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초대권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요즘은 미투데이에서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에 대한 글이 조금 많습니다. 어제도 한분을 초청해 드렸는데 조금전에 미투에 접속하니 초대권(무제한 리필)이라는 문구가 보였습니다. 만우절이 아니니 거짓말도 아닌 것 같아 미투데이 초대권을 무제한으로 배포하기로 했습니다다.

미투데이 초대권이 필요하신 분은 먼저 미투데이 초대권을 배포합니다라는 글을 먼저 읽고 OpenID를 만든 뒤 이 글의 비밀 댓글로 이름, 전자우편 주소, OpenID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꼭 실명은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이름이 없으면 블로그의 이름으로 초대권을 발급합니다.
전자우편 주소
전자우편 주소[email protected]처럼 완전한 전자우편 주소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끔 봇을 방지하기 위해 artech at aol dot com처럼 입력하는 분이 있습니다. 이 경우 작업을 두번해야 하기 때문에 꼭 완전한 전자우편 주소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OpenID
초대시 꼭 필요한 것이 OpenID입니다. 따라서 OpenID에 대해 잘 모른 다면 이전 글을 읽어 보기랍니다. OpenID를 만들었으면 doa.myid.net처럼 OpenID만 적어 주시면 됩니다. http://doa.myid.net이나 doa와 같은 형식은 역시 제가 두번 작업해야 하므로 꼭 doa.myid.net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