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당첨 - ELECOM WTA-MS110UBK

알림

과거 원어데이는 잘알려지지 않은 싸고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였다. 그런데 몇년 전부터 초심을 잃었는지 가짝 독일 명품 떨이 사이트로 변질됐다. 또 올라오는 상품 대부분 다른 사이트 보다 비싸거나 질이 떨어졌다. 따라서 요즘은 원어데이에서 물건을 구입하지 않는다. 블로그에 올린 원어데이에 대한 글에는 이렇게 따로 공지를 하고 있다. 언제 올릴지 모르겠지만 '가짜 독일 명품 떨이 사이트, 원어데이'라는 글을 올릴 생각이다.

지난 토요일 '원어데이'에서 팔고 있는 '큐빅형 이어폰'을 구입했다. '이벤트에서 MP3P 당첨이 확실'했고 MP3P를 우엉맘에게 선물하면서 이왕이면 예쁘게 생긴 이어폰도 함께 선물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원어데이'는 토요일에는 상품을 배송하지 않는다. 따라서 배송은 10월 1일에 이루어졌다. 당연히 10월 2일에 물건을 받아야 했지만 무슨 일인지 10월 2일 물건이 오지 않았다. 결국 10월 3일이 휴일인지 모르고 원어데이의 배송처인 대한통운에 전화를 했다. 확인한 결과 10월 2일에 배송이 됐어야 하지만 다른 이유 때문에 배송하지 못했다고 한다.

오늘은 원어데이에서 구입한 '펜형 마우스'가 오기로한 날이라 집에 들려 배송 여부를 확인했다. 재미있는 것은 10월 1일 주문한 펜형 마우스는 도착했는데 이어폰은 오지 않았다. 택배 상자를 확인해 보니 또 한 개는 두진슈퍼라고 적혀있었다.

결국 두진슈퍼에서 물건을 찾아 보니 내막을 알 수 있었다. 오늘 배송하러 왔지만 집에 사람이 없어서 크기가 작은 펜형 마우스는 창문으로 던져 넣은 것 같았다. 그러나 이어폰은 부피가 커서 창문으로 던져 넣지 못하자 안면이 있는 두진슈퍼에 맞긴 듯했다.

두진슈퍼에 들려 물건을 찾아 오면서 계속 의아했다. 이어폰을 배송하는 상자치고는 크기가 너무 컸기때문이다. 그리고 사무실에 와서 상자를 뜯으면서 주문하지 않은 스피커가 함께 포장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상품 상세 정보에서 이 스피커에 대한 정보가 있었던 것이 기억났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니 또 이벤트에 당첨된 것이었다.

사은품

구매자 중 10분을 추첨하여 ELECOM 스피커를 드립니다. 구매 기록을 보면 최소 100대의 1의 경쟁율은 된 것 같은데 또 당첨됐다. 그렇다고 설마 모든 구매자한테 주었을리는 만무하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가격은 9800원 정도 하는 것 같다. 가격보다는 의외로 얻은 횡재가 더 즐거운 것 같다.

디자인이 아주 뛰어난 스피커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일단 스피커의 크기가 작고 전원으로 별도의 어댑터가 아닌 USB를 사용한다. 아울러 앰프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공간 효율면에서 잇점이 있는 스피커이다.

관련 글타래

2007/10/04 13:55 2007/10/04 13:55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1199

Facebook

Comments

  1. KAMO 2007/10/04 14:53

    경품운이 좋으시군요.ㅎㅎ

    저는 락앤락만 걸리네요.ㅎㅎ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10/04 14:55

      락앤락이 스피커보다는 비싼 거 아닌가요? 저는 락엔락은 걸리지 않더군요. 한번 걸리면 우엉맘에게 선물하려고 하는데요.

  2. 민트 2007/10/04 20:25

    그 큐빅 이어폰 예전에 포스팅하신것이죠? 많이 땡겼는데 국제배송하기도 그렇고 부모님편에 보내달라고 하기도 좀 죄송스럽고해서 그냥 말았는데... 이어폰 사신것도 부럽고 경품운이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 뭔가 공짜를 받아본건 초딩때 치토스 한봉지 더 이후엔 경품운이 끊어진 듯 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10/05 06:45

      이 이어본은 아직 리뷰는 쓰지 않았습니다. 모양새는 아주 고급스럽지 않지만 커널형이라서 그런지 소리는 좋더군요.

댓글로 기쁨을 나눠요!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