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thon의 한글 언어 파일은 만들 생각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1.x 대를 만든 분이 곧 발표할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Preview 버전이 나오고 시간이 꽤 흘렀지만 한글 언어 파일에 대한 소식이 없던 차에 다행이 QAOS.com의 회원이신 shingox님이 한글 언어 파일을 올려 주셨습니다. 따라서 언어 파일을 만들 이유는 더 없어진 셈입니다.
shingox님이 만든 언어 파일을 사용하려고 했지만 제 언어 습관이랑 너무 다르고 한글 언어 파일도 계속 소식이 없고 해서 shingox님께는 죄송하지만 언어 파일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고쳐서 쓸 생각도 해봤지만 고칠 곳이 많은 것 같아 영어 언어 파일로 처음부터 다시 작업했습니다.
두 개의 언어 파일을 내려받아 사용해 보시고 오탈자나 오역이 있으면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개발 중이기 때문에 언어 파일에 없는 항목도 꽤 있고, 동작하지 않는 항목도 꽤 있습니다. 특히 언어 파일에 포함된 다음 내용을 보면 미리 보기 판의 위상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Maxthon 2.0 공동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판을 사용할 때는 다음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 이 판은 알파 판도 아닙니다. 이 판은 단지 저희 개발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것에 불과합니다.
- 이 판의 기능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 이 판은 종종 이유없이 죽을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다음 사항에 동의해야 합니다:
- 다른 사람, 다른 매체를 통해 이 판에 대해 불평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계정은 삭제될 것입니다.
- 여러분은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 불평해서는 안됩니다 :)
내려받기
- 언어 파일: Maxthon2Korean.zip
- Maxthon 2 Public Preview: mx_2.0.0.6363.exe
Maxthon은 6363 빌드부터 공개 Preview로 전환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전 Preview와는 달리 초청 받지 않아도 계정을 생성한 뒤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IE7 Beta의 대부분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불안정한 IE7을 설치하는 것 보다는 Maxthon 2 Preview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관련링크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520
Comments
-
규혀니 2006/08/15 21:35
감사합니다. qaos는 비회원에게는 비공개라서 못 써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라도 배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