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진으로 심슨 가족 만들기

사람들마다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다르다. 나 역시 애니메이션에 익숙한 탓인지 애니메이션은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애니메이션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하나는 심슨 가족이다. 일단 그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따라서 심슨 가족을 애니메이션으로 본 것은 정말 몇번 안되는 것 같다.

그런데 의외로 내가 싫어하는 애니메이션이지만 외국에서는 인기가 상당한 것 같다. 따라서 심슨에 관련된 상품도 많고 웹사이트도 많은 것 같다. 에도 유행이 있는데 요즘은 자신의 한자 이름으로 뇌구조를 분석하는 것이 유행이다. 지난달 이맘때 쯤으로 기억하는데 당시 유행하던 것은 자신의 사진으로 심슨 가족을 만드는 것이었다.

  1. SimpsonizeME 사이트[1]에 접속한다.

  2. 'SIMPSONIZE YOURSELF' 단추를 클릭하고 'UPLOAD PHOTO' 단추를 클릭해서 사진을 업로드한다.

  3. 나이, 스타일 등을 적당히 'SIMPSONIZE ME' 단추를 클릭한다. 'SIMPSONIZE ME' 단추는 옵션을 선택하고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나타난다.

  4. 업로드한 사진이 나타나면 다시 'Simpsonize ME!' 단추를 클릭한다.

  5. 얼굴(FACE), 머리 형식(Hairstyles)등을 선택한 뒤 'Clog a Firend's Inbox' 단추를 클릭한다.

  6. 적색의 좌우 화살표를 클릭해서 적당한 배경을 선택한다.

  7. 'EMAIL IT', 'EXPORT', 'CUSTOM GEAR'을 눌러 적당히 처리한다. EXPORT는 이미지로 내려받을 수 있게 해주며 CUSTOM GEAR는 머그 컵이나 티셔츠에 사진으로 만든 심슨 가족을 인쇄해 준다.

저장한 심슨 가족 이미지

저장한 버디 아이콘

사진

심슨

관련 글타래


  1. 사이트가 사라져서 링크를 제거했다.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7/08/25 07:16 2007/08/25 07:16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1116

  1. Subject : 심슨이 되기

    Tracked from The note of Legendre 2007/08/26 17:17 del.

    http://simpsonizeme.com/ 알게된 곳: Forest 처음 버튼을 누르면 업로드 안내 화면이 뜹니다. 먼저 자신의 증명사진(또는 얼굴이 나온 사진)을 업로드하고,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성별 설정에서 dude..

  2. Subject : 심슨이 됩시다

    Tracked from Forest 2007/08/27 13:47 del.

    욱의 소개로 알게된 사이트. 심슨 영화 개봉 기념으로 티저로 오픈한 사이트이다.http://simpsonizeme.com/그러니까, 기술은 기술로 대해서 무언가를 만들어낼 생각을 하면 안된다니까. 구글 마소가 ..

  3. Subject : 까대고 사랑받는 심슨

    Tracked from future nomad 2009/12/06 07:17 del.

    벌써 18번째 시즌을 마무리했으며, 첫 극장판이 첫 주말 3일만에 7100만 달러 개봉수익을 올리는 등 잘나가는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네 가족들(The Simpsons). 미국 사회를 마음껏 조소하는 블랙?

Facebook

Comments

  1. gomdori 2007/08/25 13:18

    저는 블로그 대문 사진 이걸루 만들었어요

    perm. |  mod/del. reply.
  2. 자취폐인 2007/08/26 03:22

    헐.. 바로위에 무개념 글이 있군요.

    도아님 블로그에서 이런 글을 볼수 있다니..ㅎㅎ

    헛점을 보이셨군요. ^^

    저도 심슨 캐릭이 별로 마음에 안들어서 안좋아합니다.

    그래도 내용이 뭐랄까 사람들의 공감대를 꽤 자극한다고 합니다. 물론 우리정서랑은 영~

    아니올시다 이지만요.

    특이한건 심슨 작화는 우리나라에서 대부분 이루어집니다.

    실제 그림 그리는 건 국내기술이죠.

    우리나라가 에니메이션 하청업에서는 선두주자인가봅니다..

    뭐 요즘은 좀 딸리기도 한다는군요.

    아무튼 저도 조만간에 장난쳐봐야겠습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8/26 11:40

      하청 원화는 국내에서 상당히 많이 그려집니다. 친구 매형이 이런 일을 하기때문에...

      스팸은 제가 시골에 간 사이에 올라온 것 같습니다.

  3. 사진 2007/08/26 13:36


    저도 처음에 심슨 캐릭터 보고 발로 그렸나 해서 안보다가 몇편을 보니 너무 재미있더군요.
    미국의 코드 아니 세상 비꼬기 코드가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30분짜리 한편에
    패러디와 풍자 위트가 보통 10개이상씩 들어 있씁니다. 그 숨어있는 비꼼과 위트를
    찾는다면 푹빠지게 될지도 모르죠..

    캐릭터도 발로 그린게 아니고 외국유명배우 그린걸 보면 감탄사도 나옵니다. 그들의 특징을
    잘 캐취해서 그린거니까요. 이 만화가 미국에서 장수할수 있었던 이유도 아마 그런 미국의 문화를
    웃음의 소재로 했기 떄문일것 입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8/27 09:33

      보통 사람의 모습을 의인화 한 것을 커리커처라고 하나요? 심슨은 단순한 애니가 아니라 이런 커리커처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런 만화를 이해하려면 저들의 코드를 알아야 하는데 이런 코드가 와닿지 않습니다. 마치 주성치의 코미디처럼. 그래서 선뜩 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4. 마루 2007/08/27 02:29

    ^^ㅎㅎ 의외의 포스팅인걸요.
    도아님은 이런것 안 좋아 하실줄 알았는데요. ^^
    심슨 애니메이션 아이들이 보러 가자고 조르고 있는데, 별로 좋아하지 않는터라 고민중입니다.
    요즘은 어떻게 지내시고 계시는지..
    그리고, 메일 한 통 보내 드렸습니다. ^^

    즐거운 하루, 새로운 한 주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08/27 09:34

      메일은 잘 받았습니다. 메일로 따로 답을 드리겠지만 여기를 보시고 관련 정보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