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속도가 빠른 웹하드들이 워낙많아서 예전처럼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한때 가장 즐겨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FTP 프로그램이었다. 따라서 WS_FTP, BulletFTP, CuteFTP, ReachOutFXP, FlashFXP등 좋다고하는 FTP 프로그램은 대부분 사용해봤다.

이 FTP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다른 프로그램으로 바꿀때 가장 큰 문제는 FTP 프로그램에 등록해둔 사이트 데이타였다. FTP 프로그램이 다른 FTP 프로그램의 사이트 데이타를 가져오는 기능이 있는 경우에는 괜찮지만 이런 기능이 없는 경우에는 데이타를 가져오는 것은 상당히 난감한 일이었다.

암호를 아는 경우에는 별 문제가 없지만 암호를 모르는 경우에는 사이트 데이타를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점이다. 보통 이런 프로그램들의 경우 사이트 등록정보를 보면 암호를 ********처럼 별표로 표시한다.

오늘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자체 알고리듬에 의해 암호를 저장하고 암호 변경시 기존 암호를 ********처럼 표시하는 프로그램의 암호를 복구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근본적으로 암호화 알고리듬을 이용해서 복구하는 것이 아니라 ********로 표시된 암호를 가로채는 방식을 취하기때문에 암호를 ********처럼 표시하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히 보기]

저작권

이 글은 QAOS.com에 2005년 10월 19일에 올린 각종 프로그램의 암호를 복구할 수 있는 Asterisk Logger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다. QAOS.com에서 가져온 모든 글은 QAOS.com저작권(불펌 금지, 링크 허용)을 따른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5/10/19 12:01 2005/10/19 12:01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67

Facebook

Comments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