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thon 2 Preview 한글 언어 파일

Maxthon의 한글 언어 파일은 만들 생각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1.x 대를 만든 분이 곧 발표할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Preview 버전이 나오고 시간이 꽤 흘렀지만 한글 언어 파일에 대한 소식이 없던 차에 다행이 QAOS.com의 회원이신 shingox님이 한글 언어 파일을 올려 주셨습니다. 따라서 언어 파일을 만들 이유는 더 없어진 셈입니다.

shingox님이 만든 언어 파일을 사용하려고 했지만 제 언어 습관이랑 너무 다르고 한글 언어 파일도 계속 소식이 없고 해서 shingox님께는 죄송하지만 언어 파일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고쳐서 쓸 생각도 해봤지만 고칠 곳이 많은 것 같아 영어 언어 파일로 처음부터 다시 작업했습니다.

두 개의 언어 파일을 내려받아 사용해 보시고 오탈자나 오역이 있으면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개발 중이기 때문에 언어 파일에 없는 항목도 꽤 있고, 동작하지 않는 항목도 꽤 있습니다. 특히 언어 파일에 포함된 다음 내용을 보면 미리 보기 판의 위상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Maxthon 2.0 공동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판을 사용할 때는 다음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1. 이 판은 알파 판도 아닙니다. 이 판은 단지 저희 개발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것에 불과합니다.
  2. 이 판의 기능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3. 이 판은 종종 이유없이 죽을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다음 사항에 동의해야 합니다:

  1. 다른 사람, 다른 매체를 통해 이 판에 대해 불평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계정은 삭제될 것입니다.
  2. 여러분은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3. 불평해서는 안됩니다 :)

내려받기

Maxthon은 6363 빌드부터 공개 Preview로 전환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전 Preview와는 달리 초청 받지 않아도 계정을 생성한 뒤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IE7 Beta의 대부분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불안정한 IE7을 설치하는 것 보다는 Maxthon 2 Preview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관련링크

  1. Maxthon 2.0 미리 보기
  2. Maxthon 공개 베타 전환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6/08/13 14:37 2006/08/13 14:37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520

Facebook

Comments

  1. 규혀니 2006/08/15 21:35

    감사합니다. qaos는 비회원에게는 비공개라서 못 써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라도 배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6/08/16 18:17

      qaos.com의 자료는 원래 누구에게나 개방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회원만 받을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저 역시 안타깝지만 누리개(http://offree.net/325의 여담에 나오는 사람)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취한 조치입니다.

      이점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