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보면 알 수 있지만 현재 블로그에는 촛불이명박 퇴임 배너, 광우병 국민대책회의광우병 서명 배너까지 달고 있다. 또 광우병 국민대책회의에서 촛불 문화제의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 주고 있기 때문에 촛불 문화제 게시판까지 블로그에 달고 있다. 블로그에 달고 있는 촛불 문화제 게시판을 보다 보니 광우병 국민대책회의에서 긴급 공지를 올려 두었다. 전문을 인용하면 다음과 같다.

[긴급공지] 5일 촛불대행진 장소 긴급변경합니다!!!!

장소 변경합니다.

오후 다섯시 현재,
북파공작원(HID)들이 시청앞 광장에 진을 치고서
우리가 자극받아 돌출행동을 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미 시청앞 광장은 북파공작(HID)원들이 비석을 꽂아놓고
우리의 촛불 문화제와 대행진을 방해할 준비를 마친 상황입니다.
국민대책회의는 긴급하게 덕수궁 앞 대한문으로 장소를 변경하였습니다.
그들과 충돌은 절대 금지입니다.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덕수궁 앞 대한문으로 장소를 변경하였습니다.
시민여러분이 집결되면 바로 태평로(이순신장군 동상 앞)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이것을 퍼날라 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내용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시청앞 광장에서 북파공작원(HID)이 촛불 문화제를 방해할 준비를 마친 상태이므로 충돌을 막기위해 원래의 '시청앞에서 덕수궁 앞 대한문으로 장소변경했다'는 내용이다. 북파공작원이라고 하면 이들도 에 의한 피해자인데 무슨 이유로 촛불 문화제를 반대할까 싶어서 실제 북파공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봤다. 그런데 의외로 정말 앞잡이가 되신 건가요라는 글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올라와 있었다.

시청 북파공작원의 정체

요약하여 적겠습니다. 북파공작원에는 두가지의 종류가 있다.
하나는 군출신의 북파공작원이고
나머지 하나는 민간인 출신으로 군번줄도 받지 못하고
조국의 감언이설에 속아 북파공작원이 된 사람들이다.
(여러분이 알고있는 HID입니다. 이분들은 관련이 없습니다.)
위의 싸이트의 HID들은 민간인 출신으로써
자신들은 이번의 행사를 주도하지 않았으며
지금 시청 광장에서 모셔진 위패는 자신의 HID 대원들이 맞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으나.
지금 시청에서 행사를 벌이는 측은 자신들이 아닌 군출신의 북파공작원으로
자신들의 위패를 도용하고 있다.
HID는 이번 사건에 관련하지 않았다.

제가 그래서 감사합니다. 널리 알리겠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러십니다.

가 이제 HID까지 도용하고 있네요

02-790-4456~7 상담전화입니다.

시간이 6시를 넘겼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여부는 직접 확인해 보지는 못했다. 그러나 에서 북파공작원까지 동원한다면 촛불 문화제는 단순히 산 쇠고기 재협상에서 퇴진으로 나가는 길목이 될 수도 있다. 북파공작원과 충돌한다면 인명의 살상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이다. 점점 더 사무실에 앉아서 글이나 올리는 것이 부담스러워 지고 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8/06/05 18:52 2008/06/05 18:52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1765

  1. Subject : 십자군 전쟁, 서울 시청광장에서 발발하나

    Tracked from 뒷골목인터넷세상 2008/06/06 11:14 del.

    서울십자군 전쟁 북파공작원은 이시대의 이명박정부의 십자군인가 전사자가족도 원치않는 서울시청공원 추모행사에 시민들간의 충돌우려에 알수없는 의구심이 생긴다 북파공작원(HID)들의 시

  2. Subject : 죽어서도 정신차리지 못할 그 분 - 2mb

    Tracked from BLUE'nLIVE's diary++ 2008/06/07 17:17 del.

    1. 대한민국특수임무수행자회와 밥처먹기 2mb랑 특수임무수행자회 몇 놈이 밥 처먹더니, 시청광장에서 갑자기 위령제를 한답니다. 진짜 HID 유가족은 들은 바도 없다고 하고, 따지러 간 유가족은

  3. Subject : 헉. HID도 가짜였다니.

    Tracked from Internet Media Trend 2008/06/10 23:39 del.

    도아님이 사고쳤다. 가짜 HID 대원을 동원한 촛불 문화제 방해 공작(82/110/1860) 몇일전 HID의 난동이 논란이었는데, 알고보니 그 HID가 진짜가 아니라 가짜라는 것이다. 이래저래 확인절차 들어갔다

Facebook

Comments

  1. 짱양 2008/06/05 20:50

    그러네요,,
    오후에 사무실에서 접속한 사이트는 저기가 아니었습니다.
    거기에는 '대통령님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이런 문구가 있었거든요..(사진상에)
    그리고 거기 회장이 대통령무슨 관계있는 사람이던데,,,
    거기랑 저기가 틀린곳이네요..
    참나,,좀전에 뉴스보니 HID대표자 나와서 인터뷰 하면서 한다는 말이 시청앞 광장에서 이런 촛불집회가 있었는지 전혀 알지못했다고 하면서 자기들은 2주전부터 준비한 행사라더군요,,
    그런데 뭔 2주전부터 준비한 행사에 태극기만 잔뜩 꽂아서 자리만 차지하게 해놓구선 사람은 없고,,,
    이게 뭔 대학교때 도서관 자리잡는것도 아니고..진짜 욕나오던데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8/06/06 07:34

      이명박을 만나고 온 뒤 장소를 바꾸었답니다. 여기에 종일단체인 뉴라이트, 고소영이 추가 집회를 할 것이라고 하더군요.

  2. 회색코끼리 2008/06/05 21:05

    조금전에 SBS 8시 뉴스를 실시간으로 봤는데 어떤 HID 사람이 나와서 "자기들은 몰랐다. 우린 2주전부터 준비했다"
    미친것들... 몰랐다고?
    매일 TV, 신문을 보면 시청앞에서 촛불시위 하고 있는건 세상이 알고 태국서도 알고있고 북한 공작원도 알고있것다.
    작작좀 해라... 에휴...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8/06/06 07:34

      이명박 측근다운 답변이군요. 온국민은 아는데 지들만 모르는...

  3. 희주 2008/06/05 21:57

    기가차서 말이 안나옵니다..
    정말 치사하고 옹졸하군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8/06/06 07:35

      예. 더우기 이명박을 만나고 나서 장소를 바꾸었다고 하더군요. 이명박 정말 끝장내야 합니다.

  4. 지나다가 2008/06/05 22:49

    정말 대단한 사람입니다.
    어떻게 3개월만에 10년을 거꾸로 간게 아니라 3개월만에 70~80년대로 돌아가는 대단한 능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저넘들은 유족이 와서 위패를 달라고 해도 행사장 안으로 못들어오게 막는 무지막지한 넘들이더군요.
    대통령 만나고 와서 행사장을 변경해서 저런짓거리를 하는게 과연 누구 머리에서 나온것인지...ㅠㅠ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8/06/06 07:35

      예. 4.19 시절로 되돌아 간듯합니다. 여기에 누군가 희생되면 정말 4.19의 부활이 될 것 같습니다.

  5. toice 2008/06/06 09:06

    몸이 안좋아서 일주일 좀 못되게 요양중인데 이런거 볼때마다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요;; 으으;;

    perm. |  mod/del. reply.
  6. ㅂㅈㄷ 2008/06/06 10:13

    국민 건강을 철저히 사수하려는 많은 국민의 수고에 감사하며 머리 숙입니다.
    근래 상황은 맹박이를 메다 꼿을 만하지요.. 순수함 그대로 촛불에 담긴 초심이 변질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한데, 걱정입니다. 신났습니다. 많은 분(?) 들이요.. 발악 합니다.. 하지만 지킵시다.( http://nodemo.gg.gg/) 발악이 진정 된 후 역풍은 자연적 현상일겁니다. 충동적인 시위 참여는 자칫 敵을 이롭게 할 수 있습니다. .

    MB 정권에서 꼭 실현될 5가지 정도를 꼽아봅니다.

    1). MBC 민영화..
    1). KBS 1TV 와 2TV 분리 및 2TV 민영화..
    1). ‘신문 방송법’ 개정으로 신문, 방송 겸영 허용 및 ‘인터넷 포털 뉴스’ 신문 방송법 적용 및 새로운 전국권역 공중파 신설..
    1). 공기업 통폐합 및 민영화 추진..
    1). 노동 운동 평화적 정착.. (귀족 노조 엄단)

    위 5가지는 職을 걸고 마무리 하실 거 같습니다.

    뱀발) 어제 저녁 공중파 메인 뉴스에서 ‘신문•방송 겸영 다양한 조건 전제돼야’ 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일부 신문의 보도 행태는 여론 독점의 폐해를 잘 보여준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라는 전문가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말한 분 성향 알 것 같습니다. 현 국내의 현실은 국내 신문사 모두다 합쳐도 전국구 방송 1채널의 파워에 쪽을 못씁니다.. 여론 독점의 폐해는 공중파 2채널만 있는 현재가 최악 입니다. MBC, KBS 2개면 대한민국 여론 독점 끝 아닙니까?

    개인 상황이 여의치 않아 여기서 맺고 다시 이어 올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할 말 쭉 해야 하는데..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8/06/06 10:41

      국민 건강을 철저히 사수하려는 많은 국민의 수고에 감사하며 머리 숙입니다. 근래 상황은 맹박이를 메다 꼿을 만하지요.. 순수함 그대로 촛불에 담긴 초심이 변질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한데, 걱정입니다. 신났습니다. 많은 분(?) 들이요.. 발악 합니다.. 하지만 지킵시다.( http://nodemo.gg.gg/) 발악이 진정 된 후 역풍은 자연적 현상일겁니다. 충동적인 시위 참여는 자칫 敵을 이롭게 할 수 있습니다. .

      어이가 없군요. 충동적 시위참여라니...

      MB 정권에서 꼭 실현될 5가지 정도를 꼽아봅니다. 1). MBC 민영화.. 1). KBS 1TV 와 2TV 분리 및 2TV 민영화.. 1). ‘신문 방송법’ 개정으로 신문, 방송 겸영 허용 및 ‘인터넷 포털 뉴스’ 신문 방송법 적용 및 새로운 전국권역 공중파 신설.. 1). 공기업 통폐합 및 민영화 추진.. 1). 노동 운동 평화적 정착.. (귀족 노조 엄단)

      마지막을 빼고는 지지할만한 것이 없군요.

      뱀발) 어제 저녁 공중파 메인 뉴스에서 ‘신문•방송 겸영 다양한 조건 전제돼야’ 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일부 신문의 보도 행태는 여론 독점의 폐해를 잘 보여준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라는 전문가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말한 분 성향 알 것 같습니다. 현 국내의 현실은 국내 신문사 모두다 합쳐도 전국구 방송 1채널의 파워에 쪽을 못씁니다.. 여론 독점의 폐해는 공중파 2채널만 있는 현재가 최악 입니다. MBC, KBS 2개면 대한민국 여론 독점 끝 아닙니까?

      웃기는 일이군요. 여론 독점은 조중동이 하고 있습니다. 작년까지 광우병 괴담을 퍼트리더니 올해에는 안전하다고 하는 그런 신문에 대한 폐간은 언급하지 않고 KBS와 MBC가 여론을 독점한다고요? 수구의 모습은 어디나 같군요. 기득권을 지키려는 모습.

  7. 공상플러스 2008/06/06 12:50

    미쿸사람들 점말점말 너무해yo!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8/06/06 18:25

      자국의 이익을 위해 일하는 것이야 어쩔 수 없다고 해도 우리나라 사람이 미국을 위해 일하는 것을 보면 정말 "아니올시다"더군요.

  8. 트렌드 2008/06/13 11:47

    정말 믿을 수 없는 정부입니다.
    별걸 다 조작하는 정부.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8/06/13 14:09

      이명박이 급하긴 급했던 모양이더군요. 저 단체는 이명박과 식사한 뒤 장소를 바꾸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명박과 조율이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