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는 수구꼴통이 아니다!

한나라당을 단순히 수구 꼴통으로만 보는 사람이 많다. 수구인 것은 확실하지만 한나라당은 절대 꼴통의 집단은 아니다. 현재 한나라당을 구성하는 그 구성인원은 상당히 다양하다. 그러나 역시 '한나라당의 가장 중심되는 세력은 역시 친일매국노의 후예들이다'. 조선 말 세도정치로 기득권을 유지하던 무리들은 일본의 강제 늑탈 때는 자연스레 친일매국을 일삼으며 자신의 기득권을 유지했다. 이승만 정권이 들어서자 이승만의 우산속으로 숨어들었다. 그리고 자신들의 친일매국 행위를 감추기 위해 반공이라는 미명하에 수없이 많은 애국지사를 빨갱이로 몰아 죽였다.

6.2 지자체 선거

이제 지자체 선거가 오늘로서 꼭 15일 남았다. 또 노무현 대통령의 기일은 이제 5일 남았다. 재미있는 것은 "축구 한일전은 노무현 대통령의 기일 다음 날인 5월 24일에 열린다"는 점이다. '왜 축구 한일전을 5월 24일에 할까?' 이전 글에도 있지만 이명박 정권의 특징 중 하나는 돌려막기다. 한나라당의 본색이기는 하지만 역대 정권 중 사고를 사고로 돌려막고 사건을 사건으로 돌려막는 방법으로는 이명박 정권이 최고가 아닌가 싶다.

동영상 삭제 알림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한 뒤 제 출연분을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그런데 이 동영상을 SBSi에서 저작권 위반으로 신고, 유튜브 계정이 잘렸습니다. 이 탓에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 강좌 대부분이 사라졌습니다. 복구 가능한 동영상은 페이스북을 통해 복원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드라마 백동수에 대한 글의 남은 이야기를 보기 바랍니다.

돌려막기 정권

위의 동영상은 MBC에서 파업 중에 올린 파업뉴스데스크 2탄의 내용을 잘라낸 것이다. 전체 동영상은 개념뉴스~ MBC 파업뉴스데스크 시즌2~!!에서 볼 수 있으며 여기서는 이명박 정권이 얼마나 열심히 돌려막기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부분만 잘라냈다.

이번 지자체 선거는 다음 권력의 향배를 가르는 아주 중요한 선거다. 서울 시장 후보로 민주당에서 한명숙 전총리, 이계안 의원이 나섰고 경기도지사 후보로는 김진표, 이종걸 의원이 나섰다. 충북도지사 후보에는 충주시 국회의원인 이시종 의원이 야권 단일화 후보로 지자체 선거를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서울 시장 후보는 야4당 단일 후보로 한명숙 의원이 결정됐고 경기도지사 역시 야4당 단일 후보로 유시민 의원이 결정됐다. 인천은 일찌감치 송영길 후보로 단일화됐다[1].

이번 지자체 선거는 두가지 두드러진 특징이 있다. 하나는 현역 국회의원의 지자체 선거 출마다. 또 다른 하나는 예전과는 달리 '야권 연대가 아주 활발하다'는 것이다. 지자체 선거를 앞두고 이처럼 현역 국회의원이 지자체 선거에 출마하고 야권 단일화 논의가 활발한 것은 이번 지자체 선거에 이겨야 한나라당이라는 수구권력[2]을 퇴출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수구? 꼴통?

한나라당을 단순히 수구 꼴통으로만 보는 사람이 많다. 수구인 것은 확실하지만 한나라당은 절대 꼴통의 집단은 아니다. 현재 한나라당을 구성하는 그 구성인원은 상당히 다양하다[3]. 그러나 역시 '한나라당의 가장 중심되는 세력은 역시 친일매국노의 후예들이다'. 조선시대에는 세도정치로 기득권을 유지하던 무리들은 일본의 강제 늑탈 때는 자연스레 친일매국을 일삼으며 자신의 기득권을 유지했다.

국내의 기반이 없던 이승만 정권이 들어서자 이승만의 우산속으로 숨어들었다. 그리고 자신들의 친일매국 행위를 감추기 위해 반공이라는 미명하에 수없이 많은 애국지사를 빨갱이로 몰아 죽였다. 그리고 박정희라는 친일매국노가 정권을 잡자 박정희의 밑을 핥으며 살아 남았다[4]. 또 박정희의 추종자였던 전두환 시대에는 전두환에게 곁을 주며 기득권을 유지했다. 현재 '한나라당을 구성하고 있는 상당수는 바로 이런 친일매국노 세력'이다. 다음은 트위터에 올라온 트윗이다.

@doomehs 한나라당 시흥시장후보 부친이 일제시대 총독부에서 근무하던 핵심 친일인사라고 어제 백원우 의원이 말했습니다. 친일파 자제가 당당하게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세상인 듯해 씁쓸했습니다. 꼭 투표합시다

굳이 한나라당 시흥 시장 후보가 아니라고 해도 한나라당에는 친일매국노의 후예가 많다. 멀리 갈것도 없다. 박근혜만 해도 박정희라는 친일매국노의 딸이다. 현충북도지사로 다시 충북도지사로 출마한 정우택 지사 역시 친일매국노였던 정운갑의 후손이다. 한나라당에서 이런 친일매국노의 후예를 찾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여기에 떨거지 좌파와 친일매국노가 뭉처 만든 뉴라이트[5]가 한나라당의 주류이기 때문이다.

오늘 5월 24일은 국가대표 축구 한일전이 열린다. 그런데 불현듯 트위터(Twitter)에 올라온 트윗처럼 진짜 한일전은 5월 24일이 아니라 6월 2일이라는 생각이 든다. 나라를 팔아먹은 친일매국노와 그 후예들이 다수 포진한 한나라당과의 일전이 바로 6월 2일에 있기 때문이다. 즉, 친일매국노애국 보수의 대결이 바로 6월 2일 지차체 선거인 셈이다. 5월 24일 한일전에 진다면 다시 한일전을 하면 된다. 그러나 6월 2일 한일전에 진다면 앞으로 10년간 우리의 미래는 없다.

여기에 을 통해 완전한 언론장악 시나리오까지 마련된 상태다. 따라서 6월 2일 한일전에 진다면 10년이 아니라 우리의 미래 자체가 사라질 수도 있다. 따라서 우리 모두 투표로 6월 2일 한일전을 응원하자.

우리의 미래,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

남은 이야기

선조의 친일매국으로 그 자손을 평가할 수는 없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단 한번도 친일매국의 역사를 청산한 적이 없다. 친일매국의 역사를 청산했다면, 설사 청산하지 못했다고 해도 그 후예들이 자기 조상의 부끄러운 행동을 반성했다면 지금에 와서 그 후예를 욕 할 이유는 없다고 본다. 그러나 친일매국노의 후예 중 자기 조상의 잘못을 겸허하게 반성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오히려 조상의 친일매국 행위를 독립운동인 양 위장하는 후손은 많아도...

관련 글타래


  1. 참고로 부산 시장은 야5당의 합의로 민주당 김정길 후보로 결정됐다 
  2. 한나라당을 보수라고 부르지 말자. 한나라당은 절대 보수가 아니다. 수구도 아니다. 일제와 독재에 빌붙어 기생한 매국독재 세력일 뿐이다. 
  3. 친일매국노, 독재잔당, 떨거지 좌파, 사이비 보수등 총 4개의 세력이 한나라당을 구성하고 있다. 이런 다양한 스펙트럼은 정권을 재창출할 힘을 가지고 있다. 
  4. 박정희는 반공, 반일을 외쳤다. 박정희가 반공, 반일을 외친 이유는 간단하다. 박정희 자신이 친일매국노이며 빨갱이였기 때문이다
  5. 보통 뉴라이트라고 쓰고 뉴또라이들이라고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