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여러 분들이 글을 올려서 잘 알고 계시겠지만 광주/전남 지역에서는 두 주에 한번씩 블로거 모임을 가진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웃고 떠드는 단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언차(?)가 아니라 QAOS.com 회원 중 여러 분이 광주/전남 지역에 거주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도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mepay님이 사업 장소를 확장 이전한다고 합니다.

저 역시 전라도 출신(전라남도 곡성 태생)이고 선산이 전라남도 있습니다. 또 11월 셋째주가 시제라 겸사, 겸사 가게되었습니다. 시제가 셋째주이다 보니 지금까지는 제 생일을 찾아 먹지 못했습니다. 제 생일은 11월 21일이고 대부분 시제가 있는 11월 셋째 주가 생일 근처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올해서는 제 생일보다 한주 빨리 시제가 있어서 아주 기쁜 마음으로 다녀 올 생각입니다. 다만 제 고향이 워낙 골짝이라 제 고향에서는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내일 오후 정도나 되야 블로그에서 다시 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epay님은 여러 번봤습니다. Zet님은 XNotemini 블로거 간담회를 할 때 봤습니다. 이번에는 까칠하기로 소문난 Dust님, 말이 별로 없으시다는 희주님 과 그외에의 지역 유지분들을 보게될 희망을 가지고 떠납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