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이 돌아가셨습니다


노 대통령 서거

믿기지가 않습니다. 경찰은 "자살한 것인지 실족한 것인지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마당에도 치욕을 안겨드리는 것 같습니다. 정직한 사람에게 최대의 불명예는 부정직입니다. 현 정권이 박연차를 수사했다는 것은 전대통령이 그만큼 깨끗했다는 방증이기도 합니다. 박연차는 전대통령의 사람이기 이전에 의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권은 박연차만은 건드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가 들어선 뒤 지난 1년간 저인망식 수사를 해도 나온 것은 고작 형 노근평씨가 전부였습니다.

오늘 YTN에 올라온 기사 전문입니다.

이 23일 오전 비서관 1명과 등산을 하던 중 산 아래로 떨어져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나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노 전 은 당시 머리 부분을 크게 다쳐 인근 김해 세영병원으로 옮겨진 뒤 양산 부산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노 전 이 실족한 것인지 자살을 기도한 것인지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출처:노무현 전 대통령 등산 중 떨어져 숨진 듯]

믿기지가 않습니다. 경찰은 "자살한 것인지 실족한 것인지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마당에도 치욕을 안겨드리는 것 같습니다. 정직한 사람에게 최대의 불명예는 부정직입니다.

현 정권이 박연차를 수사했다는 것은 전대통령이 그만큼 깨끗했다는 방증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박연차는 전대통령의 사람이기 이전에 의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권은 박연차만은 건드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가 들어선 뒤 지난 1년간 저인망식 수사를 해도 나온 것은 고작 형 노근평씨가 전부였습니다.

결국 전대통령을 잡기 위해서는 박연차를 잡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박연차를 잡는다는 것은 결국 현대통령을 포함한 여권 핵심인사까지 건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검찰이 천신일씨를 수사하면 수사를 뇌물로 국한하는 이유도 간단합니다. 박연차나 천신일을 모두를 수사하면 결국 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제가 유일하게 우리나라 으로 생각한 분이셨습니다.

박연차, 천신일 특검을 통해서라도 박연차 리스트에 오른 모든 인물들에 대한 수사를 해야 합니다. 전대통령이 조금이라도 편하게 가실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박연차, 천신일 특검입니다.

속보

전대통령이 유서를 남긴 듯하다는 속보가 있습니다. 자살이라면 결국 정치살인이 일어난 셈이군요. 안타깝습니다. 정직한 분께 부정직의 굴레를 쒸어 결국...
는 장례는 국민장으로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어이가 없습니다. 정치살인을 하고 장례만 '국민장'으로 하면 다인가 봅니다. 대한민국이 싫습니다.
김경수 비서관이 " 이 유서를 남겼다"고 했다고 합니다. 을 지우려고 했던 의 '정치살인'을 감행한 셈입니다.
부산대 병원측에서 밝힌 공식적으로 돌아가신 시간은 오늘 오전 9시 30분이라고 합니다.
'정치살인'을 자행한 은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하는군요.
문재인 전 비서관이 "유서가 있다", "유서는 가족에게 보내는 짤막한 유서다", "봉화마을 뒷편의 바위에서 뛰어내린 것으로 보인다"라고 기자회견을 했다고 합니다.
봉화마을 뒷산 봉화바위에서 갑자기 뛰어 내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호원이 막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문재인 전 비서관의 말이라고 합니다. 산은 자그마한 산인데 '봉화바위'라는 상당히 큰 바위가 있다고 합니다.

함께가자 우리 이길을

관련 글타래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