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구글 AdSense의 수익은 조금 떨어졌습니다. 지금까지는 '50불' 선이고 아마 60~70불에서 마무리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요즘은 다른 일 때문에 최적화에는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20분 주기로 나타나는 AdSenseLog의 알림 창도 관심을 갖지 못했습니다.

시스템에 잠깐 문제가 있어서 셈통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타나는 AdSenseLog의 알림창.

오늘 150불 이상의 수익이 집계됐습니다. 무슨 일인가 싶어서 확인해보니 AdSense의 오늘 수익은 역시 50불 정도였습니다. 그러면 '100불'은 어디에서 온 것인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AdSense 상품 중 AdSense 추천 상품에서 발생한 수익이었습니다.

어떤 분인지 모르지만 제 사이트를 통해 구글 AdSense에 가입했고, 이렇게 가입한 분의 수익이 처음으로 100불에 도달함으로서 저 역시 100불의 수익이 생긴 셈입니다. 구글 추천 상품의 수익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1년에 한번 정도는 이렇게 100불이 생기고 이렇게 100불이 생기면 갑자기 횡재했다는 생각이 들곤합니다.

혹 제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가입하고 오늘 수익이 100불을 초과한 분께는 먼저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기쁨을 배가하기 위해 비밀 댓글로 연락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AOS.com의 유료 회원권(1년)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홈페이지의 유료 회원이시라면 평생 회원권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