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AdSense 감시기, SysSense

구글 AdSense 사용시 꼭 필요한 AdSenseLog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프로그램은 AdSenseLog를 찾으면서 함께 찾은 프로그램이다. AdSenseLog의 장점은 AdSense의 수익을 감시할 수 있으며, 아울러 상당히 자세한 통계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아울러 단점은 다중 계정을 지원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다중 계정을 지원하면 훨씬 좋겠지만 통계 기능때문인지 아직까지 다중 계정을 지원하지 않는다.

오늘 소개하는 SysSense는 AdSenseLog처럼 강력한 통계 기능은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굳이 이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한 것은 다음과 같은 장점때문이다.

공개
이 프로그램은 공개이다. 따라서 AdSenseLog처럼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어느 곳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
다중 계정
이 프로그램은 다중 계정을 지원한다. 알림 영역의 도구 도움말에는 다중 계정의 통계를 합산한 데이타가 표시되며, 각각의 계정 데이타는 메뉴를 이용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간단한 통계
AdSenseLog처럼 추세선 분석까지 제공하지는 않지만 간단한 통계 기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SysSense는 100~300불 정도의 수익이 나는 사람에게 적당하다. 100불 이하는 AdSenseLog를 사용하는 것이 나으며, 300불 이상의 수익이 난다면 역시 SysSense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AdSenseLog의 통계 기능을 이용해서 최적화를 시도해보는 것이 좋기 때문이다.

[자세히 보기]

저작권

이 글은 QAOS.com에 2007년 1월 31일에 올린 구글 AdSense 감시기, SysSense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다. QAOS.com에서 가져온 모든 글은 QAOS.com저작권(불펌 금지, 링크 허용)을 따른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7/01/31 14:42 2007/01/31 14:42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667

  1. Subject : SysSense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수익을 트레이 아이콘 툴팁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Tracked from LOSER's Hideout 2007/01/31 15:32 del.

    지금 사용하고 있는 가장 최근에 설치한 프로그램 중 하나가 오늘 소개할 SysSense 입니다. 현재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를 예전 보다 적극적으로 테스트하고 ...

  2. Subject : Adsense(애드센스) 지불내역 및 Syssense

    Tracked from e-learning blog : 이러닝 블로그 2007/01/31 22:18 del.

    PIN 번호 입력 후 내심 부정클릭이다 뭐다 해서 지불이 보류되거나 안되면 어떻게하나 걱정아닌 걱정을 했는데, 오늘 Adsense 지불내역을 살펴보니 2007년 1월 25일에 지불되었다는 내용이 올라왔..

  3. Subject : 바탕화면에서 Google AdSense 수익모니터가 가능한 툴

    Tracked from Laconic P 2007/02/02 11:05 del.

    요즘 구글 Adsense 많이들 활용하시죠? 한글로 포스팅해서는 큰 수익을 기대하기 힘들지만 말입니다.AdsenseLog와 SysSense인데 단순히 수익만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고 싶은 분들에겐 SysSense를 ..

Facebook

Comments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