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아이폰에서 배워라!


우체국 습격사건

아이폰을 먼저 받으려는 사용자들이 우체국을 방문 각자의 아이폰을 찾고 있는 사진이다. 28일 배송된 아이폰을 찾기 위해 새벽 두시에 우체국으로 온 사람들이다. 이 문제 때문에 우체국 습격 사건에 대한 설문도 있었다. 또 "우체국 결국 항복"이라는 글을 보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아이폰을 볼 수 있다.

목차

우체국 습격사건

얼마 전 우체국 습격사건

아이폰을 먼저 받으려는 사용자들이 우체국을 방문 각자의 아이폰을 찾고 있는 사진이다. 28일 배송된 아이폰을 찾기 위해 새벽 두시에 우체국으로 온 사람들이다. 이 문제때문에 우체국 습격 사건에 대한 설문도 있었다. 또 우체국 결국 항복 (6)이라는 글을 보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아이폰을 볼 수 있다.

[출처: 현재 우체국 현황 (8)]

"KT의 쇼 스토어, SKT의 T 스토어에 이어 까지 앱 스토어 시장에 가세했다"는 것은 이동통신사의 진짜 아이폰

오늘 트위터inamu님이 아이폰이 열풍일수록 난 클래식이 더 끌린다. http://bit.ly/7dRKLD라는 트윗을 올렸다. 그런데 따지고 보면 이 폰 역시 진짜 '아이'폰이다.

관련 글타래

  1. 사창가에서 기둥 서방을 의미하는 속어다. 
  2. 아이폰 출시가 임박하기 전까지 나온 스마트폰은 대부분 와이파이를 거세한 고자폰들이었다. 
  3. 아이폰 출시 이전에 와이파이를 제거하지 않은 몇몇 스마트폰이 출시됐다. 그러나 이 것 역시 아이폰의 영향이며, 세계적으로 같은 사양의 스마트폰은 거의 없었다. 
  4. 12월 10일 아이폰 전용 보험이 나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KT에 확인해 본 결과 모른다고 한다. 또 만약 그런 상품이 나오면 해지하고 재가입하면 된다는 답변을 들었다. 
  5. 아이팟 터치나 아이폰 충전에 문제가 있어서 KBC-L2SA가 출시됐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확인해 보니 KBC-L2SA는 출시 예정이며, 산요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잘 충전된다고 한다. 
  6. 비유일 뿐이다. 아이폰은 CPU 사양에서는 옴니아 보다 높고 DMB가 없고 카메라의 성능이 조금 떨어질 뿐이다. 
  7. 번역도 있다. 삼성 옴니아2 리뷰라는 글을 보면 된다. 
  8. 현재 옴니아 2 무약정 가격은 이보다 훨씬 내려갔다. 아이폰이 출시됐기 때문이다. 그러나 출시되지 않았다면 아마 이 가격이 약정가였을 것이다. 
  9. 넷파드는 사용해 보지 않았다. 나름대로 아이팟 터치를 고려한 케이스였지만 BSE 스킨을 입혔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은 것이다.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