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이런 실수를...

남편이 직장에서 집으로 전화를 걸었다. 부인이 받지 않고 다른 여자가 받더니,

"저는 파출붑니다. 누구 바꿔 드릴까요?"

하였다.

남편: "주인 아줌마 좀 바꿔 주세요."
파출부: "주인 아줌마는 남편하고 침실로 가셨어요. 남편과 한숨 잔다고 침실에는 들어오지 말라고 했는데 잠시만 기다려보세요."

남편: (피가 머리 꼭대기까지 솥구친다)"잠시만 .남편이라고 했나요?.."
파출부: "예. 야근하고 지금 오셨다고 하던데.."

남편: (잠시 생각하더니 마음을 가다듬고)"아주머니. 제가 진짜 남편입니다. 그동안 이상하다 했더니... 아주머니 간통 현장을 잡아야겠는데 좀 도와주세요.. 제가 사례는 하겠습니다."
파출부 :"아니. 이런 일에 말려들기 싫어요."

남편: "이백만원 드릴테니 좀 도와주세요. 한창 바쁠 때 몽둥이를 하나들고 몰래 가서 뒤통수를 사정없이 내리쳐서 기절시키세요. 만약에 마누라가 발악하면 마누라도 때려 뉘세요. 뒷일은 내가 책임지겟어요. 성공만하면 이백아니 오백만원 드리겟습니다. 제발..."

파출부는 잠시 생각하더니 한번 해보겠다고 했고 잠시후 퍽 으악 끼악 퍽 하는 소리가 나더니 숨을 가쁘게 몰아쉬면서 파출부가 다시 수화기를 들었다.

파출부: "시키는대로 했어요. 둘다 기절했어요. 이젠 어떻게 하죠?"
남편: "잘햇습니다. 내가 갈 때까지 두사람을 묶어두세요. 거실 오른쪽 구석에 다용도실이 보이죠? 그안에 끈이 있으니 가져오세요. 빨리하세요. 깨기전에.."

파출부: (주위를 한참 둘러보더니)"다용도실이 없는데요?"
남편: (잠시 침묵이 흐른 후)" 거기 ***-**** 아닌가요?"

han.rec.humor에서 퍼온글입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1998/09/06 16:24 1998/09/06 16:24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8

Facebook

Comments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