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시해, 커지는 가능성, 퍼지는 의혹


노무현 시해설

또 아고라 청원 게시판에 올리온 글, "유족여러분 국민여러분 우선 화장부터 막아야 합니다!"에도 상당히 많은 의혹 제기가 있습니다. 물론 이 중 상당수는 쉽게 답변할 수 있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몇몇은 저 역시 의심가는 대목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족여러분 국민여러분 우선 화장부터 막아야 합니다!"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시해설

현재 인터넷에는 의 시해설이 상당히 폭넓게 퍼지고 있습니다. 먼저 본인에 의해 삭제된 글? 확인해 보겠습니다.라는 글이 있습니다. 보통 암벽에서 투신 자살을 하는 사람은 무의식적으로 멀리 보면서 투신을 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은 머리를 다쳐 돌아가신 것으로 발표가 났기때문에 나온 의혹입니다. 이외에 예전에 한번 제기된 "부엉이 바위에서 세영병원까지 20분만에 갈 수 있느냐"는등의 의혹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또 아고라 청원 게시판에 올리온 글, 유족여러분 국민여러분 우선 화장부터 막아야 합니다!에도 상당히 많은 의혹 제기가 있습니다. 물론 이 중 상당수는 쉽게 답변할 수 있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몇몇은 저 역시 의심가는 대목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족여러분 국민여러분 우선 화장부터 막아야 합니다!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인터넷에 떠도는 시해 의혹 13개를 정리한 글도 있습니다. 노전대통령 의문의 죽음 글 모음(13개)라는 글입니다. 타살이라고 하면 당연히 타살을 시도한 이유가 있어야 하는데 그 부분에 대한 것이 빠져 있는 것이 조금 아쉬운 글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나온 시해설 중에는 나름대로 가장 논리적인 접근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러난 노대통령 서거 의문점에 대한 영어요약정리-무한펌질허용이라는 글이 있습니다. 이 글은 시해설을 영어로 요약한 글입니다. 즉,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알리겠다는 취지인 것 같습니다.

시해설 확산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애통하다"며 을 "최대한 전직대통령으로 예우"하라는 이중적 작태에 있습니다. 촛불도 들지 못하게 합니다. 서울광장은 전경차로 봉쇄합니다. 시민이 만든 분향소를 폐쇄해버립니다. 즉, 정권은 을 추모하지도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명색이 한나라 대통령이 돌아 가셨는데 그 사인 수사를 경호원의 말만 듣고 '자살'로 마무리했습니다.

정권으로서는 하루라도 빨리 을 지우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은 결코 지워지지 않습니다. 이철수님의 판화처럼 노무현 대통령이 몸을 던진 곳은 부엉이 바위가 아니라 대중의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잊을 것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평생 만 지지한 분이라면 잊혀질 것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아니 잊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코 잊혀지지 않습니다.

독재자는 죽으면 지배가 끝나지만, 순교자는 죽으면 그 지배가 시작된다.

참여정부포럼 1부

참여정부포럼 2부

참여정부평가포럼 2007년 6월 22일 의 발표 자료입니다. 세시간 분량으로 분량은 조금 길지만 전체 동영상을 다 보실 것을 권합니다. 우리가 참여정부에 대해 잘못 알고 있던 것들이 모두 나옵니다. 또 열린 의 대선 실패가 어디에 있었는지에 대한 의 예언도 나옵니다. 이 집권하면 어떤 나라가 될 것인지에 대한 예언, 조중동에 대한 이야기등 느끼는 것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봅니다.

파일을 내려받으려고 하면 스트리밍 파일를 다운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가속기를 읽고 NetTransport로 내려받으면 됩니다.

관련 글타래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