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다음의 홈페이지 수정 등록 요청


어이없는 네이버

사이트 제목은 'No Cross, No Crown'이고 분류는 린도우즈이다.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린도우즈에 관한 글은 많지 않다. 대부분이 Windows와 유닉스(Unix), 웹프로그래밍에 대한 글이다. 등록정보가 조금 어이가 없어서 에 홈페이지 정보 수정 요청을 했다. "삭제를 요청했더니 주민 등록증을 보내라는 글"이 있어서 수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고 싶었기 때문이다. 라면 당연히 복잡한 절차를 요구할 것으로 생각했고 확인해 보니 수정 조차도 아주 복잡한 절차를 요구했다. 관리자의 전자우편으로 인증하면될 부분을 왜 이렇게 복잡한 절차를 요구하는지 알 수 없었다.

목차

가 국내 검색 시장 1위에 오른 비결은 무엇일까? 이유야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초보자의 입맛에 맞게 사이트를 구성하고 글의 삭제, 홈페이지 등록 수정과 같은 자사의 컨텐츠에 위해가 되는 요소에 대해서는 아주 까다롭고 복잡한 절차를 마련해서 아닐까?

이 전에도

그런데 조금 어이가 없다. 사이트 제목은 'No Cross, No Crown'이고 분류는 린도우즈이다.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린도우즈에 관한 글은 많지 않다. 대부분이 Windows유닉스(Unix), 웹프로그래밍에 대한 글이다.

등록정보가 조금 어이가 없어서 에 홈페이지 정보 수정 요청을 했다. 삭제를 요청했더니 주민 등록증을 보내라는 글이 있어서 수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고 싶었기 때문이다. 라면 당연히 복잡한 절차를 요구할 것으로 생각했고 확인해 보니 수정 조차도 아주 복잡한 절차를 요구했다. 관리자의 전자우편으로 인증하면될 부분을 왜 이렇게 복잡한 절차를 요구하는지 알 수 없었다.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