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ke It

Stroke It로 구글링해서 찾은 포스터. 영화 포스터같은데 어떤 영화인지는 나도 모른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소개할 때 딜레마 중 하나는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소개할 때이다. 자신은 사용하지도 않는 프로그램을 딴 사람들에게 사용하라고 권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기능면에서는 우수하지만 소개하지 못하는 프로그램도 꽤 많다. 오늘 소개하는 StrokeIt도 그런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거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거의 모든 형태의 손짓(Gesture)을 지정할 수 있는 StrokeIt은 기능면에서는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프로그램이다. 그런데 문제는 브라우저에 내장되어 있는 손짓도 사용하지 않는 나로서는 이 프로그램을 소개할 거리가 없다는 점이다.

그래서 소개하기 조금 꺼린 프로그램이지만 Maxthon과 Webma에서 erudite님이 따로 소개를 했고, '자빠진 김에 쉬어간다'고 말이 나온 김에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다. StrokeIt 장점은 다음과 같다.

[자세히 보기]

저작권

이 글은 QAOS.com에 2006년 8월 24일에 올린 손짓으로 말하는 마우스, StrokeIt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다. QAOS.com에서 가져온 모든 글은 QAOS.com저작권(불펌 금지, 링크 허용)을 따른다.

관련 글타래