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총 31개이다. 먼저 GrandPar Golf는 컴투스에서 개발, SKT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료 어플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 2불짜리 어플은 무료로 제공한다. 3차원 골프로 게임의 품질은 꽤 높은 편이다. HiveMind도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유료 어플이다. 아이폰 끼리 블루투스를 통해 음성 대화를 할 수 있는 어플이다. Calendar 365는 연락처의 기념일 정보를 읽어 달력에 출력하는 음력 지원 달력이다. 음력과 연락처의 기념을 함께 관리하고 싶은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BioRecipe는 바이로 리듬을 검사해서 이에 따른 식단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얼마나 효과적일지 모르겠지만 나름대로 유용한 듯하다. 대한민국 문화행사는 출시 기념으로 2주만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이다. 이름처럼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문화행사를 알려준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GrandPar Golf 1.0.1(Games) [iTunes]

Price: $1.99 -> Free, Version: 1.0.1

Play this full featured 3D golf game and find yourself getting younger and younger!!

Surprise SALE for Thanksgiving day!
Sale only 9 days for free (22/Nov ~ 30/Nov)
Do not miss this chance~!

An amazing golf game with humor and adventure for the iPhone & iPod touch!

  1. Game Introduce
    GrandPar Golf is a fantastic full golf game in 3D graphics. In GrandPar Golf, collect potions and level-up your character as you play on a 3 dimensional golf course. Choose from 5 different elderly characters, customize them with various items that provide different golf skills and even rejuvenate them by collecting potions.

  2. Features
    ☆Tour mode: Tour Mode is used for gathering ndorphins to train the character through play. The more you level up, the younger the character becomes, and the character will also increase its Skill Level.

★Match up mode: Match mode is used for enjoying competition with others on the network.

☆144 golf courses with various themes(Ground HILL/Island Heaven/Silver Crystal/Demon Fire/Ancient Desert)

★Over 300 items : The game is packed with numerous costumes, accessories, You can obtain various items through the itemshop menu in the clubhouse.

Sorry for the inconveninece you may have!
The Loading crash that many of our users were experiencing is now fixed.
It is time to get back to enjoy Doodle games 9 in1.
We are always thank you for your great support and love.

HiveMind 1.1(Utilities) [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1

Updated HiveMind 1.1 includes background/multitasking support for iOS 4+, and is now free with iAd.

HiveMind allows voice communication through two iOS 3.1+ devices via Bluetooth (range of about 30 meters), all while listening to your favorite tunes.

HiveMind Opportunities: - at the library - at the gym - on the mountain (skiing/snowboarding, even snowmobiling) - at the game (where your favorite cellular provider's service isn't working) - on the bus/light rail/train - jogging, biking and hiking - sure you will think of others!

Calendar 365 1.30(Productivity) [iTunes]

Price: Free, Version: 1.21 -> 1.30

큰 달력 입니다

아이폰 연락처에서 생일, 음력 생일, 기념일을 입력하시면 이를 인식합니다.

  • 음력 보기
  • 연락처 생일, 음력 생일, 기념일 지원
  • 년도별 보기
  • 생일 입력 픽커뷰
  • 기념일 알림 보기
  • 이벤트 보기
  • 배경 이미지 사용자 지정
  • 시계 보기
  • iPad 지원

퍼스트몰 1.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 백만 사용자를 내 쇼핑몰 고객으로!
√ 퍼스트몰에만 있는 쇼핑몰 간편 앱
√ 주소 외우지 말고 이제 아이콘 터치만!!
√ 아이폰 쇼핑몰 즐겨찾기로 대박 쇼핑몰로 거듭나세요~

★모바일샵, 모바일 관리, QR코드, SNS 연결 서비스 등 모바일 환경에 맞는 쇼핑몰 솔루션을 남들보다 한발 앞서 출시하면서 시장을 선도해 왔던 퍼스트몰이, 이번에는 ‘쇼핑몰 즐겨찾기!! 간편 앱’을 선보입니다.

★★퍼스트몰 앱은 일일이 쇼핑몰 주소를 입력하지 않고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바로 쇼핑몰에 접속할 수 있는 것으로 편의성은 물론, 기존 모바일 웹에서 구현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표현 방식으로 한층 더 새롭고 역동적인 쇼핑몰 환경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의 기능은 모두 유지하면서 슬라이딩 방식의 상품 전환은 물론 바로 전화 걸기, 고객센터 위치 표시 등 앱 전용 기능이 다양하게 담겨있어 아이폰 방식에 익숙한 사용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간편한 쇼핑몰 즐겨찾기가 가능해집니다.

▶이제 퍼스트몰 앱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는 쇼핑 환경을 마음껏 누리세요.◀

※퍼스트몰 앱을 사용하시길 원하는 쇼핑몰 운영자분들은 ☎1544-327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앱 전용 기능]

  1. 슬라이딩 상품 전환
    메인 화면에 노출된 상품의 손가락을 슬라이딩 방식으로 좌우로 스크롤하면 상품이 좌우로 변경이 되어서, 아이폰 방식에 익숙한 사용자의 기호에 맞추었습니다.
  2. 부드러운 페이지 전환
    페이지와 페이지 사이에 뚝뚝 끊기듯이 전환되는 것이 아니라 책을 넘기듯 자연스럽게 전환이 되므로 사용자에게 훨씬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합니다.
  3. 고객센터 바로 전화 걸기
    PC에서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 때 전화 번호를 확인한 후에 전화기를 통해 걸게 되지만, 앱에서는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4. 고객센터 위치 표시
    고객센터를 GPS 기능을 이용하여 바로 표시를 하므로, 쇼핑몰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고, 사용자 위치도 표시를 하므로 직접 방문하여 물품을 수령하시길 원하는 사용에게 편리합니다.
  5. 상품 문의 시 사진 바로 찍기
    아이폰의 경우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상품 문의를 할 때 별도로 사진을 찍어서 파일 형태로 올리는 것이 아니라 바로 찍어서 한번에 등록 가능합니다.

Shop 판 1.0.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더욱 간편해진 쇼핑! 더욱 빠른 쇼핑!
√ 컴퓨터로 하던 인터넷 쇼핑을 손바닥 위에서 한다?
√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만 켜져 있으면 원하는 상품이 내 손안으로 쏙~
√ One-stop 종합 쇼핑을 가능케하는 어플리케이션

이제 Shop 판과 함께 앞서나가는 쇼핑라이프를 즐기세요.

Shop 판에 입점하길 원하는 쇼핑몰 운영자 분들은 ☎1544-3270으로 문의주세요.

Shop 판에는 패션, 화장품, 가전, 가구, 명품, 유아동, 건강, 컴퓨터, 생활, 식품, 스포츠, 자동차, 도서, 꽃배달, 기타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의 쇼핑몰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추천 상점, 신규 상점 노출과 자주 가는 상점의 즐겨 찾기가 가능합니다.

주문부터 결제까지 모바일에 최적화된 One-Stop 상품 결제기능을 제공합니다.

▶Shop 판만의 특별한 기능!!◀

  1. 슬라이딩 상품 전환
    메인 화면에 노출된 상품의 경우, 좌우로 스크롤하면 슬라이딩 방식으로 상품이 변경됩니다.

  2. 부드러운 페이지 전환
    책을 넘기듯이 자연스럽게 페이지 전환되어 훨씬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합니다.

  3. 상품문의 시 사진 찍기
    상품문의 시 스마트폰에 내장된 카메라를 이용하여 사진을 바로 찍어 올리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4. 고객센터 바로 전화 걸기(선택된 상점의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따로 누르지 않고 전화 걸기 버튼으로 바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5. 고객센터 위치 표시
    GPS 기능을 이용하여 내 현재 위치와 함께 고객센터 위치를 바로 표시해 줍니다. 물품을 직접 수령하길 원할 때 유용합니다.

Shop 판에 입점하길 원하는 쇼핑몰 운영자 분들은 ☎1544-3270으로 문의주세요.

PONing - 포닝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공 지 사 항 ※

안녕하세요.
행복한 할인, PONing입니다.

현재 11월 말 런칭을 목표로 서비스 준비중입니다. 구체적인 런칭일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공지사항은 http://www.PONing.co.kr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빨리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PONing.

PONing(포닝)은 언제나 새로운 할인권(PON)이 계속 만들어지고 사용되고 있음(ing)을 뜻한답니다. 꼭 남의 동네 가게 할인만 소개해주는 소셜커머스, 시시한 음료무료제공쿠폰 등으로 생색만 내는 쿠폰북에 질리셨나요? 소셜커머스의 높은 할인율과 쿠폰북 만큼 다양한 가게에서 제공하는 할인의 혜택을 모두 드리는 PONing !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 ‘ㅡ’)/

★ 당신의 상상보다 더 엄청난 녀석, PONing(포닝)하세요!

PONing은 옥션이나 G마켓같은 오픈마켓방식을 할인권제공 서비스에 접목시킨 신개념의 실시간 스마트폰 할인 서비스입니다.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음식점, 카페, 아이스크림, 패션, 건강,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할인권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기세요!

게다가 PONing은 고객님의 위치정보를 바탕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할인정보들을 알아서 정리해드릴 뿐만아니라 좋아하시는 지역, 상품종류, 할인율을 지정해놓으시면 조건에 맞는 할인권이 발생하는 즉시 알림해드립니다.

이제 PONing이 고객님의 지갑의 두께를 지켜드리겠습니다.
http://www.PONing.co.kr

(본 서비스는 GPS정보를 기반으로 서비스 되므로, 다운로드 받으신 후 최초로 실행하실 때 GPS정보 활용경고에 "예"를 누르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리브 v1.0 1.0(Utilitie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여자의 마음을 알아 주는, 여자 온라인자동차보험 올리브!! 올리브 고객님들을 위한 올리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올리브와 함께 하세요.

올리브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은요?

첫 번째! 올리브 서비스 팩
올리브의 다양하고 세심한 서비스가 마음에 드신다구요?
그런데 서비스가 너무 많아서 필요할 때 기억하기 힘드시다구요?
그런 걱정은 이제 그만~
언제 어디서나 올리브의 다양한 서비스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올리브 사고 도우미
사고가 났을 때! 차가 고장이 났을 때!
올리브 사고 도우미를 찾아주세요.
올리브 전담 상담원과 바로바로 연결해 드립니다.
사고가 발생하면 당황스러우시죠?
평상시에 알아두면 좋은 사고처리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드려요.

세 번째! 올리브 차량관리
알뜰한 여성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차계부~!
아이폰에서 차계부를 작성하세요.
간단한 기록으로 알뜰한 차량관리가 가능합니다.
차량점검 어려우시죠?
계절이 바뀔 때 차에 가장 무리가 간다는 사실 알고 계세요?
봄,여름,가을,겨울 각각의 포인트만 챙기는 비법! 올리브가 알려드려요.

네 번째! Driving School
운전은 고수급인데 주차는 초보급이라구요?
차선변경 아직도 손에서 땀이 나신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올리브가 알려드리는 공식 몇 가지만 기억하시면 문제 없어요!

애정결핍Test ( by Dr.X ) - Free Version 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Dr.X의 애정결핍 테스트
심리성격 테스트 후속작으로 애정결핍에 관련된 자신의 심리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서 어떠한 답을 하는가에 따라서 그 사람들의 스타일도 알 수 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베타 테스트 결과 80% 이상의 분들이 자신의 심리 상황과 동일하다는 의견을 내주셨구요. 후회없는 다운로드가 될 것입니다.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의 차이점

  1. 광고가 없습니다.
  2. 최종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최종 애정결핍 타입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상황에 따른 심리분야 전문가 의견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애정결핍도 점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Team VovoV에게 사무실을 만들어 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무료앱을 연말까지 20개 이상 출시 예정입니다. 도와주세요 ^^

애정결핍Test에 수록된 정보

  1. 애정결핍증?
  2. 애정결핍증 증세
  3. 애정결핍증 해결방법

애정결핍 테스트 정보 Step #1. 행동적(Behavior) 측면에서의 애정결핍 테스트
자신의 행동 스타일에 대한 질문들이 나옵니다. Yes / No 로 대답하실 수 있구요. 40점 만점에 해당하는 점수가 나오고 그에 대한 중간결과가 나옵니다.

Step #2. 정신적(Mental) 측면에서의 애정결핍 테스트
자신의 정신적 행동에 대한 선택 질문들이 나옵니다. 3가지 보기 중 하나를 고르셔야 하구요. 30점 만점에 해당하는 점수가 나오고 그에 대한 중간결과가 나옵니다.

Step #3. 심리적(Psychology) 측면에서의 애정결핍 테스트
액자의 크기/모양/위치/넣을 사진 종류로 당신의 심리적 상황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사진을 보시고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이 세 가지의 테스트를 거치면 종합하여 최종결과를 도출해 냅니다. 심리에 대한 조예가 깊으신분들께 검수받았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

개발자에게 문의사항있으시면
[email protected]
또는 미투데이 : viviv // 트위터 : vivivman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dermaInfo 1.1(Medical) [iTunes]

Price: Free, Version: 1.1

피부과 시술후 관리방법 안내
각종 레이저 치료후 개인 조치 방법 안내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한 기본적인 조치사항 안내

순간기억테스트 - 순기테 1.1(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순간 기억 테스트!! 간단해보이지만 절대 간단하지않은 게임!!
사각의 네모 버튼들이 별거아닌것 같지만 한번 시작하면 무한대로 빠져듭니다.
출.퇴근 지하철,버스에서 심심풀이로 즐겨보세요~
단순하지만 절대 중독성!!
당신의 기억력과 집중력을 한층 높여드립니다.
이 게임을 오로지 당신의 기억력만으로 끝을본다면 당신은 천재!!
기억력의 한계에 도전해보세요~

개발자가 하면서 나도 모르게 알게 된 팁!!
기억보다는 집중력으로 해보세요!!!^^

온라인 랭킹 경우 서버에서 랭킹데이터를 가져오는 동안 약간의 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Instigate(집 나간 개) 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본 APP은 음악과 그림, 글이 어우러진 그래픽 노벨로서 밤에 혼자서 불을 끈 채 음악과 함께 즐기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 현재 공개된 부분은 프롤로그 부분으로 플레이 타임은 1시간 정도입니다.
  • 진행시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 현재 함께 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분야는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사운드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문의 주세요.

솔로브레이크 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당신은 솔로이십니까?
솔로천국 커플지옥이라지만 그래도 커플지옥으로 가고싶지 않으십니까?
커플지옥으로 가기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신의 몸값이 궁금함? - 몸값테스트 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당신의 몸값이 궁금하십니까?
요새 트렌트에 맞는 질문들로 당신의 몸값을 측정해보십시오....

Laundry Manager 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빨래를 정리하세요!
바구니에 빨래를 담고 헌 옷은 두손가락으로 찢어버리세요.
압정은 건들면 안됩니다.

지니키즈 1.1(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온라인 유아교육 부문 5년연속 1위! 500만 아이들이 선택한 지니키즈!
놀면서 공부하는 지니키즈의 콘텐츠를 스마트폰에서도 만나요~

  • 지니키즈유료회원은 모든 콘텐츠를 다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무료 콘텐츠는 지니키즈 회원이 아니더라도 자유롭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한글
    한글을 놀이로 즐겨요. 신나는 언어유희 한글 말놀이!

  • 수학
    구구단을 챈트와 노래로 자연스럽게 익혀요.
  • 지니마을
    지니마을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통해 지니마을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고 인체와 곤충들도 공부해요~
  • 씽크업스토리
    우리 생활의 확실한 길잡이. 인성교육은 씽크업스토리와 함께!
  • 세계와 우리나라
    우물안 개구리? 세계와 우리나라를 공부하면 더 큰 안목을 갖을 수 있어요?
  • 공룡
    타임머신을 타고 공룡 시대로!
  • 뮤직박스
    동요
  • 잉글리쉬
    디디의 일상 생활속에서
  • 스토리북
    명작동화 전래동화

www.genikids.com 으로 오면 인터렉티브한 6000여개의 학습 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한글
    진도학습/프린트학습/초등준비/낱말카드대모험/한글말놀이/한글퀴즈/한글타자방
  • 수학
    생각쑥쑥 첫 수학/진도학습/프린트학습/응용학습/수리수리 셈셈왕/초등준비/지니구구단/지니주사위
  • 자연과 과학
    애완동물 키우기/아슬아슬 생존탐험/바다 대탐험/인체탐험/아찔아찔 곤충탐험/요리과학/자연과 과학 퀴즈/자연과학 대백과
  • 한자
    단계별 한자/8급한자/7급한자/6급한자/검정시험/도전! 한자퀴즈
  • 지능과사고
    단계별 학습/사고력게임/괴짜천재 바나노/두뇌똑똑 요리왕/스도쿠/다른 그림찾기/퍼즐 맞추기
  • 스토리북
    창의동화/탐구동화/환경동화/전래동화/명작동화/연재동화
  • 씽크업스토리
    슈퍼리더십/바른어린이/함께 여럿이/안전지킴이/건강도우미/궁금생활상식/돈돈탐험대/부자경제상식/어른 될래요
  • 세계와우리나라
    고야의 세계여행/신나는 세계여행/신비한 유럽여행/름바의 위인여행/아름다운 지구/세계기행/한국기행/보글지글 한국사/한국사 대전/주사위로 조선여행/한국사 놀이/중국아이 숑숑과 친구되기
  • 아트갤러리
    꾸미기아트/그리기아트/만들기아트/공작아트/창의아트/갤러리아트
  • 뮤직박스
    생활동요/자연동요/영어동요/어린음악대/클래식뮤직
  • 플레이센터
    요리놀이/자유놀이/클릭놀이/게임놀이/단계놀이/직업놀이
  • 공룡
    신나는 공룡탐험/돌아온 공룡탐험/공룡놀이/공룡만들기/공룡색칠공부/공룡퀴즈/공룡상식/공룡사전
  • 지니잉글리시
    Level 0: Bumba & Pemba/Didi's day/알파벳공부
    Level 1: Big smile land/Didi's story/파닉스공부
    Level 2: Kids in the marble/명작동화1/알파벳놀이
    Level 3: Astron in space/명작동화2/파닉스놀이/명작동화3
    공통: game/melody/Flash Card
  • 도리와 친구들
    개인이해/대인관계/언어/신체운동/공간수학/자연관찰/음악/클릭놀이
  • 퀴즈방
    지니퀴즈왕/한글퀴즈/한자퀴즈/자연과 과학퀴즈/씽크업스토리퀴즈/세계와 우리나라퀴즈/공룡퀴즈
  • 캐릭터방
    지니마을 이야기/지니마을 친구들/캐릭터 테마코너/캐릭터송/캐릭터카드/주제가

에듀윌 유통관리사 1.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에듀윌에서 만든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유통관리사” 합격노트!

▶ 유통관리사 시험정보
유통관리사 시험에 대한 시험일정 및 시험시간표, 시험과목, 출제기준, 합격자 결정방법, 응시원서 접수방법, 수험자 유의사항 등 다양한 시험안내 내용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유통관리사 시험에 대한각 과목별 합격가이드까지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알짜 정보만을 수록하였습니다.

▶ 유통관리사 기출문제
유통관리사 시험, 과연 어떻게 출제될 것인가?
정답은 언제나 기출문제 안에 숨어있다!

  • 유통/물류 일반관리 2010년 1회 기출문제(20문제)
  • 상권분석 2010년 1회 기출문제(20문제)
  • 유통마케팅 2010년 1회 기출문제(40문제)
  • 유통정보 2010년 1회 기출문제(20문제)

유통관리사 2급 각 과목별 기출문제 및 해설(2008년 1회)을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에서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다음회 시험의 예고편인 기출문제를 통하여 시험의 흐름과 공부의 맥을 정확히 잡으세요! 완벽한 실전연습으로 합격의 신화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유통관리사 2급은 각 과목당 20문항씩 출제됩니다. (유통마케팅 40문항)

▶ 교육문의 : 1600-6700

BioRecipe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스마트폰 활용 농어업 · 농어촌 서비스 구축]의 일환으로 모바일웹과 아이폰기반 어플리케이션으로 제작되어진 것으로, 오늘/내일/모레까지의 개인별 바이오리듬의 체크 후 그에 따른 한식 추천식단의 정보 제공, 한식레시피 카테고리별 분류, 레시피검색, 어플의정보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후 한식세계화 사업과 맞추어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다우버스 1.0(Navig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다우버스(DaouBus) App은 DIGIPORT(www.digiport.co.kr)의 광역 통근 버스 노정정보 및 현재 위치를 조회하여 버스정류장 통과 여부 및 기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이용안내
메인 화면 하단의 탭을 클릭하시면 광역버스의 노선정보 및 위치조회를 할 수 있는 메뉴가 표시됩니다.

▶ 메뉴 구성
● 노선조회
광역노선의 정류장 및 위치정보 제공(광역 1호~ 6호선)

● 위치조회
광역노선의 위치 정보 조회(이용시간 : AM6:00 ~ AM9:00)

● 도움말
DaouBus 이용방법 안내

▶ 이용시 유의사항
해당 서비스는 LBS의 삼각측량 방식을 이용하여 버스 위치를 조회합니다. 정확한 위치값이 수신되지 않거나, 이동통신사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우버스"는 별도의 사용자 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누구나 사용가능합니다.

▶ 이용문의 : [email protected]

스마트택시 1.0.0.0(Navig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0

"스마트택시"는 전국에 있는 콜택시 회사 정보를 간단하게 조회 연락 할 수 있는 App 입니다. 스마트택시에는 전국 콜택시 정보가 모두 들어 있지는 않습니다. 지역마다 그 지역을 대표하는 명칭으로 부여된 콜 택시 회사를 기준으로 합니다.

특징

  • 간단한 사용법
  • 자주 사용하는 콜 택시 업체를 즐겨찾기할 수 있습니다.

아이펜션 1.0(Travel)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전국의 펜션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하고 내주변 펜션을 검색해주는 여행객의 필수어플입니다. 등록된 모든 펜션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행자에게 빠른 검색과 선택을 할수 있도록 배려 하였습니다.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커피오더 프리 1.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룰루랄라~ 즐거운 여행~
맛있는 커피를 마시러 커피 전문점에 들어갔습니다.

뭘 주문할까..움..
카라멜 마끼아또에 샷을 추가하고 싶은데..
그린티 프라푸치노에서 생크림 빼고 싶은데..
어떻게 말하지?
아 모르겠다..그냥 먹어야겠다. ㅜ.ㅜ

이런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주목!
이제는 주는 대로 먹지 말고!
이지 커피 오더를 사용해서 내가 진짜로 먹고 싶은, 나만의 커피를 주문해보세요!

★ 이지 커피 오더란?

  • 영어도 안되고 어도 안될 때 원하는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어플!
  • 어를 모르면 모르는 대로, 알면 아는 대로 원하는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어플!

★ 이지 커피 오더가 필요한 사람은 누구?

  • 모든이
  • 어 모르겠고, 영어 잘 못하는데 으로 여행 가는 사람!
  • 어 좀 해서 메뉴는 말할 수 있는데 샷 추가, 생크림 빼달라는 얘기는 못하겠는 사람!
  • 어 커피 메뉴를 공부해서 자기가 직접 주문하고 싶은 사람!
  • 영어 진짜 유창한데 섬나라 사람들이 영어를 못 알아들어서 답답한 사람!
  • 수화로 대화를 하셔야 하는 분들!

★ 이지 커피 오더는 어떻게 사용?
첫째! 원하는 메뉴, 사이즈, 개수, 첨가물을 선택하고 마이 커피에 저장한다.
또는, 마이 커피의 주문 리스트를 보고 읽어서 주문한다.
아니면, 마이 커피의 주문 리스트를 점원에게 직접 보여준다.
둘째! 맛있게 마신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특정 브랜드와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 이지 커피 오더 중국편, 편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매일매일 OX퀴즈쇼 1.0.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무료 이벤트] 교육 전문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워터베어소프트가 특별한 이벤트를 합니다. 선착순 10만명께 매일매일 OX퀴즈쇼 무료 제공!

☆ OX퀴즈쇼는 하루 한번만 도전 가능합니다.
☆ 내 실력을 전국 랭킹으로 지금 확인해보세요!

[퀴즈 푸는 법!]

주어진 시간 5초 안에
정답이 O라고 생각된다면 위로!
정답이 X라고 생각된다면 아래로!

터치만 하시면 됩니다.

☆ OX퀴즈쇼 App을 통해 취업 대비를 위한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 상식 학습이 가능합니다.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신 의견 감사드리며 빠른 반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문제 업데이트는 계속 이루어집니다.
★ 현재 10,000개 OX 문제 등록

특허 출원: 10-2009-0110517
트위터: www.twitter.com/waterbearsoft

Thursday Island 1.0.2(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 1.0.2

자유로운 감성의 Urban Vintage Casual ‘Thursday Island(써어스데이 아일랜드)’가 따뜻한 감성과 다양한 문화라는 테마를 담아, Life Style 컨텐츠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입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을 코디네이션과 함께 볼수 있는 Hot Pick과, 다양한 제품 스타일링을 볼수있는 Collection, 매장검색 및 다양한 이벤트와 뉴스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한편의 여행스토리를 보는 듯한 카달록과 광고촬영 Movie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Thursday Island의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특별히, ‘여행’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세계 각지로 떠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여행서적, 여행동영상 이 꾸준히 업데이트되어 선보여지며, “Make Photo”메뉴에서는, 사진을 찍거나, 불러들인후 제공되어지는 빈티지한 스티커들로 나만의 멋진 여행사진을 꾸미는 재미있는 컨텐츠도 제공합니다.

Pepzine 11월호 1.0.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웹진 쿠는 국내외 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게임, IT트렌들를 한눈에 볼수있는 트렌드 웹진입니다. 국 내외 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게임, IT관련 뉴스를 한눈에 살펴보세요.

케이옥션 1.0.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언제어디서나 미술품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케이옥션 아이폰어플이 출시되었습니다. 멀게만 느껴졌던 미술품 경매를 누구나 손쉽게 접해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경매정보제공, 서면응찰기능, 위탁등록기능, 관심작품 기능 등 경매의 모든 것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경매일정제공 - 다가올 경매, 지난경매 일정 및 작품정보 제공
경매작품정보제공 - 작품사진 및 작가, 작품재료, 제작년도, 추정가, 낙찰가 정보제공
서면응찰 - 경매장에 못가도 마음에 드는 작품 응찰 가능하도록 하는 서면응찰기능
위탁등록 - 보유한 미술품에 대해 경매진행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등록 시스템
관심작품 관리 - 관심이 가는 작품을 한곳에 모아 볼 수 있는 기능
작가작품 검색 - 작가 및 작품을 검색할 수 있는 검색기능

케이옥션 어플은 미술품경매 최고의 어플입니다.

보노보노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에서 씨푸드 업체 최초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입니다.

  • 보노보노의 즐거움이 담긴 '보노보노 이야기'
  • 아이폰 앱에서만 받을 수 있는 깜짝 선물이 준비된 '매니아'
  • 방문고객을 위한 '매장 안내/예약'
  •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보노보노 아이폰 앱으로 보노보노에 방문하는 즐거움을 두배로 늘려보시기 바랍니다.

제작: 신세계 푸드
개발: 블링크팩토리

대한민국 문화행사 1.2(Travel) [iTunes]

Price: Free, Version: 1.1 -> 1.2

대한민국 문화행사 어플리케이션!

출시기념으로 2주간만 무료로 다운 가능합니다!!!

이번 주말에 어디를 갈지 휴가기간에 어디를 갈지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대문'으로 검색하고 계획을 잡으시면 됩니다.
여행을 왔는데 남는 시간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지 마세요.
'대문'으로 주변을 검색하고 남는 시간 활용하세요.
우리 아이에게 문화체험 관련 교육이 필요하시다고요?
'대문'으로 검색하고 매 주말 우리 아이에게 대한민국의 문화를 보여 주세요.

'대문'은 대한민국 곳곳의 지역축제, 박람회, 체험행사, 문화행사 등을 총 망라한 어플입니다.
흩어져 있고 일일이 찾기 힘들었던 문화행사를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통해 주변지역이 간편하게 검색 가능합니다.
매월 2회 이상 업데이트로 최신 문화행사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

  1. 내주변보기는 내 주변의 문화행사를 검색하여 보여줍니다.
  2. 지역별보기는 지도로 선택하여 무슨 문화행사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3. 세부검색은 단어, 테마, 날짜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4. 문화행사 달력은 내가 원하는 날짜에 어떤 문화행사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5. 대문추천은 대문이 추천하는 행사가 표시되며 검색순위는 이용자들이 많이 검색한 것이 표시됩니다.
  6. 최근검색은 최근에 검색한 것을 볼 수 있고 즐겨찾기는 원하는 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설정에서는 무료행사만 검색하거나 내 주변만 검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가끔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목록을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랍니다.

처음 다운로드 후 가능하시면 WiFi존에서 어플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첫 실행시 많은 목록이 업데이트 됩니다.

2011년 문화행사는 11월말경 업데이트 예정이고 이후 매월 2회 이상 업데이트 합니다. 2010년 지난행사를 보시면 대충 언제쯤 어떤 행사가 있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

혹시 빠져 있는 문화행사가 있으시면 트위터 @sillain으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처음으로 개발한 어플리케이션으로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FB Crevol FX Trade 1.0(Fina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Crevol FX는 iPhone으로 실시간 FX마진 모의거래를 하실수 있습니다.

[Crevol FX 주요 화면 및 기능]

1 고시환율 - 실시간 시세 제공 - 거래소별 관심종목 등록 및 편집

2 차트 - 실시간차트, 가로보기/세로보기 지원, 지표(설정가능)

3 개별환율 - 종목별 상세 및 차트 제공 - 종목 선택 및 주문 연동

4 주문 - 예약주문, 시장가주문, - 미청산, 미체결, 주문내역

5 계좌현황 - 실시간 계좌현황

Futures Brain Crevol FX 이용관련 문의 및 기타사항은 www.okfutures.co.kr 또는 02-783-9500으로 연락바랍니다.

개발사 : Futures Brain

생활백서 - 요리편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생활백서 - 요리편

생활백서 청소편에 이은 생활백서 요리편!!!
역시 이번에도 요리에 대한 팁 100여가지를 선보입니다.!!!
흔하게 깔린 요리 레시피가 아닌 매일먹는 음식을 좀더 특별하게!! 맛있게!!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 생선, 물 없이 굽기
  • 좋은멸치 고르기
  • 산 국산 소고기 구별법
  • 돼지고기 누린내 없앨 때
  • 채소 보관할 때
  • 수돗물 맛을 좋게할 때
  • 치즈보관할 때
  • 묵은 쌀로 밥을 지을 때
    .
    .
    .

요리가 즐거워지는 "생활백서- 요리편" 무료다운으로 더 많은 정보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필수앱 생활백서!!!
감사합니다.

피부가 좋아지는 App. Be Waterful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라네즈에서 "Be Waterful" 피부수분관리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피부수분관리 어플리케이션은 당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디자인된 워터사이언스를 통해 7Day, 14Day, 21Day Waterful Care프로그램을 경험 할 수 있으며 WaterFul Suppliment를 통해 1일 수분 권장량 가이드해 주며 동영상 Skin Therapy를 통해 피부에 워터풀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Waterful Care : 문진을 통한 피부타입과 수분지수를 측정, 개일화된 피부관리 노하우를 일자별로 제공
  • Waterful Supplement : 1일 권장 수분량(6잔~10잔)을 일정시간동안에 섭취하는 것을 도와주는 기능 제공
  • Skin Therapy : KAIST와 공동 개발한 동영상 3편을 통해 촉촉,투명,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기능제공(볼륨을 켜고 1분간 집중해서 보세요)
  • 제품정보제공 : Waterful Care에 도움이 되는 제품소개
  • Be Waterful 이벤트(~2010년 12월 30일까지)

※응모 방법 : Waterful Care 프로그램 참여 사연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제공

본 어플리케이션은 ㈜아모레퍼시픽 주관의 서비스로, Apple Inc.은 프로모션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Episode 1.1(Books) [iTunes]

Price: Free, Version: 1.1

한국 최초의 아이패드 전용 미디어 《EPISODE》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체인《EPISODE》의 모토는 새로움입니다. 터치 인터페이스라는 새로운 환경에 맞게 컨텐츠, UX, 컨텐츠와 독자와의 관계를 완전히 새롭게 재정의하고자 합니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 시장에서 아이패드 컨텐츠의 선도적 역할을 해 나가는《EPISODE》가 되겠습니다.

이번호는 Ver 0.7로 창간준비호입니다. 조만간 더욱 풍성하고 완결된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다가설 예정입니다. 이번호에서는 지역과 세대 그리고 영역을 불문하고 혁명을 추동하는 ‘APPLE(애플)’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애플의 역사, 애플이 한국사회에 미치는 영향, 애플의 힘에 숨겨진 문화적 함의 등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꾸준하게 UX 분야에서의 실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독자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디자인, 사용자와 커뮤니케이션하는 컨텐츠, 그리고 밀도 있고 창조적인 새로운 형식의 미디어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11/22 19:25 2010/11/22 19:25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375

Facebook

Comments

  1. 유키 2010/11/22 19:57

    오늘도잘보고갑니다.

    perm. |  mod/del. reply.
  2. 기브코리아 2010/11/22 20:04

    오늘도 감사히 ^^

    perm. |  mod/del. reply.
  3. sputnik 2010/11/22 21:00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11/23 07:38

      별로 크지않습니다. 않하는게 더 나은데 시작한 일이고 이글 때문에 찾아온 분에대한 의리 때문에 올리는 부분이 많습니다. 다만 예전에 오늘만 무료를 올리는 것 보다는 부담이 덜합니다. 매일 올리는 것이 아니고 시간 날때 올리면 되기 때문입니다. 또 괞찮은 프로그램은 틈틈이 소개하고 이 글과는 영역이 다릅니다. 다만 무료 어플은 계속할지 말지는 생각 중입니다.

  4. 파란가람 2010/11/23 01:26

    오늘도 좋은 어플 많이 소개 받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5. 무애 2010/11/23 11:39

    여전히 도아님은 지치지 않는, 활발한 글쓰기를 하시는 것 같습니다.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안할수가 없네요

    덕분에 저같은 사람이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아이폰을 구입했습니다.

    더 자주 들어오게 되겠지요.

    좋은 정보를 엍어가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11/23 19:00

      감사합니다. 또 아이리스를 벗어나신 것도 축하드립니다.

  6. 언제나 2010/11/24 22:28

    감사합니다

    귀찮으실텐데

    계속 올려주시고

    매번 좋은 어플들

    건져갑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11/25 12:15

      감사합니다. 그만 둘까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