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보다 이를 더 좋아한다. 오죽했으면 우엉맘이 오빠는 를 미워해라고 했을까? 그런데 요즘 올리는 글을 보면 이에 대한 글보다는 에 대한 글이 많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우영이 프로필 II을 찍을 때까지만 해도 정말 잘찍던 이가 지나친 방송 출연(?)때문인지 요즘은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어색하다.

반면에 는 정말 자연스럽고, 카메라만 들이대면 자연스레 자세를 취한다. 그래서 '사진도 찍을 나이가 있다'고 하는 모양이었다. 두번째로는 둘째 기질인지 몰라도 이 보다는 가 말을 예쁘게(쉽게 얘기해서 블로그에 올리기 쉽게) 얘기한다. 그러다 보니 주로 올리는 내용이 이 보다는 에 대한 얘기가 많다.

얼마전 지름신 강림 LG SV420 리뷰이라는 글을 올리고 휴대폰의 기능중 MuveeStudio 기능을 시험하기위해 지름신 강림 LG SV420 리뷰라는 글에 의 동영상을 올렸다. 올리고 난 뒤 가 '와 옛날의 나다'라고 좋아하는 것을 보고 우엉맘이 '이의 동영상도 올려 달라'고 부탁을 했다.

막상 동영상을 만들려고 보니 이 사진이 부족했다. '생긴 것은 이가 헐씬 잘 생겼다'. 눈도 크고 이목구비가 시원해서 어렸을 때부터 정말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생긴 것을 믿고 그러는 것인지 세수도 잘 안하고,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도망 다니기 일수다. 그래서 요즘은 웃는 사진보다는 인상을 쓴 사진이 많다.

지난 일요일 충주라는 지역적인 조건에 충실히 살기위해 가까운 단양 고수 동굴을 방문하고, 틈 나는 대로 이의 사진을 찍었다. 사진을 찍고 있는 줄 알면 녀석의 표정이 변하기 때문에 의 사진을 찍는 것처럼 하면서 찍었다. 그래도 그리 자연스럽지는 못했다. 결국 목행동의 돼지 곱창 집에서 찍은 사진, 노는 것을 좋아하는 녀석이나 '놀러 간다'고 한 뒤 좋아하는 사진으로 이 동영상을 만들었다.

다음 TV팟에서 삭제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7/02/28 00:09 2007/02/28 00:09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720

Facebook

Comments

  1. dsl 2007/02/28 15:47

    보통 남자는 딸을 더 좋아한다고 알고 있었는데 아닐경우도 많은가보네요.

    '우영'이가 이 글 안읽게 잘 단속하셔야 되겠군요;
    아직 못 읽으려나요.

    덧. 아들딸이 다 잘생겼군요. 한 인기 하겠는데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3/01 09:06

      글은 잘 읽습니다. 아울러 우영이가 더 예쁘다는 얘기이니 읽어도 큰 상관은 없을 것 같습니다.

  2. youksik 2007/03/01 08:51

    아이들이 참 잘생겼네요
    그런데 두분중 누굴 닮았을까?

    도아님은 아닐꺼 같은데... ^^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3/01 09:07

      우영이는 저를 복사했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친구: 야. 복사기로 밀은 아들 나으니까 좋으니?

      라고 묻곤 합니다. 다예는 우영이2라고 합니다. 그러니 누굴 닮았을까요(ㅋㅋㅋ)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