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 프로그램의 압축률로 순위를 매기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그 이유는 정확한 벤치 마크를 위해서는 상당히 다양한 샘플을 이용해야 하는데 샘플의 수가 많은 경우에는 벤치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따라서 대부분 특정 파일을 이용해서 벤치하는 경우가 많다.

조금 전 올린 글, 압축률이 뛰어난 공개 압축기, UHARC(WinUHA)에서 설명했듯 UHARC보다 압축률이 뛰어난 프로그램이 있다. 물론 압축 속도는 상당히 오래 걸린다. 나중의 표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최대 압축을 사용하면 거의 경악스러울 정도로 오래 걸린다(물론 시스템 사양이 좋다면 이 시간은 줄어들 것이다).

[자세히 보기]

저작권

이 글은 QAOS.com에 2006년 7월 24일에 올린 놀라운 압축률, 놀라운 속도의 압축 프로그램, WinRK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다. QAOS.com에서 가져온 모든 글은 QAOS.com저작권(불펌 금지, 링크 허용)을 따른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6/07/25 11:42 2006/07/25 11:42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510

Facebook

Comments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