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머니들이 뭐가 재미난지 이유를 알 수 없는 드라마를 좋아하는 까닭은...
쉬워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뭐 복잡하게 생각할 것도 없고...
나쁜놈은 까면 되고, 착한 사람은 좋아하면 되고...
뭐랄까... 전형적인 한국 삼류 드라마 같은거 있잖아요~
사돈의 팔촌이랑 사랑하는 관계가 되서 고민이라던가, 배다른 남매라던가,
신데렐라라던가, 삼각관계 ~ 육각관계 같은... -_-;;
저도 보면서 깜짝 놀랐습니다.. 허스키한 목소리... 한박자 느린 말..ㅎㅎ 신인 연기자 김문수... 저도 우연히 채널 돌리다가 봤는데 이 드라마는 도대체 봐지지가 않네요... 이산도 너무 늘려 놓아서 재미가 시들... SBS의 행복합니다... 저는 요즘 이게 땡기네요.
1. 2001년 언론사 세무조사를
-> "민주주의의 기본 질서를 흔들고, 국체와 국기, 인권을 흔드는 중차대한 일"로 규정
2.삼성특검이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을 전격 소환조사 전
->"우리나라는 이건희 회장을 불러 조사하는 등 부자를 달달 볶아서 다 내쫓는 나라"
3. 2006년 도지사 후보일때 YTN 토론회에서
김 후보는 이날 토론회에서 자신의 공약인 도로 확장 문제에 대해 설명을 하던 도중 여중생 사망사건을 꺼내며 "땅 좁고 도로가 좁아가지고 훈련하면서 (탱크가) 지나가고 저도 어제 가봤는데 거기 포사격 한다고 탱크가 포를 싣고 가고 거기 지나가다 애들이 치어 죽은 거 아니냐"고 말했다.
이에 발끈한 김용한 민주노동당 후보가 "미국사람도 그렇게 얘기 안한다"며 "도로가 좁아서 사고가 난 게 아니다"고 반박했지만 김문수 후보는 "도로가 넓은 데 왜 치어 죽느냐"고 말함.
4. 2005년 토론회에서
->우리나라 5대 효자가, 자동차, 중공업, 철강, 중화학 공업, 이런 거 아닌가?
주요한 효자 기업은 모두 박정희 정권 때 만들어졌다. 현재의 대한민국은
박정희 대한민국이요, 서울특구도 박정희 서울 특구다. 기본적인 틀을
닦은 사람은 박정희다.
내가 반대했던 것은 민주주의를 거부하고 유신을 실행한 부분과, 전태일
같은 사람이 죽을 때까지 왜 인권을 보호하지 않는가 하는 것이었다.
나는 지금도 이 주장이 맞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국가를 큰 틀로 이끈 것은 박정희고 박정희가 다 맞았던 것이다.
달구지가 마이카, 초가집이 아파트, 신작로가 고속철로, 보리고개가
다이어트로 바뀐 건 다 박정희 때문 아닌가? 라고 발언
5.2007년 노무현 정부의 제 2단계 지역균형발전정책 추진을 놓고
->김문수 지사는 정부의 균형발전정책에 반발, 실·국장회의에서 "´수도권´이란 용어를 쓰지 말고 앞으로는 ´최전방접경낙후지역´으로 용어로 통일하라"고 강력지시함
도아님의 글을 우연히 접하고 팬이 된 사람입니다.
음.. 한나라당에서 어차피 사라져야할 수구꼴통을 제외하고나서.. 김문수가 그 나머지 중에서 괜찮은 편인가 생각해보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왕년에 '민중'을 외치던 이들이 한나라당에 갔다고 해서 무조건 쓰레기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한나라당에 간 이후에 과연 합리적인 보수의 모습을 보였는가를 가지고 판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진정한 최고의 쓰레기라면 심재철을 꼽아야 하겠죠? 어차피 사라져야할 수구세력을 제외한, 한나라당이 합리적인 보수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그 방향을 제시할 사람중의 하나로 김문수를 꼽는건 무리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손학규가 한나라당에 남아있었다면 그러한 합리적인 보수의 대표자격이 있었던 것 같은데 민주당으로 날아들어서 아쉬운 참입니다. 어차피 제가 한나라당을 찍을 일은 죽을 때까지 없겠지만요. 간교하다는 말이 김문수에게 그대로 딱 들어맞는다고 생각하는 제게는 동의하기는 힘든 님의 단상이다보니 끄적이게 되었습니다. 사실 드라마보다 전 반대로 혈압이 올라서 항의글 올리려다 에러나서 실패하고 아쉬워하던 것이 이참에 튀어나온 것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요
그닥 즐겁지 않은 화제로 끄적이게 되었지만 앞으로도 도아님의 글들 감사한 마음으로 계속 애독하겠습니다
저는 약간 다르게 생각합니다. 저는 한나라로 간다는 것 자체가 수구 골통이 아니면 할 수없는 일이라고 봅니다. 그 이유는 똥통에 생수를 붓는 사람이 없고, 똥통에는 원래 똥을 버리기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똥통에 물을 부어도 결국 똥물이 되기 때문에 한나라로 간다는 자체가 수구 골통이기 가능한 일이라고 봅니다.
위에서 김문수는 그런 수구 꼴통 중에 낫다는 뜻이지 똥이 아니라는 뜻은 아닙니다. 한나라에는 진정한 보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방문과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