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내려받기 프로그램의 부족한 2%

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자주 바꾸는 편이다.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많지만 잘 사용하던 프로그램도 원하는 기능이 없으면 원하는 기능을 찾아 몇 날을 인터넷을 뒤지곤 한다. 그래서 QAOS.com에는 다른 사이트에서는 들어보지도 못한 프로그램이 종종 올라온다. 지금은 상당히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NetXfer(I, II)도 그래서 찾은 프로그램이고 심파일에 6월 2일자로 등록CLCL도 마찬가지이다.

오늘 소개하는 Gigaget 역시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 보기 어려운 프로그램이다. Gigaget은 근본적으로 다른 내려받기 가속기와는 다른 두 가지 기법을 제공한다. 하나는 하드 디스크를 보호하기 위해 디스크 캐시 기술이고 또 다른 하나는 내려받기 속도를 올리기 위한 Net Grid 기술이다. 그 외에도 다른 내려받기 가속기를 버리고 사용할 만한 이유가 몇 가지 더 있다.

[자세히 보기]

저작권

이 글은 QAOS.com에 2006년 3월 13일에 올린 신기술로 무장한 내려받기 가속기, Gigaget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다. QAOS.com에서 가져온 모든 글은 QAOS.com저작권(불펌 금지, 링크 허용)을 따른다.

관련 글타래

2006/07/29 20:08 2006/07/29 20:08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514

Facebook

Comments

클릭!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