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터 에그
그리스몽키(GreaseMonkey)를 이용해서 바꿨다는 분, 불여우 확장에 비슷한 것이 있다는 분도 있다. 그러나 정답은 "구글 리더의 이스터 에그"다. 구글 리더에서 ↑, ↑, ↓, ↓, ←, →, ←, →, b, a를 입력하면 그림처럼 왼쪽 탐색창에 닌자가 나타난다. 또 이렇게 닌자가 나타난 뒤에는 관심 항목을 클릭하며 하트가 터치며 관심 항목이 표시된다. 심심한 사람은 한번 해 보기 바란다.
이스터 에그
오늘 구글 리더(Google Reader)로 RSS 피드를 읽다 보니 재미있는 기사가 하나 보인다. 바로 Google Reader’s Hidden Gem: Ninja Mode!라는 글이다. 기사의 내용은 상당히 짧으며 동영상을 통해 설명하고 있지만 '구글 리더에 닌자 모드가 있다'는 것이다. 오늘 이 내용을 트위터(Twitter)에 올리자 상당히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 @gurumaru 그리즈 몽키 인가요?? 전 관심항목은 있는데 "네모난 얼굴"로 표시되는 군요.
- @radioactor 불여우의 확장기능 중에 비슷한 것들이 있네요..
- @seanchoe_kr 구글 리더 이스터 에그네요..^^ 키보드로 특정 패턴을 입력하면 나와요...ㅋ 예전에 인터넷에 돌아다니던거..ㅋ
그리스몽키(GreaseMonkey)를 이용해서 바꿨다는 분, 불여우 확장에 비슷한 것이 있다는 분도 있다. 그러나 정답은 구글 리더의 이스터 에그[1]다. 구글 리더에서 ↑, ↑, ↓, ↓, ←, →, ←, →, b, a를 입력하면 그림처럼 왼쪽 탐색창에 닌자가 나타난다. 또 이렇게 닌자가 나타난 뒤에는 관심 항목을 클릭하며 하트가 터치며 관심 항목이 표시된다. 심심한 사람은 한번 해 보기 바란다.
- 이스터 에그(Easter Egg)에 대해서는 Easter Egg란?을 보기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