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SV420에 포함된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주는 MuveeStudio이다. 테마의 수가 적기는 하지만 사진과 테마만 선택하면 상당히 괜찮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몇가지 문제가 있다. 먼저 LG-SV420의 동영상 기능이 떨어지다 보니 사진으로 만든 동영상의 화질도 상당히 떨어진다. 휴대폰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면 화질 저하가 상당히 눈데 띈다. 두번째는 추가할 수 있는 사진 수가 너무 적다는 점이다. 휴대폰의 성능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만... 세번째로는 적용할 수 있는 테마가 너무 적다. 총 5 종류의 테마를 사용하는데 노래도 따로 지정할 수 없기 때문에 만들 수 있는 동영상도 제한적이다.

지름신 강림 - LG-SV420 리뷰에서 설명한 것처럼 LG-SV420에 포함된 MuveeStudioMuvee™Technology에서 개발했다. 따라서 이 회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비슷한 동영상 소프트웨어가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방문했지만 역시 autoProducer이라는 소프트웨어가 제공되었다. 내려받아 확인해보니 LG-SV420에 포함된 MuveeStudio확장판이었다.

휴대폰이 아니라 PC를 기반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테마도 많고 사진 및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음악도 따로 삽입할 수 있었다. 특히 사용할 수 있는 테마(스타일)가 많았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것들도 있고 따로 내려받아야 하는 것들도 있었지만 상당히 괜찮은 기능을 제공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는 나중에 하기로 하고 일단 그 동안 하드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으로 [우영이와 다예의 동영상]을 만들어 봤다.

[우영 & 다예 - 즐거운 한때]

[자세히 보기]

저작권

이 글은 QAOS.com에 2007년 3월 7일에 올린 사진으로 만드는 환상적인 동영상, autoProducer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다. QAOS.com에서 가져온 모든 글은 QAOS.com저작권(불펌 금지, 링크 허용)을 따른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