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찌개 끓이는 법

잠깐 요리정보
"정치"는 "참치"와 비슷한 어류의 일종으로. "천치"들에게 "나잇살"과 "눈치밥"을 먹여 양식해 낸다. "정치"들이 자생하는 곳은 "서해"에서 한강을 타고 동해 쪽으로 오다 보면 "여의도"라는 섬이 있는데, 그섬의 한가운데 있는 ""라는 곳이다.
요리법
  1. "정치"를 요리하려면 먼저 손질을 해야한다.
    "정치"의 배를 따면 "위"의 일종인 "재경위"와 "폐"와 비슷한 "부폐"가 나온다. "부폐"는 크기는 엄청나게 크지만, 먹을 수 없는 부분이므로 버리도록 한다.

    "정치"의 눈은 "정치개혁안"이지만 이 물고기는 장님이므로 있기만 하지 전혀 쓸모가 없는 부위이다. 역시 버리도록 한다.

    다음으로는 비늘을 벗겨내야 하는데, 정치의 비늘은 "국민유린" 이라고 해서 먹기 안좋은 부분이므로 버린다.

  2. "정치"를 다 다듬었으면 냄비에 "명예교수"나 "외국물"을 넣고 끓인다.
    특히 "정치"가 외국물을 잘못 먹으면 완전히 X되는 수가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3. 물이 대충 끓으면 "소금"과 비슷한 "비자금"과 조미료인 "군면제"등으로 간을 맞추어야 한다.
    보통 "정치"는 99%이상 ""에서 흡수하여 몸에 비축해 놓은 "정치자금"이 있으므로 "비자금"은 이것을 감안해서 적당량 넣도록 한다.

  4. 물이 다 끓으면 아까 다듬어 놓은 "정치"를 넣는다.
    다음으로는 "고추장"과 비슷한 "의장"을 넣어줘야 하는데. 이때 "당분"의 일종인 "정치작당"을 약간 섞어주면 달짝지근 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낼 수 있다.. 만약 깊은 맛을 원한다면 "미원"과 비슷한 "감원"을 넣어도 좋다.

  5. 다음 순서로는 각종 야채가 들어가야 한다.
    "대파"와 비슷한 "당파"와 "감자"와 비슷한 "정신병자"를 넣는다. "정신병자"와 "당파"는 "의장"과 "감원"으로 간을 맞춘 후 넣어줘야 "정치자금" 때문에 짜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다 끓었는지 확인하려면 젓가락으로 "정신병자"를 찔러서 쉽게 폭폭 들어가면 다 익은 것이다.

요리 포인트
적당시간을 끓이는 것이 중요하다. 너무 오래 끓여 정치가 쫄아들면 "비자금"과 "정치자금"의 농도가 짙어져 엄청 짜지게 된다. 그렇게 되면 "정치"의 "팔"인 "정치팔"이 "개팔"이 되어버리는 수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인터넷에서 퍼온글입니다.

관련 글타래

  • 가을의 전설 가을의 전설 포스터 어느 가을날 길을 걷고 있는데 낙엽이 떨어졌다. ... 새창
  • 인터넷이란 >조카: 그럼 넷스케이프(Netscape)는 요? >이모: 넷은 역시 그물이고 스케이프는 전망, 경치라는 뜻이니 "그물 전망", 즉 네트가 잘 보이는 전망 ..."> >조카: 이모! 인터넷(Internet)이 뭐예요? >이모: 응- 인터는 안에 라는 ... 새창
  • 처녀의 고해성사 신심이 독실한 한 처녀가 고해 성사를 받고 있다. >처녀: 신부님! 제... 새창
  • 죽을꺼래 MBC 시트콤 연인들 1화 엉덩이의 비밀. 배가 아파 볼일을 보러던 박상면. 철책... 새창
  • 게시판과 섹스의 공통점 1. 삽입이 가능하다. 1. 실수하면 수정할 수 있다. 1. 자기 것을 ... 새창
2000/11/14 16:59 2000/11/14 16:59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74

Facebook

Comments

클릭!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