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당 번개
지난 6월 첫 주당 모임이 있은 뒤 7월 중 주당 모임을 진행하려고 했지만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차일 피일 미루어 왔습니다. 따라서 이번 9월 12일 수요일에 주당 임시 번개를 진행할까 합니다.
장소 및 일시
날짜: 2007년 9월 12일 수요일
시간: 늦은 7시 30분
장소: 1차 선능역 순대국집(선능역 5번 출구), 2차 근처 맥주집, 3차 알아서
회비: 알아서
참석자: 미정
선능역 순대국집은 제가 10여년 전부터 다닌 순대국집입니다. 당시 비트 컴퓨터가 선능역 근처에 있어서 다니기 시작했다가 지금까지도 단골로 이용하는 집입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순대는 아니지만 순대가 상당히 맛있고 머리고기와 순대국 역시 맛이 일품입니다.
위치는 상록회관이 있는 골목에 있지만 이름은 잘 모릅니다. 선능역 5번 출구에서 역삼역 방향으로 계속 올라온 뒤 상록 회관 골목으로 우회전 합니다. 지도에서 알 수 있듯이 상록 회관을 지나 주차장 앞 길에서 한 50m 정도 더가면 허름한 순대국집이 나옵니다.
7시 30분 이전에 오실 수 있는 분은 선능역 5번 출구로 와서 저랑 같이 순대국집으로 가면되고 그 이후에 오실 수 있는 분은 순대국집으로 바로 오시면됩니다.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1156
Comments
-
-
-
-
-
-
-
주딩이 2007/09/12 11:02
아.. 미치겠네요... 도아님이 때리신 번개는 정말 가고 싶은데... 하필... 거기다가 오늘은 핸드폰도 집에 놓고 왔다는...OTL.. 그래도.. 충주계시는 도아님이 서울에서 번개를 하시는데...가야지요..^^ 7시 반까지면 어떻게든 가보겠습니다. 순대국집으로 바로가면 되는거지요? ^^ 도아님 얼굴은 사진으로 봐서 대충아는데... 저.. 가도 되는거 맞죠? ^^;;
-
이정일 2007/09/12 12:03
그렇죠, 업무를 뒤로 하고 가야 진정한 번개죠.
그러나~ 오늘이 큰아들 생일입니다. 게다가 어제는 안사람 생일이었는데 오늘 큰아들 생일잔치와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사전주당전당대회 이후 모든 모임에 참석하겠다고 다짐했건만...
가는 날이 장날이다란 말이 딱이군요.
오늘은 생일 잔치로 불참하지만 마음만은 함께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