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오늘은 총 21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오늘 소개하는 어플 중 가장 대박 어플은 천안함 관련 어플이다. 알다시피 천안함 침몰에 사용된 어뢰는 북한산이다. 아울러 북한산인 증거는 두달 동안 바닷물속에 잠겨있어도 전혀 부식되지 않고 선명하게 남아있는 파란색 매직이다. 열을 가하면 사라지는 파랑색 '1번'에서 이미 시험했지만 이 매직은 쇠가 시뻘겋게 달궈지는 고열에서도 사라지지 않는 파란색 1번이다. 가히 전세계 최고의 문구 기술을 북한이 보유하고 있는 셈이다.

오늘 가장 먼저 소개할 어플은 조선 사진기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아이폰 카메라로 찍은 모든 사진에 파란색 1번을 새겨준다. 파란색 1번이 있으면 북한산이기 때문에 위의 사진은 북한산 짜장면 사진과 북한산 팝콘의 사진이 되는 셈이다. 참고로 파란색 1번이 정말 북한산이라는 증거가 된다면 파란색 1번을 찍으면 빨갱이라는 증거가 된다. 이제 지자체 선거가 3일 남았다. 천안함을 격침시킨 파란색 1번은 절대 찍지 말자. 전쟁이 날 수도 있다. 다음은 최근에 본 패러디 중 가장 뛰어난 패러디이다.

Frisbee는 애플 전문매장인 프리스비를 아이폰 어플로 만든 것이다. 프리스비를 전혀 이용하지 않는 나에게는 불필요한 어플이지만 혹 필요한 사람이 있을지 몰라 올린다. 가야금은 아이폰으로 가야금을 연주할 수 있는 어플이다. 조만간 거문고, 해금, 피리등 모든 국악기의 연주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한다. 모바일 민중의 소리VOP로 알려진 민중의 소리를 아이폰에서 바로 구독할 수 있는 뉴스 어플이다. 논조가 조금 강하기는 하지만 민중의 소리 외에 상당히 다양한 소식이 올라 온다. "조중동네 연합으로 문매"맞다 보다는 권하는 매체이기도 하다.

KB스타뱅킹은 많은 사람들이 기다린 국민은행 어플이다. 탈옥폰에서도 실행되지만 공인인증서로 쇼인증서 어플을 사용하기 때문에 실제 탈옥폰에서 사용하기는 힘들다. 공인인증서, 보안프로그램, 가상 키보드등 PC에서 악명을 떨친 4대 마왕을 그대로 아이폰으로 옮겨놨기 때문에 얼마나 유용할지는 의문이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용 뱅킹 어플 중에는 아이디만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우리은행 어플이 가장 나은 것 같다. 다만 아이폰이 들어오고 공인인증서와 이런 류의 보안프로그램 무용론이 나와도 OTP(One-time password) 대신 이런 것을 강제하는 금감원을 이해할 수 없다.

경기버스정보는 경도 도내 시내버스의 운행상황을 실시간으로 수집, 버스 위치 및 정류소 도착 예정시간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경기도에 사는 사람은 받기 바란다. CafeShow는 무역전시회를 위한 어플이다. 전시회 소개, 참가업체 검색, 부스배치도 및 사전등록을 지원한다. 최서해 소설집, 이상 문집, 현진건 소설집은 우리나라의 근대 소설가, 시인의 문집이다. UI는 조금 떨어지지만 국내 근대문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AJ Rent a Car는 아주렌터카에서 만든 어플이다.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아주에이비스의 지점별 차량 예약이 가능하다. m-Approval은 ID와 PW를 요구하기 때문에 정확히어떤 어플인지 파악하지 못했다. Ted Player는 TED에 있는 대표적인 영상을 웹에서 내려받아 언재든지 재생할 수 있는 어플이다. 드림대리운전은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대리운전을 호출할 수 있는 어플이다. 쿨로또는 간단한 로또 번호 발생기 어플이다.

Ozlive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실시간 생중계를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어플에서 바로 시청이 가능하면 좋을 텐데 시청은 별도의 PC용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 금융용어사전은 국내 최초의 은행 어플을 출시한 하나금융에서 출시한 금융용어사전 어플이다. 경제에 대해 잘 모른 사람이 경제시문을 읽을 때 상당히 유용할 것 같다. CARdex은 현대, 기아와 같은 국산차, BMW, 아우디와 같은 외산차의 견적을 쉽게 낼 수 있는 어플이다.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어플로 보인다.

울산버스는 와이파이나 3G 없이 버스노선 검색이 가능한 울산의 버스 정보 어플이다. 와이파이나 3G가 있으면 실시간 검색이 가능하다. Driving Care는 차량관리 어플이다. 주유비 관리, 서비스 점검 기록 및 알림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끝으로 소개할 어플은 EBSi이다. KT와의 협약을 통해 EBS를 시청할 수 있는 어플이다. 또 EBSi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하면 EBSi 서비스에 한해 무제한으로 3G 데이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부모가 알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아이폰을 사줄 부모도 꽤 될 듯하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isbee 1.0.2(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2

국내 최대 애플 전문 매장 프리스비가 매장에 놀러오기만 해도 혜택이 쏟아지는 출석체크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었습니다. 프리스비 매장 및 상주 애플 공인 AS센터 정보, 무료 교육 예약까지 이제 모바일로 즐겨보세요!

  1. 개근상을 받으세요!
    손가락만 까딱하면 출첵 스탬프가 내 아이폰으로 쏘옥! 전국 프리스비 매장을 방문하실 때마다 출첵 스탬프를 찍으면 방문회수에 따라 놀라운 혜택을 드립니다.

  2. 매장 및 매장 상주 애플 공인 AS센터 정보
  3. 무료 교육 예약
    애플 전문가로 구성된 Boot-Camp팀이 이끄는 무료 정기교육을 예약해 보세요. 정원이 빨리 차서 아쉬워하셨던 고객님은 필수입니다! 1달간의 고강도 교육을 통해 Mac/iPod/iPhone 자유자재 활용법을 터득해 보세요.

가야금 Gayageum 1.0(Music)[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가야금이 아이폰에서 연주가 가능합니다. 12줄 가야금을 모두 연주하세요 ~

무료 입니다.

조만간 업데이트 되면 거문고, 해금, 피리등 모든 국악기의 연주가 가능해질것입니다. ^^

모바일민중의소리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민중의소리는 한국을 대표하는 진보언론입니다. 이제 민중의소리를 아이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민중의소리는 다른 뉴스 매체와는 달리, 진보적 시각의 현장감 있는 뉴스를 다룹니다. 그날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헤드라인,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주요뉴스, 그리고 문화연예계 소식에서 생생한 현장 동영상까지, 언제 어디서나 접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뉴스 어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사진과 영상은 민중의소리 어플리케이션만의 자랑입니다.

민중의소리는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콘텐츠 보강으로 더 편리한 어플리케이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발 : 민중의소리 / (주)이스톤미

KB스타뱅킹 I1.0.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I1.0.0

KB국민은행에서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에서 사용이 가능한 [KB스타뱅킹]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KB스타뱅킹]서비스는 이동통신사의 통신망(3G) 또는 무선인터넷(Wi-Fi)를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공인인증서, 보안프로그램, 가상 키보드 등의 보안시스템을 탑재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1. 예금
    전예금조회, 계좌이체, 거래내역조회, 자주 쓰는 계좌관리
  2. 펀드
    보유계좌내역조회, 계좌상세조회, 거래내역조회
  3. 대출
    보유계좌내역조회, 거래내역조회
  4. 신용카드
    결제예정금액조회, 카드이용내역조회
  5. 방카슈랑스
    보유계좌내역조회, 거래내역조회
  6. 인증센터
    인증서가져오기, 인증서관리, 이용안내
  7. 새소식
    공지 및 이벤트
  8. 고객센터
    이용안내/고객센터, 서비스해지, 버전확인, 콜센터

[KB스타뱅킹] 이용시 KT의 SHOW 인증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SHOW인증서는 금융 어플리케이션에서 공인인증서를 공유할 수 있는 공용 프로그램입니다.

앞으로도 [KB스타뱅킹]은 다양한 메뉴의 추가구성 및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보다 편리하고 최적화된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경기버스정보 1.2(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2

경기버스정보는 도내 시내버스의 운행상황을 실시간 수집・가공하여 이용자에게 버스위치 및 정류소 도착예정시간 등을 제공합니다.

  • 제공대상 : 경기도 시내버스
  • 주요기능
    • 노선 및 정류소 검색을 통한 실시간 버스위치 및 도착시간 안내
    • 주로 이용하는 버스노선 및 정류소에 대한 즐겨찾기 기능 지원
    • 그래픽 노선도상에 실시간 버스위치를 안내하여 버스운행상태의 가독성 제고
    • 지도를 통한 해당 정류소의 위치 확인 안내

경기도 버스정보 홈페이지(http://www.gbis.go.kr)에서는 보다 더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수도권 유출입버스 및 환승검색, 저상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 제공할 계획입니다.

CafeShow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무역전시회를 위한 어플리케이션 국내 최초 오픈! Cafe Show 2010

전시 소개, 참가업체 검색, 부스배치도 및 온라인 사전등록 페이지 수록

제9회 서울카페쇼는 식∙음료산업의 트렌드와 문화를 가장 영향력 있게 반영하는 전시회로, 소비자와 참가업체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기 위해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국내 전시업계 최초로 오픈합니다.

고부가가치 산업으로써의 식∙음료산업을 육성하고, 건전한 소비문화와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본 전시회는 2010년 11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 국/영문 전시소개 및 부대행사 스케줄 안내
  • 지난행사결과와 동영상,사진
  • 2009-10 카페쇼 부스배치도 및 참가업체 정보검색(링크이동 가능)
  • 친구추천메일 송부 기능

최서해 소설집 - 한국 근대 문학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최서해의 소설집입니다.

고국,기아와 살육,박돌의 죽음,전아사,큰물 진 뒤,탈출기,홍염 7개 작품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홍염은 문학 교과서에 자주 실리는 널리 알려진 작품입니다.

최서해(崔曙海,1901년-1932년)
한국의 소설가이다. 본명은 학송(鶴松)이며, 서해는 아호이다.

생애
1901년 함경북도 성진에서 소작인의 아들로 태어났으며, 아버지가 간도로 이주하면서 어머니와 살았다.
최서해는 한문 공부와 보통학교 공부가 학업의 전부였지만, 《청춘》, 《학지광》 등의 문학잡지를 읽으면서 스스로 문학 공부를 하였다.
1918년부터 1924년까지 간도와 회령군에서 육체노동을 한 경험 덕에 그가 작가가 되었을 때 가난과 지주들의 착취 때문에 고통받던 민중들의 삶을 담아내었다.
한때는 북간도 지방에서 방랑한 적도 있으나, 귀국하여 방인근이 경영하던 조선문단사에 들어가 작품 활동을 시작하였다.
1924년 《조선문단》에 《고국》을, 이듬해에는 《탈출기》를 발표하여 문단의 총아가 되었다.
그 후 《기아》, 《살륙》, 《홍염》, 《큰물 진 뒤》 등 자신의 체험을 바탕으로 극빈자의 고투와 자연 발생적인 반항을 주제로 한 많은 작품을 썼다.
당시는 신경향파 문학이 유행한 때여서, 그의 빈궁 문학은 시류를 타고 카프 계의 문인들에게 갈채를 받았다.
1925년 '프로 예맹'에 가입했고, 《중외일보》기자 《매일신보》학예부장을 역임하였다.
만년에는 타락과 무궤도한 사생활로 문단에서도 백안시되어 불우하였으며, 위장병 수술을 받다가 세상을 떠났다.

작품
《탈출기》,《고국》(故國),《홍염》(紅焰),《큰물 진 뒤》,《혈흔》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최서해"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이상 문집 - 한국 근대 문학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이상의 문집입니다.

오감도를 비롯한 시와 소설 날개,단발,동해,봉별기,실화,종생기,지주회시,지팽이 역사,환시기 수필 권태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이상(李箱, 1910년 9월 14일 ~ 1937년 4월 17일)

한국의 근대 작가이다. 본명은 김해경(金海卿)이다.

※생애
1910년 서울에서 이발업에 종사하던 부 김연창(金演昌)과 모 박세창(朴世昌)의 장남으로 출생하여, 1912년 부모를 떠나 아들이 없던 백부 김연필(金演弼)집에서 장손으로 성장하였다.
그는 백부의 교육열에 힘입어 신명학교, 보성고등보통학교, 경성고등공업학교 건축과를 거쳤고 졸업 후에는 총독부 건축과 기수로 취직하였다.
1931년 처녀시 〈이상한 가역반응〉, 〈BOITEUX·BOITEUSE〉, 〈파편의 경치〉 등을 《조선과 건축》지에 발표했고 1932년 단편소설 《지도의 암실》을 '조선'에 발표하면서 비구(比久)라는 익명을 사용했으며, 시 〈건축무한육면각체〉를 발표하면서 ‘이상(李箱)’이라는 필명을 처음으로 사용했다.
1933년 3월 객혈로 총독부 건축기수직을 사임하고 백천온천으로 요양을 떠났다가 기생 금홍(본명 연심)을 만나게 되어, 후에 서울로 올라와 금홍과 함께 다방 '제비'를 운영하게 되었다.
이때부터 그는 폐병에서 오는 절망을 이기기 위해 본격적으로 문학을 시작했다.

(중략 - "작가 소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의 필명에 대해서는 조선총독부에서 건축기사로 근무시,현장의 인들이 그를 "이씨"란 의미로 "李さん(이상)"이라고 부르던 것에서 유래되었다는 설이 널리 알려져 있다.
그러나 그림에 재주가 뛰어난 이상이 디자인한 고교의 졸업 앨범에 이상이라는 서명이 있어, 건축기사 근무 이전에 이미 이상이란 필명을 쓰고 있었음이 밝혀졌다.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이상"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현진건 소설집 - 한국 근대 문학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빙허 현진건의 소설집입니다.

무영탑,빈처,술 권하는 사회,운수 좋은 날,B사감과 러브레터,고향,불 7개 작품을 수록하고 있고 조선혼과 현대정신,같잖은 소설로 문제 라는 평론 두 편을 싣고 있습니다.

빙허의 소설이 뒤늦게 사왔지만 먹지 못하는 설렁탕처럼 되지 않도록 지금 다운받아 보세요~

현진건(玄鎭健, 1900년 8월 9일 대구 - 1943년 3월 21일)

한국의 소설가이자 언론인이다. 호는 빙허 (憑虛)이다.

현진건은 1900년 8월 9일 대구에서 태어났다.
1915년 이순득과 결혼하였으며, 1918년 도쿄의 세이죠 중학교(成城中學)와 독일어학교, 중국 상하이 호강대학 독일어 전문학교에서 유학했다.
1919년에는 당숙 현보은의 양자로 입적되었다.
1920년 염상섭 선생과 함께 사실주의 문학을 개척했으며, 1921년 조선일보에 입사, 1924년에는 사회부 기자로 활동했다.
1927년 동아일보에 입사하여 1928년부터 1936년까지 사회부 부장을 역임했으나, 1936년 일장기 말소사건으로 1년간 복역해야 했으며, 이듬해 퇴사했다.
하지만 1939년 7월 학예부장으로 복직되었으며, 같은해 동아일보에 역사소설 흑치상지(黑齒常之)를 연재했다.
시골에서 양계장을 만들어 일했으며, 1943년 장결핵으로 별세하였다.

〈빈처〉(단편소설,1921년)
〈술 권하는 사회〉(단편소설,[1921년])
〈운수 좋은 날〉(단편소설,1924년)
〈B사감과 러브레터〉(단편소설,1925년)
〈할머니의 죽음〉(단편소설,1925년)
《무영탑》(無影塔,장편소설,1938년)
《적도》(장편소설,1939년)
《흑치상지》(黑齒常之,연재소설,1939년)
《까막잡이》

  • 2005년 8월 15일 건국훈장 독립장(3급)추서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현진건"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조선 사진기 - 북한산만 찍어주는 카메라!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애플 심사에 5일이나 걸려 유행 다지난 비운의 시류성 앱 조선 사진기 ㅠㅠ

어떤 사진의 어떤 물건이든, 북한산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여러분의 모든 물건, 애완동물, 친구, 밥, 하늘, 공기까지 모~두 북한산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총 8가지 글꼴 지원!

원하는 느낌의 원하는 글꼴로 나만의 북한산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1. "새로 만들기"로 사진 선택
  2. "글꼴"을 눌러 마음에 드는 글꼴 선택
  3. 두 손가락 줌 / 한 손가락 드래그로 합성할 글씨 수정
  4. "저장"을 눌러 내 카메라 롤에 저장

AJ Rent a Car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주에이비스의 새로운 예약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보세요~

아이폰 이용고객님들을 위한 렌터카 실시간예약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아이폰에서도 신속하고 편리한 렌터카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제주포함 전국 아주에이비스 지점별 차량예약 가능
  • 쉽고 간편하게 가장 가까운 아주에이비스 지점검색 가능
  • 기존의 예약과 연계되어 예약확인 및 예약 수정/취소 가능
  • 쉽고 빠르게 최근 이용지점 검색가능

아주에이비스 렌터카 예약 어플리케이션은 실시간 예약 및 가격/예약정보를 제공해드리며, 예약프로세스 과정에서 전국 모든 지점의 차량 보유/대여가능 여부 및 가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주에이비스 예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최대 15%까지 회원할인프로모션이 적용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m-Approval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you can login and test by below ID and Password

This application help you make your Job Easy. Beacasue "electronic approval" application make you check your documentaion in any where.

Below is "electronic approval" application's fuction.
approval

  1. you can check unapproved documentation. .
  2. you can check documentation which is already finished.
  3. you can check documentataion which is sended from your division.

You can see video which how to control this application.
Below is address
https://www.youtube.com/watch?v=_e28XzrcsXw&feature=channel

Ted Player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Ted talks Player

TED 에 있는 대표적인 Talks을 웹에서 다운받아서 언제든지 재생할수 있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또한 영어에 약한 사람들도 TED의 Talks을 보다 쉽게 사용할수 있게 TED에서 제공하는 자막을 다운로드 받아서 바로 읽을수 있고, 동영상 플레이어가 동작하면서 자막을 읽을수 있게 해줍니다.

  • TED 2009 talks List
  • TED video download & play
  • TED subtitle download & view for locale

현재 기능은 간단한 동영상과 자막 다운로드와 재생만 제공합니다. 자막 다운로드 역시 (영어권 사용자와 대한민국과 사용자)만 지원 가능 합니다. 추후에 최근 Ted talks 자동업데이트, 검색기능, 자막의 추가적인 지역 추가를 할 예정입니다.

드림대리운전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드림대리운전' 은 아이폰에서 전화통화 없이, 단 한번의 터치로 대리운전을 요청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대리운전 요청 버튼을 터치하게 되면, 사용자의 전화번호와 현재위치가 자동으로 대리운전기사님께 전달되며, 요청하신 위치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시게 됩니다.

대리운전 회사 전화번호를 몰라도, 현재 나의 위치를 알 수 없어도 한번의 터치로 대리운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현재위치를 탐색하는데 소요되는 데이터량은 1k 바이트 미만입니다. )

단, GPS 를 이용해 현재위치를 확인하기 때문에, 실내에서는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위치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정확한 위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트웍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경우, 콜센터 연결버튼을 터치하여, 전화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쿨로또(CoolLotto)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로또 구입시 번호선택을 고민없이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Ozlive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오즈라이브 스마트폰 라이브 방송은 카페,자동차,버스,지하철 등 필요한 어느곳에서도 온라인 생중계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http://www.ozlive.co.kr 에 접속하셔서 PC 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설치사양
Windows Mobile , IPHONE 운영체제의 휴대폰

  1. SCH-M480 -미라지
  2. SCH-M4800 -미라지
  3. SCH-M490 -옴니아1
  4. SCH-M495 -옴니아1
  5. SPH-M7350 -옴니아2
  6. SPH-M8400 -옴니아2
  7. SCH-M710 -옴니아2
  8. SCH-M715 -옴니아2
  9. SPH-M720 - 옴니아팝
  10. SPH-M7200 - 옴니아팝
  11. KU-2000 - 인싸이트
  12. SCH-M620 블랙잭
  13. SGH-I900 옴니아 해외
  14. GT-I8000 옴니아2 해외
  15. SGH-I780 미라지 해외
  16. Sony Ericsson X1
  17. 기타 윈도우 모바일, 아이폰 운영체제

금융용어사전 1.0(Refere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출시기념 이벤트 안내

금융용어사전을 성원해주신 분들께 작은 선물로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금융경영연구소 홈페이지(http://www.hanaif.re.kr)를 방문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쏭달쏭 금융용어 여기다 있다!!
당신의 금융지력(FQ)을 높여라!!
잠자는 나의 금융지력(FQ)을 깨우자!!

2010년 5월 하나금융경영연구소와 하나아이앤에스가 금융용어사전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입니다. 이제 평소 궁금했던 금융/경제용어를 ‘하나 금융용어사전’에 물어 보세요~

글로벌 금융위기는 CDO라는 금융파생상품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세계 모든 나라의 경제가 밀접하게 엮여있는 글로벌 경제체제는 ‘금융’을 통해서 유지되고 있습니다. 금융에 대한 이해는 국가와 기업, 개인의 금융자산을 증대시키는 필수적인 항목으로 금융지력(FQ) 증대는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적인 덕목이 된 것입니다.

그동안 경제와 금융에 대한 언론 기사에서 많이 사용되는 영문용어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계십니까? 자주 사용하면서도 용어의 정확한 의미를 모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면서 별도의 사전을 참조해야 하는 불편함이 적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에 하나금융경영연구소와 하나아이앤에스는 아이폰 사용자들과의 금융지식 공유를 위해 ‘하나 금융용어 1000’의 내용을 담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하였습니다,

금융용어사전 애플리케이션은 언제 어디서든지 볼 수 있도록 은행, 증권, 보험 등 금융권에서 주로 사용되는 주요 금융용어 및 관련 경제용어 1000개를 수록 하였습니다. 또한, 수록되어 있지 않은 금융용어를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활용하여 메일([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시면, 하나금융그룹 전문가들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CARdex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CARdex - The ultimate car index by Alchemira & M-Front

10초만에 차량 견적을!!!

국내 시판되는 대다수 차량의 가격을 한 눈에!!!
색상, 옵션은 물론 복잡한 세금 및 할부금융 계산까지...

현대
기아
GM Chevrolet
르노삼성
쌍용

BMW
Mercedes Benz
Audi
Volkswagen
Mini
Porsche

Lexus
Infiniti
Toyota
Honda
Nissan

울산버스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WIFI나 3G가 없어도 버스노선검색이 가능하며, 무선인터넷환경만 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울산 버스의 실시간 검색이 가능합니다. 버그사항이나 문의가 있으시면 개발자에게 문의 주십시요.

Driving Care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이제 차량관리는 Driving Care로 시작하세요!

르노삼성자동차가 제공하는 국내 운전자를 대상의 차량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Driving Care'입니다.

주요기능

  1. 주유비 관리(연비)
  2. 서비스 점검 기록 및 알림
  3. 유지비 관리(보험료, 세금, 범칙금, 세차비)
  4. 리포트 기능
    주유비, 서비스 점검, 유지비 각각의 월별, 연별 리포트 제공

차량관리 Driving Care로 운전자 여러분들의 Car Life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EBSi 1.0.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EBSi 모바일 서비스란? >

  • EBS와 KT간의 협약을 통해, 최첨단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 하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 EBSi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EBSi 서비스에 한하여 3G 데이타 통화료 무제한으로 EBSi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EBSi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선 Web EBSi 계정이 등록 되어 있어야 합니다.

< 특징 >

  •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동영상 강의시청이 가능합니다.
  • EBSi 모바일 서비스는 3G, WIFI망에서 서비스 가능합니다.
  • 다운로드함 서비스
    • 신청한 강좌 컨텐츠를 사용자가 선택하여 핸드폰에 직접 다운로드합니다.
    • 다운로드된 컨텐츠를 망 접속없이 바로 핸드폰에서 실행함으로써 끊김없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EBSi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데이타 통화료 무제한 월정액에 가입해야 합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5/30 09:35 2010/05/30 09:35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181

Facebook

Comments

  1. Kael H. 2010/05/30 11:14

    EBS.. 괜찮은 어플이로군요...

    하지만 전 아이폰이 없잖아요? 안 될 거야에요 아마..(....)
    (부모님 : 수능 끝나고 네녀석이 돈 벌어서 사)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5/31 18:01

      조건을 한번 걸어 보세요. 아이폰이 있으면 무조건 대학에 수석합격이 가능하다든가....

  2. 감동맨 2010/05/31 09:52

    kb 국민은행 어플 추천입니다.

    kb 국민은행 어플이 다른 은행 어플보다 동작속도가 빨라서
    주은행을 국민은행으로 옮겼습니다.

    show인증서가 탈옥폰에서 실행안되서 당황했다가 검색해서
    헥사에디터로 메모리 코드 수정하니 탈옥폰에서 잘 돌아가네요.

    근데 저는 왠지 폰뱅킹으로 하는 속도가 더 빠르더라고요 ㅋㅋ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5/31 18:03

      저는 비추입니다. 공인인증서, 가상키보드... 써보면 짜증만빵이죠.

  3. Tani 2010/05/31 12:54

    1. 속속들이 도움이되는 어플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2. 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이라 국민은행 어플 옳다꾸나 다운은 받았는데 막상 공인인증서를 받으려니... 잃어버렸을때의 두려움이 엄습하더군요 -ㅁ-; 결국 못한...ㅠㅠ 소심작렬;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5/31 18:04

      조만간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지 않는 어플이 나올 것 같습니다. 기사를 보니 스마트폰에 사대마왕을 설치하지 않도록 바뀌었더군요.

  4. Tani 2010/05/31 20:19

    이거이거이거~!
    현진건님의 무영탑 읽는 중인데 맛깔스럽기가!
    대학들어간 이후론 한국 문학은 안읽었었는데
    (시험에 나온답시고 감상을 하지는 못하게 하고 일방적인 해석을 세뇌시키는데 질린 탓이죠..
    변명을 해보자면;; )
    이거이 십몇년이 흘러 다시 읽으니 그때와는 완전히 다르게 다가오는군요.
    으흐흐흐흐 재미가 쏠쏠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6/02 16:55

      예. 좋은 책은 읽을 때 마다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죠.

  5. 기브코리아 2010/06/01 11:11

    저 동영상 보면서 웃기면서도 씁슬한 기분이 내내 가시지 않다군요. ㅜㅜ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6/02 16:55

      예. 씁쓸하기도 하지만 어찌보면 또 통쾌하기도 하죠.

  6. 역발산 2010/06/01 13:05

    이제1000일정도 남았내요......

    근데 아직 한 시간보다 할 시간이 더 남았다는 것이 슬프게 하네요 ㅜㅠ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