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또보다 AdSense이 덜든다.
  2. 로또에 당첨될 확률보다는 AdSense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
  3. 로또는 운을 따르지만 AdSense노력을 따른다.
  4. 로또는 매주 쓰레기를 만들지만 AdSense는 매주 을 만든다.
  5. 로또는 매주 사러 가야하지만 AdSense한번만 달면 된다.
  6. 로또는 내돈을 모아 남에게 주지만 AdSense을 모아 내게 준다.
  7. 로또에 미치면 패가 망신하지만 AdSense에 미치면 수입이 증가한다.
  8. 로또에 버린 돈보다 AdSense가 벌어준 이 더 많다.
  9. 로또에 맞으면 도망가야 하지만 AdSense에 맞으면 자랑할 수 있다.
  10. 로또는 사행심을 조장하지만 AdSense노력가치를 알게해준다.

로또가 AdSense보다 좋은 한가지

  1. AdSense보다 당첨금이 많다. 그것도 엄청나게.

애드센스 수익

구글 AdSense 수익이 하루 '250불'를 넘었습니다.

정확히는 '254.19불'입니다. 첫달의 수입이 163.80불(2005년 6월)였는데 1년 반만에 한달치 수입을 하루에 달성했습니다. 처음에는 저도 '구글 AdSense센스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급증한 수익때문에 최적화에 관심을 가졌고, 계속 이것 저것 바꾸면서 최적화를 하다보니 어제 하루에 '254.19불'라는 경이적인 수익이 가능해졌습니다. 오늘은 '226.59불'로 어제보다 줄었지만 괞찮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림의 오늘 수익은 최종 수익이 아니며, 아울러 검색과 추천의 수익이 제외된 것이므로 실제 통계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아울러 이런 수익이 계속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일반적으로 수입이 급증한 뒤 일정 기간 수입이 어느 정도 줄지만 평균은 배가되는 것을 경험했으므로 또 어느 정도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수익이 증가하는 것을 보니 로또에 투자하는 것보다는 AdSense투자하는 것이 훨씬 낫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