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의 경우 애플의 무손실 음악파일인 m4a를 재생할 때, 슬립모드로 음악을 들을 시에 끊김이 있었는데, 어느 정도 해결되었습니다.
애플에서 터치2세대의 배터리 지속 시간을 늘리기 위해 슬립모드에서 CPU의 클럭을 떨어뜨리게 만들어놨는데, 이게 무손실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최소한의 클럭보다 더 낮게 만들어놔서 그렇다네요..
저는 2세대라서.. 이 부분은 패스 ㅠ.ㅜ
2세대도 빨리 제대로 해달라!! -0-;;
계속 귀찮게 해서 너무 죄송한데요 ㅜㅜ
Net Framework
설치해서 Net Framework 실행했는데 업그레이드 할 프로그램이 없거나 업그레이트 패치에서 다른 번전의 프로그램하므로.....~~~~~
이렇게 뜨는데 어떻게야 되죠!? ㅜㅜ
너무 답답해요~ ㅜㅜ 죄송해요~ ㅜㅜㅜ
닷넷도 깔려잇지만...
어플리케이션이 너무 잘죽네요.. 환경이 맞지않아서일까요?
프로시져대로 따라하다가 4번화면이 나오자마자 어플리케이션이 죽어버리거나, 오류라고 확인을 클릭하라고 하지만 클릭하지않으면 어플리케이션을 죽이지않고 사용할수 있긴 합니다. 다만,
prepare for jailbreaking 에서 진행이 없습니다....ㅠㅠ
ipod touch를 쓰다가 도아님의 싸이트를 소개받아서 들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많이 있었네요~~
근데...
1.1.5를 쓰고 있다가.. 2.2.1로 업데이트 하고 QuickPwn을 실행시켰는데... QuckPwn이 에러가 나요..ㅠ.ㅠ
겨우겨우 DFU 모드 들어가도.. QuickPwn이 에러가 나서.. 그 이상 진행되지도 않고..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참고로 제껀 touch 세대 입니다. (-_-);;)
감사합니다. 도아님 덕분에 쉽게 해킹 했습니다. 처음에 1.x 버전(70단계를 거쳐야 하는...)부터 해킹을 열심히 하다보니... 이제 왠만한 상황은 무섭지도 않더군요. quickpwn 프로그램 자체 오류는 계정이름이 한글로 되어 있는 경우에 생기는듯 합니다(이거 알고 있으면서도 너무 오래간만에 했더니... 또 당했다는).
그리고 크랙파일 운운은... 2.2나 다른 버전에서 2.2.1 최신 업데이트 안하고 무작정 quickpwn을 돌린 분이 아닐까란 생각이 드네요. 요 두 내용 올려주시면 다른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며칠전 아들놈 아이팟 터치를 인수하여 사용하려 하는데 쉽지 않군요. 여기 사용법을 따라 하려는데,....
quickpwn을 실행시켜 2단계까지는 가는데, 3단계 화면이 뜨는 것이 아니라 browse for firmware 화면이 뜨면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네요. 어떻게 하면 좋겠습니까?
아. 몇일 전에 3.0 으로 판올림 할려다 실패해..
이제서야 복구 하고 또다시 걸림돌에 부딪힌 김동환입니다. (그떄 뎃글 남겼다가. dfu 를 숙지한..ㅎㅎㅎㅎㅎ;;;;ㅈㅅ)
이전에 썻던 quickpwn 225-2 가 3.0 판올림 실패후... 아이팟 펌웨어 복구 하고..(DFU... 간신히 들어갔어요..)
인식을 못하네요.... 여기서 인식이란... 225-2 사용시 펌웨어파일 없이 된다고 했는데..
파일을 요구해요...;;;
전에는 그냥 읽혀서. quickpwn 이 펌웨어 설치 파일 없이 읽혔는데..
이번엔... 펌웨어 파일 (2.2.1)을 요구 하더군요.... (quickpwn 은 도아님 블로그에서 내려 받은 파일입니다.)
그래서 복구 차 받았던 펌웨어 파일을 불러왔는데.. 맞지 않은 파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2일째 순정으로 쓰고 있는 이 안타까운 상황이.......
이번엔 거의 정독 했으나.. (도아님 블로그...)
이거에 관련된 글은 없어서. 뎃글 남깁니다...;;
혹시나 알고 계신 부분이면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