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과거 원어데이는 잘알려지지 않은 싸고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였다. 그런데 몇년 전부터 초심을 잃었는지 가짝 독일 명품 떨이 사이트로 변질됐다. 또 올라오는 상품 대부분 다른 사이트 보다 비싸거나 질이 떨어졌다. 따라서 요즘은 원어데이에서 물건을 구입하지 않는다. 블로그에 올린 원어데이에 대한 글에는 이렇게 따로 공지를 하고 있다. 언제 올릴지 모르겠지만 '가짜 독일 명품 떨이 사이트, 원어데이'라는 글을 올릴 생각이다.
이벤트 당첨 - 필립스 홈씨어터 HTS5310S에서 설명한 것처럼 '원어데이'에서는 홍보를 위해 '링크 인연 맺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원어데이 링크를 달고 방문자가 이 링크를 통해 원어데이에 방문하면 1점, 방문한 뒤 물건을 구입하면 구입한 가격을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렇게 적립한 점수로 1위에서 3위까지는 홈씨어터를 경품으로 주며, 4위, 5위는 MPIO의 MP3 플레이어인 FY800 2G를 경품으로 준다.
또 순위에 들지 못해도 차량용 영상박스(XDriven DRS1100), 로지텍 QuickCam IM, 락앤락을 참가상(참가했지만 경품을 받지 못한 사람 중 추첨)으로 준다. 차량용 영상박스와 로지텍 퀵캠은 주당 하나씩 경품으로 나가며, 락앤락은 주당 네개씩 경품으로 나간다.
지난 8월 13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총 10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제 3주가 남은 셈이다. 이 이벤트가 처음 시작될 때는 홈씨어터나 하나 받는 것이 꿈이었지만 지지난 주 운좋게 10만점이라는 비교적 낮은 포인트로 홈씨어터에 당첨된 뒤 지난 주에는 MPIO MP3P FY800에 당첨됐다. 물론 경품은 당첨된 뒤 두주 뒤에 발송한다고 했기 때문인지 아직까지 받지 못하고 있다.
MPIO의 MP3 플레이어인 FY800. 사진상으로는 상당히 크게봤는데 손으로 들고 있는 모습을 보면 작은편이다. 전면은 검은색이고 옆면과 뒷면은 은색이다. 경품으로 주는 모델은 2G 모델이며, SD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MP3, WMA, ASF까지 재생이 가능하다. 문제는 음질이 좋은 OGG는 역시 지원하지 않는다. 배터리는 1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1시간만 충전해도 50%이상 충전된다.
사진 및 설명 출처: MPIO FY800 홈페이지
이제 순위에 들면 받을 수 있는 경품(홈씨어터, MP3P)은 모두 받은 상태라 추첨으로 주는 참가상만 받을 수 있는 상태가 됐다. 차량용 영상박스(XDriven DRS1100)도 기대하고 있지만 차량용 영상박스는 순전히 운에 의존하기 때문에 가능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생각지도 않은 스피커에 당첨되는 것을 보면 반드시 어려운 것은 아닌 것 같아다.
아무튼 요즘은 갑자기 경품운이 늘었다. 벌써 영화 시사회 두건, 연극 한건, 아직 글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무선 공유기, 홈씨어터, MP3P, 스피커, 핸드스트립 등 생각나는 것만 적어도 상당히 많은 경품에 당첨됐다.
경품운이 좋아서 복권운도 좋을까 싶어서 지난 주에 복권을 2만원 어치(20게임)을 구입했지만 20게임 중 맞춘 숫자는 고작 3개인 것을 보면 경품운과 복권운은 서로 다른 것 같았다.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1201
Comments
-
J.Parker 2007/10/05 08:55
축하드립니다. 정말 도아님은 경품 운이 좋으십니다. 예전에 유명한 경품쟁이의 말이 경품은 운도 있겠지만 노력이라고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 그 만큼의 노력이 있었겠죠.^^ 전에 한동안 경품 이벤트 많이 해서 재미좀 본 적이 있었는데 저도 복권운도 따를 줄 알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
-
-
-
-
goohwan 2007/10/05 10:30
요즘 이벤트 당첨글을 자주 포스팅 하시네요
부럽잖아욧 ㅡㅡ^ ~~~~~~!!! ㅋ~~
이러다가... 나중엔
"로또 1등 당첨됬습니다"
라고 포스팅 하시는건 아니신지.. ㅋㅋ -
-
okto 2007/10/07 18:06
축하드립니다. 제가 사용하는 것과 같은 mp3p네요.
메모리 하나 추가해서 4기가로 그런대로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버튼이 다소 부실해서 너무 힘주시면 안됩니다. 저는 되감기버튼 때문에 수리받으러 용인에서 강남역까지 왔던 귀찮은 경험이 있네요.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