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정확한 무료사주 보기 사이트

싸이월드 사주가이드

꽤 오래 전 모 TV 프로에서 사주에 관련된 보도를 한적 있다. 박찬호의 사주를 역술인에게 주고 맞추는지 못 맞추는지 보는 실험이었다. 재미있는 것은 역술을 오랜한 사람이나 채 1년이 되지 않은 사람 모두 박찬호의 기본적인 소양은 모두 맞춘다는 것이다. '예체능 쪽으로 직업을 잡는 것이 좋고 국내 보다는 외국에 갈 때 더 유리하다'는 부분은 모든 역술인이 맞추었다. 그러나 당시 과 같은 사주를 가진 사람들을 찾아 보니 천차만별이었다. 사주가 같지만 인 사람도 있고 거지인 사람도 있었다. 즉, 사주는 기본적인 소양에 대한 통계이며 인생 그 자체는 아니라는 점이다. 따라서 사주는 재미로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오늘 소개하는 사이트도 마찬가지다. 다만 지금까지 내가 본 사주 중에는 이 사이트가 가장 정확했다.

무료 사주

사주와 궁합

태워난 년월일시로 보는 사주는 기본적인 것들은 어느 정도 맞는다. 그러나 같은 사주로 이 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아직도 거지로 사는 사람도 있다. 즉, 사주는 기본적인 소양에 대한 통계일 뿐 인생 그 자체가 되지는 못한다. 따라서 재미로 보는 것이 최선이다.

뽐뿌 대마왕인 THIRDTYPE미투홈블로그는 또 뽐뿌를 받을 까봐 자주 가지 않는다. 그러나 미투 댓글친구들은에서 미투홈 방문으로 바꾼 뒤 뽐뿌때문에 피하고 싶은 THIRDTYPE님의 미투홈을 방문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다 발견한 내용 파악이 안되는 글. 블로그를 방문해 보니 사주(인생 뭐 있나~ 사주는 뭐하러...)였다. 그런데 사주가 아주 자세하다. 아울러 일치하는 부분이 많았다. 예전에 내가 올린 자아검색 나는 누구일까과 비슷하지만 자아검색이 많은 자료를 단순히 자찝기 한 듯 보였지만 이 무료 사주는 꽤 신경을 쓴 것 같았다.

무료라고 해서 나도 한번 해봤다. 내 실명은 익숙하지 않으므로 실명은 모두 별명(도아)으로 바꾸었다. 아울러 사주 가이드의 링크는 이 글 끝에 있다.

Life Point

도아님의 전체 life style 중 특징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point를 짚어보면..

도아님은 지혜와 재주가 뛰어나고 상황대처능력이 탁월한 면이 있습니다. 어린아이와 같은 순수함과 애교, 풍부한 유머는 주위를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중 앞에 나서길 좋아하며,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는 성격으로 큰일을 이루기도하나 자신의 재주를 믿고 낭패를 볼 수도 있으니 방심은 금물입니다.

언제나 겸손함을 잊지 않고, 자신의 타고난 재주를 잘 살린다면 어떤 분야에서건 최고가 될 수 있으나, 자신의 재주만 믿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태도를 버리지 못하면 스스로 주위와 벽을 쌓아 외로움을 자처할 수도 있습니다. 삶의 작은 어려움을 불평하지 않고, 성실히 극복하여 나가는 것이 최선의 길이라는 것을 명심하여야 합니다.

자평: 전반적으로 잘 맞는다. 아주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중요한 부분은 잘 맞추고 있다. 역시 사주로는 사람의 기본적인 품성을 알 수 있는 모양이다.

Life Style

전체적인 도아님의 Life style에는 다양한 성격들이 어우러져 있는데, 성격들은 독립적으로 혹은 서로 작용하여 도아님의 Life style로 나타납니다.

도아님은 화산과 같은 뜨거운 정열이 있으며, 일면의 성급함이 있습니다. 성급한 마음은 자제하고 열정을 발산할 수 있는 일을 찾아야 심신이 건강할 수 있습니다. 거국적이고 정의를 위해 불의를 참지 못하며, 정보수집과 조직적인 면이 뛰어나 공직에 잘 맞는 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남성적이지만 정과 눈물이 많고, 타인의 어려움을 그냥 넘기지 못하는 긍휼심이 있습니다. 타고난 활동성은 상업기질과 맞물려 사업적인 무역, 경영 분야에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게 합니다. 또한 예체능에도 소질이 뛰어나 개발여하에 따라 능력을 펼 칠 수 있습니다.

열정이 강한 만큼, 바람기도 강하지만, 열정적인 바람기를 자제해야 만사 형통할 수 있습니다. 다혈질적인 면모를 일에 대한 열정으로 불사를 수 있는, 의욕만이 생활의 만족감을 가져와 안락한 삶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도아님은 강한 근성과 지구력이 있습니다. 타고난 욕심과 재주 그리고, 근성은 창조적인 일에 뛰어나며 게으름과 허영심에 빠지지 않는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자립정신이 강하여 부모에게 의지하기보다는 스스로 독립하려는 경향이 강하며 시키는 일 보다는 창조적인 일을 찾습니다. 기존의 방식보다는 새로운 무언가를 찾으려는 생각이 강하고, 끈기있게 지속할 수 있는 일에 강한 특성이 있습니다.

온순한 성격과 순박함은 무난한 대인관계를 가질 수 있으나, 비밀스러움을 좋아하는 탓에 속을 모르는 사람이라는 지적을 받기 쉽습니다. 이런 점은 이성관계에서도 드러나 연인 몰래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정작 다그치면 말하지 않는 면을 보이기도 합니다.

타고난 식성으로 욕구불만이 쌓이게 되면, 과욕으로 허영과 과식하는 면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독립적인 성격과 엉뚱함에 무모한 일을 추진하기도 하니, 항상 일의 시작에 앞서 주의의 의견을 귀기울이는 겸손한 자세를 잃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타인을 위한 마음을 가지고 재물보다는, 명예를 위해 일해나간다면 열 두 가지 복은 저절로 따라 올 것입니다.

도아님은 은근하며 정이 많은 분으로, 논리적이고 학구적인 성격을 가진 분이십니다. 매사 불분명한 것보다는 분명한 것을 선호하며 논리 정연한 말을 하길 즐기는 성격으로, 독립심이 강하여 일찍이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나가며, 부모에 대한 효성이 깊습니다.

학문에 대한 갈증이 심하여 늘 공부하길 즐겨하고, 학문적인 욕심이 많은 분입니다. 공부를 하지 못했다면 평생 공부에 대한 미련이 남을 수 있습니다. 호기심이 많고 눈이 맑아 온순하게 보이나, 자존심과 예민한 성격 탓에 예의를 지키지 않는 사람에게는 과민한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보통 평소엔 온순하나 한 번 화를 내면 극단적이기 쉬우니, 이 점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학자적인 꼼꼼함은 미래를 대비하는 기반이 될 수 있으나, 한꺼번에 해치워버리는 성급함은 일을 어긋나게 할 수 있으니, 좀 더 여유로운 생활태도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폭넓은 견지와 현실적인 면에서 사물을 바라보는 태도를 갖춰야 좀 더 나은 인생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철두철미함과 고난을 인내하는 청빈한 자세가 모든 일의 열쇠가 될 것임을 명심하여야 합니다.

자평: 이 사주 프로그램의 댓글을 보면 쪽집게라는 글들이 많다. 그런데 결과를 보면 나도 공감하는 부분이 많다. 온순한 성격과 순박함은 무난한 대인관계부분은 내가 B형이라는 것을 몰라서 한 소리인 것 같다.

도아님의 생활리듬을 구성하는 Life style의 흐름은...

전체적인 도아 님의 라이프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아님은 전반적으로 인생의 진퇴(進退)가 규칙적으로 반복되어 편안하고 무리 없이 생활해나가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계십니다. 양적인 면과 음적인 성격을 고루 갖추고있어 원만한 성격을 유지하며, 취할 것은 취하고 베풀 것은 베풀 줄 아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살아가는 참 기쁨을 맛볼 수 있는 선천적인 좋은 운을 타고나신 분이십니다.

Live Stories

도아님을 구성하는 木, 火, 土, 金, 水의 다섯가지 기운은 도아님에게 여러 가지 영향을 주고있습니다.

土기운은 조금 부족한 편으로 마음의 여유를 부족하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돈에 대해서는 쫀쫀하다 소리를 들을 정도로 절제를 하여 재운이 붙어도 야금야금 붙습니다. 앞길이 안보이고 성과물이 없으면 조급해하기도 하여, 마음적으로 안정됨이 없고 수용성이 부족하니 여유를 갖도록 하십시오.

金기운은 조금 부족하여 방어능력이 약하며 결실과 인덕을 부족하게 합니다. 인정이 많은 편으로 약지못하고 듬성듬성 깊이가 부족하여, 가벼워 보이니 평상시 너무 촐랑거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상시 주변사람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인덕을 키우도록 하십시오.

水기운은 약간 부족하여 잘 지치지만 모든 것은 잘 받아들이고 내보내는 작용을 합니다. 남에게 주기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융통성이 부족하므로 쉽게 피곤해 하므로 자주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木기운은 아주 적절하여 의욕이나 계획이 현실감각에 잘 맞는 편입니다. 원만한 성격으로 의욕이 강하나 자칫 생각으로만 그칠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火기운은 가끔 불같은 성격을 나타내는 다혈질 작용을 합니다. 항상 자신감, 자만심이 높은 편으로 게으를 땐 게으르나 할 때는 화끈히 합니다. 잔병치례가 많으나 자연치유력이 높고, 일을 할 때 끈기 있게 못하지만 기분파로 표현력이 강하게 작용합니다. 성급함은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이 많으므로 예능분야의 직업이나 취미생활에 탁월한 재능이 있습니다.

자평: 오행으로 푼 부분은 맞지 않는 부분이 조금 많은 것 같았다. 화는 일치하는 부분이 있지만 나머지는 일치하는 부분 보다는 다른 부분이 많았다.

Others

팔자의 상관관계로 보았을 때 도아님과 배우자와의 관계를 살펴보면...

당신은 비교적 예민하고 깔끔한 체질이고 의욕적인 성향이 아주 짙은 사람이므로,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상대 여성은, 맺고 끊는 것이 칼과 같아서 아주 똑소리 나는 사람으로 음성은 약간 날카로운 듯 하면서도 깨끗하게 들리며 용모는 단정하고 빈틈없는 사람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상대와 잘 맞추려면 이제부터라도 맺고 끊는 것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한다. 그래야만 책잡힐 일을 하지 않게 되며 당신 역시 자유로울 수 있다. 서로가 약간 다른 기운대를 가지고 있으므로 한 발씩 더 다가서야 하고 한 발씩 더 양보해야 한다. 그렇지 않게 된다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중심을 잃고 쓰러지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자평: 이 부분은 아예 반대이다. 내가 맺고 끊는 것이 칼과 같아서 아주 똑소리 나는 사람이기 때문에 우엉맘이 항상 조심한다. 전반적으로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 부분에서는 완전히 핀트가 어긋났다.

도아님의 행동·성격상 도움이 될 수 있는 순리적인 특성을 살펴보면.

만물이 생동하기 시작하는 봄의 기운과 같다 할 수 있습니다. 싹을 틔우기 위해 기나긴 겨울을 이겨낸 씨앗처럼 의욕적이면서도 진중한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적인 면을 살펴보면, 도아님께서는 조용하고, 순박한 성품을 지니신 분이십니다. 또한 머리가 총명하고 이해력이 높아서 공부를 하면 좋으며, 특히 말을 이용한 학문 즉, 언어학에 탁월한 분입니다. 비단 공부뿐만 아니라 말(言語)을 이용해서 하는 사업을 해도 아주 잘 할 수 있습니다. 끈기가 있는 편이면서도 이상하게 끝맺음에는 약하므로 가능하면 끝까지 잘 마무리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독창성이 뛰어나고 약간 엉뚱한 취향도 있기에 주위 사람들이 당황할 때도 있지만, 이것 역시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의욕적인 방향으로 풀어나가면 좋겠습니다. 욕심이 많지만 내면적으로는 순박한 본심이 있어서 은혜를 입으면 고마워할 줄은 알고, 도움을 주지는 못해도 원수로 갚는 경우는 거의 없는 온순한 성격입니다.

아주 논리적이고 매사에 명확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결론을 걱정하는 성격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측면에서는 좋지만 자칫 시기를 기다리다 좋은 운을 놓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덧붙여서 한 가지 더 주의해야 하는 것은, 자존심이 유난히 강하고 상대방에게 지기 싫어하는 면이 아주 강하다는 것입니다. 벼가 익으면 고개를 저절로 숙인다는 말을 가슴깊이 새겨서 늘 타인을 배려할 줄 아는 마음씨를 가진다면 금상첨화겠습니다.

건강에 있어서는 쉽게 올 수 있는 혈압과 당뇨 등을 적절한 운동으로 다스려야 하며, 변비, 장질환에 유의해야 합니다.

도아님의 행동·성격상 도움이 될 수 있는 역행적인 특성을 살펴보면

도아님은 자신의 논리 안에 갖혀 고민하는 경우가 많으며, 주변의 상황을 부정적으로 보고 자신만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런 이기적이고도 부정적인 시각은 사회생활을 할 때 자신을 고립시키는 결정적인 원인이 되며 삶 자체를 부정적인 방향으로 이끌게 됩니다. 도아님께서는 이런 단점은 꼭 고쳐야 합니다.

윗사람과 타협이 잘 안되니, 항상 자신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세상을 먼저 산 사람이나 경험을 먼저 한 사람의 체험을 자신의 체험처럼 여기는 현명함이 필요하지요. 또한 주변 사람들도 이해하기 힘든 이상한 심술이 있습니다. 그것은 현실 생활에서 오는 갈등과 스트레스가 무의식 속에서 이상한 방향으로 해소되며 발전한 것입니다.

그러니 가능하면 상대방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해서 말을 하고, 행동을 해야 합니다. 경솔하게 말을 내뱉고 나서 늘 후회하는 습관을 고치도록 하세요. 그리고 논리적으로 명확한 것을 좋아하는 습성 때문에 늘 무엇이든 따지길 좋아하는데, 이런 단점도 역시 당신에게는 큰 마이너스로 작용을 하게 됩니다.

장점이라면 다양한 방면에 관심과 소질이 있고, 일단 어떤 것이든 정해지면 한 가지에 파고드는 투철함이 있다는 점입니다. 이 점도 늘 지나치지 않도록 관심을 가지고 스스로를 돌봐야 합니다.

건강에 있어서는 호흡기 계통에 질환이 쉽게 올 수 있고, 성격에서 오는 우울증 등을 조심해야 합니다.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지만 도아님의 잠재적 특성을 정리해보면 여러가지 숨겨진 성향들이 있게 됩니다. 때로는 잠재적인 이 성격들이 도아님의 기본특성에 두드러진 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자평: 역시 여러 부분에서 수긍이 가는 내용이 많다. 잘 따지는 것도 그렇고 지나치게 파고 드는 것도 그렇다.

태어난 날(日)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도아님은 매사에 의욕적이나 행동력이 약하고, 보통 외곬적인 행동을 보이기 쉽습니다. 보통 자신의 사상이 강하여 타인의 말을 쉽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도아님의 마음속엔 강한 성장의욕이 존재합니다. 철학, 종교, 정신세계에 대한 관심이 깊으며 자존심이 강해, 타인의 생각을 잘 받아들이지 않으려 하는 면이 있습니다. 이상이 높아 하고자하려는 마음이 앞서지만, 대개는 현실적이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재주를 타고난 만큼 자신을 잘 다스린 다면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는 기운을 잠재하고 있습니다. 항상 자신있게 일을 해야 운이 따르는 편으로, 자신의 타고난 고집이 세기 때문에 결혼을 빨리하기 보다는 많은 이성을 만난 후 결혼하는 편이 좋습니다.

태어난 해(年)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도아님은 성격이 급하지만 잔정이 많은 분으로 무슨일을 하던간에 잡념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도아님에겐 화끈하면서도 성급한 면이 존재합니다. 화려하면서도 솔직 담백한 면, 친절하고 온화한 면은 당신에게 잠재한 뛰어난 수완을 발휘하게 하나, 성급하고 불같은 성격이 드러나게 되면, 그 동안의 일이 하루아침의 물거품이 되기 십상이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성격은 잘 이용하면 큰 일을 이루어내나, 그렇지 못할 땐 용두사미식의 일 진행으로 끝나기 쉽습니다.

태어난 달(月)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도아님은 꾸준한 자기개발이 필요하며 허영심과 비밀이 많은 편입니다. 도아님에겐 숨겨진 많은 재능과 능력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허영이 많고, 방황이 많은 면이 있고, 스타일은 지적, 온화, 인자, 중후한 편이며 다소 게으른 면이 있습니다. 비밀이 많고 소심한 면은 일의 뒷마무리를 약하게 만드는 요인입니다. 계획적인 의지를 갖지 않을 땐, 무기력함에 빠지기 쉬우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어난 시간(時)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도아님은 의타심이 강해 리더에 잘 따르나 필요 이상의 반복적인 생각을 많이하여, 스스로의 행동이 부족한 단점이 있습니다. 노력형인 스타일로 부지런하지 않으면 질병이 생기기 쉽습니다.

도아님에겐 자상하며 꼼꼼한 성격, 인정이 많은 면, 은근한 성격이 존재합니다. 신의를 지킴을 중요시하지만 한 번 신의를 잃으면 뒤돌아보지 않는 성격으로, 첫사랑에 대하여 깊은 애정을 가지는 면이 있습니다.

이성관계 또한 사귈 때는 천천히 사귀지만 헤어질 때는 오랫동안 가슴앓이를 할 정도로 도아님은 성격상 은근함과 끈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사 의사표현이 약해 기회를 잘 놓치기 쉽다는 점이 있습니다.

자평: 사주로 푼 것이라 기본적인 성격은 일치한다. 특히 신의를 지킴을 중요시하지만 한 번 신의를 잃으면 뒤돌아보지 않는 성격이라는 부분은 아주 정확하다.

이런인생

삼재
삼재란 건강, 재물, 명예 상에 손실이 나기 쉬운 시기를 말합니다. 도아님의 최근 지난 삼재는 2004년, 2005년, 2006년 에 해당하고, 주로 삼재를 타는 시기는 2005년, 2006년 이며, 다음 삼재는 2016년, 2017년, 2018년 이 됩니다.
반쪽 찾기
당신은 음력 10월생 입니다. 도아님에게 음력 3월생의 이성은, 궁합에서 중요한 마음자리가 잘 맞지 않은 상대입니다. 도아님에게 잘 맞는 이성은 음력 10월, 2월, 6월생의 사람이니 참조하세요.
당신에게 맞는 이름
도아님은 사주오행 상 토음과 금음과 수음이 부족하니 자음이 ㅇ, ㅎ, ㅅ, ㅈ, ㅊ, ㅁ, ㅂ, ㅍ음으로 시작하는 이름이 좋습니다. 현재이름과 맞지 않다면 자주 쓰는 ID, 비밀번호(password), 닉네임 등을 정할 때 적절히 사용하세요.
재물운
도아님은 재물을 축적하는 능력을 타고나신 분이어서, 운은 아니지만 부자는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들어온 재물을 적절히 지출하지 않고 그저 움켜쥐려고만 한다면, 모을 수 있는 재물운 그 만큼 적어질 수 있습니다. 도아님의 재물운은 베푸는 만큼 따라옵니다. 그러므로 넉넉한 마음을 가지고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신 다면 소기의 목적을 이루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생활

당신의 패션, 차량, 인테리어, 악세사리에 대한 plus
도아님은 패션, 차량은 노랑, 황색, 베이지톤의 색상, 흰색, 아주 옅은 톤의 색상, 검은색, 아주 짙은 톤의 색상이 좋으며, 주요 활동 공간은 도기,토기 등을 이용한 인테리어 구성, 금속소재의 가구 및 장식장, 화려한 금속 악세사리, 어항, 수초 등의 장식품, 수족관이 주가 되는 인테리어로 꾸며보도록 하십시요. 하지만, 붉은색 계통의 색상은(는) 좋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방향은?
도아님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은 중앙, 서쪽, 북쪽입니다. 단, 남쪽은 주요 활동방향으로 좋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음식의 맛은?
도아님에게 좋은 음식은 단맛이 많이 나는 음식과 약간의 군것질, 매콤하게 드시는 음식, 짭잘한 음식 또는 해산물류의 요리나 음식이군요. 단, 불로 직접 구운 구이류의 요리는 피하도록 하십시요.

당신에게 잘 맞는 집의 형태는? 도아님은 주택가의 단독주택 작은 정원이 있는 일반주택, 넓은 마당이나 혹은 작은 마당 등 여유공간이 있는 집, 도심 속의 오피스텔이나 빌라 등이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는 집의 형태입니다.

이런삶

직업
오행의 구성상 도아님의 모자란 기운대를 보충해 줄 수 있는 직업은 금융, 증권, 건축, 토목, 부동산, 식품관련, 군인, 경찰, 의약, 법률, 컴퓨터, 전기, 전자, 금속, 건축, 마케팅, 연예관련, 관광가이드업, 서비스업 등입니다. 도아님의 적성상 잘 맞는 직업은 발명가, 네트워크 전문가, 전기·전자 등 기술엔지니어, 변리사, 세무사, 간호사, 약사, 임상병리사 등이니, 모자란 오행을 보충하여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참조해 보세요.
건강
도아님의 오행에 의한 건강진단은 대체로 위장, 장, 폐, 기관지, 신장, 방광이(가) 약하기 쉽고, 도아님에게 생기기 쉬운 질환은 신경증, 히스테리, 두통, 안질, 근육경련, 신장병등 입니다.
운동, 레포츠

도아님에게 적합한 운동, 레포츠는 워킹, 조깅, 테니스, 사이클, 헬스, 카트(카레이싱), 검도, 래프팅(급류타기), 윈드서핑, 스노보드, 스키, 축구 등입니다

자평: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잘 맞는지 모르겠지만 직업군은 잘 맞는 것 같다.

사이트 소개

원래 싸이월드 사주 가이드에서 무료로 제공했었다. 그러나 최근 방문해 보니 사이트가 동작하지 않았다. 유료 서비스의 계약기간이 만료되고 겹치는 유료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서비스를 없앤 것으로 추측된다.

총평
예전에도 비슷한 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다. 상당히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지만 대부분 맞지 않아서 단지 많은 자료를 수집한 것으로 생각했다. 그런데 이 사주는 일치하는 부분이 상당히 많았다. 댓글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잘 맞는다는 의견이 지배적이고 나 역시 그런 생각이 들었다.

무료가 아니라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건당 2000원으로 같은 서비스를 드림위즈에서 제공하고 있었다. 따라서 관심있는 사람은 드림위즈 사주가이드를 보기 바란다. 또 이 서비스는 이라이프커뮤니케이션에서 개발,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보였다. 아울러 아직도 무료인 곳도 있었다. 다만 이 사이트는 서버 오류로 결과를 볼 수 없었다. 일시 적인 오류일 수 있으므로 필요한 사람은 드림엑스 사주가이드를 방문해 보기 바란다.

남은 이야기

나이를 먹기는 많이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년도를 입력하려고 보니 내 출생년도가 보이지 않았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7/05/17 11:56 2007/05/17 11:56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891

  1. Subject : 운세

    Tracked from Jin-woo Weblog 2007/05/17 15:27 del.

    비교적 정확하다는 평이 지배적인 싸이월드의 운세 컨텐츠.무료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나 역시 일전에 모 커뮤니티의 싸이월드 운세컨텐츠의 예찬론 글을 보고 개인정보를 입..

  2. Subject : 무료 사주 보기

    Tracked from Selic' Blog 2007/05/17 15:59 del.

    3일전에 용인에 사주를 잘 본다는 곳에 어머니랑 같이 갔다. 어머니가 길을 잘 모르셔서 같이 갔는데. 나이가 90살에 가까운 할머니였다. 전생과 미래를 기가 막히게 맞힌다는 동네 아줌마의 ..

  3. Subject : 인생 뭐 있나~ 사주는 뭐하러...

    Tracked from THIRDTYPE'S NETWORK 2007/05/17 23:46 del.

    무료라길래... 그냥 봤어요~ 무료사주를 보기 위해서는 이 긴 텍스트를 모두 읽으셔야 합니다~ 냐하하하 Life Point 송회인 님의 전체 life style 중 특징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point를 짚어보면.. 송..

Facebook

Comments

  1. 겨리 2007/05/17 12:15

    저도 한번 봤습니다만, '학구적인 사람이며, 항상 학문열에 불타고 있다'라는 대목에서 좌절하는군요 ^^;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5/17 15:39

      사람마다 틀린 곳은 있으니까요. 저도 오행으로 푼 부분은 아예 맞지 않더군요.

  2. selic 2007/05/17 15:39

    재물복을 타고 났다고 하네요...기분이 좋긴 한데요.. @.@..
    저두 상당히 많은 부분이 일치하는것 같습니다.. ^.^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5/17 15:51

      애드센스 달고 있는 사람은 다 재물복이 있다고 나오는 것은 아닐까요.

  3. damibasia 2007/05/17 15:56

    좋은 정보 잘 봤습니다.
    저는 너무 촐랑거리지 말라고 하네요. ㅋㅋ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5/17 17:33

      저도 비슷한 내용이 있었습니다. 벼는 익을 수록 고개를 숙인다며...

  4. Mr.Dust 2007/05/17 22:21

    도아님의 덧글에 웃어봅니다.
    (하지만 이제 저도 어느덧.. 기본 설정 연도에서 한참을 내려가야 하더군요..)

    perm. |  mod/del. reply.
  5. THIRDTYPE 2007/05/17 23:47

    이제 뽐뿌글 안쓸게요~ 놀러오세요~ ㅋㅋㅋ 부자가 되실 운이시군요... 이거 더욱 친하게 지내야 될것 같습니다. 굽신굽신~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5/18 02:37

      THIRDTYPE님 뽐뿌좀 더 발휘해 주세요. 슬리퍼는 대박입니다. 현재 5개를 구입했습니다.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