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게 본 외화 시리즈, Dark Angel


제시카 알바

다크 엔젤 시리즈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나도 이 드라마를 통해 제시카 알바를 알게됐다. 아쉬운 점은 다크 엔젤을 빼면 이렇다할 흥행작이 없다는 점.

목차

다크 엔젤

지금까지 본 외화 중 가장 재미있게 본 시리즈는 무었인가요? 저는 Dark Angel 맥스 역의 제시카 알바

고양이 유전자가 포함되어 있어 벽을 타고 다니는 솜씨가 일품이지만 고양이 처럼 발정이 나면 남자를 찾아 헤멘다. 때로는 천사같고 때로는 요부같은 매력이 한껏 묻어난다.

권력의 부도덕성을 고발하는 Eyes Only 채널을 운영하는 로건

귀중품을 훔치러온 맥스와 조우, 맥스의 도움으로 사회의 부정의를 바로 잡으려 노력한다.

맥스를 추적하는 추적자, 라이데커

아주 냉철하며, 집요하다. 그러나 결국...

맥스의 룸메이트

아파트에서 어를 가르친다.

맥스의 직장 동료

맥스만큼 와일드하다.

Dark Angel은 보게된 것은 순전히 우연이었습니다. 사무실에 하나로 케이블 Lite를 설치하고 속도가 너무 잘나와서 다운로드 테스트를 하던중 알게된 드라마입니다[4]. 첫편부터 사람을 완전히 몰입하게 하는 작품입니다. 제시카 알바의 끝없는 매력과 짜임새 있는 구성, 특이한 소재, 긴박감 넘치는 장면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습니다.

관련 글타래

  1. DVD 원본을 구해 백업한 몇 안되는 시리즈 물입니다. 
  2. Naver Movie 평정은 10점 만점에 9.81점입니다. 
  3. X-Files 시즌 1은 지금 다시 봐도 재미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의 시즌은 높은 점수를 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X-Files 역시 시즌 1에서 X-Files 팀이 해체되면서 마무리된 것으로 봐야 옳은 것 같습니다. 
  4. 하나로 케이블을 처음 신청하면 속도를 Lite가 아니라 Pro로 설정해 둡니다. 그리고 모뎀을 껐다 켜기 전까지는 계속 Pro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시에는 8M 정도의 최고 속도가 계속나왔습니다. 그러나 모뎀을 껐다 켜니 2M 정도가 나오더군요. 결국 Pro로 바꿨습니다.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