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Gmail은 초대권을 발송하고 이 초대권을 받은 사람만 가입이 가능했다. 따라서 나는 Gmail에 가입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GMail 초대권 약 100만장있습니다., 클릭 세번으로 Gmail 계정 만들기와 같은 글을 작성했었다.

초대권이 있어야만 가입이 가능했기 때문에 구걸 메일이라고 불리었던 Gmail은 이제 베타 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려는 것인지 얼마 전 부터 일부 국가에서 초대장이 없이 즉시 가입을 받고 있었다.

현재 구글 앱스로 메일 호스팅을 하기 때문에 요즘은 Gmail에는 거의 접속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혹시나 싶어서 Gmail에 접속해 보니 역시 아직까지는 우리 나라에는 제공되지 않았다(국가별 로그인 창 참고).

그러나 이 경우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외국에서는 즉시 가입이 가능하다면 외국의 프록시 서버를 경우하면 즉시 가입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어제 소개한 Torpark 브라우저로 연결해 봤다. 역시 생각대로 그림처럼 즉시 가입 링크가 나타나는 것이었다. 초대장없기 Gmail에 가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자세히 보기]

저작권

이 글은 QAOS.com에 2007년 2월 8일에 올린 초대장없이 Gmail 가입하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다. QAOS.com에서 가져온 모든 글은 QAOS.com저작권(불펌 금지, 링크 허용)을 따른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