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는 파업중...

17대 가 들어선지 꽤된 것 같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일하는 를 표방한 17대 가 아직도 파업 중이라는 점이다. 파업이라기 보다는 개점 휴업이라고 해야할까. 휴업하면 돈은 못벌지만 은 번다. 따라서 태업중이라는게 정확한 표현일까.

아무튼.
16대를 본받아 본격적인 쓰레기 수업에 나선 이 17대 가 안건 하나를 처리했다고 한다.

박모의원의 체포 동의안 부결.

16대. 17대. 도대체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사람도 바뀌고 의회권력도 50년만에 바꼈다고 한다. 그런데 달라진 것은 눈을 까뒤집고 찾아봐도 없다.

그놈이 그놈이고. 하는 짓도 똑 같고.

고 김선일씨가 살려달라고 울부짓을 때도 쌈박질로 날을 샌 . 그 가 처음으로 한일이 도둑놈한테 면죄부를 주는 일이였다.

나도 참 한심하다.
이제는 포기할 때도 됐는데.
아직도 저런 쓰레기들한테 기대를 하고 있으니...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4/06/30 00:29 2004/06/30 00:29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131

Facebook

Comments

  1. 살바람 2004/07/01 10:36

    그 기대가 참... 버리기 힘들더라구요. 기대하지 말아야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박창달 의원의 일을 남일 같지않게 생각해 체포 동의안에 부결표 던진 나리들도 내사 한번 해야 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ㅡ.ㅡ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