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큰 레몬펜

레몬펜오픈마루에서 개발한 인터넷 형광펜(웹 프로그램)이다. 개념적으로 보면 웹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형광펜포스팃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보면된다. 나는 블로그에 다른 툴을 다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블로그에 설치하고 있지 않지만 이미 상당수의 블로그에서 레몬펜을 달고 있다.

방문자가 의문을 가진 곳을 표시해서 질문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부분을 책을 읽으며 형광펜으로 표시하듯 표시할 수 있다. 따라서 잘 활용한다면 나름대로 쓰임새가 많은 웹 프로그램인 셈이다. 그러나 티스토리 블로그에만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다. 그 이유는 블로그는 주 블로그가 아니라 백업 블로그이고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을 지원하기 때문에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다음 오픈 ID 이벤트 경품 받으신 분?라는 글에서 알 수 있듯이 티스토리와 레몬펜 이벤트에서 레몬펜 방석이 당첨됐다. 4월 3일까지 배송처를 입력해 달라고 해서 입력했지만 방석은 계속 도착하지 않았다. 그러던 중 지지난 주에 레몬펜 방석이 도착했다. 처음에는 방석이라고 해서 바닥에 까는 방석으로 생각했는데 도착한 방석은 레몬펜과 똑 같이 생긴 등받이 방석이었다.

작년부터 올해까지 아주 고가의 은 당첨되지 않았지만 작은 경품은 계속 당첨되는 것을 보면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경품운이 계속 되는 듯하다. 따라서 요즘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모두 참여하고 있다. 다음 구호를 외치면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운좋은 놈이다!!!

레몬펜

오픈마루의 레몬펜과 똑 같이 생겼다. 아울러 펜이 아니라 등받이 방석이다. 원래 사무실에 찾아 오는 사람에게 주려고 포장도 뜯지 않았지만 이가 와서 가져가 버렸다. 지금은 우엉맘 차 뒷 자리에 있다.

관련 글타래

2008/04/27 09:06 2008/04/27 09:06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1665

Facebook

Comments

  1. 아크몬드 2008/04/27 11:40

    좋네요. 레몬펜 이벤트 괜찮은걸요?ㅎㅎ

    perm. |  mod/del. reply.
  2. AcePilot 2008/04/27 18:16

    저도 쿠션 받았습니다만 받자마자 여자친구 사무실로 가버렸습니다;;
    잠잘때 베고자면 딱 좋겠다고 좋아라하더군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8/04/28 09:09

      베게로는 조금 무리가 있는 것 같은데요.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3. 짱양 2008/04/28 09:40

    도아님이 워낙 유명하셔서 그런거 아닌가요?
    도아님이 당첨되면 블로그에 포스팅 할거고 포스팅 하는것 만으로도 다시 홍보가 될테니 말입니다.
    저같은 사람은 줘봤자 포스팅도 안하고,,ㅋㅋㅋ

    perm. |  mod/del. reply.
  4. 공상플러스 2008/04/30 15:46

    저는 이명박이 대통령되니까 경품이 끊어지더군요... 음?

    perm. |  mod/del. reply.

댓글로 기쁨을 나눠요!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