찾을 수 없는경우에도 자동전화연결 혹은 경보음 재생 (위치추적 진행중)
  • 장시간 사용시 빠른반응을 위해 화면잠금 하지 마시고 실행중 그대로 주머니에 넣어주세요(근접센서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화면이 꺼집니다)
  • 다국어 지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혈액형의 비밀 1.0(Lifestyle) [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0

좋아하는 상대방의 관심을 받지 못해 실망한 적 있나요?
믿었던 친구의 따끔한 충고에 상처받은 적이 있나요?
아무리 달래도 계속 삐져있는 애인에게 서운한 적이 있나요?

혹시 상대방의 혈액형이 무엇인지는 알고 있나요?
그 사람의 혈액형을 알면 그 사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혈액형의 비밀로 상대방을 파악해 보세요

혈액형을 통해 모든 사람을 네 종류 만으로 구분할 수는 없겠지만 혈액형의 비밀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상대방에 대해 이해하고 나와 다른사람과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주요 기능

  • 혈액형별 성격, 궁합, 테스트 등 다양한 혈액형 분석 결과 제공
  • 자주 보는 결과 즐겨찾기 기능
  • 다양한 혈액형 정보 업데이트 예정

청주버스 1.01.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1.1

충청북도 청주지역 버스 정류장의 버스 도착정보를 알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도상에서 원하는 정류장을 쉽게 겁색할 수 있습니다.

지식도서관 1.0(Book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지식도서관' 이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지식라이브러리 서비스를 ‘지식도서관’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제 아이폰에서도 지식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 북세미나닷컴이 만든 지식라이브러리 서비스(www.jisiklibrary.com)를 아이폰에서 구동할 수 있도록 만든 국내 최초 최대의 동영상 지식 도서관입니다. 그 동안 책을 읽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셨지만, 시간이 없어서, 바빠서, 회사 업무가 많아서 책을 읽기 힘들었던 분들은 이제 지식도서관에서 자기계발을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리더십에서부터 재테크까지 베스트셀러 작가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동영상을 볼 수 있으며, 100% 대한민국에서 베스트셀러를 쓴 저자들의 책 핵심내용에 대한 동영상입니다.

콘텐츠 종류와 숫자
2010년 9월말 현재 약 3000 여 개의 동영상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매월 100 여 개의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콘텐츠는 약 5분 미만의 런닝타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지루하지 않습니다.

지식도서관 특징
저자 동영상으로 구성된 멀티미디어 도서관
책을 직접 쓴 ‘저자’를 아이폰에서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기회 제공
한 번 회원 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접속 가능
다양한 동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자기계발 업그레이드!
검색 기능을 통해 내가 찾고 싶은 주제를 마음대로 검색 가능
매월 100개 이상 업데이트로 최신 자기계발의 트렌드를 확인 가능

지식도서관이 필요하신 분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20대 및 대학생
직장 초년생, 사회 생활을 시작하면서 비전을 수립해야 하는 분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뚜렷한 효과가 없었던 분
30대 직장인의 경쟁압력에서 살아남고자 하는 분
자녀교육이 걱정되는 학부모
인생의 2막을 준비하고자 하는 회사의 중역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예비 사업가 및 창업가

지식도서관의 장점
지식도서관은 저자가 직접 자신의 책을 하나 하나씩 설명해 주는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기존 온라인 교육과는 영상 포맷과 구성에 있어서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주입식 교육프로그램을 떠나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 입니다.
한 달에 책 한 권의 비용으로 수 백 권의 책 내용에 저자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식도서관은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자기계발이 됩니다.
기업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임직원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업에서는 기존 온라인 교육 서비스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용문의
북세미나닷컴 02-735-3017
[email protected]

김병호의 PMP Guide 1.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과정소개]
본 과정은 e-campus '김병호의 PMP 자격대비' 이러닝 과정의 부가 서비스로 제공하는 모바일 과정입니다.

PMP 자격 취득을 위한 시험 준비를 하는 학습자에게 합격비법, 학습일정 등의 서비스와 ITO 용어와 프로세스 맵, ITO 실습 등 편리하게 학습하고 암기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MP 자격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학습자 여러분께 쉽고, 유익한 모바일 과정이 될 것입니다.

장기 1.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10

장기 입니다.
Game Center를 통해 인터넷 대국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iOS 4.1 이상)

업그레이드 추가 기능

  • 광고 제거
  • 승패 기록
  • 획득한 기물 표시

Mnet TV. 1.0.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아이패드로 만난다!
대한민국을 넘어 이제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채널로 발돋움한 엠넷의 모든 영상을 아이패드에 담았습니다. 실시간 방송감상은 물론, 현재 방영 중인 따끈따끈한 인기 프로그램과 언제 봐도 재미있는 종영 프로그램의 영상까지 모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의 앞서가는 감각을 아이패드 엠넷TV로 마음껏 즐겨보세요~

  1. 아이패드의 기기특성을 최대한 활용한 혁신적인 UI 적용
  2. 실시간 엠넷방송 보기 지원
  3. 플레이리스트 기능 도입을 통한 영상 연속재생
  4. 엠넷닷컴과 연동되어 더욱 강력해진 나만의 '동영상앨범'
  5. 방송이 끝나자마자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프로그램/스타별 영상 클립
  6. 인기 스타의 영상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아티스트 페이지
  7. 인기 프로그램의 컨텐츠(영상,포토)를 한 눈에 확인하는 프로그램 페이지

스마일캣 포스트카드 1.0(Photography)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스마일캣 포스트카드

이제 사진에 메시지를 담아서 보내세요!

스마일캣 포스트카드(SmileCat PostCard)는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예쁜 카드로 만들어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다양한 카드 디자인과 스티커 그리고 6가지의 손글씨 폰트들을 이용해 나만의 멋진 카드를 만들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을 폴라로이드 사진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폴라로이드 사진처럼 촬영시의 추억과 정보를 기록해 두세요.

  • 주요기능

    • 폴라로이드 형태, 카드 형태의 다양한 배경 디자인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200여 가지의 예쁜 스티커로 사진을 큐티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 사진에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으며 7가지의 스마일캣 전용 손글씨 폰트를 제공합니다.
    • 이렇게 꾸민 카드를 트위터, 페이스북에 올릴 수 있으며 메일로도 전송가능합니다.
  • 압도적인 디자인 퀄리티!
    단순히 프로그램을 만들기위해서 숫자만 채운 디자인들이 아닙니다.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사진인화 사이트인 스마일캣(http://www.smilecat.com)에서 수년간 검증된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들입니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배경 디자인, 깜찍하고 이쁜 스티커들 그리고 정감이 가는 손글씨 폰트를 체험해 보세요
    몇번의 터치 만으로도 프로 디자이너가 작업한 것 같은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스마일캣 사진인화 무료 쿠폰 증정
    돈주고 앱을 구매하는 시대는 갔습니다. 이제 앱을 다운로드받으면 돈을 벌게 해드립니다.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사진인화 사이트인 스마일캣(http://www.smilecat.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장 무료 쿠폰 인화를 다운받으신 모든 분께 드립니다.
    또한 모바일의 용량 제한으로 미쳐 소개해드리지 못한 다양한 배경 디자인, 스티커들을 스마일캣 사이트에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그린 1.0(Busi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스마트그린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실시간 전력사용량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실시간 기기별 전력사용량 제어 및 사용량 조회, 기기별 소비전력과 On/Off 연결 상태를 리스트로 출력하고 기기별 On/Off 상태를 전체 또는 개별적으로 변경 및 변경 상태를 사용자에게 알려주며, 전력의 일별/월별 전력사용량에 대한 통계를 그래프로 표시.

전력사용에 대한 상태 표시 및 조회, 제어의 기능으로 사용자의 효율적인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회원가입이 불가능하며, 스마트그린의 장비를 갖추고 있는 가정에 한하여 오프라인으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주요기능

  1. 우리집 전력사용량 조회(오늘/당월 전력사용량, 전기요금, 이웃비교)
  2. 전력 사용 통계(일별/월별 우리집 전력 사용량 조회)
  3. 전자제품 설정(전자기기별 전력 사용량 및 제어, 설정)
  4. 외출 / 귀가(우리집 전력 일괄 차단/해제)
  5. 환경 설정(공지사항 및 주거 환경 설정)

AltoSudoku 1.0.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심심할때 재미로 해보는 수도쿠입니다.
가로, 세로, 대각, 사각안에 1에서 9까지의 숫자를 넣어 중복되지 않도록하는것입니다.

건강정보 1.0.0(Medical)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혹시 아시나요? 국민 여러분이 의료기관에서 진료를 받았을 때 의료기관은 전체 진료비 중 일부는 환자에게 받고, 나머지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www.hira.or.kr)에 청구를 하게 되는데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이렇게 청구된 진료비에 대한 '심사'와 진료가 적정하게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평가'를 하는 공공기관입니다.

'건강정보' 앱은 전국의 모든 병원(6만개 이상)과 약국(2만1천개 이상)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간단한 작동으로도 병원,약국의 위치, 주소, 전화번호, 의료인력, 병실수 등의 정보를 손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항생제 및 주사처방율, 제왕절개분만율, 급성심근경색, 급성기뇌졸중 등 병원에 대한 평가결과가 함께 제공되어 아이와 가족들이 아파 병원을 찾을 때 유익합니다.

또한, 내가 먹는 약이 안전한 것인지 조회해 볼 수 있는 기능(DUR)과 생활속 건강 이야기가 담긴 흥미로운 모바일 매거진(건강나래)이 들어 있습니다. 몸이 아프거나 위험한 일이 닥쳤을 때 자신의 위치정보를 담은 메시지를 119로 즉시 보낼 수도 있습니다.

'건강정보' 앱은 여러분이 스마트폰을 통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병원과 약국을 이용하고, 좀 더 안전하게 약을 먹고, 좀 더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제작되었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국민 여러분의 건강과 항상 함께하고 있습니다.

주요기능.

  1. 병원찾기.
    1. 내 주변 병원 찾기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곳의 병원을 증강현실로 조회하는 기능. 진료과목별로 골라서 찾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
    2. 병원 찾기 상세
      사용자가 알고있는 간단한 정보만으로도 원하는 범위의 병원을 찾아내는 기능
    3. 즐겨 찾는 병원
      즐겨찾기에 등록한 병원을 바로 검색하여 빠르게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
  2. 약국찾기.
    1. 내 주변 약국 찾기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곳의 약국을 증강현실로 조회하는 기능.
    2. 약국 찾기 상세
      사용자가 알고있는 간단한 정보만으로도 원하는 범위의 약국을 찾아내는 기능
    3. 즐겨 찾는 약국
      즐겨찾기에 등록한 약국을 바로 검색하여 빠르게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
  3. 건강나래.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모바밀 매거진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
  4. 내가 먹는 약 알아보기(DUR)
    복용중인 약 중에서 같이 먹으면 안되는 약(병용금기), 영유아,노인 등 나이에 따라서 먹으면 안되는 약(연령금기), 임신 중 먹으면 안되는 약(임부금기)로 구분하여 보다 안전하게 약을 복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
  5. 긴급신고.
    청각장애인 또는 전화를 걸 수 없는 상황에서 미리 설정된 메세지를 119 문자서비스로 SMS를 전송하는 서비스. 전송시점에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같이 전송해 119에 도움을 요청하는 기능.

EduMP3 1.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이제부터 iPhone, iPod Touch에서도 EDUmp3를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EDUmp3 Player는 EBS의 mp3 강좌 서비스인 EDUmp3 콘텐츠를 재생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1. 특징

    • EDUmp3(www.edump3.com)에서 다운로드 한 mp3 강좌 재생
    • EDUmp3 강좌 파일 로딩 시 자동으로 동일이름으로 재생목록 생성
    • 재생목록 편집 기능
    • 강좌파일 편집 기능
    • 반복 재생 기능 (최대 4회)
  2. 지원 기종
    아이폰 4 / 아이폰 3G, 3GS / 터치 3,4세대

  3. 지원 OS
    iOS 4.0 이상

  4. 이용 가이드

참소주 1.0.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나만의 맛집을 등록하여 자주 가는 장소 안내“
“참소주와 함께하는 술자리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룰렛게임“
"전국 DB를 바탕으로 한 대리운전 검색"

참소주 어플에는 술자리에서 필요한 기능을 담았습니다. 나의 맛집, 룰렛 게임, 대리운전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든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저 열고, 누르고, 보기만 하면 원하는 정보를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아이폰을 꺼내 스타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보세요!

어느 곳에 계시던지 참소주와 함께하는 즐거운 술자리 관련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참소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세요!!

What’s New In Version 1.0

  • 이벤트 : 참소주에서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보여드립니다.
  • 술자리 게임 : 술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룰렛게임을 제공해드립니다.
  • 대리운전 : 전국 지역의 대리운전 전화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 나의 맛집 : 나만의 맛집 등록하여 재방문하기 쉽게 안내해드립니다.
  • 월페이퍼 : 나만의 아이폰용 참소주 월페이퍼를 제공해드립니다.

EverydayCN 1.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명품 중국어 학습 매일 중국어 ▣
♡ 중국어 학습을 선도하는 매일 중국어와 언제 어디서나 중국어를 공부하세요.
♡ 원어민과 함께하는 일대일 학습 서비스로 당신의 중국어 회화 실력 향상을 책임집니다.

◈ 매일 중국어 어플리케이션 주요 기능 ◈

  1. 교재보기와 교재 Mp3 듣기
  2. My Page에서 강사 코멘트, 학습 성취도 보기, 수업 녹음 듣기(수강생 기능)
  3. “중국어 익히기”등의 무료 학습 콘텐츠 지원
  4. 무료 레벨 테스트 신청 지원
  5. 기타 학습 관련 자료 지원
  6. 상담 전화 바로 연결하기 지원

☞ 지금 터치하세요. 매일 중국어가 당신과 함께 합니다!!

◈ 매일 중국어 학습 방법 소개 ◈
입이 열리는 매일 중국어와 함께 오늘의 10분으로 당신의 10년을 준비하세요. 중국어 말하기가 안 되시나요? =>원어민과의 일대일 회화 공부로 해결하세요!

◇ 매일 중국어에서는
♡ 중국에 계시는 한족 강사님과 1:1로
♡ 언제, 어디서나
수업이 가능합니다.

◇ 매일 중국어 수업은 입을 열게 합니다
♡ 회화 전문 교재를 활용한 ‘내’ 상황 위주의 회화연습
♡ 기본문형을 기본으로 한 확장회화 연습

◇ 매일 중국어 수업은 교정입니다!
♡ 어휘 / 어순 즉시 교정
♡ 반복 교정 / 반복연습
교정이 없는 수업은 그저 수다일 뿐입니다.
매일 중국어의 깐깐한 선생님들의 교정을 통해 중국어를 완전 정복하세요.

영덕마켓2 1.0(Business) [iTunes]

Price: Free

영덕군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물을 소개 및 판매하는 영덕마켓을 경험해 보십시요.
영덕마켓은 영덕군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물을 소개하고 있으며, 특히 영덕마켓에 입점한 판매자들의 제품소개 및 위치정보를 알수 있어 직접적인 상품구매도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믿을수 있는 농수특산물! 영덕에서만 생산되는 상품을 이제 직접 경험해 보십시요!

번개장터 (Quicket)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번개장터는 앱과 웹을 통해 중고 물품 거래를 위한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특징 =

  • 직관적이고 쉬운 물품 검색, 구매, 관리 및 등록
  • 카메라, GPS, 바코드를 활용하여 물품 등록 과정을 간소화
  • 물품 광고를 위한 트위터 연동 기능
  • 웹을 통해 물품 정보 및 검색을 지원

= 주의 =
중고 물품 거래시에 물품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직거래를 권장합니다.
물품 거래에 있어 모든 책임은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연락처 =
[email protected]

파워기업검색 for iPhone 1.0(Business) [iTunes]

Price: Free

파워기업검색은 국내 최고의 기업정보 보유기관인 한신평정보에서 제공하는 위치정보(LBS) 및 증강현실(AR)기반의 비즈니스 프로페셔널을 위한 모바일 솔루션입니다. 150만사의 기업정보 및 40만명의 인물정보를 편리하게 스마트폰에서 조회할 수 있는 파워기업검색을 통해 여러분의 업무 생산성을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1. 주요특징
    • 최대의 기업정보 Coverage
    • 강력한 검색 기능 제공
    • 기업/인물/뉴스의 연관 정보 제공
    • 편리한 개인화 기능
  2. 이런분께 유용해요
    •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 종사하는 비즈니스 프로페셔널
    • 가치 투자를 지향하는 전문 투자자
    • CEO등 경영자
    • 취업준비생 등

art in smart 1.1(Lifestyle) [iTunes]

Price: Free

스마트 폰으로 만나는 대한민국 전시정보

LYKSOFT에서 만든 “art in smart”는 인터넷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대한민국 예술 전시회 홍보를 담당하는 예술 전시 포털 서비스입니다. 화랑이나 전시기획자들은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전시회 정보를 등록하고 예술애호가를 비롯한 일반인들은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무료로 전시회 정보를 쉽게 찾아 즐기고 안내 받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본 art in smart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Home : 주요 전시회 배너정보
  2. All : 현재부터 이후 예정된 모든 전시 분류별 정보
    • Event : 기획전, 공모전, 각종대회 정보
    • Solo : 개인전 정보
    • Group: 단체전 정보
    • Etc : 도서 및 기타 전시관련 정보
  3. Calendar : 날짜별 현재 진행중인 전시회 정보
  4. Favorite : 관심 전시회 즐겨찾기 저장 및 감상 기능
  5. Search : 단어 검색으로 찾는 전시회 정보

각 기능에 따라 검색된 개별 전시회 정보는 자세한 전시회 설명과 함께 전시되는 예술품 이미지들을 상세히 하나씩 미리 감상해보실 수 있고 전시장을 지도로 보여주고, 전시 홈페이지로 연결하며 직접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1. 본 서비스의 자료는 www.artinsmart.co.kr 웹사이트에서 취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데이터 업데이트에 따른 통신비용은 통신사의 과금정책에 의해 영향을 받으며 본사와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3. 건의 및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 로 부탁드립니다.

photoFolderAlbum 1.0(Photography)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사진을 폴더별로 관리할 수 없을까?
이 사진만은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게 할 수 없을까?
사진폴더앨범 어플은 이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진관리

    • 사진별로 이름, 메모,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슬라이드쇼 기능을 지원합니다.
  • 폴더관리

    • 폴더별로 사진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폴더에 패스코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보기 방식과 정렬, 검색 기능

    • 다양한 보기방식이 가능합니다. (썸네일 보기, 리스트 보기, 디테일 보기)
    • 사진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날짜, 타이틀)
    • 사진을 타이틀 & 메모, 타이틀, 메모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사진 백업/복원

    • Wi-Fi를 통해서 PC와의 사진 전송이 가능합니다.
    • 사진을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사진을 메시지(MMS)로 보낼 수 있습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10/10 10:25 2010/10/10 10:25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337

Facebook

Comments

  1. 윤덕재 2010/10/11 21:18

    '지식도서관'앱을 아이폰4에 다운받아 사용하고 있는데, 콘텐츠를 하나도 볼 수가 없네요~ 저만 그런건지 가입을 해야 하는 건지 앱, iTunes, 홈페이지에서는 전혀 정보를 얻을 수 없네요~ 비슷한 증상을 가지신 분들 없나요? 정상동작하나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10/12 13:12

      어플 버그인 듯하더군요.

    • 하리마오 2010/10/19 22:55

      저 역시 콘텐츠를 볼 수 없었습니다.
      저자들의 짧막한 동영상들이 목록에는 많이 올라와 있으나 실행은 되지 않더군요.

  2. jsteve 2010/10/11 22:35

    오늘 굉장히 유용한 어플이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3. 하리마오 2010/10/19 22:56

    심평원에서 나온 '건강정보'.
    많이 실망스러운 어플입니다.
    시험삼아 주위의 병원, 약국을 검색해 봤는데 일단 개인이 만든 어플보다도 검색력이 많이 떨어지네요.
    전국의 병원, 약국의 데이타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크게 기대했는데....

    하지만 오늘도 도아님의 글을 감사히 잘 봤습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10/21 10:19

      급히 만드느라 그런 것이 아닌가 싶더군요.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