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총 16개이다. 다만 건질만한 어플이 몇개있다. 먼저 Ployd Speedcam는 평상시 6불에 판매되는 유료 어플이다. 설명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어플 출시 기념으로 오늘 하루만 무료로 판매된다. 제공되는 기능은 차량용 블랙박스 기능에 전국 5만 여 건의 안전운정정보 DB가 탑제된 어플이다. Ployd Black Box는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랙박스 어플이다. 주행중 발생하는 모든 정보와 영상을 기록할 수 있다. 이 어플 역시 평상시 5불, 출시 기념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이다.

StarBot는 도스 시절 등장한 대화형 인공지능봇을 아이폰용으로 만든 것같다. 현재는 별이와 간단한 대화가 가능하다. 다만 시간이 지나면 날씨 정보도 푸시를 통해 알려줄 것이라고 한다. 하철이는 앞에서 설명한 Ployd Speedcam과 더불어 오늘 추천하는 어플이다. 일반 다른 지하철 어플을 모두 지워도 될만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지하철 어플이다. 얼마 전까지 유료로 판매되는 와 버금가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따로 리뷰를 올릴 생각이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Ployd Speedcam 1.0(Navigation)[iTunes]

Price: $5.99 -> Free, Version: 1.0

Ployd Speedcam 어플 출시 기념!!!

!!!오늘 하루만 Free!!!

Ployd Speedcam은 Black Box S/W인 “Ployd Black Box”에 전국 5만 여 건의 안전운전정보 DB가 탑재된 앱이다. 이 제품은 GPS로 안전운전 정보의 위치를 사전에 파악하여 위험 지역에 도달하기 전에 속도를 줄여서 주행할 수 있도록 음성으로 안내해 주며 안전운전 안내 중에도 영상을 저장하는 블랙박스 기본 기능은 충실히 작동한다.

Ployd Black Box 는 시판중인 스마트폰용 어플 중 유일하게 사고순간 전후의 이벤트 영상을 별도 저장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전용 블랙박스 단말기와 가장 유사한 기능이다. 또한 GPS와 G-Sensor 정보를 가장 충실히 사용하고 있다. 오히려 스마트 폰의 IT 기능을 십분 활용하여 전용 블랙박스에는 없는 구글맵 연동, 이메일 전송, 긴급연락기능 들까지 제공한다.

Ployd Black Box를 기반으로한 Ployd Speedcam은 과속단속, 이동식, 차량번호인식, 신호위반, 구간단속, 버스 전용 차로 단속, 과적 단속 등의 카메라 정보와 급커브지점, 사고다발지점, 어린이보호구역, 철길건널목 안내와 같은 안전운전정보를 제공한다.

안전운전정보의 신뢰성을 위하여 2주에 한번씩 최신 데이터로 업데이트 되며 Wi-Fi Zone에서는 통신료 부담 없이 업데이트 할 수 있다. 프로그램 실행 시 업데이트할 최신의 데이터가 있는지 팝업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업데이트 시점을 별도로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신문기사인용] 금융감독원의 발표에 의하면 2010년 9월부터 차량 제한 속도나 신호를 연간 2회 이상 위반하면 범칙금 납부에 관계없이 자동차 보험료를 더 내야 한다. 9월부터 1년 단위로 위반 실적을 집계해 2~3건이면 보험료를 5퍼센트, 4건 이상이면 10퍼센트를 더 물리며 1건은 할증하지 않는다. 이에 따라 전국적으로 무인단속카메라가 더 확충될 것으로 보인다.

Ployd Speedcam 주요 기능

  • 신호, 과속, 차선, 과적 단속 등의 카메라 및 안전운전정보 위치 안내
  • 상시 및 이벤트 녹화 기능 및 재생 기능
  • 주행날짜, 시간, 위치, 급 감속/가속, 최고속도, 평균속도, 에너지효율 조회 기능
  • 사고 발생시 등록된 연락처로 긴급 전화 연결 기능 제공
  • 동영상과 Google Map을 동시에 볼 수 있는 기능 제공
  • 동영상 및 지도를 각각 따로 볼 수 있는 기능 제공
  • 주행속도 및 주행 방향 표시
  • 친환경적인 ECO 드라이빙 판단 및 표시
  • ECO 드라이빙으로 인한 에너지 절감효과

Ployd Black Box 1.0(Navigation)[iTunes]

Price: $4.99 -> Free, Version: 1.0

Ployd Black Box 어플 출시 기념!!!

!!!오늘 하루만 Free!!!

  1. 소개
    스마트폰용 블랙박스 소프트웨어인 “Ployd는 빈번하게 사고가 발생하는 복잡한 교통상황 속에서 차량용 블랙박스의 필수적인 사용 목적인 사고입증의 기본 기능을 충실히 함은 물론, 별도의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녹화된 영상을 손쉽게 스마트폰에서 바로 재생할 수 있게 하여 사고입증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하도록 하였다. 또한 일부 저가의 블랙박스 장치가 GPS 정보 저장 없이 동영상만 녹화.재생하는 것과는 달리 스마트폰에 내장된 GPS로부터 수신한 주행 속도 정보, 날짜 및 시간정보, 위치정보를 저장할 뿐만아니라 주행한 위치를 구글맵상에 매칭하여 영상과 같이 볼 수 있도록한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하였다. 사고 입증시 반드시 필요한 정보인 급감속, 급가속 등의 정보 역시 스마트폰의 G-sensor를 통해서 저장하므로 소프트웨어이지만 고가의 전용 블랙박스 장비가 제공하는 기능에 뒤짐이 없다. 이 제품은 운전중 급격하게 속도를 줄이게 되면 G-sensor가 이를 사고로 인지하게 되는데, 사고인지와 동시에 스마트폰의 화면에 경찰서, 보험사, 집 등 긴급연락처로 연락할 수 있는 버튼이 자동으로 표시되어 운전자가 의식을 잃더라도 주위에서 대신 연락을 할 수 있도록 기능이 적용되어 있으며, 녹화영상 및 데이터는 이메일로 필요한 곳에 바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었다. 급감속, 급가속, 주행 속도 등을 이용하여 구현한 ECO드라이빙 기능은 연료절감에 도움을 줄 뿐만아니라 지구환경 보호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이다.

  2. Ployd 이용혜택

- 구글맵과 연동되는 주행영상 보기
Ployd는 휴대폰에 내장된 GPS(위성위치측위시스템)를 이용하여 차량 위치, 주행 속도, 고도, 날짜, 시간 정보를 동영상과 함께 저장합니다. 동영상 재생시 해당 위치를 구글맵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GPS 정보만 출력하여 조회할 수 있다. 또한 GPS정보는 동영상 정보와 함께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다. - 억울한 피해 방지
그러나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혜택은 사고가 발생했을시, 증거자료가 없어 억울한 피해를 당하는 경우를 막을 수 있다는 것이 Ployd의 가장 큰 장점이다. - 연료절감 및 환경보호 효과
고유가 시대에 연료 절감 노력은 경제적인 면에서 뿐만 아니라 지구환경 보호차원에서도 반드시 실행되어야 한다. Ployd는 급출발, 급가속, 급정차, 경제속도 구간에서의 정속 운행 여부, 과속, 저속 등 전반적인 운행 기록을 이용하여 운전자가 연료 절감이 가능한 운전을 하고 있는지를 판단하여 실시간, Ployd의 화면에 나뭇잎(초록색 : 좋음 )으로 표현해 주므로 연료절감,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다.

  1. Ployd 주요 기능

* 고해상도, 일반해상도, 저해상도 별로 사용자가 선택 저장 가능 * 상시 저장, 이벤트 저장, * ECO Driving 판단 및 화면 표기, * 주행 속도 표시,

iOS 4.0이상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에듀윌 9급공무원 국어 기출문제(2010)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9급공무원 시험, 과연 어떻게 출제될 것인가?
정답은 언제나 기출문제 안에 숨어있다!

9급공무원 각 과목별 기출문제 및 해설(2010년 4월 10일 시행)을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에서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다음회 시험의 예고편인 기출문제를 통하여 시험의 흐름과 공부의 맥을 정확히 잡으세요! 완벽한 실전연습으로 합격의 신화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9급 공무원 1,2차 필기 전형에서 모든 과목은 20문항씩 출제되며 객관식 4-5지선다형입니다. (제3차시험- 면접)

부산국제영화제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 부산국제영화제 소개
    부산국제영화제는 한국 영화의 발상지인 부산을, 영상문화의 중앙 집중에서 벗어나 지방 자치시대에 걸맞은 문화예술의 고장으로 발전시키고자 기획된 영화제입니다. 1996년 제1회를 시작으로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영화제이자, 아시아 영화의 최대 축제로 자리 잡았습니다.

  •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 소개
    2010년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초청작 67개국 307편, 월드+인터내셔널 프리미어 154편이 소개됩니다. 부산 해운대와 남포동의 5개 극장 36개관에서 상영되며 다양한 영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많은 게스트와 심사위원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부산국제영화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올해로 15회를 맞게 되는 부산국제영화제를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은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컨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 상영작 및 프로그램 정보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하는 영화와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서문과 상영작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해 상영작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영작의 프로그램 노트와 감독 정보, 스틸샷, 예매 정보를 제공합니다.

  • 행사 정보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마련한 각종 행사의 내용과 일정, 위치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행사를 부산국제영화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즐겨보세요.

  • 영화 예매
    신용카드를 이용해 스마트폰에서도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을 실시간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영화 상영 일정과 상영관 정보 확인에서 예매까지 한 번에 끝내세요.

  • GPS 기반의 위치 안내
    상영관과 행사장의 위치를 지도를 통해 안내합니다. GPS를 이용하여 현재 위치와 목적지 위치를 지도상에 표시함으로써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증강 현실 기반의 위치 안내
    지도를 보고 찾아가기 어렵다면, 카메라를 열고 증강 현실 기능을 통해 위치를 확인하세요.

  • 트위터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트위터와 연동됩니다.

  • 공지 안내
    부산국제영화제 사무국에서 전하는 공지 사항을 제공합니다. 상영과 행사의 변동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 국문 및 영문 모드
    해외 사용자를 고려하여 국문과 영문의 두 가지 언어를 제공합니다. 버튼 하나만으로 국문과 영문 모드를 변경하세요.

ChangwonFestival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창원 마산 진해의 축제정보를 알수있는 어플
창원대학교 정보통신공학과 모바일엑스 개발 및 제작
창원시와 경남로봇산업진흥재단 지원으로 제작
축제정보와 축제교통정보 축제위치를구글맵으로 안내
축제이미지와 축제개최일정 안내
구글맵으로 축제반경주변의 누비자정류장 위치안내

StarBot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인공지능 대화 에이전트 별이예요.
매일매일 아침마다 날씨도 푸시합니다...(준비중)
여러가지 서비스가 추가될거예요~
별이 친구들끼리 대화할 수 있게 대화방도 있어요~

Style iD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미리 가상으로 입어보고 산다. "StyleID"
국내 대표 의류 브랜드 신원의 온라인 쇼핑몰(www.styleid.co.kr)에서 판매되는 의상들에 대해 아이폰상에서 미리 가상으로 '버추얼피팅'을 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자신의 상반신 또는 전신 사진을 찍은 뒤 이 사진위에 마음에 드는 의상들을 피팅해 볼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신원 온라인 쇼핑몰의 의상들과의 실시간 연동
의상 제품의 상세정보 보기
의상 이동, 축소, 확대

추후 계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iShoes4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플레이헬로 아이슈즈 앱은 나만의 아이폰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이슈즈 매 듭법을 소개해드립니다.

플레이헬로 아이슈즈는 스포티한 스타일의 슈즈 컨셉의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로 스크래치로 부터 아이폰을 보호함은 물론 다양한 매듭법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위트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멋진 스포츠 슈즈 스타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
아이슈즈 케이스를 묶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다양한 매듭법을 만들어 세상에 없는 나만의 아이폰 케이스를 만들어보세요.
아이슈즈 앱에서 계속 업데이트 되는 수많은 매듭법을 지금 활용해보세요.
여러분이 만들어낸 매듭법을 보내주시면 아이슈즈 앱에 올려드립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컬쳐랜드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내 손 안의 컬쳐랜드, 모바일 세상!
아이폰/아이팟 터치를 통해 컬쳐랜드를 경험해보세요. 문화상품권을 모바일로 쉽고 재미있게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된 컬쳐캐쉬를 친한 친구에게 선물해 보세요. 여러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E-쿠폰을 구매하여 직접 사용하시거나 선물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이용해 보세요

  • 컬쳐캐쉬 충전하기
  • 컬쳐캐쉬 선물하기
  • E-쿠폰 구매하기
  • E-쿠폰 선물하기
  • 컬쳐캐쉬 기부하기
  • 컬쳐캐쉬 각종 내역
  • 온·오프라인 가맹점 검색

항상 컬쳐랜드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컬쳐랜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세요

스마트폰 당 하나의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에 로그인을 하신 아이디를 계속 사용해 주세요

교보증권 1.0.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아이폰 주식거래도 교보증권에서.

교보증권이 iPhone 을 위한 실시간 주식 트레이딩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교보 SmartPRO는 어플리케이션 방식의 서비스 제공으로 안정적이며 빠른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1. 주식주문
  2. 계좌/잔고 조회
  3. 실시간 현재가 서비스
  4. 관심종목 조회
  5. 주식차트- 일/주/월 차트

교보 Smart PRO 와 관련한 문의는 당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교보증권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스마트 kdb 1.0.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1. 개 요
    산업은행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는 iOS을 탑재한 스마트폰에서 실행되는 금융어플리케이션으로 이동통신사의 통신망(3G) 및 무선랜(Wi-Fi)을 이용하여 계좌조회, 계좌이체, 예금가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2. 서비스 특징

- 가입절차 간소 : 인터넷뱅킹에 가입만 되어 있으면 영업점(창구) 방문없이 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이용 : 스마트폰 특성을 살린 편리한 User Interface로서 산업은행 업무를 언제, 어디서나 통신망(3G) 또는 무선랜(Wi-Fi)을 통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거래 : 공인인증서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보안성을 강화하여 안전한 뱅킹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제공 서비스

- 계좌조회, 계좌이체, 예금가입, 지로/공과금, 부가서비스 등 - 뱅킹 및 서비스 이미지(추가)

하철이 1.0(Navig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대한민국 전국 지하철 안내 도우미 “하철이”(Hacholi)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주)다날소프트에서 출시한 하철이는 아이폰을 이용하여 가까운 지하철역 찾기, 역별 지하철 시간표, 출발역과 도착역을 기준으로 빠른길 찾기, 역별 상세정보(화장실위치, 열리는문 방향 등), 역주변 관광정보, 역주변 지도보기 등의 지하철이용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하나의 통합된 화면에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이성을 극대화 시킨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본 “하철이” 어플리케이션은 3G및 Wifi 환경이 아닌 곳에서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작되어 데이터 통신료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수시로 변화는 지하철 관련 정보에 대한 데이터 업데이트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안내]

  1. 지도관련 서비스

    • 지도보기, 주변역 찾기
      지하철역 주변에 대한 구글(Google) 지도를 제공하며, 현재 나의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지하철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지하철역 정보

    • 시간정보, 역 상세 정보
      지하철역별 시간표(첫차, 막차, 토/공휴일 열차 시간표)를 제공하며,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열차 도착예정 시간표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3. 길 찾기 기능

    • 출발역과 도착역명을 단지 터치하기만 하면 가장 적합한 노선을 안내해드리며, 전체 이동시간 및 환승정보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이동하는 전체역에 대한 애니메이션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단순한 정보의 안내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재미요소를 가미하였습니다.
  4. 기타 기능

    • 관광정보
      수도권 지하철 노선별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콜택시
      각 지역별 콜택시 전화번호를 제공함으로써 지하철정보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닌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1. 본 하철이(하철이) 어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지하철 시간표등의 정보는 지역별 지하철공사의 웹사이트에서 취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데이터 업데이트에 따른 통신비용은 통신사의 과금정책에 의해 영향을 받으며 본사와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3. 건의 및 문의사항은 하철이(하철이) App의 QnA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건의 및 문의사항 =============
E-Mail : [email protected]
TEL : 02-3452-3225
업무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전 09:00 ~ 오후 18:00

매일경제증권 1.0.1(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매일경제와 파비넷이 제공하는 스마트한 증권정보 “매일경제증권” 매일경제에서는 주식시장에서 홀로 분투하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SNS 기능과 전문가의 증권정보를 함께 볼 수 있는 아이폰 전용 어플을 만들었습니다.
“매경증권”은 시장 정보와 전문가들의 의견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주식투자 전문 어플입니다.
현재의 시장 상황이 궁금하십니까?
단타용 움직임이 큰 종목, 재료가 있는 종목들이 궁금하십니까?
중장기 투자에 적합한 실적이 뒷받침되는 종목이 궁금하십니까?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테마가 무엇이며, 대장주는 어떤 종목인지 궁금하십니까?
모든 궁금증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매일경제증권” 어플!!
매경만의 증권속보 및 주요 분석기사가 개인투자자들이 정확한 시장상황 판단을 도와드립니다.

주요 기능
- SNS 기능- 회원간 쪽지 기능- 상세 프로필 및 프로필 사진등록/편집기능- 댓글 닉네임 보기- 글쓰기, 댓글, 쪽지 가로쓰기 기능O 투자정보 기능- 종목별 시세조회 기능 (20분 지연) - 관심종목 등록/조회 기능- 속보/투자정보 알림이 서비스 기능- 개별테마, 중장기, 종목분석, 시황 정보- 매경 증권뉴스

Parts Finder - Search engine for electronic parts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언제 어디서나 전자부품이 필요할 땐, Parts Finder - 파츠파인더!
부품검색에서 제품문의까지 언제 어디서나, Parts Finder - 파츠파인더!

국내 최대의 전자부품 정보시스템인 ePartsHub.com에 매일매일 올라오는 전자부품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Parts Finder - 파츠파인더를 통해 여러분의 B2B 비즈니스에 새로운 장을 열어보십시오.

Parts Finder - 파츠파인더만의 편리한 기능

  1. 언제 어디서나 최신 전자부품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부품을 생산하거나 유통하는 업체의 지도, 전화, 메일 등 연락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필요할 경우 즉석에서 전화나 메일로 제품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4. 관심 업체는 즐겨찾기로 등록하여 언제나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5. 전자부품 용어사전을 탑재하여 인터넷 접속 없이 어디서나 궁금한 용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Parts Finder - 파츠파인더 사용법**

  1. 찾고 싶은 부품 관련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2. 검색결과 중에서 선택하여 상세한 정보를 봅니다.
  3. 업체 정보가 궁금하면 [업체정보보기]를 선택합니다.
  4. 업체의 연락처와 지도 정보를 확인합니다.
  5.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처 정보에 있는 버튼을 눌러 전화를 하거나 메일을 보냅니다.

딜리버리채널 - 배달검색엔진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딜리버리채널 - 배달검색엔진
딜리버리채널은 현 위치에 배달 가능한 배달스토어를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GPS를 통해 현 위치에 배달 가능한 업체를 손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채널은 딜리버리채널 만의 고유의 검색엔진을 장착해 보다 정확한 검색이 가능하도록 실현 시켰습니다. 기존 검색방식은 업체의 로컬을 찾아내어 주변업체를 검색하는 기술 이였다면 딜리버리채널 검색엔진은 각 배달스토어마다 배달 가능한 범위D/B를 생성시켜 배달스토어가 도달 가능한 범위 내에 위치한 검색 자에게만 해당 결과를 보여주는 시스템입니다. 이는 검색을 보다 효율적이며, 효과적으로 개선해줍니다.

등록된 딜리버리스토어가 없을 경우를 위해 반경검색을 통해 일반스토어 검색기능을 제공합니다.

등록된 배달업체는 메뉴가격과 이미지 정보, 실시간 현 배달가능 업체검색, 현 상태표시 등을 담고 있어 음식 주문 시 효과적으로 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자주 찾는 배달스토어를 갈무리하여 언제든지(인터넷접속 없이) 열람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배달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다운받아 주문 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채널은 웹(www.deliverychannel.co.kr)과 모바일(m.deliverychannel.co.kr)을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한 전천후 배달검색 서비스입니다.

Emma App Frame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iOS 4 이상에서 지원되는 앱 프레임 배경화면 200 종 모음입니다.

Emma 라는 Artist 의 자작으로 Onepiece 독점 제공하는, 기존 웹과 앱 상에 없는 커스텀 배경화면들입니다 !!

Lite 버전과 Pro 버전 이분화 이런거 없습니다 !

그냥 200 종의 배경화면을 Free 로 제공합니다.

피드백 주시면, 더 나은 앱으로 업데이트하도록하겠습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9/27 15:48 2010/09/27 15:48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321

Facebook

Comments

  1. narsha83 2010/09/27 17:45

    오늘도 무료 어플 소개 감사합니다! 스피드캠을 쓰려면 거치대와 시거잭이 필요하니 아직 써볼순 없지만 일단 무료로 풀린 이때 받아놨습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9/27 19:10

      저는 쓸일이 거의 없는데도 받아 놨습니다. 네비가 있고, 따로 블랙박스가 있으니 사실 필요없거든요.

  2. ksch2120 2010/09/27 17:52

    오늘 정말 쓸모있는 어플이 많군요
    덕분에 잘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3. Reigaone 2010/09/29 17:56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9/27 19:11

      감사합니다. 언제 가게될지 모르겠지만 제주도에 가면 꼭 연락 드리겠습니다. 비밀 댓글로 전화번호와 성함을 남겨 주시면 그 번호로 제 번호와 이름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비밀방문자 2010/09/29 17:56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도아 2010/09/29 19:18

      감사합니다. 문자 보내드렸습니다.

  4. 라은 2010/09/27 20:05

    흐음.. 오늘은 저한테 필요한게 없네요.. 아쉽네요..

    항상 수고를 들여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perm. |  mod/del. reply.
  5. 나그네 2010/09/27 23:10

    오늘도 감사합니다.
    url 에는 85번인데 왜 제목은 86번일까요..
    예전부터 궁금했는데..오래 해오셨으니 헷갈리실 이유는 없을것 같거든요. ^^

    perm. |  mod/del. reply.
  6. Johnel 2010/09/28 08:10

    이제 일주일째 되는 아이폰 새내기입니다.
    지금은 조금이라도 필요할것같으면 무조건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물론 지우기도 많이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도아님께서 올려주시는 어플 및 관련글들에 상당히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9/28 18:08

      저도 비슷합니다. 특히 오늘만 무료 어플은 일단 받아 두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필요할 수도 있고, 한번 구매하면 무료로 구매가 가능하니까요.

  7. bluenlive 2010/09/28 12:59

    블랙박스가 아쉽네요. 지금 다시 유료로 바뀌었네요. ㅠ.ㅠ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9/28 18:08

      오늘만 무료는 조금 빨리 바뀝니다. 따라서 방법이 없습니다.

  8. 雨Beer 2010/09/28 14:11

    블랙박스와 스피드캠은 어제 트윗을 통해 알려주셔서 잘 받았습니다. 빨리 받아 놓길 잘 했군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9. 콘울프 2010/09/28 21:05

    그렇잖아도 어제 Ployd Black Box 어플을 받긴 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9/29 17:35

      네비와는 개념이 다르긴 하지만 내비가 있는 분께는 유용할 것 같더군요. 전 블랙박스는 있고 내비가 없어서 아이폰을 내비로 쓰고 있습니다.

  10. 유키@ysu0362 2010/09/28 21:34

    좋은자료들 감사합니다. 항상도움만 받고가네요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11. 모터 2010/09/29 00:44

    오늘 처음 왔습니다.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매일 와야겠네요~ ^^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