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호스팅, 차라리 문을 닫아라!!!라는 글에서 알 수 있듯이 블로그를 옮길 생각으로 파란에 웹 호스팅을 신청해서 사용하고 있다. 그래도 명색이 대기업이고 가격도 적당하고 특히 전송량이 부족하면 차단하는 것이 아니라 종량제로 과금을 하기 때문에 파란 호스팅을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파란 호스팅은 사용한지 채 한달이 되지 않지만 접속할 때마다 문제을 발생하고 있다. 파란 호스팅, 차라리 문을 닫아라!!!에서 처럼 새벽에 호스팅 서버가 죽는 일도 잦다. 다음은 파란 호스팅, 차라리 문을 닫아라!!!에 달린 답글이다.
더 큰 문제는 이런 일이 발생해도 KT 직원 오후 6시 땡치면 사라지고 다음 날 직원이 출근할 때까지는 손쓸 방법이 없다는 점이다. 이 문제는 지난 번에 호스팅 서버가 죽었을 때 다른 보안책을 마련하기로 했지만 아직까지는 대책이 없는 듯했다.
지난 번 TNF 공헌자 모임에서 절대 주소 패치가 텍스트큐브 1.5.3부터는 모두 적용됐다고 해서 얼마 전 파란 호스팅에 텍스트큐브 1.5.3.1을 설치했다. 그리고 스킨이나 플러그인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오늘 스킨 파일을 호스팅 서버에 전송하고 블로그 호스팅을 시험하고 있는 도메인인 http://gemul.com/
에 접속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페이지를 여는데 무려 몇 분씩 걸렸다. FTP로 전송한 파일은 중간에 끊어져서 업로드도 되지 않았다. 결국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했지만 고객지원센터에서도 원인은 모른다고 한다. 문제를 처리한 뒤 알려 주겠다고 한다.
그러나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다. 기술력도 없고 굳이 시작할 필요도 없는 호스팅 사업을 이렇게 시작하는 이유를. KT에 잉여 인력이 많아서 이 잉여 인력을 위해 시작한 사업인지 아니면 돈이 될만한 것은 무조건 찔러 보는 식으로 찔러 본 것인지.
지난 번 호스팅 중단으로 기간을 한달 더 연장해주기로 해서 한달 더 사용하기로 했지만 이렇게 웹 호스팅을 운영할 것이라면 피해자가 조금이라도 더 생기기 전에 호스팅 사업을 닫는 것이 최선이 아닐까?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1206
Comments
-
-
rainydoll 2007/10/06 11:54
블로그스페이스는 내놓았더니 유저들 주소 가로챈다고 욕먹고, 포털사이트에서는 트래픽도 안 나오고, 블로그는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태터툴즈에 밀려 쪽도 못쓰고, 이제는 호스팅에서도 아주 자살을 하네요. 자살을.
하는 서비스마다 실패하고 욕먹는 것도 쉽지 않을텐데 참 대답합니다. -_-;; -
-
-
블루그 2007/10/06 21:04
도아님.
cafe24계정을 쓰시는거 같아서 질문드려요.
제가 제로보드를 이용해서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려고 하거든요.
대부분 글로 이루어 질거구요.
그런데 지금까지 닷홈이용했는데 cafe24를 사용할려고 하는데
요금제가 워낙에 많고.. 여러가지 더라구요..
혹시 cafe24 웹호스팅 서비스좀 추천해 주실수 있을까요?
그리고 파란호스팅이랑 cafe24 뭐가 괜찮을까요? -
-
-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