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연히 jwmx님의 블로그를 방문했다가 이쁜 모양의 삶은 계란이라는 글을 발견했다. 글을 보면 알 수 있지만 계란틀을 이용해서 삶은 계란의 모양을 바꾸는 것이었다. 삶은 계란의 모양을 바꾸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 파는 곳을 찾아봤지만 어디서 파는지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 없었다. 결국 이쁜 모양의 삶은 계란링크되어 있는 글을 읽어봤다.

그런데 이 글은 YaJa ☼ 블로그의 HANA님의 글을 퍼온 것으로 되어있었다. 원문에 대한 링크도 없고 파는 곳에 대한 정보도 없었다. 결국 구글을 이용해서 원문을 찾았다. 그래서 읽은 글이 삶은 계란의 모양을 바꿔라!!!였다.

블로그는 주로 일본 웹에 올라온 이야기를 주로 쓰는 것 같았지만 역시 어디서 파는지에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다. 원 출처는 ゆで卵で友達をあっと驚かせる方法라고 하지만 블로그의 사진과 일본 블로그의 사진이 다른 것으로 봐서 실제 구입을 한 것 같은데 구입처가 표시되지 않아 조금 아쉬웠다.

그러나 국내에서도 파는 곳이 있을 것 같아 찾아 봤다. 처음에는 검색어를 몰라 찾기 힘들었지만 계란틀이라는 단어와 반다이(제조사)라는 단어를 이용하니 바로 찾을 수 있었다. 에누리로 최저가 검색을 해보면 G마켓에서 8200원에 팔고 있었다.

그러나 블로그에 나온 계란을 별모양으로 만들어 주는 계란틀과 정육면체로 만들어주는 계란틀은 찾을 수 없었다.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합니다.

GMarket에서 판매하는 계란틀

하트 모양, 별 모양, 곰돌이 모양 등 세개를 한 세트에 팔고 있다. 별 모양은 사진에 나온 것과 비슷한 것 같기도 하지만 네모 모양은 없었다. 그림을 봐도 별 모양과 다른 방법으로 만드는 것 같았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